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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AUTY/News

2020-08-18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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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품 수출국 다변화 추진, K뷰티 인기 입증 기대

 

[뷰티누리] 화장품 수출국 다변화 추진, K뷰티 인기 입증 기대

중화권·동남아 국가를 중심으로 해외 진출을 준비하던 중소 화장품기업들이 향후 다양한 국가로의 수출 확대를 통해 K뷰티의 인기를 입증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국보건산업진흥원은 5월 27일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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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유통기업, 디지털 전환 가속화 ‘절실’

 

[뷰티누리] 국내 유통기업, 디지털 전환 가속화 ‘절실’

코로나19 이후 소비 패턴이 빠르게 변하고 공급망 안전성이 저하되는 등 구조적 변화를 겪고 있어 국내 유통업계들의 전략적인 대응이 필요하다는 분석이 나왔다. 알릭스파트너스는 최근 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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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스맥스 2분기 영업이익 전년비 99.2%↑↑

 

[뷰티누리] 코스맥스 2분기 영업이익 전년비 99.2%↑↑

코스맥스가 연결기준 2분기 영업이익이 전년동기 대비 99.2% 증가한 262억원으로 집계됐다. 코스맥스는 2분기 매출 3792억 20000만원, 영업이익 262억 1500만원, 당기순이익 137억 7300만원을 달성했다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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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품 컬럼] 포스트 코로나 뉴 노멀 시대, 새로운 시장 경제 형성과 K-Beauty가 나아갈 길

 

[화장품 컬럼] 포스트 코로나 뉴 노멀 시대, 새로운 시장 경제 형성과 K-Beauty가 나아갈 길

[코스인코리아닷컴 전문위원 김영욱]“코로나19 바이러스가 우리의 일상적인 생활과 업무의 모든 측면에 영향을 미치면서 세계는 단 2개월 만에 2년간 이뤄질 규모의 디지털 혁신이 진행 되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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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인터내셔날, 2분기 매출 -4.8% 감소, 영업이익 '적자전환'

 

신세계인터내셔날, 2분기 매출 -4.8 감소, 영업이익 '적자전환'

[코스인코리아닷컴 이효진 기자] 신세계인터내셔날의 2분기 매출이 하락하고 영업이익은 적자전환했다. 코로나19 장기화로 화장품 부문의 매출이 부진한 데다 마케팅 비용이 증가하면서 실적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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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집] 새로운 선스크린 기술과 선케어 소재 4

 

FJK 2020년 8월호 [특집] 새로운 선스크린 기술과 선케어 소재 4

#식물 서식 미생물 유래의 새로운 UVA 흡수 성분 ‘Methylobamine’ 식물체 지상 부분에 서식하는 미생물(식물 서식 미생물)은 농작물을 비롯한 각종 식물의 생리 상태나 생육에 영향을 미치는 것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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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리아나화장품, 라비다 루미너스 솔루션 페탈 컬러 립밤 출시

 

코리아나화장품, 라비다 루미너스 솔루션 페탈 컬러 립밤 출시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민석 기자] 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의 대표 브랜드 ‘라비다’가 메마른 입술 케어를 위한 보습 효과는 물론 자연스러운 컬러감을 선사하는 ‘루미너스 솔루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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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경산업, '루나' 새모델 '서예지' 발탁

 

애경산업, '루나' 새모델 '서예지' 발탁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민석 기자]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대표이사 임재영)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LUNA)’에서 배우 ‘서예지’를 브랜드의 새 모델로 발탁했다고 8월 17일 밝혔다. 루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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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부 나이를 거꾸로 돌리는 바이오 화장품

 

피부 나이를 거꾸로 돌리는 바이오 화장품

넌센스 퀴즈 하나. 동굴에서 곰과 호랑이에게 100일 동안 쑥과 마늘을 주면 무엇이 태어날까? 정답은 웅녀가 아니다. 미백화장품이다. 햇볕이 들지 않는 동굴에서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쑥과 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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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스쁘아 룩북 팔레트, 하루 만에 완판 ‘기염’

 

에스쁘아 룩북 팔레트, 하루 만에 완판 ‘기염’

리얼 메이크업 브랜드 에스쁘아가 내놓은 ‘2020 F/W 룩북 팔레트 #빈티지레이스’ 한정 키트 초도 물량이 단 하루 만에 완판을 기록하는 기염을 토했다. 에스쁘아는 매년 단 두 번 한정으로 시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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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스트 코로나 중국 공략 3대 키워드, ‘트러블 케어·화장품조례·품목 다양화’

 

포스트 코로나 중국 공략 3대 키워드, ‘트러블 케어·화장품조례·품목 다양화’

코트라 중국 베이징무역관 리포트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겨냥한 중국 화장품 시장에 대한 공략은 역시 ‘민감성 피부용 화장품’을 포함해 피부 트러블을 케어할 수 있는 제품으로 승부하는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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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품, 물로 보니?” 워터 프리 뜬다

 

“화장품, 물로 보니?” 워터 프리 뜬다

“워터 프리 화장품에 주목하라!” 고체 샴푸, 클렌징 바, 파우더 앰플, 가루 세안제…. 이들의 공통점은 물을 사용하지 않았다는 것이다. 워터 프리 화장품이 환경 보호를 위한 대안으로 떠오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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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제품] LG생활건강 ‘숨37° 디어 옴므 퍼펙트 올인원 세럼 블루 에디션’

 

[신제품] LG생활건강 ‘숨37° 디어 옴므 퍼펙트 올인원 세럼 블루 에디션’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의 남성 스킨케어 라인 ‘디어 옴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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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제품] 클로란 '쿠푸아수 버터 라인' 3종

 

[신제품] 클로란 '쿠푸아수 버터 라인' 3종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유럽 No.1* 헤어케어 클로란(KLORANE)이 손상된 모발의 빛과 결을 케어해주는 ‘쿠푸아수 버터’ 3종을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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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78 k-beauty 바디클렌저

 

http://www.geniepark.co.kr/news/articleView.html?idxno=4607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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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주형 잇츠한불 대표, 3개년 로드맵 키워드 ‘온라인’

 

이주형 잇츠한불 대표, 3개년 로드맵 키워드 ‘온라인’

국내 최고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이 정보서비스의 새 지평을 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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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래아이앤지, 자회사 신규사업 실탄 지원

 

미래아이앤지, 자회사 신규사업 실탄 지원

국내 최고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이 정보서비스의 새 지평을 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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향으로 떠나는 여름 휴양지, 쇼파드 퍼퓸

 

향으로 떠나는 여름 휴양지, 쇼파드 퍼퓸 - 장업신문

자연과 지구 공동체에 대한 지속가능한 럭셔리를 향한 여정을 이어 온 160년 전통의 스위스 럭셔리 브랜드 쇼파드 퍼퓸이 여름 휴양지를 떠오르게 하는 하이엔드 오뜨 퍼퓨머리(Haute Parfumerie) 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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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스맥스, 전자상거래와 손 소독제가 코로나 눌렀다!

 

코스맥스, 전자상거래와 손 소독제가 코로나 눌렀다!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코로나로 국내 화장품상장사 대부분이 2분기 매출 하락으로 타격을 받고 있다. 반면 코스맥스는 매출액은 3,792억원으로 전년 동기대비 1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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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명중 6명, 백화점서 제품 살펴보고 온라인서 구매

 

10명중 6명, 백화점서 제품 살펴보고 온라인서 구매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코로나 확산으로 국내 백화점과 면세점은 타격을 받고 있다. 어제 신세계가 발표한 2분기 실적은 총 매출액 1조 7,320억 원, 영업이익 -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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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샤, 공격적인 투자에도 코로나19 상황 '어려웠다'

 

미샤, 공격적인 투자에도 코로나19 상황 '어려웠다' - 뷰티한국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국내 최초의 화장품 브랜드숍도 공격적인 투자에도 불구, 코로나19 불경기를 피해가지 못했다. 화장품 브랜드숍 미샤와 어퓨 등을 운영하고 있는 에이블씨엔씨가 최근 발

www.beautyhankook.com

 

셀레나의 #RareBeauty

 

셀레나의 #RareBeauty | 보그 코리아 (Vogue Korea)

또 한 명의 슈퍼스타 CEO 탄생! 셀레나 고메즈의 '레어 뷰티(Rare Beauty)'를 다가오는 9월 3일 론칭합니다. 다음 주 블랙핑크와 특급 콜라보레이션 싱글 앨범 발매에 이은 겹경사죠. 셀레나의 뷰티 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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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안 후 속당김 고민 끝!

 

세안 후 속당김 고민 끝! | 얼루어 코리아 (Allure Korea)

세안 후, 속 당김 고민이 있으신가요? 쫀쫀하고 풍성한 휘핑크림으로 세안 후에도 속 당김 걱정을 없애주는 아미니 퍼펙트 딥 세라클렌저와 함께해보세요. 8종 히알루론산 수분 레이너가 세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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딱 한 번 썼는데, 다음 날 피부가 달라졌다? 에디터들이 추천한 치유의 마스크 10

 

딱 한 번 썼는데, 다음 날 피부가 달라졌다? 에디터들이 추천한 치유의 마스크 10 [1] | 얼루어 코��

다양한 피부 고민이 끊이지 않는 계절. 한 번 사용만으로 눈에 띄는 피부 개선 효과를 보여줄 특효약이 필요한 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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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앱 어때?] 내게 딱 맞는 뷰티 제품 찾아 주는 앱

 

[이 앱 어때?] 내게 딱 맞는 뷰티 제품 찾아 주는 앱 - 데일리팝

어떤 톤의 파운데이션이 내 피부에 맞을지, 내게 어울리는 톤의 립 제품들은 무엇이 있을지... 과거에는 뷰티 브랜드들을 바쁘게 살피며 직접 테스트를 해 봤지만, 이제는 발품을 팔지 않아도 된

www.dailypop.kr

 

[BEAUTY/News] - 2020-08-14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2020-08-14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국내 면세점, 2분기 실적 반토막...신세계면세점, 영업손실 -370억 원 국내 면세점, 2분기 실적 반토막...신세계면세점, 영업손실 -370억 원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2분기 국내 면세점업계의 매출�

cosmarketing.tistory.com

 

[BEAUTY/News] - 2020-08-13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2020-08-13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유튜브 화장품 트렌드, ‘간편한 스킨케어’ 주목 [뷰티누리] 유튜브 화장품 트렌드, ‘간편한 스킨케어’ 주목 올해 7월에는 예년보다 이르게 시작된 장마나 휴가 시즌이 겹치면서 편의성 높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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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AUTY/News] - 2020-08-12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2020-08-12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화장품 1·2차 포장 모두에 ‘사용기한’ 표시된다 [뷰티누리] 화장품 1·2차 포장 모두에 ‘사용기한’ 표시된다 화장품의 사용기한을 1·2차 포장 모두에 표시하는 방안이 추진될 전망이다. 의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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