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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AUTY/News

2020-09-02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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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뷰티 선호도 증가, 3개월 연속 화장품 수출 호조

 

[뷰티누리] K뷰티 선호도 증가, 3개월 연속 화장품 수출 호조

K뷰티에 대한 글로벌 선호도가 증가하면서 3개월 연속 수출이 호조세를 보인 것으로 나타났다. 산업통상자원부가 발표한 ‘2020년 8월 수출입 동향’에 따르면 8월 전체 수출은 396억 6000만 달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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독일 소비자, 스킨케어 가능한 자외선차단제 선호

 

[뷰티누리] 독일 소비자, 스킨케어 가능한 자외선차단제 선호

독일 소비자들은 높은 자외선 차단지수와 스킨케어 기능을 가진 자외선차단제를 선호하고 있어 국내 기업들의 적극적인 진출이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 KOTRA 함부르크무역관에 따르면 독일에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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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석] 상반기 해외매출·수출 평균 636억원 전년대비 2.8%↑

 

[뷰티누리] [분석] 상반기 해외매출·수출 평균 636억원 전년대비 2.8%↑

◆ 화장품기업 경영분석 (7) / 타사제품 유통매출 화장품신문이 화장품 관련기업 57개사(코스피 13곳, 코스닥 36곳, 코넥스1곳, 외감 7곳)의 경영실적을 분석한 결과 이들 기업의 2020년 상반기 해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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中, 고급화장품 온라인 6월 매출 87% “껑충”

 

[뷰티누리] 中, 고급화장품 온라인 6월 매출 87% “껑충”

중국시장에서 고급화장품 부문의 6월 전자상거래 매출실적이 전년도 같은 기간에 비해 87%나 껑충 뛰어오르면서 13억 달러 규모에 도달한 것으로 나타났다. 미국 뉴욕주 포트워싱턴에 소재한 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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쇼핑몰 구매정보, 동의 없이 ‘마이데이터’ 포함 우려

 

[뷰티누리] 쇼핑몰 구매정보, 동의 없이 ‘마이데이터’ 포함 우려

금융위원회가 추진하고 있는 마이데이터 사업에 제공하는 ‘주문내역 정보’가 포함돼 소비자 단체가 중단을 요구하고 나섰다. 한국소비자연맹은 금융위원회가 신용정보보호법을 근거로 현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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日마이스타, 핸드메이드 미용마스크 OEM 제안

 

[뷰티누리] 日마이스타, 핸드메이드 미용마스크 OEM 제안

일본의 미용마스크 전문업체인 마이스터는 고부가가치의 핸드메이드 미용마스크를 제안한다. 자동기에 의한 대량생산이 아닌 거래처의 요구에 따라 마스크의 형태와 두께를 세세하게 조정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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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델란드 샴푸 등 위생용품에 플라스틱 줄이기 나서

 

[뷰티누리] 네델란드 샴푸 등 위생용품에 플라스틱 줄이기 나서

EU의 일회용 플라스틱 사용 규제 법안에 따라 네델란드도 샴푸·세제 등 위생용품과 식품 등에 일회용 플라스틱 사용 줄이기에 나섰다. KOTRA 네덜란드 암스테르담무역관에 따르면 일회용 플라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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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양사 '메디앤서', 오나라 콜라겐 마스크 바이럴 영상 공개

 

삼양사 '메디앤서', 오나라 콜라겐 마스크 바이럴 영상 공개

[코스인코리아닷컴 이효진 기자] 삼양사 메디앤서가 최근 모델로 선정한 배우 오나라와 함께한 ‘리얼 스킨핏 콜라겐 마스크’ 바이럴 영상을 공개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월 1일 밝혔다. 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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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니스프리, 온라인 전용제품 '트루케어' 전국 오프라인 매장 출시

 

이니스프리, 온라인 전용제품 '트루케어' 전국 오프라인 매장 출시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대환 기자]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기존에 온라인에서만 판매하던 ‘트루케어 라인’을 전국 이니스프리 매장에 출시한다. 이니스프리가 고객과 가맹점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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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신원 리포트] 글로벌 화장품 핫 온라인 채널 입체분석 (6) 중국 Alibaba 알리바바

 

[통신원 리포트] 글로벌 화장품 핫 온라인 채널 입체분석 (6) 중국 Alibaba 알리바바

[코스인코리아닷컴중국통신원 송란] 코로나19 바이러스 팬데믹으로 전 세계가 빠르게 온라인 언택트 경제로 전환되고 있다. 화장품 유통채널과 마케팅 방법도 예외없이 온라인, 모바일 중심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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뷰티크리에이터 아랑X마몽드, 네이버 라이브 방송 1시간만에 목표매출 초과달성

 

뷰티크리에이터 아랑X마몽드, 네이버 라이브 방송 1시간만에 목표매출 초과달성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대환 기자] 뷰티 인플루언서 비즈니스 그룹 레페리(대표 최인석)가 지난달 30일 아모레퍼시픽 ‘마몽드’와 소속 뷰티 크리에이터 ‘아랑(Arang)’과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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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 추석 트렌드 큰 변화 '직계가족단위, 비대면 선물, 휴식' 응답

 

'코로나19' 추석 트렌드 큰 변화 '직계가족단위, 비대면 선물, 휴식' 응답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민석 기자] 국내 최초 타임커머스 티몬이 고객 1,500명을 대상으로 추석 관련 설문조사를 진행한 결과 ▲직계가족단위 ▲비대면 선물 ▲휴식 등 3가지가 코로나19로 변화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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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모레퍼시픽 새 브랜드 이미지 공개

 

아모레퍼시픽 새 브랜드 이미지 공개

안세홍 씨(아모레퍼시픽 대표이사)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아모레퍼시픽의 새로운 브랜드 이미지(워드마크·모노그램)를 공개. 지난 2002년 브랜드 론칭 이후 처음으로 변경한 브랜드 이미지(BI)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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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품 수출은 “코로나 무풍지대?”

 

화장품 수출은 “코로나 무풍지대?”

지난달 화장품 수출이 6억700만 달러를 기록, 지난해 같은 기간의 5억1천700만 달러보다 17.4%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이는 지난 6월부터 이어오던 전년 같은 기간 실적대비 3개월 연속 성장세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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닥터지 ‘로얄 블랙 스네일 퍼스트 에센스’

 

닥터지 ‘로얄 블랙 스네일 퍼스트 에센스’

닥터지 ‘로얄 블랙 스네일 퍼스트 에센스’는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키고 탄력을 준다. 블랙 스네일 점액 여과물 75%와 아데노신 성분이 들어 있어 지친 피부에 생기를 전한다. 로얄 젤리 단백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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뷰티업계, 젠더 뉴트럴 흐름 타고 MZ세대 공략

 

뷰티업계, 젠더 뉴트럴 흐름 타고 MZ세대 공략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뷰티업계가 MZ세대를 중심으로 확산 중인 젠더 뉴트럴(Gender Neutral) 흐름에 발을 맞추는 추세다. 젠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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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제품] 유리아쥬, ‘미셀라 클렌징 폼’

 

[신제품] 유리아쥬, ‘미셀라 클렌징 폼’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유리아쥬(URIAGE)가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는 동시에 메이크업까지 부드럽게 클렌징하는 신제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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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체세포·조직 배양액 함유 화장품’ 적합

 

인체세포·조직 배양액 함유 화장품’ 적합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인체세포 조직 배양액 성분을 함유한 화장품의 보존제, 미생물한도 등 품질이 안전한 것으로 나타났다.식품의약품안전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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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 커진' 아모레퍼시픽, 투자기조 변화하나

 

[유통사 투자전략 점검]'통 커진' 아모레퍼시픽, 투자기조 변화하나

국내 최고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이 정보서비스의 새 지평을 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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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린 전략' 아모레G, '작고 많은 실패'서 생존 모색

 

[유통사 투자전략 점검]'린 전략' 아모레G, '작고 많은 실패'서 생존 모색

국내 최고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이 정보서비스의 새 지평을 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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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구 평균기온 상승폭 1.5℃ 이하로 낮추려는 움직임 확산되길”

 

“지구 평균기온 상승폭 1.5℃ 이하로 낮추려는 움직임 확산되길” - 장업신문

아모레퍼시픽(대표이사 회장 서경배)이 유엔(UN)총회 주간 큐레이션 매거진 ‘뷰티 인사이드(Beauty Inside) 3호’로 2020 서울 아트 북 페어 ‘언리미티드 에디션(UNLIMITED EDITION) 12’에 참가했다. 2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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쥬스투클렌즈, 세포라 국내 팝업 입점

 

쥬스투클렌즈, 세포라 국내 팝업 입점 - 장업신문

착즙쥬스를 담은 클린뷰티 브랜드 쥬스투클렌즈(Juice to Cleanse)가 8월 26일 세계 최대 글로벌 화장품 편집매장 세포라(Sephora)의 국내 파르나스몰점과 IFC몰점 2곳에 공식 팝업매장으로 입점했다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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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시 뷰티, ‘르 루즈 딥 벨벳’ 신규 컬러

 

지방시 뷰티, ‘르 루즈 딥 벨벳’ 신규 컬러 - 장업신문

지방시(GIVENCHY)가 아이코닉 립스틱 ‘르 루즈 딥 벨벳(LE ROUGE DEEP VELVET)’의 새로운 컬러 9종을 출시한다. 지방시의 감각적인 꾸뛰르 감성을 담아 지난 2019년에 탄생한 ‘르 루즈 딥 벨벳’은 강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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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이준코스메틱 마스크 팩, 7월 12만개►8월 6천개로 폭락

 

[1]제이준코스메틱 마스크 팩, 7월 12만개►8월 6천개로 폭락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지난 8월 티몰에서 국내 마스크 팩은 요동쳤다.두각을 나타내지 못했던 제이준코스메틱의 베이비 퓨어 샤이닝 마스크 팩은 지난 7월에 무려 1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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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 화장품 수출, 역대 최고 70억 달러 예상...코로나 영향 없다

 

2020 화장품 수출, 역대 최고 70억 달러 예상...코로나 영향 없다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국내 화장품의 중국 수출 비중이 50% 가까이 이르고 있다.월별 화장품 수출 규모는 지난 1월 4억 6,300만 달러(전년 동월 대비 0.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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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잉크파운데이션 하락 VS 클렌징•바디 때필링•마스크팩 상승

 

[6]잉크파운데이션 하락 VS 클렌징•바디 때필링•마스크팩 상승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국내 제2의 로드샵인 엘지생활건강의 더페이스샵이 2차 코로나 확산으로 판매가 전반적으로 부진하다. 특히 잉크파운데이션은 몇 년 동안 계절을 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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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킨푸드, 코로나 2차 충격..."가게만 지키고 있습니다"

 

[5]스킨푸드, 코로나 2차 충격..."가게만 지키고 있습니다"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스킨푸드가 2차 코로나 충격에 영향을 받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스킨푸드는 지난 1,2년 동안 제품 공급 부족, 법정관리 등 고초를 겪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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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HC가 아이크림 1통을 마스크 '단 1장'에

 

CMN(Cosmetic Mania News)

[CMN] AHC가 아이크림 1통의 핵심 성분을 고스란히 담은 마스크팩 ‘타임 리와인드 리얼 아이크림 마스크 포 페이스’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AHC 최신상 아이크림인 ‘타임 리와인드 리얼 아이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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쇼파드 퍼퓸, 새 여성 향수 '러브 쇼파드' 출시

 

CMN(Cosmetic Mania News)

[CMN] 지속 가능한 럭셔리를 향한 여정을 이어온 160년 전통의 스위스 럭셔리 브랜드 쇼파드가 신제품 여성 향수 ‘러브 쇼파드’를 출시한다. ‘러브 쇼파드’는 장미에 대한 찬사와 사랑에 대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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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BD! CLAUDIA!

 

HBD! CLAUDIA! | 보그 코리아 (Vogue Korea)

1세대 슈퍼모델, 원조 게스 걸, 칼 라거펠트의 뮤즈, 수많은 커버를 장식한 여인! 클라우디아 쉬퍼(Claudia Schiffer)가 50세 생일을 맞았다. 가 이를 축하하며 그녀와 대화를 나눴다. '에트르 세실(Êtr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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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일의 화장대를 더 아름답게, 신박한 뷰티 수납함 3

 

청소도 ‘템빨’! 올려만 놔도 달라지는 신박한 화장품 정리함

이제 립스틱에 먼지 쌓이지 않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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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를수록 강해지는 피부 자신감

 

바를수록 강해지는 피부 자신감 | 얼루어 코리아 (Allure Korea)

맑고 투명하게 빛나는 동안 피부를 꿈꾼다면? 마이크로바이옴 과학으로 더욱 강력해진 랑콤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에센스를 만나보세요. 7가지 프리&프로바이오틱스 성분이 피부 장벽을 강화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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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온해, 식물 성분 힐링 스킨케어

 

평온해, 식물 성분 힐링 스킨케어 | 코스모폴리탄 코리아 (COSMOPOLITAN KOREA)

식물의 강력한 힘을 빌린 진정, 보습 제품들. 딱 지금 필요해! 「 연작 백년초 우질두 수분 진정 트리트먼트 토너 」 한방 원료를 현대 과학으로 추출해 주원료로 썼다. 혹한에도 푸른 잎을 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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큐티뽀짝 미니미 향수 7

 

큐티뽀짝 미니미 향수 7 | 코스모폴리탄 코리아 (COSMOPOLITAN KOREA)

습하고 꿉꿉한 여름 냄새를 타파해줄 휴대하기 좋은 미니미 향수들 모엿~. 에르메스 에르메상스 노마드 세트 앙브르 나르귈리 오 드 뚜왈렛 15mlx4 15만2천원. 스파이시한 노트로 시작해 부드럽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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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뷰티&패션] 이니스프리·닥터자르트·마몽드 外

 

[뷰티&패션] 이니스프리·닥터자르트·마몽드 外 - 데일리팝

트루케어 라인, 이제 더 가까이서 만나보세요! 이니스프리 '트루케어', 전국 오프라인 매장 출시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기존에 온라인에서만 판매하던 '트루케어 라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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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소비 회복에 힘입어 8월 수출 17.4%↑

 

중국 소비 회복에 힘입어 8월 수출 17.4%↑

화장품 수출이 호조를 보임에 따라 내수 부진에 시달리는 업계에 단비가 되고 있다. ‘8월 수출동향’에 따르면 우리나라 20대 수출품목 가운데 플러스를 기록한 품목 중 화장품은 3위에 올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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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는→및’ 때문에...‘제조원 표기’ 스트레스 호소

 

‘또는→및’ 때문에...‘제조원 표기’ 스트레스 호소

화장품 수출기업 사이에서 ‘제조원 표기 포비아’를 호소하는 기업인이 많다. 단톡방과 페이스북에서는 “제조원 표기 문제 어떻게 되고 있나요?”라며 궁금증을 묻는 글이 이따끔 올라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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