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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AUTY/News

2020-07-28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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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로 인터넷 이용 증가, 마케팅도 ‘변화’ 필요

 

[뷰티누리] 코로나19로 인터넷 이용 증가, 마케팅도 ‘변화’ 필요

코로나19 이후 디지털 시장도 빠르게 변화하고 있어 화장품 브랜드들은 트렌드에 맞춘 광고·마케팅 전략 수립이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 메조미디어의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미디어 플래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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액제형 고농도 히알루론산 피부 마스크라고!

 

[뷰티누리] 액제형 고농도 히알루론산 피부 마스크라고!

히알루론산(HA)은 오늘날 피부관리에서 가장 필수적인 성분의 하나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피부에 새로운 활력을 제공해 줄 뿐 아니라 피부 본연의 수분 함량을 높여주는 효과를 나타내기 때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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美 인터파퓸, 추락하는 매출은 날개가 없다?

 

[뷰티누리] 美 인터파퓸, 추락하는 매출은 날개가 없다?

추락하는 것은 날개가 없다? 미국의 향수 전문기업 ‘인터파퓸’(Inter Parfums S.A.)이 ‘코로나19’의 여파로 인해 매출이 급락한 것으로 나타난 2/4분기(4~6월) 및 상반기 경영실적을 22일 공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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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종고세’ 디지털 이용한 서비스 강화

 

[뷰티누리] ‘메종고세’ 디지털 이용한 서비스 강화

일본 고세가 디지털 활용을 이용하여 고객 서비스를 강화한다. 고세는 지난해 12월에 긴자에 오픈한 콘셉트스토어 ‘메종고세(MAISON KOSE)’에 최첨단 ‘뷰티어트랙션’을 도입했고, 이번에 새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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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디힐, 7월 마스크팩 브랜드평판 1위 유지

 

[뷰티누리] 메디힐, 7월 마스크팩 브랜드평판 1위 유지

빅데이터를 통해 마스크팩 브랜드평판을 분석한 결과 메디힐이 1위를 유지하고 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올해 6월 24일부터 7월 24일까지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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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유아 또는 어린이 사용 화장품 안전성 자료 작성·보관 등 제정 고시

 

[뷰티누리] 영유아 또는 어린이 사용 화장품 안전성 자료 작성·보관 등 제정 고시

영유아 또는 어린이 사용 화장품에 대한 제품별 안전성 자료 작성의무가 신설됨에 따라 안전성 자료의 작성·보관 등에 관한 세부내용이 제정 고시됐다. 식품의약품안전처는 24일 화장품법 개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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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건강관리 앱 여성 사용자 2.5억...K뷰티 기회 될까

 

[뷰티누리] 중국 건강관리 앱 여성 사용자 2.5억...K뷰티 기회 될까

'샤천시장'으로 알려진 중국 3선 이하 도시와 농촌에 거주하는 전문대졸 학력 이상의 25~34세 여성이 자신의 건강 관리를 더욱 중시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한국무역협회 청두지부는 중국 경제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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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주 바디워시 시장 성장, 가성비·친환경으로 ‘양분화’

 

[뷰티누리] 호주 바디워시 시장 성장, 가성비·친환경으로 ‘양분화’

호주 바디워시 시장 규모가 성장하고 있으며 가성비·친환경으로 양분화돼 국내 화장품기업들은 한방 원료 등을 사용한 제품으로 공략할 필요가 있을 것으로 보인다. KOTRA 시드니무역관에 따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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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템포러리 브랜드 '스쿠', 2020 AW 컬러 컬렉션 '수현' 화보 공개

 

컨템포러리 브랜드 '스쿠', 2020 AW 컬러 컬렉션 '수현' 화보 공개

[코스인코리아닷컴 이효진 기자] 컨템포러리 럭셔리 뷰티 브랜드 SUQQU(스쿠)가 배우 ‘수현’과 함께한 스쿠 2020 AW 컬러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배우 수현은 이번 화보에서 두 볼을 강조한 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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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뛰드, 유리막 틴트 '글라스 루즈 틴트' 출시

 

에뛰드, 유리막 틴트 '글라스 루즈 틴트' 출시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민석 기자] 달콤한 상상으로 트렌드를 만들어 나가며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가 편안한 사용감과 트렌디한 광택감의 ‘글라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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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 리포트] 얼타뷰티, 올해 매장축소 전략 확정 19개 매장 폐쇄

 

[미국 리포트] 얼타뷰티, 올해 매장축소 전략 확정 19개 매장 폐쇄

[코스인코리아닷컴 미국 통신원 김윤희] 얼타뷰티(Ulta Beauty)는 코로나19 바이러스영향으로 올해 30~40년 이전 지침과 달리 2020년오픈할 매장 수를 줄이면서 19개 매장을 폐쇄할 계획을 발표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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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리미엄 티룸 '오설록', 애프터눈 티 세트 리뉴얼 출시

 

프리미엄 티룸 '오설록', 애프터눈 티 세트 리뉴얼 출시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대환 기자] 오설록의 프리미엄 티룸(Tea Room) 오설록 1979가 제주의 기억을 오롯이 담아낸 ‘오설록 애프터눈 티 세트’를 업그레이드 출시했다. ‘오 스윗 메모리 인 제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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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큐어 '메디타임', '리얼 콜라겐씨 캡슐 앰플' 출시

 

아이큐어 '메디타임', '리얼 콜라겐씨 캡슐 앰플' 출시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민석 기자] 세계 수준의 제약 기술과 특화된 화장품 R&D, 독자적인 원료, 특허 기술을 갖춘 아이큐어(주)의 화장품 브랜드인 메디타임(meditime)이 무더위, 바이러스, 환경오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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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브앤비 '닥터자르트', 친환경 택배 패키지 도입 '헬시 딜리버리 프로젝트' 진행

 

해브앤비 '닥터자르트', 친환경 택배 패키지 도입 '헬시 딜리버리 프로젝트' 진행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민석 기자] 해브앤비의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자르트'가 친환경 택배 패키지를 전면 도입한 ‘헬시 딜리버리 프로젝트(Healthy Delivery Project)’를 진행한다. ‘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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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바이바닐라 컬러 스플래쉬 워터 틴트

 

비바이바닐라 컬러 스플래쉬 워터 틴트

비바이바닐라 컬러 스플래쉬 워터 틴트는 마스크에 적게 묻어나면서 입술에 선명하게 발색된다. 입술에 끈적임 없이 뽀송하게 발리면서 촉촉한 수분을 공급한다. 색상을 또렷하게 유지해 여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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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제품] 티르티르 ‘리시카 바이오’ 클렌징 5종

 

[신제품] 티르티르 ‘리시카 바이오’ 클렌징 5종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피부 본연의 건강한 빛을 되찾아주는 헬씨 라이프 뷰티(HEALTHY LIFE BEAUTY) 브랜드 티르티르(TIR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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닥터 브로너스 ‘카카오 쇼핑 라이브’로 패키지 할인

 

닥터 브로너스 ‘카카오 쇼핑 라이브’로 패키지 할인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162년 전통의 미국 유기농 화장품 브랜드 닥터 브로너스(Dr. Bronner’s)가 7월 28일 화요일 저녁 7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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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레인콘텐츠 마스크 자회사, 국내 시장 본격 공급

 

브레인콘텐츠 마스크 자회사, 국내 시장 본격 공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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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용품 용기 제조업체 화인 경영권 매각

 

생활용품 용기 제조업체 화인 경영권 매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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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회사 3사 합병' LG생건, 조직·인력 변화는

 

'자회사 3사 합병' LG생건, 조직·인력 변화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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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DM 강자' 코스맥스, R&D 경쟁력 강화 속도

 

[코로나19파장]'ODM 강자' 코스맥스, R&D 경쟁력 강화 속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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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B사업 강화하는 쿠팡, '독립 자회사' 만들었다

 

PB사업 강화하는 쿠팡, '독립 자회사' 만들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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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뷰티, 화장품 상표출원 증가

 

K-뷰티, 화장품 상표출원 증가 - 장업신문

특허청(청장 박원주)은 K-팝, K-드라마 등 한류의 영향과 K-뷰티 화장품의 품질 및 브랜드에 대한 국내외 소비자들의 선호도 증가 등에 힘입어 화장품류에 대한 상표출원이 2014년 15,017건에서 20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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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I KoreaI 2020, 7월 27일 킨텍스 개막

 

CI KoreaI 2020, 7월 27일 킨텍스 개막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식품의약품안전처, 대한화장품협회가 후원하고 경연전람이 주최하는 화장품개발전시회인 CI KOREA 2020(국제화장품원료․기술전)이 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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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품 효능, 효과 근거데이터 제출하라! ‘8일 피부재생, 7일 미백’

 

화장품 효능, 효과 근거데이터 제출하라! ‘8일 피부재생, 7일 미백’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지난 7월 21일 중국의 국가약감국은 <화장품 등록관리 방법(의견 수렴 원고)>과 <화장품 생산 경영 감독 관리 방법(의견 수렴 원고)>을 발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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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지, 모공, 진정 관련제품 수요 증가...아이 메이크업 호조 여전

 

[5]피지, 모공, 진정 관련제품 수요 증가...아이 메이크업 호조 여전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날씨가 더워지고 땀이 많이 나면서 피지분비가 활발해지면서 피지, 모공 관련 제품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또 마스크 착용과 피부 트러블로 피부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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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외선차단제 미래...‘UVA,UVB 아니다. 블루 라이트를 막아라!

 

자외선차단제 미래...‘UVA,UVB 아니다. 블루 라이트를 막아라!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그동안 자외선차단제는 자외선 B를 차단하는 SPF지수 향상을 경쟁했다. 또 자외선 A를 차단하는 PA지수 향상을 경쟁했다. 이 과정 속에서 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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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렌징, 1분 동안 하라고요? 인기 세안법 팩트 체크!

 

클렌징, 1분 동안 하라고요? 인기 세안법 팩트 체크! | 얼루어 코리아 (Allure Korea)

최근 유튜브에서 많이 보이는 1분 세안법! 매끈한 피부를 위한 스타들의 비밀 세안법도 다양하죠. 424 세안법(3단계에 걸처 4분/ 2분/ 4분), 100번 헹굼 세안법? 솜털 세안법? 도대체 몇분동안 어떻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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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일 2샤워의 계절을 책임질 보디 워시 4

 

1일 2샤워의 계절을 책임질 보디 워시 4 | 얼루어 코리아 (Allure Korea)

자꾸만 씻고 싶을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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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분 연구소] 낯선 화장품 성분, 이건 뭐지? '겐티아나 추출물'

 

[성분 연구소] 낯선 화장품 성분, 이건 뭐지? '겐티아나 추출물' - 데일리팝

자외선은 사계절 내내 주의해야 하지만, 특히나 여름철에는 더더욱 신경써야 하기 마련이죠. 강한 자외선은 피부 손상은 물론, 피부에 염증을 유발하기도 하기 때문인데요. 이밖에도 자외선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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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장재 ’재활용 어려움‘ 표기, K-뷰티 수출에 적신호

 

포장재 ’재활용 어려움‘ 표기, K-뷰티 수출에 적신호

9월 25일부터 시행되는 화장품 용기 및 포장재의 재활용 등급표시제로 인해 기업 브랜드 이미지 하락 및 K-뷰티 국가 브랜드 이미지 손상 우려가 있다는 주장이 제기됐다. 한국보건산업진흥원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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