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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AUTY/News

2020-09-03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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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킨케어 중심 화장품기업, 메이크업 확장 ‘가속도’

 

[뷰티누리] 스킨케어 중심 화장품기업, 메이크업 확장 ‘가속도’

스킨케어를 중심으로 인기를 끌어온 화장품기업들이 잇따라 메이크업 분야를 강화하며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 업계에 따르면 LG생활건강·아모레퍼시픽·신세계인터내셔날·토니모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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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위스 화장품 시장, ‘온라인·유기농’ 수요 증가

 

[뷰티누리] 스위스 화장품 시장, ‘온라인·유기농’ 수요 증가

코로나19 이후 스위스 화장품 시장에서도 온라인 구매 및 유기농 제품 수요가 증가하고 있어 국내 기업들은 이에 맞춘 진출 전략 수립이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 KOTRA 취리히무역관에 따르면 스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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면세점 매출 점진적 회복, 화장품 수요가 실적 견인

 

[뷰티누리] 면세점 매출 점진적 회복, 화장품 수요가 실적 견인

코로나19 영향에도 불구하고 면세점 실적이 점진적으로 회복되고 있어 향후 실적 개선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화투자증권 남성현 연구원의 최근 보고서에 따르면 2020년 7월 면세점 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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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세, 코스메데코르테 글로벌 겨냥 ‘향수’ 발매

 

[뷰티누리] 고세, 코스메데코르테 글로벌 겨냥 ‘향수’ 발매

고세는 올해 12월 하이프레스티지 브랜드 ‘코스메데코르테’를 통해 향수 시리즈 제품을 선보인다. 일본의 향수시장은 해외에 비해 시장규모가 작지만 구미를 중심으로 하는 글로벌시장에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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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푸드메틱] 미국 약전에도 등록된 ‘아마씨’

 

[뷰티누리] [푸드메틱] 미국 약전에도 등록된 ‘아마씨’

해외에서는 아마씨를 지구상에서 가장 건강에 좋은 식품 중 하나라고 인식하는 사람들이 많다. 그만큼 많은 사랑을 받는 셈이다. 아마씨는 기원전 3000년 전 바빌로니아에서부터 재배된 식물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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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푸드메틱] 굴과 흡사한 모양 ‘느타리버섯’

 

[뷰티누리] [푸드메틱] 굴과 흡사한 모양 ‘느타리버섯’

지금은 흔하지만 과거에는 느타리버섯이 귀하게 여겨졌다. 나무에 종균을 접종하는 방식의 재배법으로는 생산량에 한계가 있었던 것이다. 그러나 짚을 활용해 재배하게 되면서 이제 느타리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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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푸드메틱] 매력적 식감, 풍부한 영양소 ‘공심채’

 

[뷰티누리] [푸드메틱] 매력적 식감, 풍부한 영양소 ‘공심채’

중국과 동남아시아에서는 일반적으로 먹는 채소 중 공심채(空心菜)가 있다. 줄기 속이 마치 대나무처럼 비어있어 공심채라는 이름으로 불린다. 서양에서는 Kangkong, 혹은 Water spinach 등으로도 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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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푸드메틱] 신장·눈 건강하게 하는 ‘우엉’

 

[뷰티누리] [푸드메틱] 신장·눈 건강하게 하는 ‘우엉’

우엉은 우리나라와 중국, 일본에서 많이 먹는 식물이다. 서양에서는 우엉을 잡초로 취급하였고 식용으로 사용하지 않았던 게 보통이다. 원래는 유럽과 시베리아, 만주가 원산지로 알려져 있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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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리 사두자” 화장품 ‘쟁여두기’ 열풍

 

“미리 사두자” 화장품 ‘쟁여두기’ 열풍

코로나19가 재확산하면서 생필품에 이어 화장품도 ‘쟁여두기’ 구매가 두드러지고 있다.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에 접어든 지난 16일부터 9월 1일까지 스킨케어 제품을 중심으로 매출이 급증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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샤워메이트 버블버블 핸드워시

 

샤워메이트 버블버블 핸드워시

애경산업 보디케어 브랜드 샤워메이트가 ‘버블버블 핸드워시’를 선보였다. 샤워메이트 버블버블 핸드워시는 저자극 거품 손 세정제다. 롯데제과 말랑카우의 말랑이 캐릭터를 용기에 담아 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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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타 마리아 노벨라 프리지아

 

산타 마리아 노벨라 프리지아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이탈리아 향수 브랜드 산타 마리아 노벨라가 ‘아쿠아 디 콜로니아 프리지아’(50ml)를 선보였다. 한국인을 위해 용량과 디자인을 변경했다. ‘아쿠아 디 콜로니아 프리지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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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장 화장품 기업 37.5% 2분기 마이너스 성장

 

상장 화장품 기업 37.5% 2분기 마이너스 성장 - 제니파크

상장 화장품 기업 2020년 2분기 경영실적 현황 [단위:백만원, %]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상장 화장품 기업 2분기 실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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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제품] LF 아떼 ‘얼티밋’ 라인

 

http://www.geniepark.co.kr/news/articleView.html?idxno=461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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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색조화장품' 비앤에이치코스메틱, IPO 추진

 

'색조화장품' 비앤에이치코스메틱, IPO 추진

국내 최고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이 정보서비스의 새 지평을 엽니다.

www.thebell.co.kr

 

라네즈 X 조셉앤스테이시, 컬래버레이션 한정판 출시

 

라네즈 X 조셉앤스테이시, 컬래버레이션 한정판 출시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대환 기자] 프리미엄 수분 기능성 브랜드 라네즈가 패션 브랜드 '조셉앤스테이시'와 함께 협업한 'BFF(Best Friends Forever)' 한정판을 출시했다.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시대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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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가리 퍼퓸, 신제품 남성 향수 ‘맨 글레이셜 에센스’

 

불가리 퍼퓸, 신제품 남성 향수 ‘맨 글레이셜 에센스’ - 장업신문

프레스티지하고 럭셔리한 주얼리 브랜드의 전통적 가치관을 향기로 담은 불가리 퍼퓸이 신제품 남성향수 ‘맨 글레이셜 에센스’를 출시한다.‘맨 글레이셜 에센스’는 가장 원초적인 원소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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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UPA, ‘누드 옵세션 팔레트’

 

PUPA, ‘누드 옵세션 팔레트’ - 장업신문

이탈리안 쿨 뷰티를 대표하는 메이크업 브랜드 PUPA(뿌빠)가 ‘누드 옵세션 팔레트‘를 출시한다. ‘누드 옵세션 팔레트’는 풍부한 색감 덕분에 레이어링 할수록 더욱 깊이감을 주는 톤온톤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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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시피 선스프레이, 한국 대표 자외선차단제 부상...로레알, 시세이도 이어 3위

 

[2]레시피 선스프레이, 한국 대표 자외선차단제 부상...로레알, 시세이도 이어 3위 - 뷰티경제 - No.

국내 중소기업인 레시피의 뿌리는 자외선차단제가 티몰에서 6개월째 독주를 하면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자외선차단제로 성장하고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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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제이준코스메틱 마스크 팩, 7월 12만개►8월 6천개로 폭락

 

[1]제이준코스메틱 마스크 팩, 7월 12만개►8월 6천개로 폭락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지난 8월 티몰에서 국내 마스크 팩은 요동쳤다.두각을 나타내지 못했던 제이준코스메틱의 베이비 퓨어 샤이닝 마스크 팩은 지난 7월에 무려 1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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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 재 확산...가을 메이크업 트렌드 실종

 

[7]코로나 재 확산...가을 메이크업 트렌드 실종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2차 코로나 확산 위기가 고조되고 있다.지난 2월 코로나가 발생했을 당시에는 많은 논란을 거치면서 이를 차단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식약처가 인증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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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몰글로벌 입점부터 운영까지 모두 대행해드립니다"

 

CMN(Cosmetic Mania News)

엠플러스아시아, 티몰글로벌 위탁운영 플랫폼 'Tmall GPS' 개시 직접운영 절반비용으로 입점·물류·판매·마케팅·고객관리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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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나 시대, '마스크 메이크업' 강세

 

CMN(Cosmetic Mania News)

[CMN 신대욱 기자] 코로나19 사태 장기화로 마스크 착용이 필수가 되면서, 이에 따른 ‘마스크 메이크업’이 새로운 흐름을 형성하고 있다. 마스크에 묻어나지 않는 가벼운 피부 화장에 마스크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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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월 화장품 온라인 매출 전년동월대비 16.1%↑

 

CMN(Cosmetic Mania News)

[자료출처=산업통상자원부] [CMN 심재영 기자] 코로나19가 본격 확산된 이후 화장품 매출도 오프라인 유통이 큰 타격을 입은 반면, 온라인 유통은 성장세를 지속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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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자도 네일까지 신경! 관리하는 남자를 위한 뷰티템 6

 

남자도 네일까지 신경! 관리하는 남자를 위한 뷰티템 6 | 얼루어 코리아 (Allure Korea)

남성용 네일 폴리시부터 아이 팔레트까지! 관리하는 그를 위한 그루밍템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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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말 마스크부터 패션 마스크까지! 마스크 스펙 비교 분석 실험실

 

비말 마스크부터 패션 마스크까지! 마스크 스펙 비교 분석 실험실 | 얼루어 코리아 (Allure Korea)

스마트폰처럼 어느새 우리와 한 몸이 되어버린 마스크. KF94와 KF80, KF-AD 비말 마스크 그리고 세탁하면 재사용이 가능한 패션 마스크까지 스펙과 착용감을 꼼꼼하게 비교 분석했다

www.allurekorea.com

 

집콕 라이프, 피부엔 독!

 

집콕 라이프, 피부엔 독! | 코스모폴리탄 코리아 (COSMOPOLITAN KOREA)

‘쉽게 끝나지 않는 긴긴 마스크 생활로 메이크업 휴식기도 오래 가졌으니 마치 꿀잠 잔 듯 피부가 좋아졌겠지?’ 하는 기대와 달리 여름내 후끈 달아올랐던 피부 위로 칙칙한 그림자가 드리우�

www.cosmopolitan.co.kr

 

LG생활건강, 남성용 ‘올인원 세럼 블루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 남성용 ‘올인원 세럼 블루 에디션’ 출시

숨37°의 남성 스킨케어 라인 ‘디어 옴므’는 피부의 자신감을 높여줄 ‘퍼펙트 올인원 세럼 블루 에디션’을 새롭게 론칭했다. 바쁜 일상 속에서 사용은 간편하면서도 완벽한 케어를 추구하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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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라스틱 쓰레기 줄이기...향수도 가능한 슬기로운 리필 생활


 

샤워젤도 향수도 리필한다, 플라스틱 줄일 슬기로운 생활

다양한 형태의 리필 방식이 등장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news.joins.com

 

피부 본연의 빛을 밝히는 물광 볼륨!

 

피부 본연의 빛을 밝히는 물광 볼륨! - b&i news

비비크림 본연의 기능에 충실한 제노셀의 비톡셀 쿠션이 2020년 새롭게 리뉴얼 됐다. 입체적인 물광 볼륨을 형상화한 디자인으로 에너지 넘치는 강렬한 레드 색상은 피부에 에너지를 전달해 생��

www.bni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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