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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AUTY/News

2020-07-31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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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상반기 주요 유통업체 매출 온라인 17.5%↑·오프라인 6.0%↓

 

[뷰티누리] 올상반기 주요 유통업체 매출 온라인 17.5%↑·오프라인 6.0%↓

2020년 상반기 주요 유통업체 매출은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오프라인 6.0%은 감소했으나, 온라인에서 17.5% 증가하며 전체적인 성장세를 유지해 전년 대비 3.7%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산업통상자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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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화장품업계, MOU 통해 ‘미래 먹거리’ 발굴

 

[뷰티누리] 국내 화장품업계, MOU 통해 ‘미래 먹거리’ 발굴

국내 화장품업계가 MOU, 즉 업무협약을 통해 ‘미래 먹거리’ 발굴에 적극적이다. 변화하는 시장 트렌드에 대비하고 미래 인력 육성을 통해 차별화에 나서고 있는 것이다. 업계에 따르면 아모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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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랑스 기업과 함께 아프리카 시장 진출 모색해야”

 

[뷰티누리] “프랑스 기업과 함께 아프리카 시장 진출 모색해야”

코로나19로 글로벌 경제가 침체하는 상황속에서 긍정적인 경제 성장률을 보여주고 있는 아트리카로 진출하기 위해 현지에 진출한 주요 프랑스 기업들의 사업 동향에 지속적인 관심이 필요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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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나다 소매판매 회복세, 가성비 중심 소비 한국 중소기업에 기회

 

[뷰티누리] 캐나다 소매판매 회복세, 가성비 중심 소비 한국 중소기업에 기회

5월 이후 캐나다 소매판매가 빠른 회복세를 보이며 활기를 되찾고 있으며, 6월 소매업 판매는 24% 고속 성장을 지속해 코로나19 이전까지 회복이 가능 할 것으로 전망된다. KOTRA 캐나다 밴쿠버 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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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셀프케어 성장 속 대중문화 팬덤효과로 한·일 미용기기 인기

 

[뷰티누리] 중국, 셀프케어 성장 속 대중문화 팬덤효과로 한·일 미용기기 인기

중국 셀프케어 시장의 성장과 더불어 한국, 일본의 대중문화 수출로 인한 팬덤효과에 힘입어 한·일 브랜드의 미용기기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KOTRA 중국 난징 사무소 진천천 무역관에 따르면 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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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VMH그룹, 상반기 매출 27%‧순이익 84% 급감

 

[뷰티누리] LVMH그룹, 상반기 매출 27%‧순이익 84% 급감

프랑스 LVMH 그룹이 1/4분기에 이어 올해 상반기 동안 ‘코로나19’ 판데믹으로 인한 직격탄을 피해가지 못했던 것으로 나타났다. 각국에서 해외여행이 잠정적으로 중단된 데다 대부분의 국가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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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이트 크림 마켓, 年 7% 밤을 잊은 볼륨확대

 

[뷰티누리] 나이트 크림 마켓, 年 7% 밤을 잊은 볼륨확대

글로벌 나이트 크림 마켓이 오는 2025년이면 116억2,000만 달러 규모로 볼륨을 확대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됐다. 2019~2025년 기간 동안 연평균 7.24%에 이르는 성장세를 지속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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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월 화장품수출 5억 6000만달러, 중국 수출 21.6% 증가

 

[뷰티누리] 6월 화장품수출 5억 6000만달러, 중국 수출 21.6% 증가

6월 화장품 수출은 5억 6000만 달러로 일본의 확대폭이 가장 크고 중국이 수출회복세를 보이고 있다. 한국보건산업진흥원이 발표한 2020년 6월 보건산업 수출 동향에 따르면 2020년 6월 보건산업 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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습진·무좀 등 피부질환 효능 표방 화장품 246건 적발

 

[뷰티누리] 습진·무좀 등 피부질환 효능 표방 화장품 246건 적발

습진, 무좀, 욕창, 피부두드러기 등 특정 피부질환을 표방하는 화장품 1001건 점검결과 246건을 적발해 광고 시정 조치하고 23개 업체에 대해 행정조치 한다. 식품의약품안전처는 특정 피부질환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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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화수, 글로벌 전통문화 보전 캠페인 한정판 제품 출시

 

설화수, 글로벌 전통문화 보전 캠페인 한정판 제품 출시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대환 기자] 한국 대표 럭셔리 브랜드 설화수가 전통문화 보전을 위한 글로벌 사회공헌 캠페인 ‘BEAUTY FROM YOUR CULTURE’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올해는 ‘Reboot M.E!’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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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소재 신원료 소개] 야간 피부 복원, 재생 효과 뛰어난 'Nightessence™'

 

[신소재 신원료 소개] 야간 피부 복원, 재생 효과 뛰어난 'Nightessence™'

#취침 중 피부를 리셋하는 프로방스산 라벤더 추출물 'Nightessence™'(나이트에센스) Lavandula angustifolia(라벤더 앙구스티폴리아)는 진정한 라벤더라고도 불리며 프로방스(남프랑스)의 상징적인 꽃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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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모레퍼시픽, 모바일 피부 진단 서비스 '스킨 파인더' 도입

 

아모레퍼시픽, 모바일 피부 진단 서비스 '스킨 파인더' 도입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대환 기자] 아모레퍼시픽은 뷰티와 IT 기술을 결합한 '뷰티 컨시어지(Beauty Concierge)' 프로젝트의 첫 번째 서비스이자 모바일 전용 피부 진단 서비스인 '스킨 파인더(Skin Find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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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타브리드C¹², 차세대 글로벌 브랜드로 입지 다져

 

비타브리드C¹², 차세대 글로벌 브랜드로 입지 다져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비타브리드C¹²(VitabridC¹²/대표 오상기)가 국내외 시장에서 좋은 반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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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77 k-beauty 진정케어

 

http://www.geniepark.co.kr/news/articleView.html?idxno=460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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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품 허위광고 23개 업체 행정처분

 

http://www.geniepark.co.kr/news/articleView.html?idxno=460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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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콜마, 'CMO사업 매각' 서두르지 않는 속내는

 

한국콜마, 'CMO사업 매각' 서두르지 않는 속내는

국내 최고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이 정보서비스의 새 지평을 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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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스메카, 안방 차지 장남 vs 美 성공 차남…승계는

 

코스메카, 안방 차지 장남 vs 美 성공 차남…승계는

국내 최고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이 정보서비스의 새 지평을 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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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엘, 신제품 파워풀 비타민C 아이세럼

 

키엘, 신제품 파워풀 비타민C 아이세럼 - 장업신문

키엘이 눈가 주름을 팽팽하게 해주는 파워풀 비타민C 아이세럼을 출시한다.파워풀 비타민C 아이세럼은 안티 링클 에센스인 파워풀 비타민C 에센스와 동일 라인에서 출시하는 강력한 눈가 주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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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모레퍼시픽•엘지생활건강, 뷰티 디바이스 시장 관심 높다

 

아모레퍼시픽•엘지생활건강, 뷰티 디바이스 시장 관심 높다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중국 뷰티 디바이스 시장이 서서히 형성되고 있다. 지난 2018년 중국의 미용기기 시장 규모는 50억2900만 위안으로 전년 동기 대비 3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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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코로나, 유통 변화...마스크, 메이크업 변화'! 70년 생태계 변혁?

 

[8]'코로나, 유통 변화...마스크, 메이크업 변화'! 70년 생태계 변혁?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코로나 전염병은 화장품의 매출하락에 직접적인 영향을 주면서 유통변화를 요구하고 있다. 마스크 착용은 여성들의 화장품(메이크업) 변화를 요구하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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뷰튜버 선정 올 상반기 종합 1위 '에뛰드하우스'

 

CMN(Cosmetic Mania News)

[CMN] 뷰튜버가 뽑은 2020년 상반기 최고의 화장품에 종합 에뛰드하우스, 스킨케어 코스알엑스, 메이크업 클리오, 헤어 보다나가 각각 이름을 올렸다. 이는 뷰티 인플루언서 비즈니스 그룹 레페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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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녹차에 항염증 효과 있다”

 

“녹차에 항염증 효과 있다” - 뷰티코리아뉴스

[뷰티코리아뉴스 / 박원진]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 녹차유산균 연구센터(Green Tea Probiotics Research Center)가 녹차유산균 엑소솜(Exosome)의 피부 항염증 효과를 밝혀냈다. 해당 내용은 관련 분야 최��

www.bkn24.com

 

마스크와의 전쟁! 피부 청정을 도와줄 스킨케어 신상템 리스트 1

 

마스크와의 전쟁! 피부 청정을 도와줄 스킨케어 신상템 리스트 1 | 얼루어 코리아 (Allure Korea)

피부 청정을 도와줄 다양한 스킨케어 신상 제품들.

www.allurekorea.com

 

마스크와의 전쟁! 밀착 메이크업만이 살길이다_신상 화장품 리스트

 

마스크와의 전쟁! 밀착 메이크업만이 살길이다_신상 화장품 리스트 | 얼루어 코리아 (Allure Korea)

마스크로 지친 피부를 화사하게 바꾸는 신상 메이크업 아이템 리스트.

www.allurekorea.com

 

화장대를 채울 8월 신상 뷰티템 14

 

화장대를 채울 8월 신상 뷰티템 14 | 코스모폴리탄 코리아 (COSMOPOLITAN KOREA)

서머 바이브 그득그득한 8월의 뷰티 신상이 핫해하태! ① 조 말론 런던 마틴 톰슨 컬렉션 라임 바질 앤 만다린 홈 캔들 12만원 출시 예정일 7월 말 추천 대상 방구석 힐링을 만끽하고 싶은 집콕족.

www.cosmopolitan.co.kr

 

[성분 연구소] 낯선 화장품 성분, 이건 뭐지? '소듐클로라이드'

 

[성분 연구소] 낯선 화장품 성분, 이건 뭐지? '소듐클로라이드' - 데일리팝

피부의 묵은 각질을 제거해 주는 '스크럽' 제품 속에는 작은 알갱이들이 쏙쏙 숨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때는 이 스크럽 제품에 들어있는 알갱이들이 '미세 플라스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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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뷰티&패션] 키엘·이니스프리·베네피트 外

 

[뷰티&패션] 키엘·이니스프리·베네피트 外 - 데일리팝

키엘, 눈가 주름 팽팽하게 해 주는 '파워풀 비타민C 아이세럼' 출시1851년 조제 약국에서 출발한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이 눈가 주름을 팽팽하게 해 주는 '파워풀 비타민C 아이세럼&...

www.dailypop.kr

 

2020/07/30 - [BEAUTY/News] - 2020-07-30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2020-07-30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화장품업계 ‘비건’ 주목, 국내 시장 선점 노력 [뷰티누리] 화장품업계 ‘비건’ 주목, 국내 시장 선점 노력 코로나19 이후 환경과 지속가능성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국내 화장품 시장에서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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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7/29 - [BEAUTY/News] - 2020-07-29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2020-07-29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K팝 ·드라마 열풍에 K-뷰티,화장품 상표출원 급증 [뷰티누리] K팝 ·드라마 열풍에 K-뷰티,화장품 상표출원 급증 K팝, K드라마 등 한류 열풍으로 K뷰티 관련 상표출원 건수가 지난 2019년 2만958건 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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