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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AUTY/News

2020-07-30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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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품업계 ‘비건’ 주목, 국내 시장 선점 노력

 

[뷰티누리] 화장품업계 ‘비건’ 주목, 국내 시장 선점 노력

코로나19 이후 환경과 지속가능성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국내 화장품 시장에서도 비건(vegan) 열풍이 불고 있다. 완전한 채식주의자를 의미하는 비건은 육류와 생선은 물론 우유와 동물의 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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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상반기 GDP 4566억 위안 전년동기 1.6% 감소

 

[뷰티누리] 중국 상반기 GDP 4566억 위안 전년동기 1.6% 감소

상반기 중국 GDP는 4566억 1000만 위안으로 전년동기 대비 1.6% 감소했다. 티베트, 신장, 귀주, 간쑤, 후난, 닝샤, 칭하이 등 7개 지역으로 GDP 성장률이 1% 이상을 기록했으며, 16개 지방의 GDP 성장률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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빈용 화장품 방부제 ‘부틸파라벤’ EU 퇴출 수순

 

[뷰티누리] 빈용 화장품 방부제 ‘부틸파라벤’ EU 퇴출 수순

각종 화장품과 퍼스널케어 제품들에 방부제로 빈도높게 사용되고 있지만, 내분비계 교란물질의 일종이어서 유해한 화학물질로 잘 알려져 왔던 부틸파라벤(butylparaben)이 유럽에서 퇴출 수순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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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도, 백신 독성검사 위한 동물실험 완전폐지

 

[뷰티누리] 인도, 백신 독성검사 위한 동물실험 완전폐지

인도 약전위원회(印度 藥典委員會)가 사람들에게 사용되는 백신의 독성을 평가하기 위해 진행되어 왔지만, 시대에 뒤떨어진 것이라는 논란의 대상으로 자리매김해 왔던 동물실험을 폐지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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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세이도, 남성 암환자 스킨케어 테크닉 공개

 

[뷰티누리] 시세이도, 남성 암환자 스킨케어 테크닉 공개

시세이도가 남성 암환자를 위한 스킨케어·메이크업 테크닉을 공개했다. 암치료의 부작용으로 특유의 미용 상 고민을 갖거나 외견 상의 변화를 커버할 수 있는 미용정보 테크닉 동영상을 시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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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로 338개 화학물질 제출서류 한시적 생략

 

[뷰티누리] 코로나19로 338개 화학물질 제출서류 한시적 생략

연간 제조·수입량이 1톤 미만인 신규화학물질 중 코로나19로 인해 공급망 안정관리가 필요한 화학물질 품목은 2021년 말까지 물리화학적 특성 및 유해성 관련자료 등 일부를 생략할 수 있게 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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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소기업 수출 감소세 완화, 모바일쇼핑 상승세

 

[뷰티누리] 중소기업 수출 감소세 완화, 모바일쇼핑 상승세

중소기업의 수출 감소세가 완화되고 모바일쇼핑이 상승세를 보이고 있어 눈길을 끈다. 중소기업연구원이 최근 발표한 ‘KOSBI 중소기업 동향 2020년 7월호’에 따르면 중소기업 경기는 전년 동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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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정경쟁행위, 상품형태 모방 39%로 가장 많아

 

[뷰티누리] 부정경쟁행위, 상품형태 모방 39%로 가장 많아

부정경쟁행위 신고건수가 코로나 19에도 증가하는 등 경제적 약자를 위한 권리구제수단으로 자리 잡아가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특허청은 부정경쟁행위 신고센터 접수건수가 200호(‘20.6.1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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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세먼지 등 환경오염으로 친환경 화장품 원료 관심 높아

 

[뷰티누리] 미세먼지 등 환경오염으로 친환경 화장품 원료 관심 높아

화장품원료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친환경소재에 대한 관심도 덩달아 높아지고 있다.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ICPI WEEK 2020(국제제약·화장품위크)에서는 최근 트렌드인 친환경 소재에 대해 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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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동 화장품 시장 성장 예상, ‘할랄’ 인증에도 관심

 

[뷰티누리] 중동 화장품 시장 성장 예상, ‘할랄’ 인증에도 관심

중동 시장 진출을 원하는 국내 화장품기업들은 할랄 인증에 관심을 갖고 철저한 사전 준비가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 한국무역협회가 최근 발간한 ‘중동 화장품 시장 동향’ 보고서에 따르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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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모레퍼시픽, 녹차유산균 엑소솜 피부 항염효과 발표

 

아모레퍼시픽, 녹차유산균 엑소솜 피부 항염효과 발표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대환 기자]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 녹차유산균 연구센터(Green Tea Probiotics Research Center)가 녹차유산균 엑소솜(Exosome)의 피부 항염증 효과를 밝혀냈다. 해당 내용은 관련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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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 비건 프레그런스 브랜드 ‘러브앤네이처’, 국내 공식 론칭

 

미국 비건 프레그런스 브랜드 ‘러브앤네이처’, 국내 공식 론칭

[코스인코리아닷컴 이효진 기자] 미국 비건 프레그런스 브랜드 ‘러브앤네이처’가 국내에 공식 론칭했다고 밝혔다. 러브앤네이처는 ‘클린뷰티'의 대표적인 비건 브랜드로국내에서는 식물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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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최초 '비건' 뷰티 브랜드 '베이지크', 싱가포르 공식 론칭

 

국내 최초 '비건' 뷰티 브랜드 '베이지크', 싱가포르 공식 론칭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대환 기자]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 '베이지크(BEIGIC)'가7월라이프 스타일 트렌드 편집숍 '소사이어티 에이(Society-A)'의 온라인 몰을 통해 싱가포르에 첫 공식 론칭했다. 소사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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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벨영, 천연 미백팩 레시피 '쇼킹미백크림팩' 화제

 

라벨영, 천연 미백팩 레시피 '쇼킹미백크림팩' 화제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민석 기자] 자연을 노래하는 피부 라벨영(대표 김화영)이 천연 미백팩의 레시피를 크림에 적용해 집에서도 손쉽게 미백팩의 효과를 누릴 수 있는 신개념 2 in 1 미백크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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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미래 블루오션 ‘민감성 화장품’ 노려라!

 

중국 미래 블루오션 ‘민감성 화장품’ 노려라!

코트라 중국 청두무역관 리포트 중국의 피부학 저널 ‘중국 민감성 피부 클리닉 전문가그룹’은 최근 중국 여성의 약 36%가 민감성 피부로 인해 문제를 안고 있다고 발표한 바 있다. 이를 반영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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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 가면 VT 슈퍼마켓이 있다?

 

제주 가면 VT 슈퍼마켓이 있다?

브이티코스메틱이 내달 22일까지 제주 애월에서 VT 슈퍼마켓을 운영한다. VT 슈퍼마켓은 팝엄매장 겸 카페다. VT 슈퍼 히알론의 ‘선을 넘은 프로젝트 Part 2’의 일환으로 마련했다. 이 매장에서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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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바끌레르 포 맨 클렌저 

 

에바끌레르 포 맨 클렌저 

에바끌레르 포 맨 클렌저는 남성의 시크릿 존을 상쾌하고 청결하게 관리한다. 자연 유래 추출물이 들어 있어 Y존을 산뜻하고 쾌적하게 유지한다. 또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키고 보호한다. 멘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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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쇼핑 효자 ‘AHC 아이크림’

 

홈쇼핑 효자 ‘AHC 아이크림’

AHC ‘타임 리와인드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가 상반기 홈쇼핑 히트상품으로 떠올랐다. 이 제품은 올해 1월에 출시됐다. CJ오쇼핑‧롯데홈쇼핑에서 높은 매출을 올리며 상반기 이·미용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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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르단으로 간 K-뷰티

 

요르단으로 간 K-뷰티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KOTRA(사장 권평오)가 요르단 암만에서 온라인 수출길을 열고 있다. KOTRA는 현지 인플루언서를 활용해 K-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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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I KOREA 전시회 코로나 19 위기 뚫고 개막

 

CI KOREA 전시회 코로나 19 위기 뚫고 개막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화장품 연구개발에서부터 실험장비, 원료, 생산, 포장, 물류 등 화장품 산업 전과정에 걸친 트렌드를 현장에서 확인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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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생건, '호실적'에도 재고 자산 왜 늘었나

 

LG생건, '호실적'에도 재고 자산 왜 늘었나

국내 최고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이 정보서비스의 새 지평을 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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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릴로지, ‘비타민C 폴리싱 파우더’

 

트릴로지, ‘비타민C 폴리싱 파우더’ - 장업신문

헬스&뷰티케어 전문 기업 ‘㈜그레이스인터내셔날’의 뉴질랜드/호주 스킨케어 브랜드 트릴로지가 비타민C 라인의 신제품인 ‘비타민C 폴리싱 파우더’를 출시한다고 밝혔다.트릴로지 ‘비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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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 이후 건강 더 챙긴다…’건기식’ 인기

 

코로나19 이후 건강 더 챙긴다…’건기식’ 인기 - 장업신문

코로나19 확산 이후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면역,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소비자 수요가 늘고 있다. 실제 CJ올리브영이 지난달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올해 첫 대규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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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 여름 메이크업, 피부는 “꾸안꾸” 눈은 “영롱보스” 대세

 

올 여름 메이크업, 피부는 “꾸안꾸” 눈은 “영롱보스” 대세 - 장업신문

습하고 더운 날씨에도 마스크 착용을 장기적으로 생활화하면서 올 여름 메이크업 풍속도가 사뭇 달라졌다. 베이스는 최소한의 단계로 자연스러운 피부를 연출하고, 색조는 마스크에 가려져 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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닥터슈라클 시카 선 젤, 글로우픽 호평

 

닥터슈라클 시카 선 젤, 글로우픽 호평 - 장업신문

㈜이지함화장품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닥터슈라클의 ‘시카 리젠 안티 더스트 선 젤’이 글로우픽 에서 답답함 없는 사용감 만족도 97.9%의 높은 평가를 받았다. 글로우픽은 소비자들의 리뷰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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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정열 에이블씨엔씨 대표...온라인 및 글로벌 사업계획?

 

조정열 에이블씨엔씨 대표...온라인 및 글로벌 사업계획?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국내 로드샵 1호는 에이블씨엔씨의 미샤다. 동학개미운동으로 약간의 호재만 있어도 주가가 상승하는 요즘 시장에서도 분위기가 좋지 않다. 7월 들어...

www.thebk.co.kr

 

이시스코스메틱, IoT•AI(인공지능)로 화장품 제조

 

이시스코스메틱, IoT•AI(인공지능)로 화장품 제조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화장품 OEM·ODM 제조업체 이시스코스메틱(대표 하태석)은 ‘메타트론 그랜드뷰(Metatron Grandvie w)’ 기반의 ‘스마트 컴프레셔...

www.thebk.co.kr

 

[7]덜 묻고, 워터프루프, 지속력 좋은 메이크업 선호

 

[7]덜 묻고, 워터프루프, 지속력 좋은 메이크업 선호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판매 불황은 지속되고 있다.또 마스크 착용으로 인한 영향이 지속되고 있다. 립 메이크업 보다는 아이 메이크업 판매가 높다. 쿠션이나 파운데이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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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품 로드샵, 온라인 판매 안하나? 못하나?

 

화장품 로드샵, 온라인 판매 안하나? 못하나?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전통적인 화장품유통인 오프라인이 힘들다. 국내의 로드샵에 대한 가맹본부의 공식적인 활성화대책 발표는 없다. 중국의 화장품가게(CS)는 소셜 커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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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ED 마스크, 의료기기? 가정용 미용기기?

 

LED 마스크, 의료기기? 가정용 미용기기?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LED 마스크 시장이 새롭게 형성되고 있다.이미 시장에는 수많은 제품이 나와 있다. 최근에는 아모레퍼시픽도 시장에 가세했다. 하지만 시장은 혼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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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샤, 17개 카테고리 톱3 진입 성공 '최다 기록'

 

CMN(Cosmetic Mania News)

진정·약산성 저자극 주요 키워드 … 성분은 프로폴리스 부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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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강물에 빠졌는데… 마스카라가..

 

한강물에 빠져서 확인! NO 번짐 워터프루프 마스카라 1위는? | 얼루어 코리아 (Allure Korea)

얼루어 뷰티 올림픽, 오늘은 바람과 물을 가르는 윈드서퍼들과 함께 워터프루프 마스카라의 실력을 확인했어요. 브랜드는 모두 가리고 오직 실력만 가르는 빅 매치를 시작합니다!

www.allurekorea.com

 

화난 피부엔 레드팟 앰플

 

화난 피부엔 레드팟 앰플 | 얼루어 코리아 (Allure Korea)

얼루어 품평단이 체험한 확실한 진정템, 울긋불긋 잔뜩 화난 피부를 빠르게 잠재워 줄 닥터 마인드의 레드팟 앰플! 시카, 병풀 추출물, 마데카소사이드 등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풍부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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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슈&트렌드] 韓-中 아우르는 '홈 뷰티' 열풍...코로나19에 '뷰티 디바이스' 각광

 

[이슈&트렌드] 韓-中 아우르는 '홈 뷰티' 열풍...코로나19에 '뷰티 디바이스' 각광 - 데일리팝

코로나19의 확산으로 인해 집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길어지며 '집콕' 인구가 증가하자 피부 관리도 집에서 하는 '홈뷰티족' 역시 빠르게 증가하는 추세다. 이에 집안에서 간편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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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품 상표출원 5년간 40% 증가

 

화장품 상표출원 5년간 40% 증가

화장품 브랜드가 ‘19년 2만 956건으로 이는 5년 전(’14)보다 약 39.6%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허청에 따르면 이 기간 가장 많은 상표를 출원한 화장품기업 top 5는 엘지생활건강(4698건)-아모레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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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7-29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K팝 ·드라마 열풍에 K-뷰티,화장품 상표출원 급증 [뷰티누리] K팝 ·드라마 열풍에 K-뷰티,화장품 상표출원 급증 K팝, K드라마 등 한류 열풍으로 K뷰티 관련 상표출원 건수가 지난 2019년 2만958건 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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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7-28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코로나19로 인터넷 이용 증가, 마케팅도 ‘변화’ 필요 [뷰티누리] 코로나19로 인터넷 이용 증가, 마케팅도 ‘변화’ 필요 코로나19 이후 디지털 시장도 빠르게 변화하고 있어 화장품 브랜드들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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