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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AUTY/News

2020-09-04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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손·네일·풋케어 지속 성장, 멀티 제품 개발 ‘절실’

 

[뷰티누리] 손·네일·풋케어 지속 성장, 멀티 제품 개발 ‘절실’

전 세계적인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손’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가운데 이러한 추세가 2023년 이후까지 지속될 것이라는 전망이 나왔다. WGSN이 최근 발간한 ‘2023 트렌드 전망: 핸드, 네일, 풋케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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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 일상...중국시장 메이크업 4대 트렌드는

 

[뷰티누리] 코로나19 일상...중국시장 메이크업 4대 트렌드는

코로나19로 마스크 사용이 일반화 되면서 메이크업 습관이 달라지고 있다. Global Cosmetic Industry(GCI)에 따르면 2020년 중국 소비자들은 DIY 뷰티 루틴을 탐색하고 마스크가 일반화됨에 따라 메이크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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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만9천원 에센스' 불법다단계업체, 코로나 확진으로 고발 당해

 

[뷰티누리] '9만9천원 에센스' 불법다단계업체, 코로나 확진으로 고발 당해

화장품, 기능성 신발 등 등록 없이 다단계 방식으로 판매한 불법 업체 3곳이 적발됐다. 공정거래위원회는 최근 수도권을 중심으로 코로나19가 재 확산되는 상황에서 방문・다단계업체가 밀집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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말레이시아도 ‘언택트’, 화장품 비대면 마케팅 확산

 

[뷰티누리] 말레이시아도 ‘언택트’, 화장품 비대면 마케팅 확산

코로나19로 인해 말레이시아에서도 온라인 마케팅이 활발해지고 있어 국내 화장품기업들의 차별화된 전략이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 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이 최근 발간한 ‘글로벌 코스메틱 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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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 포장에 무관심한 뷰티기업은 “스튜핏”

 

[뷰티누리] 스마트 포장에 무관심한 뷰티기업은 “스튜핏”

스튜핏? 오는 2024년에 이르면 영국 뷰티‧건강 관련상품 구매의 15.3%가 온라인 채널에서 이루어질 것으로 전망되고 있는 가운데 전자상거래 소비자들을 보호하는 대안들에 대한 관심 또한 높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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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레알’에서 ‘SK바이오팜’ 향기가 느껴진거야~

 

[뷰티누리] ‘로레알’에서 ‘SK바이오팜’ 향기가 느껴진거야~

로레알 그룹이 우리사주제도(Employee Share Ownership Plan)에 따른 두 번째 공모를 단행할 것이라고 31일 공표해 최근 종업원들에게 대박을 안겨준 국내 제약기업 SK바이오팜의 사례를 떠올리게 하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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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디톡스,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뉴라덤' 해외시장 진출 본격화

 

메디톡스,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뉴라덤' 해외시장 진출 본격화

[코스인코리아닷컴 이효진 기자] 메디톡스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뉴라덤’이 중국 화장품 시장 진출에 성공했다. 바이오제약 기업 메디톡스(대표 정현호)는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뉴라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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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모레퍼시픽, 글꼴 개발 16년 이야기 '아리따 글꼴 여정' 출간

 

아모레퍼시픽, 글꼴 개발 16년 이야기 '아리따 글꼴 여정' 출간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대환 기자] 아모레퍼시픽(대표이사 회장 서경배)이 아리따 글꼴 개발 16년의 이야기를 담은 ‘아리따 글꼴 여정’을 출간했다. ‘아리따’ 글꼴은 아모레퍼시픽 정체성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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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 바이오랜드 '리바이리', 'Next K-Beauty’' 파이널 브랜드 선정

 

SK 바이오랜드 '리바이리', 'Next K-Beauty’' 파이널 브랜드 선정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민석 기자] SK 바이오랜드의 프리미엄 브랜드 ‘리바이리(ReXRe)’가 세포라와 마리끌레르 주관의 K-Beauty 인큐베이팅 프로젝트 ‘Next K-Beauty’의 파이널 브랜드에 선정됐다. 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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뷰애드, 장미꿏추출물 함유 '베로니스 로즈워터 토너' 출시

 

뷰애드, 장미꿏추출물 함유 '베로니스 로즈워터 토너' 출시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대환 기자] (주)뷰애드가 신제품으로 ‘베로니스 로즈워터 토너(BARONESS ROSE WATER WHITENING TONER)' 를 출시해 여심을 자극하고 있다. '베로니스 로즈워터 토너'는 프로방스 장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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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드벨벳 '조이', 빛나는 광채 피부 돋보이는 '청순+여성미' 뷰티화보 공개

 

레드벨벳 '조이', 빛나는 광채 피부 돋보이는 '청순+여성미' 뷰티화보 공개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민석 기자] 레드벨벳 조이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화보가 공개돼 연일 화제다. 뮤즈로 활동 중인 에스쁘아와 함께한 이번 촬영에서 조이는 가을을 연상시키는 배경 앞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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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킨푸드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에센스 쿠션

 

스킨푸드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에센스 쿠션

스킨푸드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에센스 쿠션’은 우아한 광채 피부를 선사한다. 프로폴리스 에센스 1병을 담아 피부에 에너지를 전달한다. 정제수 대신 발효와 저온 숙성을 거친 블랙비 프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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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니멀하게, 때론 힙하게”

 

“미니멀하게, 때론 힙하게”

토니모리가 가을‧겨울 뷰티 화보 ‘스튜디오 토니’를 공개했다. 스튜디오 토니는 밀레니얼 세대를 위해 △ 미니멀 매니쉬 △ 밀레니얼 하이틴 △ 아이코닉 힙스터 등 세가지 주제별 뷰티 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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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리브영 “건강기능식품 판 키운다”

 

올리브영 “건강기능식품 판 키운다”

올리브영이 건강 상품 분야 매출을 확대한다. 올리브영은 3년 내 건강식품 매출을 2배 이상 키운다고 밝혔다. 헬스 부문에서 △ 건강식품 △ 구강관리용품 △ 개인위생용품 등을 전략적으로 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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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샤 ‘2020 F/W 슬로우 홈카페 에디션’

 

미샤 ‘2020 F/W 슬로우 홈카페 에디션’

에이블씨엔씨 미샤가 ‘2020 F/W 슬로우 홈카페 에디션’을 선보였다. 이번 에디션은 홈카페를 연상시키는 따뜻한 색상으로 구성했다. 톤 온 톤(Tone On Tone) 메이크업을 연출하는 아이섀도 팔레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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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 소비자 어떻게 바꿨나

 

코로나19, 소비자 어떻게 바꿨나

코로나19 이후 스킨케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것으로 나타났다. △ 클렌저 △ 스킨‧토너 △ 마스크팩 사용량이 늘었다. △ 립스틱 △ 쿠션 △ 파운데이션 등 메이크업 제품 사용은 감소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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말레이시아 비대면 필리핀 셀프케어 강세

 

말레이시아 비대면 필리핀 셀프케어 강세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코로나 19 감염증이 전세계로 확산된 가운데 비대면 화장품 마케팅과 함께 피부면역력을 높여주는 셀프케어 관련 제품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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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제품 스킨알엑스랩, 마데세라 워터 필 토너&트러블 패치

 

[신제품 스킨알엑스랩, 마데세라 워터 필 토너&트러블 패치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주)베이식스(대표 김 버나드 리)의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스킨알엑스랩(SKINRx LAB)’이 문제성 피부를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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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제품] 유리아쥬 ‘배리어덤 시카 오일’

 

[신제품] 유리아쥬 ‘배리어덤 시카 오일’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유리아쥬(URIAGE)가 임산부, 성장기 시기 급격한 성장과 체중 변화로 인한 피부 고민을 집중 케어하는 ‘배리어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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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 희망' 올리브영, 구창근 선견지명 통했다

 

'CJ 희망' 올리브영, 구창근 선견지명 통했다

국내 최고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이 정보서비스의 새 지평을 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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듀이트리, 중국 KK관 290여개 매장 입점

 

듀이트리, 중국 KK관 290여개 매장 입점 - 장업신문

‘안전한 화장품이 피부를 살린다’를 슬로건으로,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 ‘듀이트리’는 자사의 에이씨 듀 칼라민 블레미쉬 스팟이 중국 역직구 시장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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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노마 ‘원더 투머로우 에센스 락커’

 

오노마 ‘원더 투머로우 에센스 락커’ - 장업신문

서로 다른 피부고민을 연구하여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찾아주는 에센셜 스킨케어 브랜드 ‘오노마(onoma)’가 지친 일상에 내일의 작은 궁금증을 가져다 줄 내 피부를 위한 토탈 케어의 완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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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시, 천연손소독제·화장품 만들기 온라인 교육

 

서울시, 천연손소독제·화장품 만들기 온라인 교육 - 장업신문

서울시에서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천연 손소독제를 비대면으로 참여해 만드는 ‘생활지도자 양성 무료강좌’ 를 9월 11일 농업기술센터에서 비대면으로 개설해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강좌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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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브, 매그놀리아 페미닌 워시

 

비브, 매그놀리아 페미닌 워시 - 장업신문

비브(Be:ve)’가 데일리 약산성 여성청결제를 출시한다.비브 ‘매그놀리아 페미닌 워시’는 세계적 명성의 프랑스 이브(EVE-Expertise Ve'gane Europe) 비건 인증을 완료한 100% 비건 포뮬러로, 보습 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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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이블씨엔씨, 중국 매출 기둥 '빨간통 비비크림' 휘청...닥터자르트 등극

 

[3]에이블씨엔씨, 중국 매출 기둥 '빨간통 비비크림' 휘청...닥터자르트 등극 - 뷰티경제 - No.1 뷰��

티몰에서 에이블씨엔씨의 미샤 비비크림이 닥터자르트 비비크림에 1위 자리를 넘겨줬다.그동안 중국 시장에서 미샤 M 퍼펙트 커버 비비크림은 미샤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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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시피 선스프레이, 한국 대표 자외선차단제 부상...로레알, 시세이도 이어 3위

 

[2]레시피 선스프레이, 한국 대표 자외선차단제 부상...로레알, 시세이도 이어 3위 - 뷰티경제 - No.

국내 중소기업인 레시피의 뿌리는 자외선차단제가 티몰에서 6개월째 독주를 하면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자외선차단제로 성장하고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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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능적인 누드

 

본능적인 누드 | 보그 코리아 (Vogue Korea)

색다른 가을을 맞이하고 싶다면 주목해야 할 아이템. 입생로랑의 DNA를 반영한 누드 컬러에서 영감을 받아 대담하고 관능적인 로즈 누드톤 컬러로 구성된 '일리싯 누드' 컬렉션을 출시했다. 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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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스크로 자극받은 피부에 필요한 제품은?_ 신상 화장품 리스트

 

마스크로 자극받은 피부에 필요한 제품은?_ 신상 화장품 리스트 [2] | 얼루어 코리아 (Allure Korea)

아름답고 획기적인 신상품이 어김없이 쏟아져 나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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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자도 네일까지 신경! 관리하는 남자를 위한 뷰티템

 

남자도 네일까지 신경! 관리하는 남자를 위한 뷰티템 6 | 얼루어 코리아 (Allure Korea)

남성용 네일 폴리시부터 아이 팔레트까지! 관리하는 그를 위한 그루밍템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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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월 모바일 쇼핑거래액 -18% ‘온라인도 불황’

 

1~7월 모바일 쇼핑거래액 -18% ‘온라인도 불황’

화장품의 오프라인의 매출 감소분만큼 온라인 소비 증가로 이어지지 못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3일 통계청이 약 1100개 온라인쇼핑 동향을 조사한 결과, 7월 화장품의 온라인쇼핑 거래액은 1조 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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