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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AUTY/News

2020-12-21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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佛, 온라인 향수 매출..계단 말고 엘리베이터♬

‘코로나19’ 판데믹 상황이 프랑스의 온라인 향수 시장을 오히려 뜨겁게 달군 것으로 나타났다.

고급향수가 경제적으로 어려운 시기에 강한 탄력성(resilience)을 과시했다는 것.

 

[뷰티누리] 佛, 온라인 향수 매출..계단 말고 엘리베이터♬

‘코로나19’ 판데믹 상황이 프랑스의 온라인 향수 시장을 오히려 뜨겁게 달군 것으로 나타났다. 고급향수가 경제적으로 어려운 시기에 강한 탄력성(resilience)을 과시했다는 것. 한 예로 올해 1~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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日미용잡지 ‘美的’ ‘2020 베스트 코스메틱 대상’ 발표

일본의 대표적인 미용잡지 ‘비테키(美的)’가 독자가 선택한 ‘2020 비테키 베스트 코스메틱 대상’을 발표했다. 

 

[뷰티누리] 日미용잡지 ‘美的’ ‘2020 베스트 코스메틱 대상’ 발표

일본의 대표적인 미용잡지 ‘비테키(美的)’가 독자가 선택한 ‘2020 비테키 베스트 코스메틱 대상’을 발표했다. 이에 따르면 스킨케어 클렌징 부문에는 ‘팡클의 마일드 클렌징 오일‘, 스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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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류 영향으로 급속 성장 중인 불가리아 ‘K-Beauty’

불가리아에 대한 한국 화장품 수출이 급속 성장을 보이고 있다. 한류 열풍으로 한류스타의 메이크업이 불가리아의 젊은 소비자들에게 영향을 미치면서 한국 화장품에 대한 현지 수요도 크게 늘어났기 때문이다.

 

[뷰티누리] 한류 영향으로 급속 성장 중인 불가리아 ‘K-Beauty’

불가리아에 대한 한국 화장품 수출이 급속 성장을 보이고 있다. 한류 열풍으로 한류스타의 메이크업이 불가리아의 젊은 소비자들에게 영향을 미치면서 한국 화장품에 대한 현지 수요도 크게 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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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세안시장 '눈독'...애경산업, 플랫폼 쇼피와 업무협약

애경산업이 아세안시장 공략을 위해 쇼피와 손을 잡았다. 애경산업은 국내외 성공 노하우를 바탕으로 쇼피와 협력을 통해 동남아 소비자에게 알맞은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뷰티누리] 아세안시장 '눈독'...애경산업, 플랫폼 쇼피와 업무협약

애경산업이 아세안시장 공략을 위해 쇼피와 손을 잡았다. 애경산업은 국내외 성공 노하우를 바탕으로 쇼피와 협력을 통해 동남아 소비자에게 알맞은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애경산업은 쇼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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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모레퍼시픽 컬러테일러 X 마가린 핑거스 수베니어샵 컬렉션

아모레퍼시픽 립 전문 뷰티 플랫폼 컬러테일러가 패션 브랜드 마가린 핑거스와 협업해 겨울 시즌 맞이 ‘수베니어 샵(Souvenir Shop) 컬렉션’을 선보인다.

 

아모레퍼시픽 컬러테일러 X 마가린 핑거스 수베니어샵 컬렉션

아모레퍼시픽 립 전문 뷰티 플랫폼 컬러테일러가 패션 브랜드 마가린 핑거스와 협업해 겨울 시즌 맞이 ‘수베니어 샵(Souvenir Shop) 컬렉션’을 선보인다. 지난 2018년 아모레퍼시픽이 론칭한 스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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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뮬라 케이, 맞춤형화장품 위해 탄생!

(주)지에프씨생명과학(대표 강희철)이 맞춤형화장품을 위한 단일성분 브랜드 ‘포뮬라 케이’(Formula K)를 론칭했다.

포뮬라 케이는 전 세계 최초로 맞춤형화장품을 제도화한 K-뷰티의 기술력을 알리는 대표 브랜드로서의 기준을 마련하기 위해 20년간 축적한 화장품·바이오 소재 개발 노-하우를 집약, 개발했다.

 

포뮬라 케이, 맞춤형화장품 위해 탄생!

(주)지에프씨생명과학(대표 강희철)이 맞춤형화장품을 위한 단일성분 브랜드 ‘포뮬라 케이’(Formula K)를 론칭했다. 포뮬라 케이는 전 세계 최초로 맞춤형화장품을 제도화한 K-뷰티의 기술력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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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을 데이즈 아이 글리터(5종)

내가 원하는 스타일, 나만의 컬러를 채워주는 뷰티 브랜드 ‘포을’이 유니크한 연말 메이크업 아우라를 연출해주는 ‘데이즈 아이 글리터’(5종)를 새롭게 선보였다.

워터 베이스 타입의 데이즈 아이 글리터는 뭉침 없이 우수한 픽싱 효과로 장시간 눈부시게 빛나는 화려한 아이메이크업을 완성시켜 준다.

 

포을 데이즈 아이 글리터(5종)

내가 원하는 스타일, 나만의 컬러를 채워주는 뷰티 브랜드 ‘포을’이 유니크한 연말 메이크업 아우라를 연출해주는 ‘데이즈 아이 글리터’(5종)를 새롭게 선보였다. 워터 베이스 타입의 데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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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면세점×포니 명품화장품 키트 증정

롯데면세점(대표 이갑)이 뷰티 크리에이터 포니와 뷰티 키트 증정 행사를 연다.

데어 투 드림(Dare to Dream) 키트는 포니가 고른 화장품으로 구성했다. ‘꿈을 위한 끊임없는 도전’이라는 주제의 한정판 뷰티 박스다. 글로벌 브랜드가 꿈을 향한 여행에 동참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키트는 캐리어 모양으로 나와 여행을 떠올리게 한다.

 

롯데면세점×포니 명품화장품 키트 증정

롯데면세점(대표 이갑)이 뷰티 크리에이터 포니와 뷰티 키트 증정 행사를 연다. 데어 투 드림(Dare to Dream) 키트는 포니가 고른 화장품으로 구성했다. ‘꿈을 위한 끊임없는 도전’이라는 주제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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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부거래 규제 피해온 아모레, 전 계열사 '규제대상

내부거래 규제를 잘 피해 온 아모레퍼시픽그룹이 공정경제 3법 개정안에 따라 더 강력한 규제 하에 놓인다. 총수인 서경배 회장이 지주사 아모레G를 지배하면서 계열사를 소유하는 형태이기 때문에 그간 규제 대상은 서 회장이 직접 지분을 보유한 아모레G와 아모레퍼시픽 뿐이었다. 

 

내부거래 규제 피해온 아모레, 전 계열사 '규제대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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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 이후 '친환경 소재 플라스틱' 사용 장려, 생분해성 플라스틱 개발 본격화

코로나19 이후 친환경 소재 플라스틱 사용이 장려될 것이라는 전망이 나왔다.

산업통상자원부는 12월초 범부처 바이오 산업 혁신 TF에서 준비한 ‘화이트바이오 산업 활성화 전략’을 발표한 바 있다. 이에 국내 기업들도 상용화 R&D를 진행하고 있다.

 

코로나19 이후 '친환경 소재 플라스틱' 사용 장려, 생분해성 플라스틱 개발 본격화

[코스인코리아닷컴 이윤미 기자]코로나19 이후친환경 소재 플라스틱 사용이 장려될 것이라는 전망이 나왔다. 산업통상자원부는 12월초 범부처 바이오 산업 혁신 TF에서 준비한 ‘화이트바이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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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 리포트] 일본 화장품업계, AI 피부진단기기 활용 비접촉 고객체험 활성화

화장품의 가치는 매장을 방문해서 미용직원의 터치업을 받고 샘플을 시험해 봐야 알 수 있다. 그러나 이같은 상식은 코로나19 재난이 장기화되면서 가속화된 스마트폰 활용으로 인해 빠르게 전환되고 있다. 코로나19 이전부터 매장에서 버추얼 트라이 온(디지털 사진을 사용한 유사 메이크업 체험 등) 장치와 고성능 피부 진단기를 설치하고 있는 브랜드는 증가했다.

 

[일본 리포트] 일본 화장품업계, AI 피부진단기기 활용 비접촉 고객체험 활성화

[코스인코리아닷컴 일본 통신원 이상호]화장품의 가치는 매장을 방문해서미용직원의 터치업을 받고 샘플을 시험해 봐야알 수 있다. 그러나 이같은 상식은 코로나19 재난이 장기화되면서가속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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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향 화장품 판매 폭발적 증가”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실적회복 ‘기대’

중국 내 화장품 소비가 늘어나면서 국내 화장품 업종 회복에 대한 낙관론이 커지고 있다. 중국향 비중이 높은 화장품 업체를 중심으로 실적 개선이 이뤄질 수 있다는 기대에서다. 특히 아모레퍼시픽과 LG생활건강 화장품 부문 실적이 큰 폭으로 회복될 것이라는 증권가의 ‘장미빛’ 전망이 나왔다.

 

“중국향 화장품 판매 폭발적 증가”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실적회복 ‘기대’

[코스인코리아닷컴 이효진 기자] 중국 내 화장품 소비가 늘어나면서 국내 화장품 업종 회복에 대한 낙관론이 커지고 있다. 중국향 비중이 높은 화장품 업체를 중심으로 실적 개선이 이뤄질 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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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니모리, 제시 생일 축하 선물 ‘쇼킹박스‘ 전달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가 쇼킹카라 모델 제시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스페셜하고 쇼킹한 선물을 전달했다.
선물로 제작된 쇼킹 박스는 제시의 생일을 축하한다는 문구가 새겨진 대형 풍선과 제시가 좋아하는 초콜릿, 쇼킹카라 플라워박스로 구성된 일명 쇼킹 박스로 제시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브랜드에서 별도 주문하여 제작되었다.

 

토니모리, 제시 생일 축하 선물 ‘쇼킹박스‘ 전달 - 장업신문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가 쇼킹카라 모델 제시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스페셜하고 쇼킹한 선물을 전달했다.선물로 제작된 쇼킹 박스는 제시의 생일을 축하한다는 문구가 새겨진 대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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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머시, ‘허니 포션’ 최초 방송 진행

뉴욕에서 온 클린 스킨케어 브랜드 파머시(FARMACY)가 12월 19일 낮 12시 40분 롯데홈쇼핑을 통해 브랜드의 대표 제품 중 하나인 ‘허니 포션’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파머시, ‘허니 포션’ 최초 방송 진행 - 장업신문

뉴욕에서 온 클린 스킨케어 브랜드 파머시(FARMACY)가 12월 19일 낮 12시 40분 롯데홈쇼핑을 통해 브랜드의 대표 제품 중 하나인 ‘허니 포션’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지난 그린 클린과 베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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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적인 화장품 명소인 명동 화장품거리에 불이 꺼지고 있다

세계적인 화장품 명소인 명동 화장품 상권이 휘청이고 있다.

명동 상권이 호황을 누린 여러 가지 이유가 있겠지만 화장품의 기여도를 무시할 수 없다. 과거 국내에 화장품 로드샵이 출범하면서 다양한 로드샵들이 명동이 진입하면서 거대한 상권을 형성했다.

 

세계적인 화장품 명소인 명동 화장품거리에 불이 꺼지고 있다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세계적인 화장품 명소인 명동 화장품 상권이 휘청이고 있다.명동 상권이 호황을 누린 여러 가지 이유가 있겠지만 화장품의 기여도를 무시할 수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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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정문알로에, '마이크로바이옴' 열풍 가세

김정문알로에가 최근 화장품 업계의 핵심 키워드로 떠오른 ‘마이크로바이옴’ 열풍에 가세했다.

‘마이크로바이옴’은 미생물(Micro)과 생태계(Biome)의 합성어로, 피부 속 유익균을 늘려 손상된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피부 면역체계를 활성화하는 역할을 한다. 특히 코로나19 확산으로 면역력의 중요성이 대두되면서 ‘마이크로바이옴’ 제품에 대한 관심은 더욱 높아지는 추세다.

 

CMN(Cosmetic Mania News)

베루시에 알로에 바이옴 20 밸런싱 기초라인 [사진제공=김정문알로에] [CMN] 김정문알로에가 최근 화장품 업계의 핵심 키워드로 떠오른 ‘마이크로바이옴’ 열풍에 가세했다. ‘마이크로바이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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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품신상] 이스라엘 사막을 뚫고 나온 황금빛 한 방울!

새로 나온 화장품 소식을 하나로 묶어 소개해드리는 뷰티코리아뉴스의 ‘화장품 신상’ 코너입니다. 최근 출시된 여러 화장품 가운데, 13개 제품을 엄선했습니다. 

 

[화장품신상] 이스라엘 사막을 뚫고 나온 황금빛 한 방울! - 뷰티코리아뉴스

[뷰티코리아뉴스 / 이동근] 새로 나온 화장품 소식을 하나로 묶어 소개해드리는 뷰티코리아뉴스의 ‘화장품 신상’ 코너입니다. 최근 출시된 여러 화장품 가운데, 13개 제품을 엄선했습니다. 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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흰목이버섯을 가득 담은 고농축 에센스

마스크 때문에 울긋불긋해진 피부! 스킨케어 첫 단계부터 진한 고농축 에센스로 보습, 영양 빈틈없이 케어하세요. #디폰데 #시그니처오리진100 은 흰목이버섯 추출물 단 한 가지 성분을 오롯이 담아내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보습 효과로 피부에 수분광을 부여해줍니다. 마스크가 필수인 요즘, 근본적인 케어가 필요한 피부에게 추천해요.

 

흰목이버섯을 가득 담은 고농축 에센스 | 얼루어 코리아 (Allure Korea)

마스크 때문에 울긋불긋해진 피부! 스킨케어 첫 단계부터 진한 고농축 에센스로 보습, 영양 빈틈없이 케어하세요. #디폰데 #시그니처오리진100 은 흰목이버섯 추출물 단 한 가지 성분을 오롯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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집콕족에게 딱! 뷰티 디바이스 총정리

길어진 집콕 생활은 뷰린이조차 DIY 뷰티 월드에 눈뜨게 만들었다는 사실! 바야흐로 뷰티 디바이스의 열풍이 불고 있는 가운데, 지금 가장 핫한 뷰티 홈 테크를 모아봤다.

 

집콕족에게 딱! 뷰티 디바이스 총정리 | 코스모폴리탄 코리아 (COSMOPOLITAN KOREA)

길어진 집콕 생활은 뷰린이조차 DIY 뷰티 월드에 눈뜨게 만들었다는 사실! 바야흐로 뷰티 디바이스의 열풍이 불고 있는 가운데, 지금 가장 핫한 뷰티 홈 테크를 모아봤다. 「 #뷰티가젯, 내가 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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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마케팅 준비는?

세일즈란 계약을 성사시키거나 판매로 인한 수익 창출을 의미합니다. 수익이 있어야 꾸준히 비즈니스를 유지할 수 있죠. 투자, 인건비 지급, 판매뿐만이 아니라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수익을 내는 구조도 결국 세일즈와 연관되어 있습니다.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마케팅 준비는?

세일즈란 계약을 성사시키거나 판매로 인한 수익 창출을 의미합니다. 수익이 있어야 꾸준히 비즈니스를 유지할 수 있죠. 투자, 인건비 지급, 판매뿐만이 아니라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수익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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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품 소비 추락은 날개가 없다?...1~10월 16%↓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화장품산업 불황의 골이 수치적으로 깊은 나락에 빠졌음이 드러났다. 우리금융연구소가 ’20 3Q 상장 중소기업의 실적 동향에 따르면 “화장품이 수익성 부진 1위 업종”으로 꼽혔다. 성장성은 매출액 증가율(YoY)이 0(zero)이고, 수익성은 영업이익률 증감폭(YoY)이 0이하를 말한다.

 

화장품 소비 추락은 날개가 없다?...1~10월 16%↓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화장품산업 불황의 골이 수치적으로 깊은 나락에 빠졌음이 드러났다. 우리금융연구소가 ’20 3Q 상장 중소기업의 실적 동향에 따르면 “화장품이 수익성 부진 1위 업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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