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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AUTY/News

2021-10-26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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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10-26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美 바이어 "화장품 천연성분 사용•마진율 중시"

 

바이어 입장에서 공급망 준비하고 브랜드 인지도 쌓아라.

 

[뷰티누리] 美 바이어

미국 뷰티산업의 3대 부문은 헤어케어(24%), 그 다음 스킨케어(23.7%), 코스메틱(14.6%) 순이다. 미국 뷰티시장은 연 매출 800억 달러(93조 5360억원)며매년 성장하는 추세다. 단일 시장으론 최대 규모를

www.beautynury.com

 

중국서도 로켓배송? 징둥 '시간별 쇼핑' 서비스 개시

오프라인 상점 활용, 분 단위 배송 세분화 계획

 

[뷰티누리] 중국서도 로켓배송? 징둥 '시간별 쇼핑' 서비스 개시

중국에서도 빠른 배송이 강점인 이커머스 서비스가 시작된다. 징둥닷컴은 지난 12일, 다다 그룹이 만든 징둥닷컴의 '시간별 쇼핑' 서비스의 정식 출시를 발표했다. 징둥닷컴은 이커머스 배송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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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남미 뷰티 시장 판매처 다양화로 뚫어라

관심 많지만 파는 곳 몰라…SNS 홍보 주효할 듯

 

[뷰티누리] 중남미 뷰티 시장 판매처 다양화로 뚫어라

콜롬비아 수도 보고타(사진-픽사베이) 중남미 화장품 시장 진출 계획이 있는 우리 기업들은 판매처 다양화 전략을 통한 제품 노출을 시도할 필요가 있을 것으로 보인다. 26일 무역투자진흥공사(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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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워비건 알로에 95 수딩 젤

산뜻 촉촉 쿨링 에너지 전달

 

아워비건 알로에 95 수딩 젤

아워비건 알로에 95 수딩 젤은 피부에 청량한 수분감을 선사한다. 제주 알로에베라잎수가 피부에 쿨링 에너지를 전달한다. 알로에베라잎을 낮은 온도에서 추출해 유효 성분의 효능을 높였다. 녹

www.cosmorning.com

 

AHC 옴므 프로틴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남성용 올인원 탄력 크림

 

AHC 옴므 프로틴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AHC 옴므 프로틴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남성 피부용 탄력 크림이다. 프로틴부스터 액티션이 남성의 여덟 가지 피부 고민을 해결한다. 누적 판매량 1억 개를 돌파한 AHC 아이크림 포 페이스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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센카 퍼펙트 아쿠아 마스크 시트

피부를 촉촉하고 생기 있게

 

센카 퍼펙트 아쿠아 마스크 시트

센카 퍼펙트 아쿠아 마스크 시트는 피부에 수분을 집중 공급한다. 강력한 수분을 전달하는 ‘퍼펙트 아쿠아 리치’ 라인과 피부에 탄력을 더하는 ‘퍼펙트 아쿠아 바운시’로 나왔다. 센카의

www.cosmorning.com

 

EU 금지 이소프로필‧이소부틸 파라벤 함유 화장품 국내 유통

최근 3년간 35만 5천 달러 규모…기능성화장품 및 마스크팩 상당 수입 및 국내 제조

 

EU 금지 이소프로필‧이소부틸 파라벤 함유 화장품 국내 유통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EU에서 사용금지된 ‘이소프로필파라벤’, ‘이소부틸파라벤’ 함유 화장품이 국내 수입되어 판매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

www.geniepark.co.kr

 

아모레, 자회사 코스비전에 ‘재무통’ 급파한 까닭은

사익편취 해소 불구 부당지원 의식, 내부거래 99%·담보제공 차입 600억

 

아모레, 자회사 코스비전에 ‘재무통’ 급파한 까닭은

국내 최고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이 정보서비스의 새 지평을 엽니다.

www.thebell.co.kr

 

[호주 리포트] 호주 '아도르 뷰티', 고객 데이터 플랫폼 '틸륨' 협력 성과

최근 데이타 기반 소비자 피부문제 분석 맞춤형 상담 '스킨케어 캠페인' 진행

 

[호주 리포트] 호주 '아도르 뷰티', 고객 데이터 플랫폼 '틸륨' 협력 성과

[코스인코리아닷컴 헬렌 김 호주 통신원] 페이셜 오일을 제공하는 것부터 주요 피부 문제를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되는 것까지뷰티 소매업체와 고객 사이의 관계는 긴밀하다. 뷰티 소매업체인 아

www.cosinkorea.com

 

메이크온, ‘페이셜 부스팅 스파’

미세 트리플 수분 케어 기기

 

메이크온, ‘페이셜 부스팅 스파’ - 장업신문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이크온(make ON)은 누구나 집에서 편안하게 스파를 체험하는 효과를 느낄 수 있는 ‘페이셜 부스팅 스파’를 선보인다.페이셜 부스팅 스파는 피부 관리의

www.jangup.com

 

“내 피부 본연의 건강한 빛, 내 삶의 빛나는 자신감”

라네즈 신규 슬로건 ‘필 더 글로우, 라네즈’ 공개

 

“내 피부 본연의 건강한 빛, 내 삶의 빛나는 자신감” - 장업신문

새로운 뷰티 경험을 선사하는 기능성 뷰티 브랜드 라네즈가 신규 슬로건 ‘필 더 글로우, 라네즈(FEEL the GLOW, LANEIGE)’를 공개했다.라네즈는 20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새로운 슬로건을

www.jangup.com

 

식약처, 모다모다 샴푸 관련 민원 폭주에도 '함구'

몇년전에 해당 메카니즘 검토했지만 잠재적 위험성으로 포기
해당 민원에 대한 공식 입장 나와야 시장 참여여부 결정

 

식약처, 모다모다 샴푸 관련 민원 폭주에도 '함구' - 뷰티경제

(주)모다모다의 탈모 샴푸에 대한 이슈가 지속되면서 긴장감이 해소되지 않고 있다. 판매 규모는 가변적이기 때문에 핵심사항은 아니다. 자연갈변의 메카니즘에 대한 정부의 공식적인 입장이다

www.thebk.co.kr

 

화장품, 광군절 폭탄세일의 '득과 실'

한국화장품제조 15.22% 폭등...1년간 뉴스 한건도 없어
아모레퍼시픽, 실적 공시 앞두고 8일쩨 상증 중

 

화장품, 광군절 폭탄세일의 '득과 실' - 뷰티경제

중국 광군절 예약판매가 진행되면서 화장품종목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하지만 중국 광군절에서 국내 화장품이 국가별로 할인률이 가장 높다. 일부 브랜드는 면세점 가격 보다도 싸다.

www.thebk.co.kr

 

"다크서클 개선할 화장품이 필요합니다"

"한국화장품 패키지가 마음에 듭니다"

 

"다크서클 개선할 화장품이 필요합니다" - 뷰티경제

우리의 화장품 수출액 가운데 중국의 비중이 50%다. 그만큼 중국의 여성들은 우리 화장품을 좋아한다. 이들과 함께 성장해야 한다. 그러나 우리는 중국 소비자들에 대한 체계적인 연구 및 접근이

www.thebk.co.kr

 

티르티르, 식약처 튼살 완화 기능성 승인 제품 출시

'릴리프 튼살 크림' … 붉은 선 완화, 피부 자극 테스트 완료

 

CMN(Cosmetic Mania News)

[CMN] 티르티르가 튼살로 인한 붉은 선을 완화해 주는 식약처 승인 기능성 크림 ‘릴리프 튼살 크림’을 출시했다. ‘티르티르 릴리프 튼살 크림’은 체중 증가와 임신 등 급격한 바디 라인의 변

www.cmn.co.kr

 

MZ세대 겨냥, 한정판 화장품 출시 열풍

유명 디자이너‧패션 브랜드와 협업 … 소장욕구 자극하며 '인기'

 

CMN(Cosmetic Mania News)

유명 디자이너‧패션 브랜드와 협업 … 소장욕구 자극하며 '인기' [CMN 신대욱 기자] 자신만의 취향을 중시하며 가치소비를 즐기는 MZ세대를 겨냥한 한정판 열풍이 이어지면서, 화장품 업계도 다

www.cmn.co.kr

 

중국, '어린이 화장품 감독관리 규정' 내년 시행

12세이하 대상, 전용 '마크' 신설... 생산경영·감독관리 강화 및 사용안전 보장

 

CMN(Cosmetic Mania News)

12세이하 대상, 전용 '마크' 신설... 생산경영·감독관리 강화 및 사용안전 보장 [CMN] 중국이 안전성 문제가 지속적으로 대두돼온 어린이(아동용) 화장품에 대한 감독관리 규정을 내놨다. 중국 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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中 ‘미백’ 효능평가로 임상시험소 ’병목 현상‘...수입만 592건 대기

북경매리스그룹코리아, 중국 임상소의 보고서 내년 5월 1일 이전 제출 필수...기 허가 화장품도 플랫폼 업로드 및 연간보고 대상

 

中 ‘미백’ 효능평가로 임상시험소 ’병목 현상‘...수입만 592건 대기

중국의 ‘화장품허가등록관리방법’이 5월 1일 시행 후 승인된 화장품 등록건수가 저조하다고 중국 매체들이 보도했다. 언론에 따르면 5월 1일~19일까지 국가식품약품감독관리국의 국내 일반화

www.cnc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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