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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AUTY/News

2020-08-03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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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월 홈쇼핑 소비자 ‘페이스메이크업’ 구매 많다

 

[뷰티누리] 6월 홈쇼핑 소비자 ‘페이스메이크업’ 구매 많다

6월 홈쇼핑 시장은 뷰티 카테고리 중 페이스메이크업 제품에 대한 관심과 구매가 많이 이뤄진 것으로 나타났다. 버즈니가 최근 홈쇼핑모아의 빅데이터를 분석한‘모아리포트 특별판-카테고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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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록시땅’ 1/4분기 실적 중국땅ㆍ일본땅서 “떵떵”

 

[뷰티누리] ‘록시땅’ 1/4분기 실적 중국땅ㆍ일본땅서 “떵떵”

프랑스 자연주의 화장품기업 ‘록시땅 인터내셔널’(L’Occitane International S.A.)이 지난 21일 2021 회계연도 1/4분기(6월말 기준) 경영실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경영실적은 미국과 유럽에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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美, 2/4분기 고급 화장품 매출 36% “곤두박질”

 

[뷰티누리] 美, 2/4분기 고급 화장품 매출 36% “곤두박질”

올해 2/4분기(4~6월)에 미국의 고급화장품(prestige beauty) 매출액이 총 28억 달러를 기록히 지난해 같은 분기에 비해 36% 곤두박질친 것으로 나타났다. 반면 2/4분기 동안 온라인 채널을 통한 고급화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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日가오, 올상반기 화장품매출 7.5% 감소

 

[뷰티누리] 日가오, 올상반기 화장품매출 7.5% 감소

일본 가오가 2020년 1월~6월 상반기 결산을 발표했다.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위생관련 제품의 매출은 전년을 크게 웃돈 반면, 화장품매출은 전년동기대비 감수감익을 나타냈다. 매출은 전년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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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모레퍼시픽그룹 2분기 매출 1조 1808억원 전년비 25%↓

 

[뷰티누리] 아모레퍼시픽그룹 2분기 매출 1조 1808억원 전년비 25%↓

아모레퍼시픽그룹이 2020년 2분기 1조 1808억원(-25%)의 매출과 362억원(67%)의 영업이익을 기록했다. 지속된 코로나19 영향으로 국내외 화장품 시장이 위축된 가운데,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온라인 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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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라펜, '여름 남성향수' 올리브영서 8월 특별할인 판매

 

그라펜, '여름 남성향수' 올리브영서 8월 특별할인 판매

[코스인코리아닷컴 이효진 기자] 남성 그루밍 브랜드 ‘그라펜’이 8월 한 달간 올리브영에서 여름 남성 향수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그라펜은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더운 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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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 리포트] 일본 통신판매 시장, 코로나19 '위기를 기회로' 매출 상승세

 

[일본 리포트] 일본 통신판매 시장, 코로나19 '위기를 기회로' 매출 상승세

[코스인코리아닷컴 일본 통신원 이상호] 코로나19 바이러스 확대로 화장품 업계는 악영향을 받고 있다. 그러나 유일하게 호황을 누리고 있는 곳이 있다.바로 통신판매 화장품 시장이다. 코로나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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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플루언서 파워 (5)] 인플루언서 마켓 '빠른 현금 회전속도' 큰 장점

 

[인플루언서 파워 (5)] 인플루언서 마켓 '빠른 현금 회전속도' 큰 장점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민석 기자] 왜,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해야 하나?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하기 위해서는 무엇을 알아야 하고 어떻게 실행해야 하나? 코로나19 팬더믹 이후 글로벌 시장은 온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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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남미 리포트] 브라질 패션, 화장품 시장 5대 트렌드 주목

 

[중남미 리포트] 브라질 패션, 화장품 시장 5대 트렌드 주목

[코스인코리아닷컴 김형태 중남미 통신원] 스타일, 고급 패션과 눈에 띄는 컬렉션, 패션과 화장품 시장은 오랫동안 사람들의 생활 방식에 혁명을 일으키고 있다. 또 이 시장은 사회를 형성하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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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뛰드 글라스 루즈 틴트

 

에뛰드 글라스 루즈 틴트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가 편안한 사용감과 트렌디한 광택감의 글라스 루즈 틴트를 출시했다. 에뛰드 글라스 루즈 틴트는 얇게 유리막을 씌운 듯 입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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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NP Rx 튠에이지 스마트 LED 트리플 엑스퍼트

 

CNP Rx 튠에이지 스마트 LED 트리플 엑스퍼트

홈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CNP Rx 튠에이지가 LED와 고주파·갈바닉·미세전류의 전기자극을 결합해 탄력·광채·모공축소 케어가 가능한 토털 스킨케어 LED 디바이스 ‘스마트 LED 트리플 엑스퍼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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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비오뜨 콜라겐 톤 업 아우라 크림

 

라비오뜨 콜라겐 톤 업 아우라 크림

라비오뜨 콜라겐 톤 업 아우라 크림(SPF50+·PA+++)은 핑크 비타민(B12)과 프랑스산 저분자 콜라겐을 더해 수분 브라이트닝 시너지를 발휘하는 라비오뜨 독자 성분 ‘핑크 콜라겐 워터’를 56% 함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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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월 유통채널 ‘뷰티 베스트’ 상품은?

 

6월 유통채널 ‘뷰티 베스트’ 상품은?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6월의 뷰티 베스트 상품은 모공케어와 선케어 제품들이 주요 상위를 차지했다. 또한 마스크팩이나 휴가철 피부 관리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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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77 k-beauty 진정케어

 

http://www.geniepark.co.kr/news/articleView.html?idxno=460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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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 바이오랜드, 제주 용암해수 기술 특허

 

SK 바이오랜드, 제주 용암해수 기술 특허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국내 1위 천연소재 기업 SK 바이오랜드(대표 이근식)가 피부 마이크로바이옴(Skin Microbiome) 솔루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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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생건 vs 아모레퍼시픽, 중국서 갈린 명운

 

LG생건 vs 아모레퍼시픽, 중국서 갈린 명운

국내 최고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이 정보서비스의 새 지평을 엽니다.

www.thebell.co.kr

 

달바, 코로나 불황 속에서도 온·오프라인 유통망 확대

 

달바, 코로나 불황 속에서도 온·오프라인 유통망 확대 - 장업신문

이탈리아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달바(d’Alba)는 본품을체험 후 결제하는 시그니처 서비스 홈트라이 등 다양하고 실험적인 고객 대응 마케팅과 차별화된 제품으로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준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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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랑(URANG), ‘시카 수딩 앰플’

 

유랑(URANG), ‘시카 수딩 앰플’ - 장업신문

내추럴&오가닉 코스메틱 브랜드 유랑(URANG)에서 예민하고 민감해진 피부의 빠른 진정을 위한 신제품 ‘시카 수딩 앰플’을 출시한다.계속되는 마스크 착용으로 인해 피부 고민이 심화되는 요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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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년 대유행...한경희 진동 파운데이션•진동 클렌저는 어디있나?

 

2011년 대유행...한경희 진동 파운데이션•진동 클렌저는 어디있나?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2011년쯤에 국내 뷰티시장은 진동 파운데이션, 진동 클렌저 등 뷰티 디바이스가 홈쇼핑 채널 등을 통해 열풍을 일으켰다. 가장 주목 받았던 제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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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 메이크업' 판매 호조 지속...'립 메이크업' 경기 회복?

 

[10 끝]'아이 메이크업' 판매 호조 지속...'립 메이크업' 경기 회복?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코로나 바이러스와 여름이라는 계절적 특수성이 겹치면서 스킨케어는 피부진정제품이 메이크업은 아이 메이크업 판매가 강세를 띄고 있다.더샘 가맹점들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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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 상반기 화장품 온라인 구매액 전년 대비 15.7% 증가

 

2020년 상반기 화장품 온라인 구매액 전년 대비 15.7% 증가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온라인채널을 통한 2020년 상반기 화장품 구매액이 지난해 상반기에 비해 15.7%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특히 코로나 바이러스가 지속되고 온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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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모레퍼시픽, 매출 1조 1,808억원, 영업이익 362억원

 

http://www.thebk.co.kr/news/articleView.html?idxno=190878

 

www.thebk.co.kr

 

네이처리퍼블릭, 2019년 여름 이어 올여름도 '탈모샴푸' 부상?

 

[9]네이처리퍼블릭, 2019년 여름 이어 올여름도 '탈모샴푸' 부상?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네이처리퍼블릭은 끈적이지 않고 수분력을 줄 수 있는 스킨케어나 모공케어를 해줄 수 있는 제품, 마스크에 잘 묻어나지 않는 메이크업 제품에 대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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헤이즈의 핑크빛 얼굴

 

헤이즈의 핑크빛 얼굴 | 보그 코리아 (Vogue Korea)

분홍은 그저 귀여운 색 이상의 가치가 있다. 자신만만하게 빛나는 '수향' 핑크로 채색한 헤이즈의 얼굴.

www.vogue.co.kr

 

마스크와의 전쟁! 피부 청정을 도와줄 스킨케어 신상템 리스트 2

 

마스크와의 전쟁! 피부 청정을 도와줄 스킨케어 신상템 리스트 2 | 얼루어 코리아 (Allure Korea)

피부 청정을 도와줄 다양한 스킨케어 신상 제품들.

www.allurekorea.com

 

코로나와의 전쟁! 기분을 전환시켜줄 보디와 향수 신상 제품 리스트

 

코로나와의 전쟁! 기분을 전환시켜줄 보디와 향수 신상 제품 리스트 | 얼루어 코리아 (Allure Korea)

기분을 전환시켜줄 보디와 향수 제품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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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초면 끝! 집에서 누리는 살롱 클리닉 효과

 

10초면 끝! 집에서 누리는 살롱 클리닉 효과 | 얼루어 코리아 (Allure Korea)

헤어도 피부와 마찬가지로 꾸준한 관리가 가장 중요하죠! 미쟝센 살롱 플러스 클리닉 10으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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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월을 불태울 신상 뷰티 아이템 14

 

8월을 불태울 신상 뷰티 아이템 14 | 코스모폴리탄 코리아 (COSMOPOLITAN KOREA)

서머 바이브 그득그득한 8월의 뷰티 신상이 핫해하태! ① 빌리프 스트레스 슈터-시카 밤 쿠션 4만원대 출시 예정일 8월 1일 추천 대상 민감 피부 소유자도 정착할 수 있는 순한 맛 쿠션이 절실하��

www.cosmopolitan.co.kr

 

[이슈&트렌드] 뷰티업계, 패키지에서도 드러나는 '친환경' 트렌드

 

[이슈&트렌드] 뷰티업계, 패키지에서도 드러나는 '친환경' 트렌드 - 데일리팝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며 환경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특히 감염을 예방하고자 상시 착용하는 마스크는 이제 생활필수품으로 자리잡은 지 오래다. 하지만 급격하게 증가한 마스크 사용량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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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이 살길’...7월 화장품수출 15.7%↑

 

‘중국이 살길’...7월 화장품수출 15.7%↑

수출 효자 소비재 품목인 화장품의 7월 수출액이 5.88억달러를 기록하며 순항했다. 전년 대비 +15.7% 증가한 수치. 20대 주요 품목 중 플러스를 기록한 8개 중 증가율 4위다. 산업통상부는 ①K-뷰티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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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7/31 - [BEAUTY/News] - 2020-07-31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2020-07-31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올상반기 주요 유통업체 매출 온라인 17.5%↑·오프라인 6.0%↓ [뷰티누리] 올상반기 주요 유통업체 매출 온라인 17.5%↑·오프라인 6.0%↓ 2020년 상반기 주요 유통업체 매출은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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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7/30 - [BEAUTY/News] - 2020-07-30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2020-07-30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화장품업계 ‘비건’ 주목, 국내 시장 선점 노력 [뷰티누리] 화장품업계 ‘비건’ 주목, 국내 시장 선점 노력 코로나19 이후 환경과 지속가능성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국내 화장품 시장에서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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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7/29 - [BEAUTY/News] - 2020-07-29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2020-07-29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K팝 ·드라마 열풍에 K-뷰티,화장품 상표출원 급증 [뷰티누리] K팝 ·드라마 열풍에 K-뷰티,화장품 상표출원 급증 K팝, K드라마 등 한류 열풍으로 K뷰티 관련 상표출원 건수가 지난 2019년 2만958건 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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