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1-26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일본 리포트] 올해 미용 마케팅 5대 트렌드는?
미용 마케팅의 실천에는 ‘라이프 코스(인생행로) 관점에 의한 클러스터 분석’, ‘소비자 조사에 기초한 통찰력 발견’ 등 다양한 검증과 분석 후에 전략을 기획할 필요가 있다. 일본 드림게이트에서 발표한 2021년 미용 마케팅 5대 트렌드를 소개한다.
[베트남 리포트] 베트남, 바노바기 선스크린 '입소문' 타고 인기
베트남 켄14은 바노바기의 밀크씨슬 선스크 제품을 보도했다. 밀크씨슬 리페어 선스크린은 바노바기의 밀크씨슬 리페어 라인의 제품으로 2년 전에 런칭했음에도 불구하고 지금까지 고객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제품이다.
[EU 리포트] 로레알그룹, 동물털 브러쉬 생산금지
로레알 그룹은 동물권리를 위한 국제단체인 PETA US가 로레알 소유의 백스터 오브 캘리포니아(Baxter of California)에 약 80,000명의 서명과 함께 청원한 메이크업 브러쉬에 오소리와 염소 털을 포함한 모든 동물의 털 사용을 금지하는 데 동의했다.
[최신연구] Citri-BarriUP5, 피부장벽 기능 강화 '민감성 피부진정, 가려움증' 완화 효과
최근 미세먼지, 낮은 온도, 자외선, 장시간 마스크 착용 등 다양한 원인으로 피부가 민감하다고 느끼는 이들이 늘고 있다. 실제로 인사이트코리아의 자료에 의하면 최근 5년간 ‘민감성 피부 화장품’의 소셜미디어 언급량이 폭발적인 증가세를 보였다고 한다.
프리엔제 안젤리카 캄 미스트, 와디즈 펀딩
(주)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이 저자극 스킨케어 브랜드 프리엔제의 안젤리카 캄 미스트를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먼저 공개한다.
레어카인드 오버스머지 립틴트(새 컬러 6종)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레어카인드가 유튜브 크리에이터 재유와 함께 ‘오버스머지 립 틴트’ 컬러 6종을 새롭게 출시한다.
뉴스킨 뉴트리센셜즈 바이오어댑티브 스킨케어
뉴스킨이 스킨케어 제품 10종을 출시했다.
화해, 쇼핑 탭 전면 개편…사용자 편의·혜택 강화
㈜버드뷰(대표 이웅)가 운영하는 모바일 뷰티 앱 '화해'가 쇼핑 탭을 개편하고 사용자 편의성 강화에 나선다고 25일 밝혔다.
화해는 성분을 비롯한 18만 개의 제품 정보와 솔직한 리뷰를 바탕으로 개인화된 제품 추천, 탐색, 쇼핑까지 한 번에 가능한 뷰티 플랫폼이다.
[1월 넷째주 뷰티 신상] 아모레퍼시픽, 애경산업, 네오팜, 스킨큐어, 디오디너리, 탬버린즈
레어카인드 오버스머지 립틴트, 루나 롱래스팅 에어리 스틱 파운데이션, 더마비 튼살크림, 산화다 더블 이펙트 안티링클 세럼, 컬러스 컨실러, 더 쉘 퍼퓸핸드
애경산업, 중국·동남아 이커머스 뚫는다
이달 스킨케어 신규 브랜드 '본결'을 출시하며 색조에 치우쳐 있던 기존 포트폴리오를 재정비하고 아시아 이커머스 채널 공략에 나섰다.
화장품 '공병' 활용해 혜택받자
플라스틱을 비롯해 다양한 쓰레기들로 인해 그 어느때보다 환경에 대한 글로벌적 관심이 높아져있다.
특히 우리가 매일 쓰는 화장품 공병은 재활용이 쉽지 않아 대체로 쓰레기가 되버린다.
日나리스, 향기나는 UV 차단 스프레이 리뉴얼
일본 나리스화장품은 내달 자외선차단제 브랜드 파라솔라를 통해 약용 미백차단제를 발매하는 동시에 향기나는 UV차단 스프레이를 리뉴얼 발매한다고 밝혔다.
코로나 시대 ‘마스크 프루프’ 뷰티템 열풍
올해도 여전히 코로나19의 영향에서 벗어나지 못하면서 마스크 착용을 반복해도 묻어나거나 지워지지 않는 뷰티 아이템의 인기가 지속되고 있다. 밀착력과 지속력을 높여 마스크 프루프 기능을 내세운 베이스와 색조 제품은 물론, 마스크로 인한 피부 트러블을 완화할 수 있도록 피부 진정 및 보습 성분을 함유한 스킨케어 제품이 꾸준히 주목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지난해 12월 보건산업 수출 25.4억 달러
지난해 12월 보건산업 수출액은 총 25.4억 달러로 전년 동월 대비 71.3% 증가하였고, 산업별로는 의약품 11.4억 달러(+126.8%), 의료기기 7.2억 달러(+81.4%), 화장품 6.8억 달러(+16.9%) 순으로 수출액이 많았다.
[차이나 뷰톡] "한국화장품, 가성비는 좋지만 구매가 불편합니다"
우리의 화장품 수출액 가운데 중국의 비중이 50%다. 그만큼 중국의 여성들은 우리 화장품을 좋아한다. 이들과 함께 성장해야 한다. 그러나 우리는 중국 소비자들에 대한 체계적인 연구 및 접근이 없다. 따라서 우리는 중국 여성들의 인터뷰를 기획했다.
이하늬 x 루즈 디올 #999 벨벳
시간을 초월한 관능미를 선사하는 아이코닉 레드 컬러. 무슈 크리스찬 디올이 최초로 출시한 립스틱 넘버 ‘9’와 ‘99’번에 영감을 받아 탄생한 시그니처 레드 컬러 ‘루즈 디올 #999’를 새로운 ‘벨벳’ 피니시로 만나보세요.
쌩얼일까, 화장일까? MY FACE BUT BETTER
말갛고 윤기 나는 피부, 자연스럽지만 정갈한 눈썹, 적당히 촉촉하고 발그레한 입술. 날것처럼 보이지만 정교한 손길을 더해야 완성되는 아름다운 민낯의 모습이다. 감쪽같은 내추럴 메이크업을 위한 팁과 추천 아이템을 정리했다.
속 상할 때? 셀퓨전씨 레이저크림
본연의 자신감을 되찾아주며, 더 많은 자신감을 심어주는 더마브랜드 <셀퓨전씨>의 레이저크림 캠페인.
겨울철 자외선 차단제 꼭 발라야 할까?_선배's 어드바이스 #49
“겨울에도 자외선 차단제를 발라야 하나요?”라는 질문을 종종 받는다. 여름처럼 햇살이 따가운 것도 아니고 온몸을 꽁꽁 싸매고 다닌다며 말이다. 그때마다 기본적으로 “그렇다”고 답하는데 사실 몇 가지 조건이 붙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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