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News

2021-01-13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반응형

2021-01-13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쿠팡 라이브’로 라이브커머스 첫 삽 뜨는 쿠팡

쿠팡이 라이브커머스 사업을 위한 본격적 움직임을 시작했다.

쿠팡은 지난 12월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쿠팡 라이브 크리에이터’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하고 크리에이터 및 벤더를 모집 중이다. 이달 중 첫 시범 방송도 실시될 예정이다.

 

[뷰티누리] ‘쿠팡 라이브’로 라이브커머스 첫 삽 뜨는 쿠팡

쿠팡이 라이브커머스 사업을 위한 본격적 움직임을 시작했다. 쿠팡은 지난 12월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쿠팡 라이브 크리에이터’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하고 크리에이터 및 벤더를 모집 중

www.beautynury.com

 

쿠팡·쿠팡이츠, 작년 이커머스 결제금액 22조 육박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와이즈리테일 분석 결과 쿠팡과 쿠팡이츠에서 지난해 한 해 동안 21조7,485억 원이 결제된 것으로 나타났다.

 

[뷰티누리] 쿠팡·쿠팡이츠, 작년 이커머스 결제금액 22조 육박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와이즈리테일 분석 결과 쿠팡과 쿠팡이츠에서 지난해 한 해 동안 21조7,485억 원이 결제된 것으로 나타났다.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와이즈리테일은

www.beautynury.com

 

브렉시트 최종 결정…GB와 UK를 구분하라!

영국의 EU 탈퇴가 최종 결정됨으로써 영국 수출을 위한 새로운 관련 규정에 대한 숙지와 이에 따른 절차 이행이 이뤄져야 한다.

 

브렉시트 최종 결정…GB와 UK를 구분하라!

영국의 EU 탈퇴가 최종 결정됨으로써 영국 수출을 위한 새로운 관련 규정에 대한 숙지와 이에 따른 절차 이행이 이뤄져야 한다. 기존 CPNP 등록으로 영국을 포함한 유럽 시장 진출이 가능했지만

www.cosmorning.com

 

페퍼솔트 핸드 세럼

펫 프렌들리 화장품 페퍼솔트가 뿌려 쓰는 ‘핸드 세럼’을 선보였다.

페퍼솔트는 겟잇뷰티 MC로 이름을 알린 16년 차 뷰티 에디터 황민영이 만든 브랜드다.

 

페퍼솔트 핸드 세럼

펫 프렌들리 화장품 페퍼솔트가 뿌려 쓰는 ‘핸드 세럼’을 선보였다. 페퍼솔트는 겟잇뷰티 MC로 이름을 알린 16년 차 뷰티 에디터 황민영이 만든 브랜드다. 첫 번째 제품인 핸드 세럼은 손을 촉

www.cosmorning.com

 

네케르 모이스터치

네케르 모이스터치 라인은 건조하고 푸석푸석한 피부에 수분을 전달한다.

저분자 올리고히알루론산 성분이 촘촘하게 차오르는 수분빛 광채를 선사한다. 유수분 균형이 깨져 속당김을 느끼는 피부를 투명하고 건강하게 가꿔준다. 네케르 모이스터치 토너‧앰플‧크림 3종으로 나왔다.

 

네케르 모이스터치

네케르 모이스터치 라인은 건조하고 푸석푸석한 피부에 수분을 전달한다. 저분자 올리고히알루론산 성분이 촘촘하게 차오르는 수분빛 광채를 선사한다. 유수분 균형이 깨져 속당김을 느끼는

www.cosmorning.com

 

메디힐 일본시장 ‘싹쓸이’

메디힐이 일본서 비상하고 있다.

지난 해 코로나19 팬데믹 속에도 일본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며 매출을 확대했다.

 

메디힐 일본시장 ‘싹쓸이’

메디힐이 일본서 비상하고 있다. 지난 해 코로나19 팬데믹 속에도 일본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며 매출을 확대했다. 메디힐은 2017년 일본에 진출해 현지 법인을 세웠다. 메디힐 매출은 해마다

www.cosmorning.com

 

돌아온 미미박스 구독 서비스 “기대되네”

국내 화장품시장에 구독서비스를 바람을 일으켰던 미미박스가 2.0 버전으로 돌아왔다.

미미박스는 진화된 2세대 뷰티 구독서비스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2012년 2월 시작해 2014년 12월까지 2년 11개월 동안 운영했던 서비스를 보강해 6년만에 새롭게 론칭했다.

 

돌아온 미미박스 구독 서비스 “기대되네”

국내 화장품시장에 구독서비스를 바람을 일으켰던 미미박스가 2.0 버전으로 돌아왔다. 미미박스는 진화된 2세대 뷰티 구독서비스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2012년 2월 시작해 2014년 12월까지 2년 11개

www.cosmorning.com

 

탄력감 가득한 피부 선사 ‘스킨 리바이브 비타에이 콘투어 크림’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럭셔리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 Rx’에서 레티날을 함유한 기존 ‘스킨 리바이브 비타에이 콘투어크림’ 처방에 CNP Rx 타임 코드 콤플렉스를 더해 더욱 탄탄한 탄력감을 선사할 수 있도록 리뉴얼 출시했다.

 

탄력감 가득한 피부 선사 ‘스킨 리바이브 비타에이 콘투어 크림’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럭셔리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 Rx’에서 레티날을 함유한 기존 ‘스킨 리바이브 ...

www.geniepark.co.kr

 

포슐라, 브랜드 모델로 피부미인 배우 왕빛나 선정

글로벌 스탠다드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포슐라(fossula)가 배우 왕빛나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고 7일 밝혔다.

 

포슐라, 브랜드 모델로 피부미인 배우 왕빛나 선정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글로벌 스탠다드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포슐라(fossula)가 배우 왕빛나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고 7일 밝혔다...

www.geniepark.co.kr

 

소부장부터 핀테크까지, 연초 IPO 시장 ‘북적’

씨앤투스성진에서부터 선진뷰티사이언스, 솔루엠, 모비릭스, 핑거까지 기업공개(IPO) 수요예측 시장이 다시 북적인다. 지난주 IPO 시장에서 엔비티만 홀로 수요예측에 나섰는데 이번주에는 5개 기업이 출사표를 던진다. 연말부터 지난주까지 한산했던 주식자본시장(ECM)이 해빙되는 분위기다.

 

소부장부터 핀테크까지, 연초 IPO 시장 ‘북적’

국내 최고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이 정보서비스의 새 지평을 엽니다.

www.thebell.co.kr

 

2030 '얼리 안티에이징' 필수, 새로운 스킨케어 루틴 필요하다

국내 최대 규모의 뷰티 플랫폼 파우더룸이 ‘Together Project’의 새로운 파트너로 HK이노엔(HK inno.N)과 함께 한다고 밝혔다.

파우더룸의 ‘Together Project’는 소비자들의 목소리를 담아 뷰티 제품을 개발, 출시하는 코크리에이션(Co-Creation) 프로젝트다. 

 

2030 '얼리 안티에이징' 필수, 새로운 스킨케어 루틴 필요하다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민석 기자] 국내 최대 규모의 뷰티 플랫폼 파우더룸이 ‘Together Project’의 새로운 파트너로 HK이노엔(HK inno.N)과 함께 한다고 밝혔다. 파우더룸의 ‘Together Project’는 소비자

www.cosinkorea.com

 

LG생활건강, 동안 눈매 완성 숨37° 센테니카 아이크림 출시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에서 100년 발효의 피부 과학으로 눈부시게 빛나는 눈매를 위한 품격 있는 하이엔드 제품 ‘센테니카 아이크림’을 출시했다.

‘센테니카 아이크림’은 100년의 기다림을 거쳐야만 만날 수 있는 눈가 피부에 최적화된 발효 성분과 비방으로 눈가에 찬란한 아름다움을 선사한다.

 

LG생활건강, 동안 눈매 완성 숨37° 센테니카 아이크림 출시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대환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에서 100년 발효의 피부 과학으로 눈부시게 빛나는 눈매를 위한 품격 있는 하이엔드 제품 ‘센테니카

www.cosinkorea.com

 

‘거품’ 빠진 화장품주, 화장품업종지수 조정 국면 돌입

지난 연말 눈에 띄는 상승세를 보였던 화장품 주가가 조정 국면에 들어섰다. 대형주들이 연말 좋은 주가 퍼포먼스를 나타냈으나 이후 모멘텀 부재와 단기 급등에 따른 속도 조절로 화장품업종지수도 소폭 상승에 그쳤다.

 

‘거품’ 빠진 화장품주, 화장품업종지수 조정 국면 돌입

[코스인코리아닷컴 이효진 기자] 지난 연말 눈에 띄는 상승세를 보였던 화장품 주가가 조정 국면에 들어섰다. 대형주들이 연말 좋은 주가 퍼포먼스를 나타냈으나 이후 모멘텀 부재와 단기 급등

www.cosinkorea.com

 

뷰티업계, 화다족 증가에 ‘멀티 집중 케어템’ 각광

최근 소비자들 사이에서는 최소한의 제품으로 최대 효과를 누리는 ‘화장품 다이어트’가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더불어, 마스크 착용 장기화로 피부 예민함이 극에 달한 요즘. 피부 고민별 집중적인 맞춤 케어를 할 수 있는 저자극 제품이 각광받고 있다.

 

뷰티업계, 화다족 증가에 ‘멀티 집중 케어템’ 각광 - 장업신문

최근 소비자들 사이에서는 최소한의 제품으로 최대 효과를 누리는 ‘화장품 다이어트’가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더불어, 마스크 착용 장기화로 피부 예민함이 극에 달한 요즘. 피부 고민별

www.jangup.com

 

헤어살롱, '물 절약 및 보호'로 친환경 동참 시급...아모스는 뭐하나?

클린뷰티와 친환경 뷰티가 트랜드를 형성해 나가고 있는 가운데 우리나라를 비롯한 세계 각국이 탄소경제를 실현을 속속 발표하면서 탄력을 받고 있다.

 

헤어살롱, '물 절약 및 보호'로 친환경 동참 시급...아모스는 뭐하나?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클린뷰티와 친환경 뷰티가 트랜드를 형성해 나가고 있는 가운데 우리나라를 비롯한 세계 각국이 탄소경제를 실현을 속속 발표하면서 탄력을 받고 있다....

www.thebk.co.kr

 

중국 샘플화장품 시장 성업...설화수, 후 샘플도 잘 팔린다

화장품 샘플은 양면성을 갖고 있다. 그 중의 하나가 인기척도를 가늠할 수 있다. 인기가 있는 제품은 샘플도 품귀 현상이 있다. 최근 중국에서 샘플화장품 판매에 대해 우려가 나타나고 있다. 따라서 국내 화장품 샘플 판매를 타오바오에서 조사했다. 

 

중국 샘플화장품 시장 성업...설화수, 후 샘플도 잘 팔린다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화장품 샘플은 양면성을 갖고 있다. 그 중의 하나가 인기척도를 가늠할 수 있다. 인기가 있는 제품은 샘플도 품귀 현상이 있다. 최근 중국에서 샘...

www.thebk.co.kr

 

에스쁘아, ‘리얼 치크 업’ 출시 기념 해피 스마일 프로젝트 전개

리얼 뷰티 브랜드 에스쁘아가 신제품 ‘리얼 치크 업’ 출시와 함께 프렌치 일러스트레이터 샤흘롯뜨와 협업하여 해피 스마일 프로젝트(Happy Smile Project)을 진행한다

 

에스쁘아, ‘리얼 치크 업’ 출시 기념 해피 스마일 프로젝트 전개 - 뷰티코리아뉴스

[뷰티코리아뉴스 / 박원진] 리얼 뷰티 브랜드 에스쁘아가 신제품 ‘리얼 치크 업’ 출시와 함께 프렌치 일러스트레이터 샤흘롯뜨와 협업하여 해피 스마일 프로젝트(Happy Smile Project)을 진행한다

www.bkn24.com

 

K-생리대의 도약

코로나19 이후 K-방역이 위세를 떨치면서 한국의 보건위생용품인 생리대에 대한 신뢰도와 관심이 급등했다. ‘K-생리대’라는 신조어가 등장할 정도로 글로벌 시장에서 맹활약을 떨치고 있는 것. 그들을 분석해봤다.

 

K-생리대의 도약 | 얼루어 코리아 (Allure Korea)

코로나19 이후 K-방역이 위세를 떨치면서 한국의 보건위생용품인 생리대에 대한 신뢰도와 관심이 급등했다. 'K-생리대'라는 신조어가 등장할 정도로 글로벌 시장에서 맹활약을 떨치고 있는 것.

www.allurekorea.com

 

찐 에코 피플의 성지, '리필 스테이션'

화장품 포장재의 90%가 재활용이 어려워 지구의 쓰레기로 남아 있다는 사실, 다들 알고 계셨나요? 플라스틱과 비닐 쓰레기를 줄이고, 지속 가능한 소비를 하는 것은 더 이상 선택이 아닌 필수인데요. 오늘은 누구보다 먼저 앞장서서 착한 소비를 장려하고 있는 한국의 리필스테이션 5곳을 소개합니다.

 

찐 에코 피플의 성지, '리필 스테이션' | 코스모폴리탄 코리아 (COSMOPOLITAN KOREA)

껍데기는 가라! 요즘 대세는 제로 웨이스트. 화장품 포장재의 90%가 재활용이 어려워 지구의 쓰레기로 남아 있다는 사실, 다들 알고 계셨나요? 플라스틱과 비닐 쓰레기를 줄이고, 지속 가능한 소

www.cosmopolitan.co.kr

 

극한의 보습력, 바디 버터 & 밤 10_선배's 어드바이스 #47

아파트에 20미터짜리 고드름이 생겨 소방대가 출동하고 집집이 세탁기가 얼어 빨래방 앞에 긴 줄이 생겼다는 소식을 들었다. 폭설을 맞은 스페인 마드리드에선 스키를 타고 다니며, 눈과 얼음이 일상인 러시아 스키장조차 눈사태에 신음 중이라고 한다. 북극 한파가 점령한 세상 풍경이다. 

 

극한의 보습력, 바디 버터 & 밤 10_선배's 어드바이스 #47 | 엘르코리아 (ELLE KOREA)

더이상 리치할 수 없다. 춥고 건조한 나날 막강 보습력을 자랑하는 바디용 보습제 베스트10 아파트에 20미터짜리 고드름이 생겨 소방대가 출동하고 집집이 세탁기가 얼어 빨래방 앞에 긴 줄이 생

www.elle.co.kr

 

할시, 제니퍼 로페즈, 앨리샤 키스, 뷰티 브랜드 CEO가 된다는데 누가 더 잘할까?

유니크한 스타일과 음악으로 사랑받는 뮤지션 할시가 메이크업 브랜드 ABOUT-FACE를 론칭한다. 평소 파격적인 헤어스타일과 톡톡 튀는 메이크업 등 독보적인 비주얼을 선보여온 그의 아이덴티티를 그대로 담아 강렬한 컬러와 독특한 질감으로 구성된 메이크업 컬렉션을 출시한 것. 한정판 파우치는 공식 론칭 전 프리 오더만으로 솔드 아웃될 정도로 반응이 뜨겁다.

 

할시, 제니퍼 로페즈, 앨리샤 키스, 뷰티 브랜드 CEO가 된다는데 누가 더 잘할까?

할리우드 스타들의 뷰티 브랜드 론칭 2라운드. 과연 누가 제2의 카일리 제너가 될 것인가.

www.beautypl.co.kr

 

2021-01-12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2021-01-12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2021-01-12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H&B 스토어 2020년 팔림세 분석 2020년, 돌림병이 세계를 휩쓸었다. 세계는 새로워졌다. ‘피부에 와닿는’ 제품을 사고 파는 뷰티시장은 더 정교하고 예민해졌

cosmarketing.tistory.com

 

2021-01-08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2021-01-08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

2021-01-08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MZ세대에게 신념을 팔아라" “아름다움도 의미있게 소비하자.” 가치소비를 통해 자신의 목소리를 내는 MZ세대가 핵심 소비층으로 떠올랐다. MZ세대는 남을

cosmarketin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