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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AUTY/News

2020-12-15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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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월 셋째주 신상] 애경산업, 오드리앤영, 닥터올가, 어바웃미, 닥터디퍼런트, 조 말론 런던

 

플로우 비자 진정 클렌징 폼

 

플로우 비자 진정 클렌징 폼은 마데카소사이드, 병풀 추출물 등 6가지 성분으로 이루어진 플로우 카밍 케어 콤플렉스™(FFLOW Calming Care™)와 비자 나무씨 오일을 담아 클렌징은 물론 피부 진정 케어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특히 플로우 비자 진정 클렌징 폼은 플로우의 독자 성분인 오일수를 함유해 피부 유수분 밸런스에 도움을 주고 피부 보습 효과가 있는 판테놀 성분을 함유해 세안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 준다.

 

[12월 셋째주 신상] 애경산업, 오드리앤영, 닥터올가, 어바웃미, 닥터디퍼런트, 조 말론 런던 - 제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애경산업] 플로우 비자 진정 클렌징 폼플로우 비자 진정 클렌징 폼은 마데카소사이드, 병풀 추출물 등 6가지 성분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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집콕 홀리데이를 특별하게 만들어줄 뷰티템 4

올해는 성대한 연말 파티는 할 수 없어 집에서 연말을 보내야 하는 아쉬운 마음을 달래기 위해 집에서 소규모 홈 파티나 랜선 홈 파티로 연말을 즐기려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집콕 홀리데이를 특별하게 만들어줄 뷰티템 4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올해는 성대한 연말 파티는 할 수 없어 집에서 연말을 보내야 하는 아쉬운 마음을 달래기 위해 집에서 소규모 홈 파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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록시땅 ‘2020 홀리데이 에디션’ 포장 교체로 40톤 이상 플라스틱 절감 효과

프랑스 자연주의 브랜드 록시땅(L’OCCITANE)이 폐기물을 줄이기 위한 브랜드 계획의 일환으로 2020 홀리데이 에디션 및 기프트 세트에 사용된 포장 물품들을 일부 교체하여 2019년 대비 40t 이상의 플라스틱을 절감하는 데 성공했다.

 

록시땅 ‘2020 홀리데이 에디션’ 포장 교체로 40톤 이상 플라스틱 절감 효과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프랑스 자연주의 브랜드 록시땅(L’OCCITANE)이 폐기물을 줄이기 위한 브랜드 계획의 일환으로 2020 홀리데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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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디힐, 쿠팡 단독 ‘데일리 솔루션 마스크’ 3종 론칭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힐이 ‘데일리 솔루션 마스크’ 3종을 쿠팡에서 단독 론칭하고 이를 기념해 풍성한 할인 프로모션을 펼친다.

마스크팩 NO.1 메디힐이 선보이는 ‘데일리 솔루션 마스크’ 3종은 매일 달라지는 피부 고민에 따라 마스크팩 한 장으로 빠르고 간편한 맞춤 케어를 제공한다.

 

메디힐, 쿠팡 단독 ‘데일리 솔루션 마스크’ 3종 론칭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힐이 ‘데일리 솔루션 마스크’ 3종을 쿠팡에서 단독 론칭하고 이를 기념해 풍성한 할인 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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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Z세대 사로잡는 뷰티 트렌드는? ‘젠더리스’

최근 MZ 세대를 중심으로 남녀 성별에 얽매이지 않는 '젠더리스(Genderless)'가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다.

​남성들의 전유물로 여겨졌던 슈트가 여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화장품 광고 속에 남자 모델이 등장하는 등 점차 '젠더리스'라는 키워드가 소비 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공하고 있다.

 

MZ세대 사로잡는 뷰티 트렌드는? ‘젠더리스’ - 제니파크

(왼쪽부터) 리듀어, 바이레도, 지방시뷰티[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최근 MZ 세대를 중심으로 남녀 성별에 얽매이지 않는 '젠더리스(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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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킨코리아 “홈 디바이스 시장 선도”

뉴스킨코리아(대표 조지훈)가 11일 ‘라이브 2020 디지털’을 열고 비전을 공유했다.

 

뉴스킨코리아 “홈 디바이스 시장 선도”

뉴스킨코리아(대표 조지훈)가 11일 ‘라이브 2020 디지털’을 열고 비전을 공유했다. 이 회사는 내년 설립 25주년을 앞두고 새로운 전략과 고객 가치를 발표했다. 조지훈 대표는 ‘No.1 Why Not?’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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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온라인‧SNS‧프리미엄 바람 거세다

2019년 중국 화장품 시장 소매액은 2천9백92억 위안으로 나타났다. 2018년에 비해 12.6% 증가한 수치다. 지난 해 프리미엄 화장품 판매액은 1천5백18억 위안으로 중국 화장품 시장의 51%를 점유했다.

 

중국 온라인‧SNS‧프리미엄 바람 거세다

2019년 중국 화장품 시장 소매액은 2천9백92억 위안으로 나타났다. 2018년에 비해 12.6% 증가한 수치다. 지난 해 프리미엄 화장품 판매액은 1천5백18억 위안으로 중국 화장품 시장의 51%를 점유했다. 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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닥터올가 태초 배리어 END 크림

닥터올가 태초 배리어 END 크림은 피부에 소분과 영양을 공급한다.

슈퍼푸드로 각광받는 북미 자생원료 AFA블루그린알지와 알로에베라를 담았다.

 

닥터올가 태초 배리어 END 크림

닥터올가 태초 배리어 END 크림은 피부에 소분과 영양을 공급한다. 슈퍼푸드로 각광받는 북미 자생원료 AFA블루그린알지와 알로에베라를 담았다. 여기에 히알루론산‧병풀추출물‧알지닌 성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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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윤아, ‘우아+러블리’

가수 겸 배우 임윤아가 에스티로더와 촬영한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임윤아는 홀리데이 시즌에 어울리는 화려한 메이크업과 투명한 스킨케어 룩을 선보였다.

깨끗하고 결점 없는 피부와 차분하고 생기 있는 입술 화장이 어우러져 시선을 모았다.

 

임윤아, ‘우아+러블리’

가수 겸 배우 임윤아가 에스티로더와 촬영한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임윤아는 홀리데이 시즌에 어울리는 화려한 메이크업과 투명한 스킨케어 룩을 선보였다. 깨끗하고 결점 없는 피부와 차분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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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디의 아쉬운 주가, 고심 커진 시너지그룹

화장품 OBM업체 '코디(KODI)'가 고효율 성장에도 시가총액이 기대치를 밑돌면서 최대주주 시너지파트너스그룹(이하 시너지그룹)의 고민이 깊어지고 있다. 재무적 투자자(FI)로서 코디 살리기에 과감하게 베팅을 했지만 일궈낸 결실에 비해 주가 성장세가 더딘 탓이다.

 

[Company Watch]코디의 아쉬운 주가, 고심 커진 시너지그룹

국내 최고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이 정보서비스의 새 지평을 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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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품 컬럼] 현 시대, 20대의 뷰티 트랜드 변화

얼마 전 2020년도 수능이 끝이 났다. ‘코로나 시대’에 수능시험을 보았으니 다른 어느 해보다 힘들었을 것이다. 이제 이들은 2021년을 맞이해 인생에 모험을 펼치는 20대가 되어 사회에 첫 발을 내딛는다. 교복을 벗고 학교를 떠나 자신의 행동에 대한 책임을 질 수 있어야 하는 나이 20대, 그 무게를 감당하는 법을 배움과 동시에 행동의 범위가 더욱 자유로워지게 된다.

 

[화장품 컬럼] 현 시대, 20대의 뷰티 트랜드 변화

[코스인코리아닷컴 전문위원 박근형] 얼마 전 2020년도 수능이 끝이 났다. ‘코로나 시대’에 수능시험을 보았으니 다른 어느 해보다 힘들었을 것이다. 이제 이들은 2021년을 맞이해 인생에 모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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日폴라화성공업, 혈색 좋아지는 물질 개발

폴라화성공업이 혈색을 좋아지게 하는 물질을 개발했다고 발표했다.

혈관의 내피세포에 존재하며 나이가 들면서 쌓이는 노화색소이자 혈관에 쌓이면 칙칙함의 원인이 된다고 알려진 ‘리포푸스틴’을 제거하는 추출물을 발견한 것. 

 

[뷰티누리] 日폴라화성공업, 혈색 좋아지는 물질 개발

폴라화성공업이 혈색을 좋아지게 하는 물질을 개발했다고 발표했다. 혈관의 내피세포에 존재하며 나이가 들면서 쌓이는 노화색소이자 혈관에 쌓이면 칙칙함의 원인이 된다고 알려진 ‘리포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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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년만에 재등장한 ‘코쿤(COCOON)’ 트렌드

지난 2002년 주목 받았던 코쿤(COCOON)이 18년 만에 다시 쇼핑 키워드로 주목받고 있다.

이베이코리아는 2020년 결산하는 쇼핑 키워드로 코쿤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코쿤은 누에고치를 뜻하는 영어 단어로 외부 세상과 분리해 자신만의 공간에서 생활하는 사람을 일컬어 ‘코쿤족’이라고 한다. 

 

[뷰티누리] 18년만에 재등장한 ‘코쿤(COCOON)’ 트렌드

지난 2002년 주목 받았던 코쿤(COCOON)이 18년 만에 다시 쇼핑 키워드로 주목받고 있다. 이베이코리아는 2020년 결산하는 쇼핑 키워드로 코쿤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코쿤은 누에고치를 뜻하는 영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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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플레인, ‘녹두 밸런싱 토너’

비플레인이 녹두씨추출물을 담아 매끈한 피부결 케어가 가능한 워터 토너 ‘녹두 밸런싱 토너’를 14일 출시했다.
녹두 밸런싱 토너는 비플레인의 베스트셀러인 ‘녹두 약산성 클렌징폼’의 꾸준한 인기에 힘입어 기초 스킨케어 라인으로 확장해 선보인 녹두 시리즈 제품이다.

 

비플레인, ‘녹두 밸런싱 토너’ - 장업신문

비플레인이 녹두씨추출물을 담아 매끈한 피부결 케어가 가능한 워터 토너 ‘녹두 밸런싱 토너’를 14일 출시했다.녹두 밸런싱 토너는 비플레인의 베스트셀러인 ‘녹두 약산성 클렌징폼’의 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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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이나 뷰톡] "한국 화장품은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아 좋습니다"

우리의 화장품 수출액 가운데 중국의 비중이 50%다. 그만큼 중국의 여성들은 우리 화장품을 좋아한다. 이들과 함께 성장해야 한다. 그러나 우리는 중국 소비자들에 대한 체계적인 연구 및 접근이 없다. 따라서 우리는 중국 여성들의 인터뷰를 기획했다.

 

[차이나 뷰톡] "한국 화장품은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아 좋습니다"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우리의 화장품 수출액 가운데 중국의 비중이 50%다. 그만큼 중국의 여성들은 우리 화장품을 좋아한다. 이들과 함께 성장해야 한다. 그러나 우리는...

www.thebk.co.kr

 

HOLIDAY MOOD

화사하게 빛나는 눈매를 위한 홀리데이 아이섀도 7개.

 

HOLIDAY MOOD | 얼루어 코리아 (Allure Korea)

화사하게 빛나는 눈매를 위한 홀리데이 아이섀도 7개.

www.allurekorea.com

 

데이터로 본 2021 전망...‘클린뷰티+친환경’

데이터=생산요소다. 화장품 수출에서도 새로운 생산요소로 데이터가 중요해졌다. 특히 중국 플랫폼의 데이터는 트렌드나 경쟁사 동향, 상품기획 시 효율적으로 활용된다. 다만 우리나라 화장품 데이터는 빈약하다.

 

데이터로 본 2021 전망...‘클린뷰티+친환경’

데이터=생산요소다. 화장품 수출에서도 새로운 생산요소로 데이터가 중요해졌다. 특히 중국 플랫폼의 데이터는 트렌드나 경쟁사 동향, 상품기획 시 효율적으로 활용된다. 다만 우리나라 화장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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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12-14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2020-12-14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MZ세대 사로잡는 뷰티 트렌드는? ‘젠더리스’ 최근 MZ 세대를 중심으로 남녀 성별에 얽매이지 않는 '젠더리스(Genderless)'가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다. ​남성들의 전유물로 여겨졌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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