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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AUTY/News

2020-08-04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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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 이후 화장품업계 ‘라이브 커머스’ 주목

 

[뷰티누리] 코로나19 이후 화장품업계 ‘라이브 커머스’ 주목

코로나19 이후 ‘라이브 커머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국내 화장품 브랜드도 적극적으로 활용할 필요가 있을 것으로 보인다. 신영증권 신수연 연구원의 최근 보고서에 따르면 코로나19 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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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소비자, 스킨케어 넘어 메이크업도 ‘안티에이징’ 관심

 

[뷰티누리] 중국 소비자, 스킨케어 넘어 메이크업도 ‘안티에이징’ 관심

중국 온라인 시장 진출을 원하는 국내 화장품 브랜드는 최근 트렌드를 파악하고 이를 활용해 적절한 마케팅 전략을 수립할 필요가 있을 것으로 보인다. 메저차이나가 3일 개최한 ‘넥스트 차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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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칼럼]리그난과 주름관리 화장품

 

[뷰티누리] [칼럼]리그난과 주름관리 화장품

7월 장마가 끝나면 불볕더위가 기승을 부릴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사람이 붐비는 해변가보다는 공기좋고 한적한 산속이 휴가의 적지로 예상된다. 한여름 무더위에 가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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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스킨케어 제품 지속 성장속, 풋케어 주목해야

 

[뷰티누리] 중국 스킨케어 제품 지속 성장속, 풋케어 주목해야

중국 스킨케어 제품 시장이 지속적인 성장 속에도 다른 주력 제품에 비해 성장률이 낮은 풋케어 관련 제품에 대한 관심이 필요해 보인다. KOTRA 동흔 중국 선양무역관에 따르면 중국의 화장품·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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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르메스’ 향수 2/4분기 매출 58.4% 수직하락

 

[뷰티누리] ‘에르메스’ 향수 2/4분기 매출 58.4% 수직하락

“올초 시작되었고 아직도 현재진행형인 전례없는 위기에서 우리 사업모델이 내포한 강점을 테스트할 수 있었습니다. 무엇보다 에르메스 그룹은 전 세계에서 재직 중인 임직원들의 고용을 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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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소 브랜드 제품, ‘온라인’ 구매 가장 많다

 

[뷰티누리] 중소 브랜드 제품, ‘온라인’ 구매 가장 많다

소비자 10명 중 8명은 유명 브랜드나 대형 제조사가 아닌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 제품을 온라인에서 구매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베이코리아가 지난달 21~27일 옥션 방문고객 1032명을 대상으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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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품 1년 수출생존률 47.1% 사료·자동차 등이어 4위

 

[뷰티누리] 화장품 1년 수출생존률 47.1% 사료·자동차 등이어 4위

수출·수입 기업수가 많은 상위 10개 품목을 분석한 결과 화장품은 1년 수출생존률 47.1%로 조제사료·산동물·자동차에 이어 4위를 차지 한 것으로 나타났다. 관세청은 무역통계와 기업의 무역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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맥X미나, '파우더 키스' 디지털 뷰티화보 공개 '매력발산'

 

맥X미나, '파우더 키스' 디지털 뷰티화보 공개 '매력발산'

[코스인코리아닷컴 이효진 기자] 전 세계 1위 프리미엄 립 브랜드 맥(M.A.C)이 걸그룹K-POP 그룹 ‘구구단’의 멤버이자 배우인 ‘미나’와 함께한 맥 파우더 키스 디지털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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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경산업, AGE 20’s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톤업 베이스 출시

 

애경산업, AGE 20’s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톤업 베이스 출시

[코스인코리아닷컴이효진 기자]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대표이사 임재영)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 투웨니스)에서 화사한 톤업은 물론 완성도 있는 메이크업을 연출해 주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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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니스프리, 아이 메이크업 '마이 컬러 팔레트 & 마이 트윙클' 런칭

 

이니스프리, 아이 메이크업 '마이 컬러 팔레트 & 마이 트윙클' 런칭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대환 기자]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해가 뜨고 지는 순간을 컬러로 담아낸 아이 팔레트 ‘마이 컬러 팔레트’와 2가지 타입의 화려한 글리터 ‘마이 트윙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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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킨푸드, 토마토 톤 업 선크림&초코 아이브로우 슬림 펜슬 출시

 

스킨푸드, 토마토 톤 업 선크림&초코 아이브로우 슬림 펜슬 출시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민석 기자] 푸드의 신선함과 영양을 그대로 담은 오리지널 푸드 코스메틱 브랜드 ‘스킨푸드’가 ‘토마토 톤 업 선크림’과 ‘초코 아이브로우 슬림 펜슬’ 등 신제품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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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최초 화장품원료 플랫폼 '코스브릿지' 오픈

 

국내 최초 화장품원료 플랫폼 '코스브릿지' 오픈

[코스인코리아닷컴 이효진 기자] 국내에서 처음으로 화장품원료 기업들이 한 자리에서 자사 제품을 소개하고 화장품제조업체와 화장품 연구개발 연구원은 원하는 화장품원료를 손쉽게 찾도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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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에도 끄떡없는 중국 뷰티시장

 

코로나19에도 끄떡없는 중국 뷰티시장

△ 민감성 스킨케어 △ 순한 클렌징 △ 레티놀 △ 아이 메이크업 △ 뷰티 디바이스 △ 라이브 커머스. 올 하반기 중국시장에서 주목해야할 뷰티 키워드다. 이는 오늘(3일) 메저차이나가 연 ‘20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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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브라스 올데이 쿨 카밍 쿠션

 

비브라스 올데이 쿨 카밍 쿠션

비브라스 올데이 쿨 카밍 쿠션은 피부를 맑고 깨끗하게 연출한다. 대마씨 오일 진정 에센스 79%를 담아 피부를 진정시키고 촉촉하게 해준다. 저자극 쿠션으로 나와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쓸 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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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모레퍼시픽, 中 이니스프리 군살 확 뺀다

 

아모레퍼시픽, 中 이니스프리 군살 확 뺀다

국내 최고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이 정보서비스의 새 지평을 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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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신세계가 적수?…유통 아닌 '브랜드' 꿈꾼다

 

[진화하는 쿠팡]롯데·신세계가 적수?…유통 아닌 '브랜드' 꿈꾼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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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월 티몰 국내 화장품 판매량...6월 보다 비교적 저조

 

7월 티몰 국내 화장품 판매량...6월 보다 비교적 저조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지난 6월은 ‘618’ 영향으로 국내 화장품의 티몰 판매량은 좋았다. 7월에는 다소 하락한 것으로 조사됐다.대대적인 세일 분위기와 비수기를 감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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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큐어, 미국 제약사에 패치 공급계약 체결...5.78% 상승

 

아이큐어, 미국 제약사에 패치 공급계약 체결...5.78% 상승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화장품 주가가 하락했다.3일 마감 기준 화장품 주가가 1.88% 하락하며 전체 47개 종목 가운데 글로본, 아모레퍼시픽, MP한강 등 32개 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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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서 짝퉁화장품 없어진다...로레알 짝퉁판매업자 100만위안 벌금 부과

 

중국서 짝퉁화장품 없어진다...로레알 짝퉁판매업자 100만위안 벌금 부과 - 뷰티경제 - No.1 뷰티포

2015년을 전후해 국내 화장품은 중국의 ‘짝퉁 화장품’으로 많은 고민을 했다. 오죽하면 특허청까지 나서서 기업들을 지원했다. 특히 짝퉁 제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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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품, 매출 하락은 거짓말인가? '6월 18.7%...7월 15.7% 고공 성장'

 

화장품, 매출 하락은 거짓말인가? '6월 18.7%...7월 15.7% 고공 성장'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화장품 수출이 비수기인데도 불구하고 두 달 연속으로 두자리수 고공성장을 하고 있다.국내 화장품은 올부터 사드 충격에서 벗어나 각오를 새롭게 다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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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 계기로 화장품 개발 인식을 전환하자!

 

코로나 계기로 화장품 개발 인식을 전환하자!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신종 감염병으로 전세계가 영향을 받고 있으며 이러한 상황이 언제까지 지속될지는 아직 그 누구도 예측 할 수 없다. 갑자기 닥쳐오는 커다란 변화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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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페인 1만ppm 함유, 탈모 예방 효과

 

CMN(Cosmetic Mania News)

동성제약, '리케아프로페셔널 사이언스칼프 헤어붐 샴푸' 출시 [CMN] 동성제약(대표이사 이양구)의 미용 전문가를 위한 살롱 브랜드 ‘리케아 프로페셔널’이 탈모의 예방과 증상 완화에 도움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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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르티르, 제주공항 JDC 면세점 입점

 

티르티르, 제주공항 JDC 면세점 입점 - 뷰티코리아뉴스

[뷰티코리아뉴스 / 이동근] 피부 본연의 건강한 빛을 되찾아주는 헬씨 라이프 뷰티(HEALTHY LIFE BEAUTY) 브랜드 티르티르(TIRTIR)가 제주공항 JDC면세점에 입점, 지난 7월 1일부터 판매를 시작했다.제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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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여봐요, 뷰티의 숲!

 

모여봐요, 뷰티의 숲! | 보그 코리아 (Vogue Korea)

여름휴가도 마음 편히 가지 못하는 2020년 여름, 전 세계에서 가장 붐비는 곳은 바로 '여기'일 겁니다. 개장과 동시에 인산인해를 이룬 닌텐도 스위치 게임 이죠. 지난 목요일, 여름맞이 서버 업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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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감피부 모여라~ 콩슈니의 더모 뷰티템 BEST 4

 

민감피부 모여라~ 콩슈니의 더모 뷰티템 BEST 4 | 얼루어 코리아 (Allure Korea)

피부 건강을 위해 콩슈니가 추천하는 더모 뷰티템 베스트 아이템 4가지를 소개합니다. 영상을 통해 함께 만나볼까요? #아베다 보태니컬 리페어™ 라인 #더마토리 하이포알러제닉 시카 레스큐 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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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르는 순간 -2도! 여름 필수 쿨링템 3

 

바르는 순간 -2도! 여름 필수 쿨링템 3 | 얼루어 코리아 (Allure Korea)

악몽 같은 열대야를 식혀줄 짜릿한 쿨링 아이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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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색력과 지속력은 물론 방수력까지 갖춰야 진짜 여름용 아이라이너!

 

발색력과 지속력은 물론 방수력까지 갖춰야 진짜 여름용 아이라이너! | 얼루어 코리아 (Allure Kore

저마다 독특한 모양의 브러시에 특수 포뮬러를 적용해 선명하고 또렷한 눈매를 연출하는 아이라이너 열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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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뷰티&패션] 마운티아·아모스프로페셔널·29CM 外

 

[뷰티&패션] 마운티아·아모스프로페셔널·29CM 外 - 데일리팝

마운티아, 윤계상과 함께한 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 공개아웃도어 컬처 브랜드 마운티아가 전속모델 윤계상과 함께 촬영한 2020 F/W 화보 비하인드 컷을 8월 3일 공개했다. '고아웃 앤 플레이(Go Ou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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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궁화 꽃잎추출물에서 ‘미백’ 효과 입증

 

무궁화 꽃잎추출물에서 ‘미백’ 효과 입증

무궁화의 꽃잎 추출물이 피부 미백 효과가 있다는 게 밝혀졌다. 3일 국립산림과학원(원장 전범권)과 제주대 김기영 교수팀의 공동연구에 의하면, 무궁화 꽃잎의 안토시아닌과 플라보노이드 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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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모레퍼시픽, 모바일 피부진단서비스 ‘스킨 파인더’ 도입

 

아모레퍼시픽, 모바일 피부진단서비스 ‘스킨 파인더’ 도입

모바일 앱에서 피부진단을 받고 개인별 맞춤형 콘텐츠와 제품을 제안해준다. 아모레퍼시픽은 모바일 피부진단 서비스 ‘스킨 파인더(Skin Finder)’를 지난달 30일 아모레퍼시픽몰에서 공개했다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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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반기 화장품 온라인 매출 15.7%↑, '저조'

 

상반기 화장품 온라인 매출 15.7%↑, '저조'

'20년 상반기 화장품의 온라인 유통 매출 증가율(15.7%) 〈 전체 상품군 평균 증가율(17.5%)에 비해 낮아, 오프라인 감소분을 메우지 못한 것으로 분석된다. 먼저 온라인 유통의 매출액과 오프라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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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8/03 - [BEAUTY/News] - 2020-08-03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2020-08-03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6월 홈쇼핑 소비자 ‘페이스메이크업’ 구매 많다 [뷰티누리] 6월 홈쇼핑 소비자 ‘페이스메이크업’ 구매 많다 6월 홈쇼핑 시장은 뷰티 카테고리 중 페이스메이크업 제품에 대한 관심과 구매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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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7/31 - [BEAUTY/News] - 2020-07-31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2020-07-31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올상반기 주요 유통업체 매출 온라인 17.5%↑·오프라인 6.0%↓ [뷰티누리] 올상반기 주요 유통업체 매출 온라인 17.5%↑·오프라인 6.0%↓ 2020년 상반기 주요 유통업체 매출은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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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7/30 - [BEAUTY/News] - 2020-07-30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2020-07-30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화장품업계 ‘비건’ 주목, 국내 시장 선점 노력 [뷰티누리] 화장품업계 ‘비건’ 주목, 국내 시장 선점 노력 코로나19 이후 환경과 지속가능성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국내 화장품 시장에서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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