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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AUTY/News

2020-08-14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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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면세점, 2분기 실적 반토막...신세계면세점, 영업손실 -370억 원

 

국내 면세점, 2분기 실적 반토막...신세계면세점, 영업손실 -370억 원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2분기 국내 면세점업계의 매출이 51% 하락했다. 때문에 면세점화장품의 매출이 크게 하락했을 것으로 추측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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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주 사용에 입술 주름 3.78% 개선...달팽이크림 재해석'

 

'2주 사용에 입술 주름 3.78% 개선...달팽이크림 재해석'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지난 몇 주 동안 여름 비수기 등으로 신제품 출시가 뜸했다. 또 대부분이 자극 받은 피부를 빠르고 간편하게 진정시켜 주며 수분 공급에 중점을 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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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리오. 회복 예상...클리오 -21.4%, 페리페라 -28.5%, 구달 -10% 하락

 

클리오. 회복 예상...클리오 -21.4%, 페리페라 -28.5%, 구달 -10% 하락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클리오는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으로 매출 타격을 받았지만 2분기를 저점으로 점진적으로 회복될 것이란 전망이 나왔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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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스메카코리아, 미세먼지 부착방지용 화장료 조성물 특허 취득

 

[뷰티누리] 코스메카코리아, 미세먼지 부착방지용 화장료 조성물 특허 취득

코스메카코리아는 해양유래소재 파우더를 포함하는 미세먼지 부착방지용 화장료 조성물에 대한 특허권을 취득했다고 13일 공시했다. 이번 특허는 표면적 증대효과를 가지는 소수성 구조를 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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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브론, 코로나 여파 2분기 실적 39% 곤두박질

 

[뷰티누리] 레브론, 코로나 여파 2분기 실적 39% 곤두박질

‘레브론’이 3억4,760만 달러의 순매출액을 기록해 지난해 같은 분기의 5억7,020만 달러에 비해 39.0% 크게 감소한 것으로 나타난 2/4분기(6월 말 기준) 경영실적을 지난 6일 공표했다. 이에 앞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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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오, 한 장으로 모공 속 더러움까지 한번에

 

[뷰티누리] 가오, 한 장으로 모공 속 더러움까지 한번에

일본 가오는 한 장으로 씻은 것처럼 메이크업을 지울 수 있는 ‘비오레 클리어 클린징 시트’를 오는 9월19일 발매한다. ‘비오레 클리어 클린징 시트’는 대형 시트를 채용하여 모공 요철 속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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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사·복통·두드더기 등 건강기능식품 피해사례 증가세

 

[뷰티누리] 설사·복통·두드더기 등 건강기능식품 피해사례 증가세

건강기능식품 섭취로 인한 소비자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안내서를 발간했다. 식품의약품안전처는 건강기능식품 영업자가 이상사례 보고에 활용할 수 있도록 세부적인 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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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브 커머스, 중국 소비시장 활성화에 기여

 

[뷰티누리] 라이브 커머스, 중국 소비시장 활성화에 기여

라이브 커머스가 중국 소비시장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발전할 것으로 예상돼 국내 화장품 브랜드도 적극적으로 활용해야 할 것으로 보인다. 한국무역협회에 따르면 올해 상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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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인터내셔날, 2분기 매출 감소에도 순이익 급증

 

[뷰티누리] 신세계인터내셔날, 2분기 매출 감소에도 순이익 급증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코로나19로 인한 매출 감소에도 불구하고 인터코스 지분 매각으로 인해 순이익은 크게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연결기준 2분기 매출 2871억 1900만원, 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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中 화장품조례 하위법령 제정 본격화

 

中 화장품조례 하위법령 제정 본격화

내년부터 시행할 중국 화장품감독관리조례(이하 화장품조례)를 위한 하위 법령체계 마련이 본격화하고 있다. 중국 국가약품감독관리국(이하 NMPA)은 최근 ‘화장품 안전성 평가 기술지도원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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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한 클렌징이 좋아”

 

“순한 클렌징이 좋아”

‘라운드 어라운드 그린티 약산성 클렌징폼’이 출시 3년 만에 국내 누적 판매량 150만 개를 돌파했다. 라운드 어라운드(ROUND A'ROUND)는 올리브영이 선보인 클린뷰티 브랜드다. 2017년 7월 출시한 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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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품 마니아가 전하는 진짜 리뷰

 

화장품 마니아가 전하는 진짜 리뷰

파우더룸(대표 김수경)이 5일 화장품 품평단 뷰스패치 2기를 발족했다. 뷰스패치 2기는 총 10명으로 구성됐다. 10:1의 경쟁률을 뚫고 당선된 이들은 꼼꼼한 품평과 리뷰로 소비자와 소통할 예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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앰플엔 펩타이드샷 앰플 투엑스 업그레이드 에디션

 

앰플엔 펩타이드샷 앰플 투엑스 업그레이드 에디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앰플엔이 펩타이드샷 앰플 투엑스를 새롭게 업그레이드해 출시했다. 이 제품은 출시 이후 국내외 고객에게 많은 사랑을 받으며 100만 병 이상의 판매고를 올린 베스트셀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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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소이 시카고 ‘시카술톤패드’ 올리브영 출시

 

아이소이 시카고 ‘시카술톤패드’ 올리브영 출시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아이소이(isoi)가 만든 자연유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시카고가 브랜드 베스트셀러 시카앰플의 패드 버전인 ‘시카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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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제품] 언리시아 ‘플레이 모어 더블 페이스드 미러’

 

[신제품] 언리시아 ‘플레이 모어 더블 페이스드 미러’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비건 글리터 전문 코스메틱 브랜드 ‘언리시아(UNLEASHIA)’가 신상 ‘플레이 모어 더블 페이스드 미러(Pla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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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경산업, 화장품 판매 '홈쇼핑→온라인' 강화 배경은

 

애경산업, 화장품 판매 '홈쇼핑→온라인' 강화 배경은

국내 최고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이 정보서비스의 새 지평을 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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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모레퍼시픽, '여성 동행' 어디까지 왔나

 

[지속가능경영 리뷰]아모레퍼시픽, '여성 동행' 어디까지 왔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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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리미엄 니치향수 '에타페', 프라이빗 시향 프로모션

 

프리미엄 니치향수 '에타페', 프라이빗 시향 프로모션

[코스인코리아닷컴 이효진 기자] 취향 콜렉터들을 위한 프리미엄 니치 향수 브랜드 ‘에타페(etape)’에서 백화점 VIP 라운지 고객 대상으로 프라이빗한 시향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지엔코(대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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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생활건강, 숨37° 디어 옴므 퍼펙트 올인원 세럼 블루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 숨37° 디어 옴므 퍼펙트 올인원 세럼 블루 에디션 출시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대환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자연 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의 남성 스킨케어 라인 ‘디어 옴므’에서 피부의 자신감을 높여줄 ‘퍼펙트 올인원 세럼 블루 에디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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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JK 2020년 8월호 [특집] 새로운 선스크린 기술과 선케어 소재 2

 

FJK 2020년 8월호 [특집] 새로운 선스크린 기술과 선케어 소재 2

#자외선, 블루라이트, 근적외선 조사로 인한 색소 반점 형성 가능성과 포스파티딜이노시톨 고함유 리포좀에 의한 억제 효과 햇빛에 의한 흑색 반점(solar lentigo, SL)은 만성적인 태양광선 노출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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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네즈, 몰입형 디지털 아트 전시회 '라이프 오아시스' 개최

 

라네즈, 몰입형 디지털 아트 전시회 '라이프 오아시스' 개최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대환 기자] 프리미엄 수분 기능성 브랜드 라네즈가 8월 14일부터 30일까지 서울 성수동 에스팩토리에서 몰입형 디지털 아트 전시회 '라이프 오아시스'(Life Oasis)를 개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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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자의 Y 존을 지키는 남성청결제의 시대가 왔다!

 

남자의 Y 존을 지키는 남성청결제의 시대가 왔다! | 얼루어 코리아 (Allure Korea)

'청결제' 하면 여성의 전유물이라고 생각하면 오산이다. 땀과 냄새, 끈적임과 가려움을 말끔히 해결하고 각종 유해세균으로부터 남성의 Y존을 지키는 남성청결제의 시대가 도래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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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AUTY/News] - 2020-08-13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2020-08-13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유튜브 화장품 트렌드, ‘간편한 스킨케어’ 주목 [뷰티누리] 유튜브 화장품 트렌드, ‘간편한 스킨케어’ 주목 올해 7월에는 예년보다 이르게 시작된 장마나 휴가 시즌이 겹치면서 편의성 높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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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AUTY/News] - 2020-08-12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2020-08-12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화장품 1·2차 포장 모두에 ‘사용기한’ 표시된다 [뷰티누리] 화장품 1·2차 포장 모두에 ‘사용기한’ 표시된다 화장품의 사용기한을 1·2차 포장 모두에 표시하는 방안이 추진될 전망이다. 의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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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AUTY/News] - 2020-08-11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2020-08-11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코로나19, 온라인 쇼핑 트랜드 속 모바일 쇼핑 증가세 [뷰티누리] 코로나19, 온라인 쇼핑 트랜드 속 모바일 쇼핑 증가세 코로나19 이후 세계 소비 시장에서 모바일 쇼핑 증가세가 발라졌으며, 사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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