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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AUTY/News

2020-07-27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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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숍 매장수 감소 온라인•H&B숍탓?

 

브랜드숍 매장수 감소 온라인•H&B숍탓?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화장품 브랜드숍 가맹점수가 빠른속도로 감소하고 있다.업계에 따르면 2020년 6월말 기준 우리나라 화장품 브랜드숍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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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 바이오랜드 ‘리바이리’, 롯데백화점 입점

 

SK 바이오랜드 ‘리바이리’, 롯데백화점 입점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SK 바이오랜드 프리미엄 브랜드 ‘리바이리(ReXRe)’가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온앤더뷰티에 입점했다.리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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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76 k-beauty 쿨링 화장품

 

1176 k-beauty 쿨링 화장품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달아오른 얼굴 피부부터 작열하는 햇빛을 그대로 맞아야 하는 바디까지. 올 여름에도 어김없이 무더위 속에서 피부는 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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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데보다 더 인기, 포스트 코로나 필수템 ‘자외선 차단제’

 

파데보다 더 인기, 포스트 코로나 필수템 ‘자외선 차단제’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피부 노화의 주범이라 불릴 뿐 아니라 잔주름, 주근깨, 기미 등 각종 피부 고민을 야기시키는 자외선. 포스트 코로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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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유아·어린이 화장품 안전성 온라인 설명회

 

영유아·어린이 화장품 안전성 온라인 설명회

식품의약품안전처 화장품정책과는 오는 27일(월) '영유아·어린이 화장품 안전성자료 관련 온라인 설명회'를 개최한다. 자세한 내용은 043-719-3412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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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짜 매니큐어로 만든 네일스티커

 

진짜 매니큐어로 만든 네일스티커

코로나19로 인해 셀프 네일아트에 대한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집에서 쉽고 간편하게 네일아트를 즐기는 홈 네일 제품도 증가하는 추세다. 뷰티인더스트리(대표 김진석)가 셀프 네일아트 브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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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샘 컬러 마스터 섀도우 팔레트

 

더샘 컬러 마스터 섀도우 팔레트

더샘 컬러 마스터 섀도우 팔레트는 10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고운 입자가 눈가에 매끄럽게 밀착해 메이크업을 깔끔하게 연출한다. 얇고 부드럽게 발리는 매트부터, 은은하게 반짝이는 쉬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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中 남심 유혹하는 ‘비디비치 옴므’

 

中 남심 유혹하는 ‘비디비치 옴므’

대륙의 여심을 사로잡은 비디비치가 중국 남성 뷰티시장을 공략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비디비치는 남성 전용 라인 ‘비디비치 옴므 블루 밸런싱 스킨케어’를 출시했다. 오늘(24일)부터 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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톰 포드를 든 박재범

 

톰 포드를 든 박재범

박재범이 톰 포드와 찍은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그는 화보에서 톰 포드 향수가 지닌 관능적인 이미지를 발산했다. 어깨에 살짝 걸친 시스루 니트와 톰 포드 수트 등으로 과감한 섹시미를 연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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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폐 기로' 에이씨티, 관건은 최대주주 리스크

 

'상폐 기로' 에이씨티, 관건은 최대주주 리스크

국내 최고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이 정보서비스의 새 지평을 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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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니스프리, ‘김영목→임혜영’ 수장 교체 배경은

 

이니스프리, ‘김영목→임혜영’ 수장 교체 배경은

국내 최고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이 정보서비스의 새 지평을 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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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트남 리포트] 베트남 '티스킨', 한국 기술, 원료 활용 화장품 브랜드 런칭

 

[베트남 리포트] 베트남 '티스킨', 한국 기술, 원료 활용 화장품 브랜드 런칭

[코스인코리아닷컴 갈렙 유 베트남 통신원] 한국의 화장품 제조기술과 화장품 원료를 활용해베트남에서 제조생산된 화장품 브랜드가 정식적으로 출시됐다. 티스킨 베트남 제약 수출입서비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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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이크온, 멀티 마사지기 '마그네타이트 바디롤러' 출시

 

메이크온, 멀티 마사지기 '마그네타이트 바디롤러' 출시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대환 기자] 아모레퍼시픽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이크온이 강력한 자성(magnetism)의 18K 골드볼이 마사지 효과를 더해 에스테티션의 손길을 재현하는 '마그네타이트 바디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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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몰, 프로야 등과 항저우서 50개 이상 신규 브랜드 육성

 

[뷰티누리] 티몰, 프로야 등과 항저우서 50개 이상 신규 브랜드 육성

티몰이 인큐베이팅기지를 항저우에서 운영하고 향후 2~3년 동안 50개 이상의 신규 브랜드를 육성한다. 한국무역협회 베이징지부에 따르면 티몰의 첫 번째 신규 브랜드 인큐베이팅기지가 7월 16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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향수 세계시장 年 3.3% 성장 2027년 546억弗

 

[뷰티누리] 향수 세계시장 年 3.3% 성장 2027년 546억弗

글로벌 향수시장이 연평균 3.3% 성장을 거듭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됐다. 이에 따라 올해 이 시장이 총 436억 달러 규모에 도달한 데 이어 오는 2027년이면 546억 달러 규모로 한층 확대될 수 있을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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첨밀밀 브랜드..밀레니얼 ‘도브’ 성인 ‘아이보리’

 

[뷰티누리] 첨밀밀 브랜드..밀레니얼 ‘도브’ 성인 ‘아이보리’

영화 ‘첨밀밀’(甛蜜蜜)은 “꿈처럼 달콤하다”는 사전적 의미를 내포한 말이지만, 그냥 가깝고 밀접한 사이를 지칭하는 말로 통용되고 있다. 그러면 미국에서 소비자들에게 ‘브랜드 친밀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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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Ⅱ’ 도쿄올림픽 준비 선수 화장품 무상 제공

 

[뷰티누리] ‘SK-Ⅱ’ 도쿄올림픽 준비 선수 화장품 무상 제공

‘SK-Ⅱ’는 도쿄올림픽을 준비하는 올림픽 강화 지정선수 1,500명에게 자사의 인기제품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를 무상으로 제공한다고 발표했다. ‘SK-Ⅱ’는 도쿄올림픽 공식스킨케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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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스메랩 비건 뷰티 브랜드 베리썸, 롭스 입점

 

코스메랩 비건 뷰티 브랜드 베리썸, 롭스 입점 - 장업신문

코스메랩 브랜드 ‘베리썸’이 7월 헬스앤뷰티(H&B) 스토어 롭스(LOHB's)에 입점했다.베리썸은 지난 6월 기존의 브랜드 이미지를 벗어나, Z세대를 위한 신규 색조 브랜드로 리뉴얼하며, 립스틱, 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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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샘, ‘컬러 마스터 섀도우 팔레트’

 

더샘, ‘컬러 마스터 섀도우 팔레트’ - 장업신문

글로벌 에코 더샘(대표 이사 김중천)이 감각적인 컬러와 다양한 텍스처로 매일 새로운 무드의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컬러 마스터 섀도우 팔레트’를 출시한다.신제품 ‘컬러 마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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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띠베뷰티, ‘홈쎄라(Homethera)’ 론칭

 

아띠베뷰티, ‘홈쎄라(Homethera)’ 론칭 - 장업신문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아띠베뷰티(Attibe Beauty)가 홈케어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열어 줄 신제품 ‘홈쎄라(HOMETHERA)’를 출시한다. ‘홈쎄라(HOMETHERA)’는 ‘HOME’과 ‘THERAPY’의 합성어로, ‘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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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 비디비치, '비디비치 옴므'로 남성 화장품 시장 본격 공략

 

신세계 비디비치, '비디비치 옴므'로 남성 화장품 시장 본격 공략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대륙의 여심을 사로잡은 비디비치가 이번에는 중국 남성 뷰티 시장을 본격 공략한다.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체 화장품 브랜드 비디비치(VIDIVIC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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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토니모리, '쇼킹 카라'에 주력...중국, 미국 등 글로벌 추진

 

[4]토니모리, '쇼킹 카라'에 주력...중국, 미국 등 글로벌 추진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토니모리는 쇼킹 카라(7종)에 주력하고 있다.지난 5월에 출시했다. 이목을 집중시키기 위해 토니모리 온라인몰 등에서 14,800원짜리의 마스카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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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름철 비수기 맞아 신선하고 독특한 신제품 찾기 힘들어...

 

여름철 비수기 맞아 신선하고 독특한 신제품 찾기 힘들어...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화장품이 비수기인 여름철을 맞아 신선하고 독특한 신제품 개발이 뜸하다.최근 일주일 동안 국내외 화장품사들이 제공한 신제품 출시 현황을 분석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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백화점 화장품사업 재검토...‘브랜드•유통중심아닌 소비자 이익 중요'

 

백화점 화장품사업 재검토...‘브랜드•유통중심아닌 소비자 이익 중요' - 뷰티경제 - No.1 뷰티포

백화점하면 고가의 화장품을 판매하는 곳이라는 인식이 높다.과거에 비하면 그래도 덜한 편이다. 한 때 백화점에 입점해 판매하는 것조차 어떤 특권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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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총리 '화장품 신한류진흥정책'...기업 고유영역인 판매 홍보에 방점

 

정총리 '화장품 신한류진흥정책'...기업 고유영역인 판매 홍보에 방점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지난 7월16일 정세균 국무총리 주재로 열린 제110회 국정현안점검조정회의에서, 관계부처 합동으로 ‘신한류 진흥정책 추진계획’을 발표했다.이 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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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한국화장품, 중국서 안 팔리는 이유? ‘수분크림•마스크 팩•세트' 치중

 

[하]한국화장품, 중국서 안 팔리는 이유? ‘수분크림•마스크 팩•세트' 치중 - 뷰티경제 - No.1 뷰

카이도 조사는 한국 브랜드는 이제 소비의 새로운 수요를 이해하고 성장 엔진을 다시 마련해야 한다고 조언하고 있다.지금 한국 화장품은 소비자의 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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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친환경 인식 확대, '알레르기 프리 천연향' 부상

 

CMN(Cosmetic Mania News)

미국 '커스텀 에센스', 한국 시장 위한 알레르기 프리 천연향 7종 개발 [CMN 신대욱 기자] 올해 1월 1일부터 화장품에 들어가는 향료중 알레르기 유발 성분 25종의 라벨 표시가 의무화되면서, 향료 �

www.cmn.co.kr

 

LG생활건강, 상반기 최대 영업이익 실현

 

CMN(Cosmetic Mania News)

[CMN] LG생활건강이 코로나19로 침체된 시장 상황 속에서도 반기 최대 영업이익을 실현했다. 올 상반기 6,370억원을 달성, 전년 동기대비 2.1% 증가했다. 매출은 전년 같은 기간보다 0.7% 감소한 3조6,7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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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 속에도 성장한 화장품사가 있다?

 

코로나19 속에도 성장한 화장품사가 있다? - 뷰티한국

Beauty Biz뉴스 코로나19 속에도 성장한 화장품사가 있다?LG생활건강, 화장품 매출 줄었지만 생활, 음료 성장으로 '눈길'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최근 코로나19 확산으로 국내는 물론 전세계 화장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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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한 도전! 아몬드 홈 스파 레시피

 

무한 도전! 아몬드 홈 스파 레시피 | 보그 코리아 (Vogue Korea)

'오독오독' 먹는 소리까지 건강한 아몬드! 세계 10대 슈퍼푸드로 선정될 만큼, 아몬드 한 줌에는 일일 섭취 권장량의 67%에 달하는 비타민과 식이섬유부터 철분, 마그네슘까지 11가지 필수영양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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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월의 제안_SKIN-SOS!

 

8월의 제안_SKIN-SOS! | 얼루어 코리아 (Allure Korea)

아플 때 병원을 가듯 피부나 머릿결 고민이 생기면 단연 더마 코스메틱 제품을 찾게 된다. 뾰루지가 올라오거나 자외선에 모발이 푸석해지기 쉬운 요즘. 응급 처치를 도와줄 뷰티 아이템들을 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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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월 마지막 로드샵 세일 추천 정보 모음

 

7월 마지막 로드샵 세일 추천 정보 모음 | 얼루어 코리아 (Allure Korea)

여름에 빼놓지 못할 필수 아이템들만 모아모아! 1+1 , 반값 할인까지 알짜배기 로드샵 세일 정보만 모았어요. 에스쁘아 여름립 대전 최대 50% 세일 (~7월 26일까지) 얼굴에 형광등을 탁 틴 것처럼 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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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효리 메이크업의 담당 소신 발언! 싹쓰리 린다G의 스모키 메이크업 탄생 비화

 

이효리 메이크업의 담당 소신 발언! 싹쓰리 린다G의 스모키 메이크업 탄생 비화 | 얼루어 코리아

가요계를 휩쓴 싹쓰리의 린다G! 강렬한 그의 메이크업은 누가 했을까요? 분명 옛날 느낌의 스모키 메이크업인데 왜 촌스러워 보이지 않는 걸까요? 이효리 메이크업 담당 홍성희 원장이 모두 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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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슈&트렌드] 뷰티업계, 자체 온라인몰 강화...빠른 배송에 열 올린다

 

[이슈&트렌드] 뷰티업계, 자체 온라인몰 강화...빠른 배송에 열 올린다 - 데일리팝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인해 '언택트(Untact, 비대면)' 소비가 확산되며 온라인 판매 채널이 주된 유통 활로로 떠올랐다. 이에 뷰티업계에서도 앞다투어 온라인 채널 강화에 나서고 있으며, 채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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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이거 아니?] "옷을 좋아하는 젊은이들이 구매할 수 있도록"....브랜드, '마크 제이콥스(Marc Jacobs)'

 

[브랜드 이거 아니?] "옷을 좋아하는 젊은이들이 구매할 수 있도록"....브랜드, '마크 제이콥스(Marc

고급 명품 브랜드의 경우 과거에는 귀족과 왕족, 상류층, 부르주아, 부유한 사업가 등 소위 말하는 '부자'를 타겟으로 삼은 사례를 다수 포착할 수 있다.하지만 '옷을 좋아하는 젊은이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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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뷰티&패션] 메이크온·와이드앵글·더샘 外

 

[뷰티&패션] 메이크온·와이드앵글·더샘 外 - 데일리팝

메이크온, 18K 골드볼로 에스테티션 손길 재현하는 '마그네타이트 바디롤러' 출시아모레퍼시픽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이크온이 강력한 자성(magnetism)의 18K 골드볼이 마사지 효과를 더해 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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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7/24 - [BEAUTY/News] - 2020-07-24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2020/07/23 - [BEAUTY/News] - 2020-07-23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2020/07/22 - [BEAUTY/News] - 2020-07-22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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