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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AUTY/News

2020-08-05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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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반기 기능성화장품 심사·보고 건수 총8348건

 

[뷰티누리] 상반기 기능성화장품 심사·보고 건수 총8348건

2020년 상반기 기능성화장품 심사는 건수는 제조 311개, 수입 100개 보고 건수는 제조 7551개 수입 386개로 집계됐다. 식품의약품안전처는 2020년 상반기 기능성화장품 심사 및 보고 건수 현황통계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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獨 헨켈, 3개 유럽 D2C 뷰티 브랜드 인수키로

 

[뷰티누리] 獨 헨켈, 3개 유럽 D2C 뷰티 브랜드 인수키로

독일 헨켈 그룹이 베를린에 본사를 둔 자료 기반 소셜 커머스 및 퍼포먼스 마케팅 선도기업 인빈서블 브랜즈 홀딩(Invincible Brands Holding)의 지분 75%를 인수키로 합의했다고 지난달 31일 공표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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팝스타 리한나..두 번째 뷰티 브랜드 ‘펜티 스킨’

 

[뷰티누리] 팝스타 리한나..두 번째 뷰티 브랜드 ‘펜티 스킨’

‘빌보드’誌가 선정한 2000년대 최고의 디지털 송 아티스트 가운데 한사람으로 꼽히는 팝스타★ 리한나(Rihanna)! 그런 리한나가 LVMH 그룹의 계열사 켄도 브랜즈(Kendo Brands)와 손잡고 그녀의 글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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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세, ‘메이크킵 미스트‘ 히트기록

 

[뷰티누리] 고세, ‘메이크킵 미스트‘ 히트기록

고세의 ‘메이크킵 미스트’가 일본에서 인기다. 메이크업 마무리에 사용하여 메이크업이 유지되도록 도와주는 ‘메이크킵 미스트’가 발매 약 1년 만에 출하수량 200만개를 돌파했다고 고세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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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품 빅데이터 분석 (24)] 프로바이오틱스 화장품 트렌드 분석

 

[화장품 빅데이터 분석 (24)] 프로바이오틱스 화장품 트렌드 분석

[코스인코리아닷컴 이효진 기자] 코로나19 사태의 여파로 피부 면역력을 높이는 더마코스메틱, 그중에서도 프로바이오틱스 화장품이 주목받고 있다. 더마코스메틱은 ‘피부과학’을 의미하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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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어달리아, 무드팔레트 '메즈머라이징 모먼트 컬렉션 팔레트' 출시

 

디어달리아, 무드팔레트 '메즈머라이징 모먼트 컬렉션 팔레트' 출시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대환 기자] 럭셔리 비건 뷰티 브랜드 ‘디어달리아(DEAR DAHLIA)’가 풍부한 컬러감과 럭셔리한 텍스쳐로 내추럴 글램 룩을 완성해 주는 아이섀도 팔레트 ‘메즈머라이징 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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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남아시아 리포트] 태국, '한국 화장품' 스타일 브랜드 인기몰이

 

[동남아시아 리포트] 태국, '한국 화장품' 스타일 브랜드 인기몰이

[코스인코리아닷컴 앤드루 정 동남아시아 통신원] 태국화장품 시장은 아세안 시장에서 중요한 시장 중 하나이다. 태국의 자체 화장품 브랜드들은 한국 화장품의 품질과 디자인을 따라잡기 위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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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플레인, '올리브영 클린뷰티' 특별 프로모션 이벤트

 

비플레인, '올리브영 클린뷰티' 특별 프로모션 이벤트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대환 기자] 클린뷰티 브랜드 비플레인이 다음달 2일까지 진행되는 '올리브영 클린뷰티' 행사 기간 동안 풍성한 혜택을 담은 비플레인 베스트셀러 3종을 올리브영 특별 기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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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워글래스, 속눈썹 롱래쉬 연출 '언락드 마스카라' 출시

 

아워글래스, 속눈썹 롱래쉬 연출 '언락드 마스카라' 출시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민석 기자] 마스크에 가려지지 않은 눈을 강조하는 ‘마스크 메이크업’이 대세다. 코로나19로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되면서 여성들의 메이크업 트렌드가 크게 바뀌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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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 리포트] 맥, 립스틱 신제품 출시발표 직후 사전예약자 '폭증'

 

[미국 리포트] 맥, 립스틱 신제품 출시발표 직후 사전예약자 '폭증'

[코스인코리아닷컴 미국 통신원 김윤희] 색조 뷰티 브랜드 맥(MAC) 화장품이지난달 29일 출시한 립스틱 신제품이 큰 호응을 받으면서 주목받고 있다. 영국과 아일랜드의 부츠 매장과 온라인에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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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 영향 모바일 쇼핑 강세, '쿠팡, 네이버쇼핑' 약진 '양강체제'

 

'코로나19' 영향 모바일 쇼핑 강세, '쿠팡, 네이버쇼핑' 약진 '양강체제'

[코스인코리아닷컴 이효진 기자] 코로나19 영향으로 오프라인 채널 이용을 자제하는 이들이 늘어나면서 온라인 쇼핑이 반사이익을 취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모바일 쇼핑 시장은 격동기를 맞�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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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 리포트] 일본, '코로나19' 영향 소비행동 변화, '상품개발 방법' 달라지고 있다

 

[일본 리포트] 일본, '코로나19' 영향 소비행동 변화, '상품개발 방법' 달라지고 있다

[코스인코리아닷컴 일본 통신원 이상호] 새로운 물결에 빨리 올라타는 곳은 어디인가? 코로나19 바이러스 재난으로 인해 지금까지 상식으로 생각되고 있던 것이 무너지고 새로운 표준이 나타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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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소재 신원료 소개] 바스프, 고순도 베타글루칸 원료 'Hydrasensyl® Glucan green'

 

[신소재 신원료 소개] 바스프, 고순도 베타글루칸 원료 'Hydrasensyl® Glucan green'

#Non-GMO 옥수수 발효 베타글루칸 보습, 항염, 피부 정돈 효과 원료 'Hydrasensyl® Glucan green' 1. 서론 베타글루칸은 포도당의 β-(1,3) 결합을 중심으로 중합된 다당류를 총칭한다. 귀리, 보리 등 곡물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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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베다, 94% 자연유래 성분 함유 '손상헤어' 개선 '보테니컬 리페어™' 출시

 

아베다, 94 자연유래 성분 함유 '손상헤어' 개선 '보테니컬 리페어™' 출시

[코스인코리아닷컴 이효진 기자] 친환경 라이프 스타일 뷰티 브랜드 아베다(AVEDA)는 오는 8월 14일신제품 ‘보테니컬 리페어TM’를 출시한다. 아베다(AVEDA) ‘보테니컬 리페어TM’는 환경과 자연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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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오페, 립전용 안티에이징 세럼 '립 뉴트리-볼륨 세럼 퓨어' 출시

 

아이오페, 립전용 안티에이징 세럼 '립 뉴트리-볼륨 세럼 퓨어' 출시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대환 기자] 연구소 기반의 고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가 입술 주름, 수분, 각질 등을 관리하기 위한 립 전용 안티에이징 세럼 ‘립 뉴트리-볼륨 세럼 퓨어’를 출시했다. 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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록시땅과 스타벅스가 만나면?

 

록시땅과 스타벅스가 만나면?

록시땅이 오늘(4일)부터 스타벅스와 손잡고 ‘리프레시 유어 데이 키트’ 증정 행사를 연다. 스타벅스에서 이벤트 음료 1종을 포함해 2만 원 이상 구매 시 키트를 받을 수 있다. 키트는 한정 수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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中 ‘매일 화장하는 여자’ 늘었다

 

中 ‘매일 화장하는 여자’ 늘었다

‘화장은 특별한 날 하는 것’→‘메이크업은 매일매일’. 중국 여성들의 메이크업 트렌드가 변했다. 사회생활을 위해(80后), 화장놀이(90后) 차원에서 메이크업을 하던 차원을 넘어 데일리 메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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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화장품시장 "카테고리로 접근하라!"

 

중국 화장품시장 "카테고리로 접근하라!"

중국서 기능성화장품 바람이 거세다. 안티에이징‧미백 등 기능성 스킨케어를 찾는 소비자가 늘었다. 스킨케어 시장이 보습‧영양 공급을 넘어 피부에 변화를 주는 기능성 화장품으로 빠르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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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제이준코스메틱 마스크 팩, 티몰서 '폭발'...닥터자르트•제이엠 '하락'

 

[1]제이준코스메틱 마스크 팩, 티몰서 '폭발'...닥터자르트•제이엠 '하락' - 뷰티경제 - No.1 뷰티��

지난 6월 티몰서 13만개의 판매량을 기록하면서 1위에 올랐지만 7월에는 6월 대비 50% 정도 감소하면서 2위로 내려갔다. 반면 제이준코스메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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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월 티몰 국내 화장품 판매량...6월 보다 비교적 저조

 

7월 티몰 국내 화장품 판매량...6월 보다 비교적 저조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지난 6월은 ‘618’ 영향으로 국내 화장품의 티몰 판매량은 좋았다. 7월에는 다소 하락한 것으로 조사됐다.대대적인 세일 분위기와 비수기를 감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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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감피부 모여라~ 콩슈니의 더모 뷰티템 BEST 4

 

민감피부 모여라~ 콩슈니의 더모 뷰티템 BEST 4 | 얼루어 코리아 (Allure Korea)

피부 건강을 위해 콩슈니가 추천하는 더모 뷰티템 베스트 아이템 4가지를 소개합니다. 영상을 통해 함께 만나볼까요? #아베다 보태니컬 리페어™ 라인 #더마토리 하이포알러제닉 시카 레스큐 거

www.allurekorea.com

 

펜인 줄 알았지? 화장품인데

 

펜인 줄 알았지? 화장품인데 | 코스모폴리탄 코리아 (COSMOPOLITAN KOREA)

레알 펜이 아니라고? 문지르면 잉크가 아닌 예쁨이 샘솟는 펜 타입의 재미있는 뷰티템! ▲세포라×스태빌로 펠트 아이라이너 1만5천원 대표적인 형광펜 브랜드와 협업한 귀염 폭발 아이라이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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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담스런 中 화장품세칙...상품에 5단계 코드 부여

 

부담스런 中 화장품세칙...상품에 5단계 코드 부여

중국의 ‘화장품 굴기’가 법의 제정과 집행에서 본격 시동을 걸었다. 중국은 정부의 의지가 민간 부문 현장에 바로 적용되는 속성상 화장품관련 법규의 정비는 곧 기업의 부담으로 다가온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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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8/04 - [BEAUTY/News] - 2020-08-04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2020-08-04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코로나19 이후 화장품업계 ‘라이브 커머스’ 주목 [뷰티누리] 코로나19 이후 화장품업계 ‘라이브 커머스’ 주목 코로나19 이후 ‘라이브 커머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국내 화장품 브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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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8/03 - [BEAUTY/News] - 2020-08-03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2020-08-03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6월 홈쇼핑 소비자 ‘페이스메이크업’ 구매 많다 [뷰티누리] 6월 홈쇼핑 소비자 ‘페이스메이크업’ 구매 많다 6월 홈쇼핑 시장은 뷰티 카테고리 중 페이스메이크업 제품에 대한 관심과 구매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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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7/31 - [BEAUTY/News] - 2020-07-31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2020-07-31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올상반기 주요 유통업체 매출 온라인 17.5%↑·오프라인 6.0%↓ [뷰티누리] 올상반기 주요 유통업체 매출 온라인 17.5%↑·오프라인 6.0%↓ 2020년 상반기 주요 유통업체 매출은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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