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News

2020-07-24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반응형

잠재력 높은 남성 화장품, 중국 시장도 관심 증가

 

[뷰티누리] 잠재력 높은 남성 화장품, 중국 시장도 관심 증가

향후 잠재력이 높은 중국 남성 화장품 시장 공략을 위해 국내 기업들은 소비자 특성을 파악한 제품 개발이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 KOTRA 칭다오무역관에 따르면 중국 남성들의 외모에 대한 관심��

www.beautynury.com

 

국·내외 리콜 정보 한눈에 확인, 해외직구이용 활발 해질 것

 

[뷰티누리] 국·내외 리콜 정보 한눈에 확인, 해외직구이용 활발 해질 것

상품의 제조·판매 국가에서 이루어지는 리콜 중 국내 소비자가 해외직구를 통해 소비하거나 소비할 가능성이 있는 상품에 대한 리콜정보를 한눈에 확인 할 수 있게 됐다. 산업통상자원부 국가�

www.beautynury.com

 

중국 라이브 스트리밍 규제 강화, 화장품기업 ‘주의’

 

[뷰티누리] 중국 라이브 스트리밍 규제 강화, 화장품기업 ‘주의’

중국에서 라이브 스트리밍 전자상거래에 대한 규제가 강화되면서 ‘라이브 커머스’를 활용 중인 국내 화장품기업들의 주의가 요구된다. 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의 최근 발간한 ‘중국 라이브 �

www.beautynury.com

 

중동에 부는 한류 열풍, K뷰티 인기 ‘급상승’

 

[뷰티누리] 중동에 부는 한류 열풍, K뷰티 인기 ‘급상승’

최근 중동에서의 한류 열풍에 힘입어 K뷰티의 인지도도 높아지고 있는 만큼 국내 화장품기업들의 적극적인 진출이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 중동시장은 저유가 기조 및 산업 다각화로 국가 차원��

www.beautynury.com

 

화장품 동물실험 폐지 약속..아이고, 의미없다?

 

[뷰티누리] 화장품 동물실험 폐지 약속..아이고, 의미없다?

지난해 영국의 각급 연구기관에서 이루어진 침습적이고 고통을 수반하며 치명적이기까지 한 동물실험 건수가 동물실험을 줄여나가겠다는 정부의 약속이 나왔던 10년 전과 별다른 차이가 없는 �

www.beautynury.com

 

‘뉴트로지나’가 두피 관리 헤어케어 컬렉션을!

 

[뷰티누리] ‘뉴트로지나’가 두피 관리 헤어케어 컬렉션을!

스킨케어가 아니라 헤어케어입니다! 존슨&존슨의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뉴트로지나’가 지금까지 스킨케어 부문에서 체득한 노하우를 두피 및 헤어케어 분야에 적용한 신제품 ‘뉴트로지�

www.beautynury.com

 

유튜버♡ 에뛰드하우스‧코스알엑스‧클리오

 

유튜버♡ 에뛰드하우스‧코스알엑스‧클리오

에뛰드하우스‧코스알엑스‧클리오‧보다나. 올 상반기 유튜브를 달군 브랜드다. 뷰티 인플루언서 비즈니스 그룹 레페리(대표 최인석)가 ‘대한민국 유튜버’s 어워즈 2020’을 열었다. 이번 상

www.cosmorning.com

 

세화피앤씨, 의료진에 9천만원 상당 화장품 지원

 

세화피앤씨, 의료진에 9천만원 상당 화장품 지원

“의료진 여러분, 코로나19로부터 지켜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레모가 방호복과 마스크로 손상된 피부를 건강하게 되돌려 드리겠습니다" 세화피앤씨(대표 이훈구)가 코로나19 방역에 힘쏟는 의료�

www.cosmorning.com

 

네이처리퍼블릭 제품사고 마스크 받고

 

네이처리퍼블릭 제품사고 마스크 받고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세계 청정 자연에서 찾은 뷰티 에너지를 전하는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은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www.geniepark.co.kr

 

메이크온 ‘마그네타이트 바디롤러’ 출시

 

메이크온 ‘마그네타이트 바디롤러’ 출시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아모레퍼시픽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이크온이 강력한 자성(magnetism)의 18K 골드볼이 마사지 효과를 더해 ...

www.geniepark.co.kr

 

이니스프리, ‘김영목→임혜영’ 수장 교체 배경은

 

이니스프리, ‘김영목→임혜영’ 수장 교체 배경은

국내 최고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이 정보서비스의 새 지평을 엽니다.

www.thebell.co.kr

 

'전략통' 이창규 상무, 최대 위기에 지략 발휘할까

 

[아모레퍼시픽을 움직이는 사람들]'전략통' 이창규 상무, 최대 위기에 지략 발휘할까

국내 최고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이 정보서비스의 새 지평을 엽니다.

www.thebell.co.kr

 

[인플루언서 파워 (4)] 오픈마켓 200% 뛰어넘는 인플루언서 커머스 플랫폼

 

[인플루언서 파워 (4)] 오픈마켓 200 뛰어넘는 인플루언서 커머스 플랫폼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민석 기자] 왜,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해야 하나?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하기 위해서는 무엇을 알아야 하고 어떻게 실행해야 하나? 코로나19 팬더믹 이후 글로벌 시장은 온라�

www.cosinkorea.com

 

미쟝센, 살롱 클리닉을 집에서 '살롱 플러스 클리닉 10' 출시

 

미쟝센, 살롱 클리닉을 집에서 '살롱 플러스 클리닉 10' 출시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대환 기자] 토탈 헤어 코스메틱 브랜드 미쟝센이 살롱 클리닉의 효과를 담은 ‘살롱 플러스 클리닉 10’ 샴푸 3종(손상, 극손상, 건조)과 트리트먼트를 새롭게 출시했다. ‘�

www.cosinkorea.com

 

LG생활건강, 더페이스샵·씨앤피코스메틱스·캐이엔아이 등 3개 자회사 흡수합병

 

LG생활건강, 더페이스샵·씨앤피코스메틱스·캐이엔아이 등 3개 자회사 흡수합병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대환 기자] (주)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7월 23일 개최된 이사회에서 (주)더페이스샵, (주)씨앤피코스메틱스, 캐이엔아이(주) 등 3개 자회사를 (주)LG생활건강으로 합병하는

www.cosinkorea.com

 

[중국 리포트] 시세이도, 또다시 '품질문제'로 6개월만에 리콜 발표

 

[중국 리포트] 시세이도, 또다시 '품질문제'로 6개월만에 리콜 발표

[코스인코리아닷컴 중국 통신원 송란] 일본 최대 미용그룹 시세이도(주)는 지난 7월 21일 총 23개 품목의 리콜대상 리스트를 발표했다. 이날 발표한 리콜 대상 제품 중‘KUYURA’ 라인의 4개 제품은

www.cosinkorea.com

 

'이니스프리' 모델은 '한류스타' 등용문 '역대급' 남성스타 배출

 

'이니스프리' 모델은 '한류스타' 등용문 '역대급' 남성스타 배출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대환 기자] 광고 전문매체 'AP신문'이 조사한 2020년 5월 광고 동향에 따르면, 전속모델 남녀 성비는 52.3 대 42.9로 나타났다. 남성 모델을 기용한 브랜드가 10 가까이 많았다. ��

www.cosinkorea.com

 

[일본 리포트] 일본 OEM업계, '코로나19' 사태 대응제품 생산 '존재감'

 

[일본 리포트] 일본 OEM업계, '코로나19' 사태 대응제품 생산 '존재감'

[코스인코리아닷컴 일본 통신원 이상호] 일본 화장품 OEM 업체가 코로나19 바이러스 대응제품의 제조에 나섰다. 지정 의약부외품과 위험물 제품의 제조허가를 취득하고 있는 기업들은 소독용 핸�

www.cosinkorea.com

 

더샘, ‘컬러 마스터 섀도우 팔레트’

 

더샘, ‘컬러 마스터 섀도우 팔레트’ - 장업신문

글로벌 에코 더샘(대표 이사 김중천)이 감각적인 컬러와 다양한 텍스처로 매일 새로운 무드의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컬러 마스터 섀도우 팔레트’를 출시한다.신제품 ‘컬러 마스��

www.jangup.com

 

아띠베뷰티, ‘홈쎄라(Homethera)’ 론칭

 

아띠베뷰티, ‘홈쎄라(Homethera)’ 론칭 - 장업신문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아띠베뷰티(Attibe Beauty)가 홈케어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열어 줄 신제품 ‘홈쎄라(HOMETHERA)’를 출시한다. ‘홈쎄라(HOMETHERA)’는 ‘HOME’과 ‘THERAPY’의 합성어로, ‘완

www.jangup.com

 

허스텔러, 리틀 드롭스 진정·수분 앰플 2종 대용량

 

허스텔러, 리틀 드롭스 진정·수분 앰플 2종 대용량 - 장업신문

진정성 있는 비건 뷰티를 추구하는 브랜드 허스텔러(hersteller)가 무더운 여름을 맞아 리틀 드롭스의 베스트셀러인 진정 앰플과 수분 앰플 2종의 대용량 버전을 출시한다. 대용량으로 새롭게 출시

www.jangup.com

 

신세계 비디비치, '비디비치 옴므'로 남성 화장품 시장 본격 공략

 

신세계 비디비치, '비디비치 옴므'로 남성 화장품 시장 본격 공략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대륙의 여심을 사로잡은 비디비치가 이번에는 중국 남성 뷰티 시장을 본격 공략한다.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체 화장품 브랜드 비디비치(VIDIVICI)...

www.thebk.co.kr

 

[3]이렇게 장기간 '노-메이크업(생얼)' 생활 처음! '립 메이크업시대 끝나나?'

 

[3]이렇게 장기간 '노-메이크업(생얼)' 생활 처음! '립 메이크업시대 끝나나?' - 뷰티경제 - No.1 뷰��

코로나가 화장품 매출을 전반적으로 매출을 직접적으로 하락시키고 여성들에게 ‘노-메이크업’이라는 새로운 간접적인 경험을 체험하게 하고 있다.그동안...

www.thebk.co.kr

 

LG생활건강, 상반기 실적•자회사 합병 발표...'LG우, 0.28%, LG, 3.4% 하락'

 

LG생활건강, 상반기 실적•자회사 합병 발표...'LG우, 0.28%, LG, 3.4% 하락'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오늘(23일)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에서 두 개의 중요한 발표가 나왔다. 2분기 및 상반기 실적과 이사회에서 더페이스샵, 씨앤피코스메틱스,...

www.thebk.co.kr

 

LG생활건강, 상반기 매출 3조 6,795억원, 영업이익 6,370억원

 

LG생활건강, 상반기 매출 3조 6,795억원, 영업이익 6,370억원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상반기 실적]예상보다 강하고 긴 코로나19와의 싸움으로 힘들었던 환경에서도 충실하게 흔들림 없이 사업에 임한 결과,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0...

www.thebk.co.kr

 

생방송 뷰티경제 활성화? 'CJ 오쇼핑, 라이브 스트리밍 통해 생중계'

 

생방송 뷰티경제 활성화? 'CJ 오쇼핑, 라이브 스트리밍 통해 생중계'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최근 롯데면세점이 코트라와 함께 협업하여 중국 왕홍 라이브 생방송을 진행했다. 롯데백화점은 경기도주식회사와 함께 뷰티관련 중소기업의 활성화를 위...

www.thebk.co.kr

 

나쁜 女석들의 걸크러쉬 카리스마 화보

 

나쁜 女석들의 걸크러쉬 카리스마 화보 - 뷰티코리아뉴스

[뷰티코리아뉴스 / 이슬기] 싱글들을 위한 즐거운 패션 매거진 '싱글즈'가 Mnet ’GOOD GIRL : 누가 방숭국을 털었나’에서 차원이 다른 퀄리티의 음악을 선보이며 완벽한 아티스트로 성장한 슬...

www.bkn24.com

 

한강물에 빠져서 확인! NO 번짐 워터프루프 마스카라 1위는?

 

한강물에 빠져서 확인! NO 번짐 워터프루프 마스카라 1위는? | 얼루어 코리아 (Allure Korea)

얼루어 뷰티 올림픽, 오늘은 바람과 물을 가르는 윈드서퍼들과 함께 워터프루프 마스카라의 실력을 확인했어요. 브랜드는 모두 가리고 오직 실력만 가르는 빅 매치를 시작합니다!

www.allurekorea.com

2020/07/23 - [BEAUTY/News] - 2020-07-23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2020/07/22 - [BEAUTY/News] - 2020-07-22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2020/07/21 - [BEAUTY/News] - 2020-07-21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2020/07/20 - [BEAUTY/News] - 2020-07-20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