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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AUTY/News

2020-08-07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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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름 맞아 메이크업 강세, 7월 최강자 AGE20’s 유지

 

[뷰티누리] 여름 맞아 메이크업 강세, 7월 최강자 AGE20’s 유지

최근 화장품시장의 경쟁이 치열해지면서 새로운 유통채널에 진출하는 브랜드가 늘어나는 추세다. 그동안 중장년층의 전유물로 느껴졌던 홈쇼핑 시장도 마찬가지다. TV홈쇼핑은 물론 T커머스 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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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2019년 디지털 경제규모 세계 2위 유지

 

[뷰티누리] 중국 2019년 디지털 경제규모 세계 2위 유지

지난해 중국 디지털 경제 규모가 전년대비 35조 8000억 위안 성장하며 세계 2위를 유지했다. 중국인민망에 따르면 중국 인터넷 협회는 ‘중국 인터넷 발전 보고서(2020)’를 발표하고 2019년 중국 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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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00%...중국 어린이용 화장품 시장 폭발 성장

 

[뷰티누리] 1200%...중국 어린이용 화장품 시장 폭발 성장

중국에서는 지난 5월 어린이 화장품 전체 판매량이 1200% 증가하는 등 크게 성장하고 있다. 중국 CBO는 코알라가 발표 한 자료를 인용해 어린이 화장 소비량은 전년 대비 300 % 증가했으며특히올해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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독일 ‘G뷰티’ 트렌드 주목, 유기농 화장품 관심 증가

 

[뷰티누리] 독일 ‘G뷰티’ 트렌드 주목, 유기농 화장품 관심 증가

최근 독일 소비자들 사이에서 천연 성분을 사용한 ‘G뷰티’가 주목받고 있어 국내 기업들은 자연 화장품 인증을 통한 시장 진출이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 KOTRA 함부르크무역관에 따르면 최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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팝스타★ 앨리샤 키스..새 뷰티 브랜드 출사표

 

[뷰티누리] 팝스타★ 앨리샤 키스..새 뷰티 브랜드 출사표

그래미상 수상경력 15회에 빛나는 팝스타 앨리샤 키스(Alicia Keys)는 2000년대 R&B의 여왕으로 꼽히는 디바이자 싱어 송라이터이다. 새천년 들어 미국에서 가장 성공한 아티스트의 한 사람이자 가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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英 여성, 화장품 구입 연평균 400파운드 지출

 

[뷰티누리] 英 여성, 화장품 구입 연평균 400파운드 지출

영국 여성들은 화장품을 구입하기 위해 연평균 400파운드를 지출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400파운드라면 약 520달러, 원화로는 60만원을 상회하는 수준의 금액이다. 글로벌 전자상거래 플랫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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맞춤형화장품조제관리사 자격시험운영에 관한 규정 전면개정

 

[뷰티누리] 맞춤형화장품조제관리사 자격시험운영에 관한 규정 전면개정

맞춤형화장품조제관리사 자격시험 운영기관 지정에 관한 규정이 맞춤형화장품조제관리사 자격시험 운영에 관한 규정으로 전면 개정이 추진된다. 식품의약품안전처는 화장품법에 따른 해당 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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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카, 고객소통형 '온 마이 무드' 여름 프로모션 캠페인

 

라카, 고객소통형 '온 마이 무드' 여름 프로모션 캠페인

[코스인코리아닷컴 이효진 기자] 국내 최초 젠더 뉴트럴 메이크업 브랜드 ‘라카(LAKA)’가 대규모 여름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고객들과 함께 소통하는 ‘온 마이 무드(#OnMyMood)’ 캠페인을 진행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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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 바이오랜드 '리바이리 쑥 마스크', 스마트뷰티어워드 수상

 

SK 바이오랜드 '리바이리 쑥 마스크', 스마트뷰티어워드 수상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민석 기자] SK 바이오랜드의 프리미엄 브랜드 ‘리바이리(ReXRe)’의 신제품 ‘플랜티어리(Plantheory) 오리지널 쑥 마스크’가 패션뷰티 매거진 마리끌레르에서 주관한 ‘스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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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건 VEGAN 인증기관] 한국비건인증원, '신뢰성, 전문성, 생명존중' 고객소통 기반 '비건' 인증

 

[비건 VEGAN 인증기관] 한국비건인증원, '신뢰성, 전문성, 생명존중' 고객소통 기반 '비건' 인증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대환 기자] 글로벌 뷰티 시장의 화두인 클린뷰티가 국내에도 본격화되고 있다. 최근 건강과 환경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식물성 식품 섭취나 선택적 채식을 하는 채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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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킨알엑스랩, 일본시장 공략 본격화 '온라인 편집샵' 입점

 

스킨알엑스랩, 일본시장 공략 본격화 '온라인 편집샵' 입점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대환 기자] (주)베이식스(대표 김 버나드 리)의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스킨알엑스랩(SKINRx LAB)’가 일본 온라인 편집샵 ‘디홀릭(dholic)’에 입점하며 일본 시장 공략에 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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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허정보] 발모, 육모, 양모 미국, 유럽, 세계 특허출원 현황 분석

 

[특허정보] 발모, 육모, 양모 미국, 유럽, 세계 특허출원 현황 분석

[코스인코리아닷컴 이상호 편집위원] 화장품 분야의 특정 주제로 ‘발모, 육모, 양모’에 대한 2018년 미국, 유럽, 세계특허출원을 선정했다. 앞으로 흥미로운 주제를 계속 추가해 최근에 발표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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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생활건강, 숨37° ‘2020 아트 콜라보레이션 골든문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 숨37° ‘2020 아트 콜라보레이션 골든문 에디션’ 출시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대환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자연 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에서 아름답게 빛나는 피부의 꿈을 아티스트의 작품과 함께 표현한 ‘2020 골든문 에디션’을 선보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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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디힐×무신사 마스크 포 맨

 

메디힐×무신사 마스크 포 맨

메디힐이 남성 패션 뷰티 플랫폼 무신사와 ‘마스크 포 맨’ 3종을 출시했다. 메디힐×무신사 마스크 포 맨은 ‘맨즈 뷰티 프로젝트’의 첫 번째 제품이다. ‘알고 보면 복잡한 남자 피부를 마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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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스크 트러블 잡는 ‘아줄렌’

 

마스크 트러블 잡는 ‘아줄렌’

덥고 습한 장마가 이어지고 있다. 여기에 마스크 착용까지 더해지며 피부 트러블을 고민하는 이들이 늘었다. 마스크로 인해 땀과 열이 배출되지 못하면 피부는 민감해지기 쉽다. 또 피부 균형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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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상은 아름답게, 양손은 가뿐하게

 

세상은 아름답게, 양손은 가뿐하게

아이소이가 사회적 기업 오티스타와 함께 포켓백을 만들었다. 오티스타는 자폐인의 재능을 발굴하고 지원하는 기업이다. 아이소이는 ‘착한 세상 만들기 캠페인’의 일환으로 포켓백을 제작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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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모레 3총사,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휩쓸다

 

아모레 3총사,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휩쓸다

아모레퍼시픽의 브로앤팁스를 포함한 3개 브랜드가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20’에서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부문 최고상 ‘베스트 오브 베스트’ 등 3개의 상을 휩쓸었다. 레드닷 디자인 어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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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리아나 화장품, 한국비건인증원 비건 인증 획득

 

코리아나 화장품, 한국비건인증원 비건 인증 획득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은 미니멀리즘 코스메틱 브랜드 ‘가온’이 ‘한국비건인증원’으로부터 비건 인증을 획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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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스테믹스, 화장품업체 오티케이씨앤티 170억 인수

 

프로스테믹스, 화장품업체 오티케이씨앤티 170억 인수

국내 최고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이 정보서비스의 새 지평을 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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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정윤 코디 사장 "수익성 방점, 'OBM' 업체로 도약"

 

[thebell interview]박정윤 코디 사장 "수익성 방점, 'OBM' 업체로 도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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잉글우드랩 수장 복귀 조현철 대표, '독자경영' 나선다

 

잉글우드랩 수장 복귀 조현철 대표, '독자경영' 나선다

국내 최고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이 정보서비스의 새 지평을 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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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큐어, "화장품사업 안정화하겠다"...주가 폭등하며 5만원 기록

 

아이큐어, "화장품사업 안정화하겠다"...주가 폭등하며 5만원 기록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엘지생활건강과 아모레퍼시픽에 이어 컬러레이가 2분기 실적을 공시했다. 2분기 매출액은 456억원으로 전년 동기대비 180.3% 증가했으며, 같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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킴 카다시안•리아나•미란다 커•빅토리아 베컴, 중국 화장품 시장 속속 진출

 

킴 카다시안•리아나•미란다 커•빅토리아 베컴, 중국 화장품 시장 속속 진출 - 뷰티경제 - No.1

중국의 화장품 시장이 지칠 줄 모르고 성장하고 있는 가운데 세계적인 스타들이 속속 진입하고 있어 주목받고 있다.우리나라의 경우에도 그동안 다수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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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모레퍼시픽그룹, 무신사와 뷰티ᆞ패션 합자조합 결성

 

아모레퍼시픽그룹, 무신사와 뷰티ᆞ패션 합자조합 결성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아모레퍼시픽그룹(대표이사 배동현)은 뷰티 시장의 디지털 확장과 관련 분야 유망 초기 기업 육성을 위해 온라인 패션 커머스 기업 무신사(대표이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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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예슬, NEW 엉크르 드 뽀 쿠션을 입다

 

한예슬, NEW 엉크르 드 뽀 쿠션을 입다 | 보그 코리아 (Vogue Korea)

따라올 수 없는 단 하나의 NO.1 럭셔리 쿠션 과 한예슬의 만남. 독보적인 매력을 자랑하는 배우 한예슬과 꾸뛰르 코스메틱 브랜드 입생로랑 뷰티가 만났다. 비밀스러운 공간 속에서 우아하게 빛��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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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시 여성을 위한 스킨케어 솔루션

 

도시 여성을 위한 스킨케어 솔루션 | 얼루어 코리아 (Allure Korea)

각종 유해환경과 연일 계속되는 장마에 무더위까지. 예민해지고 지친 도시 피부라면 프로&프리바이오틱스 성분 함유로 더욱 강력해진 No.1 퍼스트 에센스 헤라 셀 에센스 바이옴 플러스 를 만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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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뷰티&패션] 아모레퍼시픽·닥터브로너스·밀레 外

 

[뷰티&패션] 아모레퍼시픽·닥터브로너스·밀레 外 - 데일리팝

닥터브로너스, '비건 페스타' 즐기고 선물도 받아가세요162년 전통의 미국 유기농 화장품 브랜드 닥터 브로너스(Dr. Bronner’s)가 오는 8월 7일~8월 9일까지 서울 강남구 대치동 세텍(SETEC)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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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품 소비자 피해신청 61%가 ’통신판매‘

 

화장품 소비자 피해신청 61%가 ’통신판매‘

화장품 피해구제 소비자 3명 중 1명은 ’계약해지 및 청약철회‘를 가장 큰 불만사항으로 꼽았다. 한국소비자원이 2016년 이후 올해 상반기까지 소비자 피해구제 신청 856건 중 판매방법과 상관없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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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8/06 - [BEAUTY/News] - 2020-08-06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2020-08-06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6월 화장품 온라인 거래액 9857억원, 모바일 비중 ‘뚝’ [뷰티누리] 6월 화장품 온라인 거래액 9857억원, 모바일 비중 ‘뚝’ 코로나19 영향으로 인해 온라인 쇼핑이 활발해진 상황에서 화장품 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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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8/05 - [BEAUTY/News] - 2020-08-05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2020-08-05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상반기 기능성화장품 심사·보고 건수 총8348건 [뷰티누리] 상반기 기능성화장품 심사·보고 건수 총8348건 2020년 상반기 기능성화장품 심사는 건수는 제조 311개, 수입 100개 보고 건수는 제조 7551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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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8/04 - [BEAUTY/News] - 2020-08-04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2020-08-04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코로나19 이후 화장품업계 ‘라이브 커머스’ 주목 [뷰티누리] 코로나19 이후 화장품업계 ‘라이브 커머스’ 주목 코로나19 이후 ‘라이브 커머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국내 화장품 브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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