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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AUTY/News

2020-08-11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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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 온라인 쇼핑 트랜드 속 모바일 쇼핑 증가세

 

[뷰티누리] 코로나19, 온라인 쇼핑 트랜드 속 모바일 쇼핑 증가세

코로나19 이후 세계 소비 시장에서 모바일 쇼핑 증가세가 발라졌으며, 사회적 거리두기로 소비가 감소한 것으로 조사됐다. 삼일회계법인이 PwC와 함께 발표한 '글로벌 컨슈머 인사이트 서베이 2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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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세이도, 세계최초 생분해성 폴리머 용기 채용

 

[뷰티누리] 시세이도, 세계최초 생분해성 폴리머 용기 채용

일본 시세이도가 세계 최초로 생분해 용기를 채용한 립 팔레트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시세이도는 카네카가 독자 개발한 100% 식물유래의 폴리머로 바다나 토양 등 폭넓은 환경 하에서 우수한 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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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쇼핑 방송 제재 증가, 화장품기업 주의 필요

 

[뷰티누리] 홈쇼핑 방송 제재 증가, 화장품기업 주의 필요

홈쇼핑 방송에 대한 심의·제재가 증가하고 있어 화장품기업들의 주의가 요구된다. 4기 방송통신심의위원회는 2018년 1월에 출범해 올해 7월까지 홈쇼핑 방송에 대해 총 372건을 심의·제재한 것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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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공항면세점, 친환경 포장재 사용·회수 통해 환경 개선

 

[뷰티누리] 인천공항면세점, 친환경 포장재 사용·회수 통해 환경 개선

인천공항 면세품 인도장에서 발생하는 비닐쓰레기 배출을 줄여 쾌적한 출국장 환경을 만들 수 있는 해결방안이 제시됐다. 관세청은 지난 7일 인천세관 수출입통관청사에서 ‘2020년 관세청 국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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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고]외관상 구별 어려운 제품 늘어, 성분 분석도 필요해

 

[뷰티누리] [기고]외관상 구별 어려운 제품 늘어, 성분 분석도 필요해

사례를 통해서 배우는 중국 짝퉁 유통 대응방안 1회 – 중국 짝퉁 제품 유통사례 (한국 정품과 구분이 어려운 짝퉁 제품) 중국 시장에 진출하는 많은 기업들이 짝퉁제품의 유통으로 인해 피해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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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장 변화 맞춰 제조는 리바운드 준비·마케팅 언택트 집중

 

[뷰티누리] 시장 변화 맞춰 제조는 리바운드 준비·마케팅 언택트 집중

코로나19로 화장품 산업 전반이 변하고 있다. 유통은 물론 메이크업 트렌드까지 이전과 이후가 확연히 달라진 상황이다. 코로나 이전으로 돌아갈 수 없다면 이후에 대해 철저한 대비가 필요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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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 화장품 시장, ‘인종차별’ 적극 대응 브랜드 주목

 

[뷰티누리] 미국 화장품 시장, ‘인종차별’ 적극 대응 브랜드 주목

미국 화장품 시장에서 인종차별에 적극 대응하는 ‘블랙 뷰티’ 트렌드가 각광받고 있어 국내 메이크업 브랜드들도 관심을 가져야 할 것으로 보인다. 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이 최근 발간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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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르티르, 중국 왕홍 초청 라이브 방송 매출 57억 달성

 

티르티르, 중국 왕홍 초청 라이브 방송 매출 57억 달성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민석 기자] 피부 본연의 건강한 빛을 되찾아주는 헬씨 라이프 뷰티(HEALTHY LIFE BEAUTY) 브랜드 티르티르(TIRTIR)가 중국 왕홍과의 라이브 방송을 통해 제품을 판매해 하루 만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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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경산업, 상반기 매출액 -16%, 영업이익 -61.1% 동반 마이너스 성장

 

애경산업, 상반기 매출액 -16, 영업이익 -61.1 동반 마이너스 성장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민석 기자]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대표이사 임재영)은 연결재무제표기준 2020년 상반기 매출액 2,823억 원, 영업이익 113억 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이는 전년 동기대비 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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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신원 리포트] 글로벌 화장품 핫 온라인 채널 입체분석 (1) - 일본 @cosme 앳코스메

 

[통신원 리포트] 글로벌 화장품 핫 온라인 채널 입체분석 (1) - 일본 @cosme 앳코스메

[코스인코리아닷컴 일본 통신원 이상호] 코로나19 바이러스 팬데믹으로 전 세계가 빠르게 온라인 언택트 경제로 전환되고 있다. 화장품 유통채널과 마케팅 방법도 예외없이 온라인, 모바일 중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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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카고 시카술톤패드

 

시카고 시카술톤패드

아이소이의 더마 화장품 브랜드 시카고가 ‘시카술톤패드’를 올리브영에 선보였다. 시카술톤패드는 특허 성분인 시카고 복합체가 들어 있다.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키고 수분을 공급한다.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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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리오 킬래쉬 마스카라 매끈 볼륨

 

클리오 킬래쉬 마스카라 매끈 볼륨

클리오가 ‘킬 래쉬 수퍼프루프 마스카라’의 신제품 ‘매끈 볼륨’을 선보였다. ‘킬 래쉬 수퍼프루프 마스카라’는 누적 판매량 58만개를 돌파한 베스트셀러다. 속눈썹을 한 올 한 올 끌어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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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리브영 “친환경 파우치로 사랑 전해요”

 

올리브영 “친환경 파우치로 사랑 전해요”

올리브영이 오늘(10일)부터 ‘친환경 업사이클 파우치 만들기’ 봉사활동을 실시한다. 올리브영은 임직원 200여 명에게 업사이클 파우치 DIY 키트를 배부했다. 업사이클(Up-cycle)은 개선한다는 뜻��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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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간 4주년 특집-포스트 코로나 시대, 변혁을 준비하라!’ ① 소비 트렌드가 변한다

 

창간 4주년 특집-포스트 코로나 시대, 변혁을 준비하라!’ ① 소비 트렌드가 변한다

특집 기획에 들어가며 모든 것이 바뀌었다. 철저하게 변하고 있다. 역사상 ‘바이러스’의 한 종류가 두 차례의 세계대전 이후에 가져온 전 세계 국가·지역의 파워와 경제, 이에 따른 생활과 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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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간 4주년 특집-‘포스트 코로나 시대, 변혁을 준비하라!’ ② 로드숍(오프라인) 채널의 미래

 

창간 4주년 특집-‘포스트 코로나 시대, 변혁을 준비하라!’ ② 로드숍(오프라인) 채널의 미래

로드숍으로 통칭하는 원브랜드숍·멀티브랜드숍·H&B스토어 등의 화장품 오프라인 채널이 탄생 이후 최대의 위기를 맞고 있다. 온라인&모바일 채널의 성장세와 동시에 하락세가 본격화한 이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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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간 4주년 특집-‘포스트 코로나 시대, 변혁을 준비하라!’ ③ 어떤 화장품이 팔릴까?

 

창간 4주년 특집-‘포스트 코로나 시대, 변혁을 준비하라!’ ③ 어떤 화장품이 팔릴까?

지금까지 단 한 번도 겪어보지 못한 미증유의 사태, 코로나19가 걷잡을 수 없이 확산하다가 소강상태에 접어들자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대한 얘기가 나오기 시작한다. 그러나 이전 사스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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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간 4주년 특집-‘포스트 코로나 시대, 변혁을 준비하라!’ ④ 온라인 플랫폼, 새로운 대안될까

 

창간 4주년 특집-‘포스트 코로나 시대, 변혁을 준비하라!’ ④ 온라인 플랫폼, 새로운 대안될까

코로나19 사태의 최대 피해자를 꼽는다면 오프라인 매장과 국제 규모의 화장품·미용산업 관련 전문 전시회(전시 에이전시), 그리고 이와 관련한 여행·부스장치기업, 그리고 대면을 통한 수출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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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제품] 디어달리아 ‘메즈머라이징 모먼트 컬렉션 팔레트’

 

[신제품] 디어달리아 ‘메즈머라이징 모먼트 컬렉션 팔레트’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럭셔리 비건 뷰티 브랜드 ‘디어달리아(DEAR DAHLIA)’가 풍부한 컬러감과 럭셔리한 텍스쳐로 내추럴 글램 룩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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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제품] LG생활건강 숨37° ‘2020 아트 콜라보레이션 골든문 에디션’

 

[신제품] LG생활건강 숨37° ‘2020 아트 콜라보레이션 골든문 에디션’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에서 아름답게 빛나는 피부의 꿈을 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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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GE 20’s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톤업 베이스

 

AGE 20’s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톤업 베이스 - 장업신문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대표이사 임재영)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 투웨니스)에서 화사한 톤업은 물론 완성도 있는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톤업 베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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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 메이크업은 컬러감과 신속한 신제품 출시가 경쟁력입니다"

 

[1]"한국 메이크업은 컬러감과 신속한 신제품 출시가 경쟁력입니다"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우리의 화장품 수출액 가운데 중국의 비중이 50%다. 그만큼 중국의 여성들은 우리 화장품을 좋아한다. 이들과 함께 성장해야 한다. 그러나 우리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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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엘지생활건강, 여드름 기능성화장품 시장 진출 예상

 

(주)엘지생활건강, 여드름 기능성화장품 시장 진출 예상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지난 7월 한 달 동안 식약처의 검증을 통과한 국내 기능성화장품 가운데 자외선차단이 가장 많은 것으로 조사됐다.지난 4월과 5월에도 기능성화장품...

www.thebk.co.kr

 

국내 파우더, 전반적인 하락세...노세범파우더, 가격영향은 없었다!

 

[5]국내 파우더, 전반적인 하락세...노세범파우더, 가격영향은 없었다!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티몰의 국내 파우더부문에서 1위를 견고하게 유지하고 있는 이니스프리 노세범 미네랄 파우더는 지난 6월 38만개라는 사상 최대 판매량을 달성했지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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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대 어떻게 꾸밀까?

 

화장대 어떻게 꾸밀까? | 보그 코리아 (Vogue Korea)

아수라장 속 아름다움! 세대와 성, 가치관과 취향, 한 사람의 오늘이 드러나는 바로 그 공간.

www.vogue.co.kr

 

[성분 연구소] 낯선 화장품 성분, 이건 뭐지? '마이카'

 

[성분 연구소] 낯선 화장품 성분, 이건 뭐지? '마이카' - 데일리팝

파운데이션을 선택할 때는 다양한 선택의 기준이 존재합니다. 어떤 이는 피부 톤을 일정하게 만드는 데 중점을 두기도 하며, 어떤 이는 모공을 얼마나 잘 커버하느냐에 따라 선택의 기준이 바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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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뷰티&패션] 브이티 코스메틱·에스쁘아·리더코스메틱 外

 

[뷰티&패션] 브이티 코스메틱·에스쁘아·리더코스메틱 外 - 데일리팝

브이티 코스메틱, 간편 모공 관리와 딥 클렌징까지 한 번에...'버블 스파클링 부스터' 3종 출시코스닥 상장사 브이티지엠피(VT GMP)의 화장품 사업 부문 브랜드 브이티 코스메틱(VT COSMETICS)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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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8/09 - [BEAUTY/News] - 2020-08-10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2020-08-10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시선 사로잡는 빛나는 비주얼 '한예슬', 뉴 뷰티 화보 공개 시선 사로잡는 빛나는 비주얼 '한예슬', 뉴 뷰티 화보 공개 [코스인코리아닷컴 이효진 기자] 배우 한예슬과 꾸뛰르 코스메틱 브랜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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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8/07 - [BEAUTY/News] - 2020-08-07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2020-08-07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여름 맞아 메이크업 강세, 7월 최강자 AGE20’s 유지 [뷰티누리] 여름 맞아 메이크업 강세, 7월 최강자 AGE20’s 유지 최근 화장품시장의 경쟁이 치열해지면서 새로운 유통채널에 진출하는 브랜드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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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8/06 - [BEAUTY/News] - 2020-08-06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2020-08-06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6월 화장품 온라인 거래액 9857억원, 모바일 비중 ‘뚝’ [뷰티누리] 6월 화장품 온라인 거래액 9857억원, 모바일 비중 ‘뚝’ 코로나19 영향으로 인해 온라인 쇼핑이 활발해진 상황에서 화장품 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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