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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AUTY/News

2020-08-20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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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EY NOTES for MANAGEMENT: 2020년 08월 발표

 

[뷰티누리] KEY NOTES for MANAGEMENT: 2020년 08월 발표

긱 이코노미 대중음악계에서 섭외된 연주자의 공연을 뜻하는 '긱(gig)'이라는 수식어 의미가 확장되면서 긱 이코노미, 긱 근로자와 같은 디지털 시대의 경제활동 트렌드를 생성하고 있어 업계 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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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화장품 강세 여전, ‘라이브 커머스’ 활용 증가

 

[뷰티누리] 글로벌 화장품 강세 여전, ‘라이브 커머스’ 활용 증가

중국 618 쇼핑 페스티벌에서는 글로벌 화장품의 강세가 이어지는 가운데 라이브 커머스를 활용한 뷰티 브랜드가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메조미디어의 ‘중국 618 쇼핑 페스티벌 리포트’에 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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콜롬비아 헤어케어 시장 성장, ‘모발 관리’ 관심 UP

 

[뷰티누리] 콜롬비아 헤어케어 시장 성장, ‘모발 관리’ 관심 UP

콜롬비아 헤어케어 시장이 성장하고 있는 가운데 코로나19 이후 모발 관리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져 국내 기업들의 적극적인 진출이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 KOTRA 보고타무역관에 따르면 콜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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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세이도 ‘와소(WASO)’ 일본서 판매종료

 

[뷰티누리] 시세이도 ‘와소(WASO)’ 일본서 판매종료

시세이도는 밀레니얼 세대용으로 만든 스킨브랜드 ‘와소(WASO)’의 일본 판매를 중지한다고 발표했다. 일본에서의 점포판매는 올해 안으로 완료하며, 온라인 판매는 자사사이트 ‘와타시플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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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이오스펙트럼, 제품 30종 비건 소사이어티 등록

 

[뷰티누리] 바이오스펙트럼, 제품 30종 비건 소사이어티 등록

바이오스펙트럼이 28제품에 대하여 비건 소사이어티에 비건 등록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바이오스펙트럼은 이미 글로벌 화장품 대기업의 협력업체 평가의 기준으로 채택된 EFfCI 인증, 인도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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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신원 리포트] 글로벌 화장품 핫 온라인 채널 입체분석 (4) 베트남 FBeauty 에프뷰티

 

[통신원 리포트] 글로벌 화장품 핫 온라인 채널 입체분석 (4) 베트남 FBeauty 에프뷰티

[코스인코리아닷컴 갈렙 유 베트남 통신원] 코로나19 바이러스 팬데믹으로 전 세계가 빠르게 온라인 언택트 경제로 전환되고 있다. 화장품 유통채널과 마케팅 방법도 예외없이 온라인, 모바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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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 일본, 화장품 시장 변화 분석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 일본, 화장품 시장 변화 분석

[코스인코리아닷컴일본 통신원이상호]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은 화장품 시장의 움직임을 변화시켰다. 일본 정부가 4월 16일 코로나19 바이러스 긴급사태 선언을 발령하면서 쇼핑센터, 백화점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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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콜마, 2분기 매출 –21.4%, 영업이익 –28.4% '뒷걸음질'

 

한국콜마, 2분기 매출 –21.4, 영업이익 –28.4 '뒷걸음질'

[코스인코리아닷컴 이효진 기자] 한국콜마가 올해 2분기 매출과 영업이익 모두 두자리수 마이너스 성장을 기록했다. 그러나 이 가운데서도 지난해 고전을 면치 못했던 화장품 부문이 빠르게 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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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몬, '코로나19' 재확산 '마스크, 손소독제' 등 판매 급증

 

티몬, '코로나19' 재확산 '마스크, 손소독제' 등 판매 급증

[코스인코리아닷컴 이효진 기자] 코로나19 재확산 우려가 커지면서 마스크와 손세정제 등 관련 용품 판매가 급증하고 있다. 특히 지난 18일 오전 티몬의 타임 매장 ‘10분어택’에서만 35만장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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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OT 뜨거워! 얼음공주 될래”

 

“HOT 뜨거워! 얼음공주 될래”

불볕 더위와 열대야가 이어지고 있다. 마스크까지 착용하면서 피부 열기는 치솟고 있다. 뜨거움에 지친 소비자들이 차가운 화장품을 찾기 시작했다. 피부 온도를 즉각 내려주는 마스크팩부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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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웨거 컬크림

 

스웨거 컬크림

스웨거 컬크림은 자연스럽고 감각적인 헤어 스타일을 연출한다. △ 하이드레이터 웨트 컬크림 △ 볼류마이저 텍스처 컬크림 2종으로 나왔다. 하이드레이터 웨트 컬크림은 모발을 젖은 듯 촉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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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이엘, 선케어 모델 고은아 발탁

 

자이엘, 선케어 모델 고은아 발탁

자이엘이 배우 고은아를 선 케어 라인 모델로 발탁했다. 고은아는 아이돌그룹 엠블랙 출신 동생 미르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방가네에서 이름을 알렸다. 일반인 방효진의 일상을 공개하며 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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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주의 코스메틱 리뷰㉒ ] 메디힐 ‘캡슐100 바이오 세컨덤 마스크’

 

[이주의 코스메틱 리뷰㉒ ] 메디힐 ‘캡슐100 바이오 세컨덤 마스크’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피부에 필요한 영양을 듬뿍 줄 수 있다는 집중 관리의 장점 때문에 많은 이들이 마스크팩을 통한 스페셜케어를 하지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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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드벨벳 조이, 아베다 보태니컬 리페어™ 영상 화제

 

레드벨벳 조이, 아베다 보태니컬 리페어™ 영상 화제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친환경 라이프 스타일 뷰티 브랜드 아베다(AVEDA)와 레드벨벳 조이의 새로운 영상이 공개되었다.이번 영상은 아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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깔끔하고 산뜻하게, 그러나 촉촉하고 매끄럽게

 

깔끔하고 산뜻하게, 그러나 촉촉하고 매끄럽게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여름 장마의 높은 온도와 습도 때문에 마스크 속 피부는 땀과 피지로 고생 중이다. 특히 트러블로 고생하거나 피부 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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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쇼핑, 37조원으로 역대 최대치 기록…해외 역직구액은 최저

 

온라인쇼핑, 37조원으로 역대 최대치 기록…해외 역직구액은 최저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지난 2분기 온라인쇼핑 거래액이 37조원을 넘어서며 역대 최대치를 기록했다. 하지만 온라인 해외 직접 판매액과 온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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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스디생명, ‘화장품→건기식’ 교두보된 마스크

 

에스디생명, ‘화장품→건기식’ 교두보된 마스크

국내 최고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이 정보서비스의 새 지평을 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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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이피알, 코로나19 뚫고 최대실적…온라인·해외서 날았다

 

에이피알, 코로나19 뚫고 최대실적…온라인·해외서 날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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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 2/4분기 다단계판매업자 138개

 

2020년 2/4분기 다단계판매업자 138개 - 장업신문

공정거래위원회가 최근 밝힌 2020년도 2/4분기 다단계판매업자의 주요 정보변경 사항에 따르면 6월말 기준으로 등록 다단계판매업자 수는 총 138개사로 나타났다.2020년 2/4분기에는 4개 사업자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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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웨거 스타일링 컬크림 2종

 

스웨거 스타일링 컬크림 2종 - 장업신문

최근 인위적인 스타일이 아닌 자연스러움을 강조한 헤어 스타일이 트렌드로 떠오르며 왁스보다 쉽게 스타일링할 수 있는 컬크림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다.이에 남성 그루밍 브랜드 스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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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프로존, 비회원 쇼핑몰 ‘Ruby-Cell&Co.(루비셀앤코)’ 오픈

 

 

아프로존, 비회원 쇼핑몰 ‘Ruby-Cell&Co.(루비셀앤코)’ 오픈 - 장업신문

줄기세포 피부과학을 선도하는 전문기업 아프로존(회장 김봉준)이 비회원 쇼핑몰 ‘Ruby-Cell&Co.(루비셀앤코)’를 오픈 한다고 밝혔다.‘Ruby-Cell&Co.(루비셀앤코)’는 코로나19로 업계 전체 시장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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듀이트리 ‘매닝스’ 250여개 매장 추가 입점

 

듀이트리 ‘매닝스’ 250여개 매장 추가 입점 - 장업신문

‘안전한 화장품이 피부를 살린다’를 슬로건으로,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 ‘듀이트리’가 홍콩 최대 드럭스토어, 매닝스의 250여개 매장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매닝스(Mannings)는 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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닥터자르트 세라마이딘 크림 등에 아토피 개선 물질 함유될 듯...

 

닥터자르트 세라마이딘 크림 등에 아토피 개선 물질 함유될 듯...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어제(18일) 6.17% 폭락했던 주가가 19일 마감 기준 2.27% 올랐다. 특히 잇츠한불이 24.27% 폭등하면서 36,350원으로 가래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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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한국화장품, 중국서 입소문이 줄어들고 있습니다"

 

[4] "한국화장품, 중국서 입소문이 줄어들고 있습니다"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우리의 화장품 수출액 가운데 중국의 비중이 50%다. 그만큼 중국의 여성들은 우리 화장품을 좋아한다. 이들과 함께 성장해야 한다. 그러나 우리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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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어린이화장품 시장 300% 증가...85년 후 생 '엄마' 주도

 

중국, 어린이화장품 시장 300% 증가...85년 후 생 '엄마' 주도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10여 년 전만 하더라도 어린이 화장품에 대한 부작용을 지적하는 목소리가 주기적으로 제기됐다.논란이 주기적으로 발생하면서 식약처는 지난 20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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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품 투자자 '알권리'? ‘하반기 성장 계획 발표하라‘

 

화장품 투자자 '알권리'? ‘하반기 성장 계획 발표하라‘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코로나 바이러스로 아모레퍼시픽, 엘지생활건강 등 국내 화장사의 2분기 및 상반기 실적이 좋지 않다. 로레알, P&G, 시세이도, 존슨앤드존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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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원대 화장품학과 학생들이 말한다! ‘코로나 끝나면 로드샵 갈까?'

 

목원대 화장품학과 학생들이 말한다! ‘코로나 끝나면 로드샵 갈까?'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코로나가 6개월을 넘어서고 있다. 언제 종식될지도 예측할 수 없다. 코로나로 언택트 시대가 가속화되고 있다. 특히 화장품은 특정 장소에서 컬러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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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시로 덧바르는 자외선차단제, 성분 체내 흡수? 무해한가?

 

수시로 덧바르는 자외선차단제, 성분 체내 흡수? 무해한가?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자외선 차단제는 자외선의 유해성을 제대로 알지 못하던 1938년에 처음 상용화되었다. 사용 목적은 주로 피부를 고르게, 적당히 태워 멋을 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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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소 화장품기업, 해외 온라인 마케팅·유통망에 목말라

 

CMN(Cosmetic Mania News)

해외진출 희망국가 미국 중국 유럽 순... 온라인 플랫폼 활용 시장확대 및 사업기회 발굴 지원필요 [CMN 박일우 기자] 중소 화장품기업들이 1위 수출 희망국은 미국으로 조사됐다. 기업들 절반 가�

www.cmn.co.kr

 

보석을 메이크업으로 표현하면 이런걸꺼야!

 

보석을 메이크업으로 표현하면 이런걸꺼야! | 얼루어 코리아 (Allure Korea)

해질녘의 다양하고 오묘한 컬러감, 강한 콘트라스트를 표현한 보석을 담은 피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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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러블, 붙이고 자면 사라진다?!

 

트러블, 붙이고 자면 사라진다?! | 얼루어 코리아 (Allure Korea)

마이크로 니들로 확실한 트러블 진정 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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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분 연구소] 낯선 화장품 성분, 이건 뭐지? '마그네슘설페이트'

 

[성분 연구소] 낯선 화장품 성분, 이건 뭐지? '마그네슘설페이트' - 데일리팝

파운데이션 등을 일정 기간 동안 방치한 후 사용하면 제형이 분리돼 있곤 합니다. 일반적인 파운데이션의 제형을 기대하고 펌핑 했지만 기름만이 나오는 경험도 종종 할 수 있는데요. 그렇다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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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빼미 공시한 상장사들 성적을 보니...

 

올빼미 공시한 상장사들 성적을 보니...

14일 화장품 관련 21개사가 2분기 실적을 올빼미 공시했다. 불리한 내용을 장 마감 후나 주말 또는 연휴 직전에 공시하는 화장품 상장사들의 올빼미 공시는 2분기에도 여전했다. 화장품업종의 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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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AUTY/News] - 2020-08-19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2020-08-19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코로나 판데믹, 애프터 선케어 마켓 긴 장마? [뷰티누리] 코로나 판데믹, 애프터 선케어 마켓 긴 장마? “쨍쨍”은 아니지만.. 글로벌 애프터 선케어 제품 마켓이 연평균 3.7%의 나쁘지 않은 성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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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AUTY/News] - 2020-08-18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2020-08-18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화장품 수출국 다변화 추진, K뷰티 인기 입증 기대 [뷰티누리] 화장품 수출국 다변화 추진, K뷰티 인기 입증 기대 중화권·동남아 국가를 중심으로 해외 진출을 준비하던 중소 화장품기업들이 향�

cosmarketing.tistory.com

 

[BEAUTY/News] - 2020-08-14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2020-08-14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국내 면세점, 2분기 실적 반토막...신세계면세점, 영업손실 -370억 원 국내 면세점, 2분기 실적 반토막...신세계면세점, 영업손실 -370억 원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2분기 국내 면세점업계의 매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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