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News

2020-08-13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반응형

유튜브 화장품 트렌드, ‘간편한 스킨케어’ 주목

 

[뷰티누리] 유튜브 화장품 트렌드, ‘간편한 스킨케어’ 주목

올해 7월에는 예년보다 이르게 시작된 장마나 휴가 시즌이 겹치면서 편의성 높은 스킨케어 제품에 대한 인기가 높아졌다. 레페리의 데이터 연구소는 2020년 7월 국내 뷰티 유튜버 490명의 1344개 콘

www.beautynury.com

 

모바일 쇼핑 이용자 10명 중 8명 ‘홈코노미족’

 

[뷰티누리] 모바일 쇼핑 이용자 10명 중 8명 ‘홈코노미족’

코로나19 이후 주로 집에서 소비 활동을 하는 ‘홈코노미족’이 늘고 있어 화장품기업들은 홈뷰티 관련 제품에 관심을 가질 필요가 있을 것으로 보인다. 버즈니가 홈쇼핑모아 이용자 3882명을 대

www.beautynury.com

 

인도네시아, 젊은 세대 기존과 다른 소비습관 공략해야

 

[뷰티누리] 인도네시아, 젊은 세대 기존과 다른 소비습관 공략해야

신남방 정책으로 아세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인도네시아 소비시장에서 기회를 찾아야 한다는 제언이다. KOTRA 인도네시아 수라바야무역관은 코로나19의 세계적인 확산으로 기존

www.beautynury.com

 

미국 코로나19로 소매기업 오프라인 매장 철수 가속화

 

[뷰티누리] 미국 코로나19로 소매기업 오프라인 매장 철수 가속화

코로나19로 인해 미국 소매기업들의 오프라인 매장 철수에 가속도가 붙었다. KOTRA 미국 뉴욕무역관에 따르면 최근 수년간 전체 매출에서 온라인 판매 비중이 늘어나고 있던차에 올해 코로나19 사

www.beautynury.com

 

포스트 코로나 대비한 화장품 정책 ‘눈길’

 

[뷰티누리] 포스트 코로나 대비한 화장품 정책 ‘눈길’

지난 7월 화장품업계는 코로나19 이후를 대비해 적극적인 모습을 보였다. 코로나19로 인해 확산된 비대면 트렌드를 화장품업계도 적극 반영하는 모습이다. 온라인을 활용한 라이브 커머스에 대��

www.beautynury.com

 

뉴질랜드 화장품 시장 성장세, K뷰티도 관심 증가

 

[뷰티누리] 뉴질랜드 화장품 시장 성장세, K뷰티도 관심 증가

뉴질랜드 화장품 시장이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가운데 K뷰티에 대한 관심도 증가하고 있어 국내 기업들의 적극적인 진출이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 KOTRA 오클랜드무역관에 따르면 천혜의 자연환��

www.beautynury.com

 

질경이, 남성청결제 '매너맨' 미스터트롯 '류지광' 첫 모델 발탁

 

질경이, 남성청결제 '매너맨' 미스터트롯 '류지광' 첫 모델 발탁

[코스인코리아닷컴 이효진 기자] Y존 건강 전문 기업 질경이가 남성청결제 ‘매너맨 워시 젤 바이 질경이’의 첫 모델로 트로트가수 류지광을 발탁했다. 질경이는 류지광의 바른 인성과 운동을

www.cosinkorea.com

 

[일본 리포트] 가오, 코로나19 영향 'ESG 활동' 재인식 강화

 

[일본 리포트] 가오, 코로나19 영향 'ESG 활동' 재인식 강화

[코스인코리아닷컴 일본 통신원 이상호] "스스로 변화하며 변화를 선도해야 한다는 것을 강하게 의식하고 있다. 코로나19 바이러스이전부터 자연, 사회, 환경 등의 분야에서 매년 변화가 일어나�

www.cosinkorea.com

 

쥬스투클렌즈, 롯데백화점 청량리점 '바이얼스 클린뷰티 편집숍' 입점

 

쥬스투클렌즈, 롯데백화점 청량리점 '바이얼스 클린뷰티 편집숍' 입점

[코스인코리아닷컴 이효진 기자] 착즙쥬스를 담은 클린뷰티 브랜드 쥬스투클렌즈(Juice to Cleanse)가 지난7일 롯데백화점 청량리점 바이얼스 클린뷰티 편집숍에 정식 입점했다고 밝혔다. 롯데백화�

www.cosinkorea.com

 

LG생활건강, 엘라스틴 브랜드 출시 20년 '마스터 블렌드' 출시

 

LG생활건강, 엘라스틴 브랜드 출시 20년 '마스터 블렌드' 출시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대환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엘라스틴’ 브랜드 출시 20주년을 맞아 그동안의 노하우와 기술력을 집약한 가장 효과적인 헤어 케어 라인 ‘마스터 블렌드’를 ��

www.cosinkorea.com

 

신세계인터내셔날, 휴가철 온라인 뷰티 매출 4.5배 '급증'

 

신세계인터내셔날, 휴가철 온라인 뷰티 매출 4.5배 '급증'

[코스인코리아닷컴 이효진 기자] 여름 휴가철을 맞아 온라인 명품 화장품 매출이 급증하고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본격적인 바캉스 기간인 지난 7월 20일부터 8월 9일까지 3주간 자체 온라인��

www.cosinkorea.com

 

'50%대 이익률' 피엔케이, 수익성 더 좋아지나

 

'50%대 이익률' 피엔케이, 수익성 더 좋아지나

국내 최고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이 정보서비스의 새 지평을 엽니다.

www.thebell.co.kr

 

앰플엔 ‘펩타이드샷 앰플 투엑스 업그레이드’

 

앰플엔 ‘펩타이드샷 앰플 투엑스 업그레이드’ - 장업신문

㈜코리아나화장품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앰플엔’이 ‘펩타이드샷 앰플 투엑스’를 새롭게 출시했다.‘앰플엔 펩타이드샷 앰플’은 출시 이후 국내외 고객에게 많은 사랑을 받으며 100만 �

www.jangup.com

 

‘가온’, 한국비건인증원 비건 인증 획득

 

‘가온’, 한국비건인증원 비건 인증 획득 - 장업신문

㈜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의 미니멀리즘 코스메틱 브랜드 ‘가온’이 ‘한국비건인증원’으로부터 비건 인증을 획득했다.국내 최초 비건 인증 기관인 ‘한국비건인증원’은 제조 및

www.jangup.com

 

아이오페 ‘립 뉴트리-볼륨 세럼 퓨어’

 

아이오페 ‘립 뉴트리-볼륨 세럼 퓨어’ - 장업신문

연구소 기반의 고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가 입술 주름, 수분, 각질 등을 관리하기 위한 립 전용 안티에이징 세럼 ‘립 뉴트리-볼륨 세럼 퓨어’를 출시했다.입술은 피지샘이 없고 각질층이 얇아

www.jangup.com

 

국민약, 화장품으로 변신해 인기몰이

 

국민약, 화장품으로 변신해 인기몰이 - 장업신문

흉터 치료제 ‘노스카나겔’, 상처 치료제 ‘마데카솔’, 소화제 ‘활명수’ 등 오랫동안 사랑을 받아온 국민약들이 화장품으로 변신하고 있다. 국민약의 주요 성분은 이미 안전성과 효과가 검

www.jangup.com

 

설화수, 글로벌 전통문화 보전 캠페인 한정판

 

설화수, 글로벌 전통문화 보전 캠페인 한정판 - 장업신문

한국 대표 럭셔리 브랜드 설화수가 전통문화 보전을 위한 글로벌 사회공헌 캠페인 ‘BEAUTY FROM YOUR CULTURE’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올해는 ‘Reboot M.E!’를 콘셉트로 기존 구조를 완전히 새�

www.jangup.com

 

50억 위안의 중국 뷰티 디바이스 시장 진출 전략?

 

50억 위안의 중국 뷰티 디바이스 시장 진출 전략?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중국의 화장품 시장은 우리나라를 비롯해 세계 화장품 브랜드의 각축장이다.이미 포화상태다. 중국이 뷰티 소비경제를 활성화시키기 위해서는 새로운 돌...

www.thebk.co.kr

 

한국 화장품 가성비 좋고 순한 성분이 장점입니다

 

[2] 한국 화장품 가성비 좋고 순한 성분이 장점입니다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우리의 화장품 수출액 가운데 중국의 비중이 50%다. 그만큼 중국의 여성들은 우리 화장품을 좋아한다. 이들과 함께 성장해야 한다. 그러나 우리는...

www.thebk.co.kr

 

에스티로더 닥터자르트•로레알 3CE비비크림 '부진'

 

[7 끝]에스티로더 닥터자르트•로레알 3CE비비크림 '부진'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국산 비비크림이 중국 티몰에서 다른 제품에 비해 인기가 덜하다. 대표 제품은 미샤 M 퍼펙트 커버 비비크림이다. 지난 6월에는 ‘618’를 맞아...

www.thebk.co.kr

 

시원한 여름 향수로 시작하는 산뜻한 하루

 

CMN(Cosmetic Mania News)

[CMN] 더위와 눅눅한 날이 이어지는 여름 장마철은 불쾌지수가 최고조에 이르는 시기다. 향수는 고온다습한 날씨에 발생하는 땀 냄새를 효과적으로 가려주면서도 지친 기분을 상쾌하게 만드는 ��

www.cmn.co.kr

 

마스크 벗었을 때 더 예뻐! 파데 프리 메이크업 필수템 5

 

마스크 벗었을 때 더 예뻐! 파데 프리 메이크업 필수템 5 | 얼루어 코리아 (Allure Korea)

마스크 벗을 때 파운데이션이 묻어 나오는 그 스트레스를 해결해 드려요.

www.allurekorea.com

 

 

[성분 연구소] 낯선 화장품 성분, 이건 뭐지? '클로페네신'

 

[성분 연구소] 낯선 화장품 성분, 이건 뭐지? '클로페네신' - 데일리팝

모든 것에는 유통기한이 있기 마련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부패를 방지하는 '방부제' 성분이 필요하죠.하지만 화장품에 사용되는 방부제의 경우 피부에 치명적인 부작용을 야기한다는 것은 너무

www.dailypop.kr

 

집에서 간편하게 즐기는 전문 왁싱숍 'DOLL'

 

집에서 간편하게 즐기는 전문 왁싱숍 'DOLL' - b&i news

새로운 미용시술의 유행으로 올라선 왁싱. 이제 미용 뿐만 아니라 위생을 위해서 하는 왁싱이 전혀 낯설지 않고 피부관리에 이은 대중적인 시술이 되어 가고 있다. 그래서일까. 왁싱을 쉽게 생��

www.bninews.co.kr

 

[BEAUTY/News] - 2020-08-12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2020-08-12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화장품 1·2차 포장 모두에 ‘사용기한’ 표시된다 [뷰티누리] 화장품 1·2차 포장 모두에 ‘사용기한’ 표시된다 화장품의 사용기한을 1·2차 포장 모두에 표시하는 방안이 추진될 전망이다. 의안

cosmarketing.tistory.com

 

[BEAUTY/News] - 2020-08-11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2020-08-11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코로나19, 온라인 쇼핑 트랜드 속 모바일 쇼핑 증가세 [뷰티누리] 코로나19, 온라인 쇼핑 트랜드 속 모바일 쇼핑 증가세 코로나19 이후 세계 소비 시장에서 모바일 쇼핑 증가세가 발라졌으며, 사회

cosmarketing.tistory.com

 

[BEAUTY/News] - 2020-08-10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2020-08-10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시선 사로잡는 빛나는 비주얼 '한예슬', 뉴 뷰티 화보 공개 시선 사로잡는 빛나는 비주얼 '한예슬', 뉴 뷰티 화보 공개 [코스인코리아닷컴 이효진 기자] 배우 한예슬과 꾸뛰르 코스메틱 브랜드 ‘

cosmarketin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