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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AUTY/News

2021-01-27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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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01-27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화장품용기, 생분해 바이오플라스틱으로 재탄생할까?

 

플라스틱 쓰레기로 인한 환경오염 문제가 전 세계적인 화두로 떠올랐다. 그린웨일글로벌(대표이사 황지영, 윤태균)이 친환경 원료를 활용한 바이오 생분해 플라스틱 기술을 개발해 화장품 용기 등 제품화에 성공했다고 밝혀 화제다.

 

화장품용기, 생분해 바이오플라스틱으로 재탄생할까?

[코스인코리아닷컴 이윤미기자]플라스틱 쓰레기로 인한 환경오염 문제가 전 세계적인 화두로 떠올랐다. 그린웨일글로벌(대표이사 황지영, 윤태균)이 친환경 원료를 활용한 바이오 생분해 플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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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기화장품 브랜드평판 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몽디에스' 차지

 

아기화장품 브랜드평판 2021년 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몽디에스가 1위를 차지했고 2위는 호호에미가 3위는 아토팜이 차지한 것으로 분석됐다.​

 

아기화장품 브랜드평판 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몽디에스' 차지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민석 기자] 아기화장품 브랜드평판 2021년 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몽디에스가 1위를 차지했고2위는 호호에미가 3위는 아토팜이 차지한 것으로 분석됐다.​ 아기 화장품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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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모레퍼시픽, '먹고 바르는' 고효능 스킨케어 브랜드 '솔루덤' 론칭

 

아모레퍼시픽이 ‘먹고 바르는’ 고효능 스킨케어 브랜드 ‘솔루덤’을 새롭게 선보인다.

‘먹고 바르는 콜라겐’을 브랜드 콘셉트로 한 솔루덤은 바르는 앰플 ‘비타콜라겐 앰플 프로그램’과 마시는 앰플 ‘이너풀 콜라겐 앰플’ 2종으로 구성됐다.

 

아모레퍼시픽, '먹고 바르는' 고효능 스킨케어 브랜드 '솔루덤' 론칭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대환 기자] 아모레퍼시픽이 ‘먹고 바르는’ 고효능 스킨케어 브랜드 ‘솔루덤’을 새롭게 선보인다. ‘먹고 바르는 콜라겐’을 브랜드 콘셉트로 한 솔루덤은 바르는 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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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품업종지수, 전주대비 2.0% 상승 '투자심리' 개선 ‘확산’

 

화장품 업종에 대한 투자심리가 개선되면서 화장품 주가가 상승세를 타고 있다. 특히 대형주 뿐 아니라 중소형주에까지 투자자들의 시선이 머물고 있다는 점이 긍정적이다.

 

화장품업종지수, 전주대비 2.0 상승 '투자심리' 개선 ‘확산’

[코스인코리아닷컴 이효진 기자] 화장품 업종에 대한 투자심리가 개선되면서 화장품 주가가 상승세를 타고 있다. 특히 대형주 뿐 아니라 중소형주에까지 투자자들의 시선이 머물고 있다는 점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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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넷사’ 中 자외선차단제 시장 부동의 1위

 

일본 주간장업은 시세이도의 자외선차단제 ‘아넷사’가 중국의 자외선차단제 시장에서 부동의 1위를 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뷰티누리] ‘아넷사’ 中 자외선차단제 시장 부동의 1위

일본 주간장업은 시세이도의 자외선차단제 ‘아넷사’가 중국의 자외선차단제 시장에서 부동의 1위를 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매체는 중국의 자외선차단제 시장에는 일본, 중국, 한국 제품이 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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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서 ‘짝퉁’ 네이처리퍼블릭 화장품 58종 적발

 

중국 안후이(安徽)성 시장감독관리국은 황산시 시장감독국은 58종, 7만7247 위안(1315만 원)상당의 위조 한국 수입 화장품을 적발하고 반부정경쟁방지법에 따라 압수 조치했다고 22일 발표했다.

 

[뷰티누리] 중국서 ‘짝퉁’ 네이처리퍼블릭 화장품 58종 적발

중국 안후이(安徽)성 시장감독관리국은 황산시 시장감독국은 58종, 7만7247 위안(1315만 원)상당의 위조 한국 수입 화장품을 적발하고 반부정경쟁방지법에 따라 압수 조치했다고 22일 발표했다. 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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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모레퍼시픽 X 오프화이트 프로텍션 박스(한정판)

 

아모레퍼시픽이 글로벌 패션 브랜드 ‘오프화이트’(Off-White c/o Virgil Abloh™)와 협업해 한정판 프로텍션 박스를 선보인다. 전 세계에서 주목받는 패션 브랜드 오프화이트가 한국 회사와 컬래버레이션해 제품을 출시하는 건 이번이 처음이다.

 

아모레퍼시픽 X 오프화이트 프로텍션 박스(한정판)

아모레퍼시픽이 글로벌 패션 브랜드 ‘오프화이트’(Off-White c/o Virgil Abloh™)와 협업해 한정판 프로텍션 박스를 선보인다. 전 세계에서 주목받는 패션 브랜드 오프화이트가 한국 회사와 컬래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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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앰플 더 쓰고, 입술 덜 바르고"

 

국내 여성 소비자가 사용하는 기초 화장품은 평균 5.1개인 것으로 나타났다. 주요 사용 품목은 스킨‧로션‧에센스‧크림‧마스크팩 등이다. 기초 화장품은 △ 수분 △ 안티에이징‧탄력 △ 화이트닝 등 평균 2.5개 라인을 썼다. 코로나19 영향으로 트러블 케어 라인의 사용률이 증가했다.

 

"앰플 더 쓰고, 입술 덜 바르고"

국내 여성 소비자가 사용하는 기초 화장품은 평균 5.1개인 것으로 나타났다. 주요 사용 품목은 스킨‧로션‧에센스‧크림‧마스크팩 등이다. 기초 화장품은 △ 수분 △ 안티에이징‧탄력 △ 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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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샘 허니바이오틱스 클렌징 오일

 

더샘 허니바이오틱스 클렌징 오일은 진한 메이크업과 노폐물을 한 번에 지운다. 모공에 쌓인 피지와 들뜬 각질을 제거해 피부를 부드럽게 해준다.

 

더샘 허니바이오틱스 클렌징 오일

더샘 허니바이오틱스 클렌징 오일은 진한 메이크업과 노폐물을 한 번에 지운다. 모공에 쌓인 피지와 들뜬 각질을 제거해 피부를 부드럽게 해준다. 허니바이오틱스‧유채꿀‧로얄젤리‧프로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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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이토솔루션 똑똑오메가3

 

에이토솔루션 똑똑오메가3는 어린이의 눈과 두뇌 건강을 돕는다.

 

에이토솔루션 똑똑오메가3

에이토솔루션 똑똑오메가3는 어린이의 눈과 두뇌 건강을 돕는다. 뇌‧신경조직‧망막을 구성하는 DHA와 혈행을 원활히 하는 EPA를 주 성분으로 삼았다. r-TG 타입 원료를 사용해 효과를 높였다. 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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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념 확장 거듭하는 클린뷰티 ‘지속 가능한 환경’ 인식 확대돼

 

작년 MZ세대 사이 뉴노멀로 자리잡게 된 클린뷰티 트렌드가 올해 보다 확장된 개념으로 판세를 키워 갈 전망이다. 클린뷰티란 피부에 안전하고 순한 성분으로 만들어진, 넓게는 생산 및 사용 과정에서 지구 환경에 미칠 영향을 고려한 화장품을 뜻한다.

 

개념 확장 거듭하는 클린뷰티 ‘지속 가능한 환경’ 인식 확대돼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작년 MZ세대 사이 뉴노멀로 자리잡게 된 클린뷰티 트렌드가 올해 보다 확장된 개념으로 판세를 키워 갈 전망이다. 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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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니모리 ‘더 그린티 트루바이옴 수분 토너’ 천연화장품 인증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의 촘촘한 트루바이옴™으로 수분을 채워주어 건강한 피부로 케어해주는 ‘더 그린티 트루바이옴 수분 토너’가 화장품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천연화장품 인증을 획득했다.

 

토니모리 ‘더 그린티 트루바이옴 수분 토너’ 천연화장품 인증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의 촘촘한 트루바이옴™으로 수분을 채워주어 건강한 피부로 케어해주는 ‘더 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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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조상품 화장품 등 영역확장, 정부·기업 적극 대응

 

명품 브랜드 등 한정적인 분야에서 주로 유통되던 위조상품이 화장품·건강기능식품·완구 등으로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위조상품 화장품 등 영역확장, 정부·기업 적극 대응 - 장업신문

명품 브랜드 등 한정적인 분야에서 주로 유통되던 위조상품이 화장품·건강기능식품·완구 등으로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유통 채널도 블로그, 이커머스,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 라이브커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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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 방판 시대, 인플루언서에서 돌파구 찾는다

 

90년대를 휩쓸었던 화장품 방문판매(이하 방판)가 2020년 다시 도래했다. 방판에 소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이 더해진 일종의 ‘디지털 방판’ 시대가 새롭게 열린 것이다.

 

디지털 방판 시대, 인플루언서에서 돌파구 찾는다 - 장업신문

90년대를 휩쓸었던 화장품 방문판매(이하 방판)가 2020년 다시 도래했다. 방판에 소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이 더해진 일종의 ‘디지털 방판’ 시대가 새롭게 열린 것이다.코로나19로 비대면, 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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뷰티커머스 라네띠, ‘트레조르 그라스’ 향수 출시

 

뷰티커머스 기업 ㈜라네띠(LA NETTETE)의 향수 브랜드 트레조르(tresor)가 1월 25일 신규 라인 트레조르 그라스(tresor Grasse) 향수를 선보인다.

 

뷰티커머스 라네띠, ‘트레조르 그라스’ 향수 출시 - 장업신문

뷰티커머스 기업 ㈜라네띠(LA NETTETE)의 향수 브랜드 트레조르(tresor)가 1월 25일 신규 라인 트레조르 그라스(tresor Grasse) 향수를 선보인다.트레조르(tresor)는 퍼퓸 브랜드로서 유럽 각국의 감성과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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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와 풀 메이크업 자주 안하는 중국 여성...'톤업크림 관심 높아'

 

톤업크림은 모이스처라이저처럼 피부를 보호해주며, 피부의 톤을 즉각적으로 밝게 해주는 작용에 초점을 맞춘 멀티 제품이다.

 

코로나와 풀 메이크업 자주 안하는 중국 여성...'톤업크림 관심 높아'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톤업크림은 모이스처라이저처럼 피부를 보호해주며, 피부의 톤을 즉각적으로 밝게 해주는 작용에 초점을 맞춘 멀티 제품이다.스킨케어와 피부보정을 한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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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이비, 신세계 강남점에 첫 팝업스토어 오픈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체 뷰티 브랜드 로이비(LOiViE)가 이달 15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지하 1층 파미에스트리트에 브랜드의 첫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CMN(Cosmetic Mania News)

[CMN]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체 뷰티 브랜드 로이비(LOiViE)가 이달 15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지하 1층 파미에스트리트에 브랜드의 첫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지난달 말 MZ세대를 타깃으로 론칭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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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모레퍼시픽, '먹고 바르는' 스킨케어 '솔루덤' 론칭

 

아모레퍼시픽이 ‘먹고 바르는’ 고효능 스킨케어 브랜드 ‘솔루덤’을 새롭게 선보인다.

26일 회사 측에 따르면 ‘먹고 바르는 콜라겐’을 브랜드 콘셉트로 한 솔루덤은 바르는 앰플 ‘비타콜라겐 앰플 프로그램’과 마시는 앰플 ‘이너풀 콜라겐 앰플’ 2종으로 구성됐다.

 

CMN(Cosmetic Mania News)

'밉지 않은 관종 언니' 이지혜와 함께 개발, 바르는 앰플과 마시는 앰플 2종 구성 [CMN] 아모레퍼시픽이 ‘먹고 바르는’ 고효능 스킨케어 브랜드 ‘솔루덤’을 새롭게 선보인다. 26일 회사 측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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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올리브영, "더모코스메틱 시장 판 키운다"

 

최근 코로나19 여파로 민감한 피부를 안전하고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는 더모코스메틱(Dermo-cosmetic)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국내 병·의원 브랜드가 선보이는 이른바 ‘K-더모'가크게각광받고 있다.

 

CJ올리브영, "더모코스메틱 시장 판 키운다" - 뷰티한국

    ▲사진=CJ올리브영 제공 [뷰티한국 이상민 기자]최근 코로나19 여파로 민감한 피부를 안전하고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는 더모코스메틱(Dermo-cosmetic)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국내 병·의원 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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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민아의 시선집중 봄 메이크업 따라잡기

 

프랑스 럭셔리 꾸뛰르 브랜드 지방시 뷰티(GIVENCHY BEAUTY)가 브랜드 뮤즈인 배우 신민아의 독보적인 미모가 돋보이는 메이크업을 새로운 화보를 통해 제안했다.

 

신민아의 시선집중 봄 메이크업 따라잡기 - 뷰티한국

[뷰티한국 이상민 기자]프랑스 럭셔리 꾸뛰르 브랜드 지방시 뷰티(GIVENCHY BEAUTY)가 브랜드 뮤즈인 배우 신민아의 독보적인 미모가 돋보이는 메이크업을 새로운 화보를 통해 제안했다. 화보 속 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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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월 스킨케어 신제품 총정리 #스킨 #클렌저

 

눈가, 입술, 베이스 메이크업을 통틀어 눈에 띄는 것이 있으니! 바로 메이크업 지속력과 유지력을 담당해줄 제품들이다. 공기처럼 가벼운 텍스처의 립 & 아이 제품과 픽서와 프라이머 제품까지 다양하다. 더불어 겨울의 끝날까지 함께할 고보습 스킨케어 제품도 잊지 말고 눈여겨볼 것!

 

2월 스킨케어 신제품 총정리 #스킨 #클렌저 | 얼루어 코리아 (Allure Korea)

이번달에는 또 어떤 스킨케어 화장품이 나왔을까? 로드샵과 백화점, 올리브영 세일을 기다려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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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민아 화보 메이크업 정보 공개!

 

K-페이스를 대표하는 갓벽한 미모의 신민아! 지방시 뷰티의 뉴 뮤즈로 뷰파인더 앞에 선 그녀의 뷰티 인싸템.

 

신민아 화보 메이크업 정보 공개! | 코스모폴리탄 코리아 (COSMOPOLITAN KOREA)

K-페이스를 대표하는 갓벽한 미모의 신민아! 지방시 뷰티의 뉴 뮤즈로 뷰파인더 앞에 선 그녀의 뷰티 인싸템. 벨벳 매트 립이야말로 대세 오브 더 대세! 신민아의 여신급 미모를 더 감각적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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中 수입 화장품시장 1000억 돌파...'세분화' 집중 필요

 

중국의 수입 화장품시장 규모가 1천억 위안을 넘어선 것으로 알려졌다. 해관총서에 따르면 지난해 1~10월까지 화장품 및 세면용품 수입액은 1142억위안 2천만위안(19.5조원)으로 전년 대비 28.4% 증가했다. 수입량은 37만 9300톤이며 4.3% 증가했다. 이는 역대 사상 최고치라고 해관총서는 밝혔다.

 

中 수입 화장품시장 1000억 돌파...'세분화' 집중 필요

중국의 수입 화장품시장 규모가 1천억 위안을 넘어선 것으로 알려졌다. 해관총서에 따르면 지난해 1~10월까지 화장품 및 세면용품 수입액은 1142억위안 2천만위안(19.5조원)으로 전년 대비 28.4% 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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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년 화장품 무역수지 61억달러 역대 최고 기록

 

2020년 화장품 무역수지가 61억달러(6조 7283억원) 흑자로 잠정 집계됐다. 역대 사상 최고의 흑자 기록이다. 대한화장품협회에 따르면 수출액은 75억 7517만달러, 수입액은 14억 8267만달러다. 

 

’20년 화장품 무역수지 61억달러 역대 최고 기록

2020년 화장품 무역수지가 61억달러(6조 7283억원) 흑자로 잠정 집계됐다. 역대 사상 최고의 흑자 기록이다. 대한화장품협회에 따르면 수출액은 75억 7517만달러, 수입액은 14억 8267만달러다. 우리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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완전 힙해진 디자인드 새니타이저 4

 

이 시국 필수템, 새니타이저가 ‘힙’해졌다.

 

완전 힙해진 디자인드 새니타이저 4

이 시국 필수템, 새니타이저가 ‘힙’해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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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01-26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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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01-26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일본 리포트] 올해 미용 마케팅 5대 트렌드는? 미용 마케팅의 실천에는 ‘라이프 코스(인생행로) 관점에 의한 클러스터 분석’, ‘소비자 조사에 기초한 통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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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01-25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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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01-25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프로바이오틱스 화장품 시장 점점 가열...여성청결제까지 확장 지난 2020년에 이어 프로 바이오틱스 개념의 화장품의 출시가 이어지고 있다. 아모레 등은 마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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