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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AUTY/News

2020-12-11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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쑥쑥 크는 인플루언서 소셜마켓

인플루언서 소셜마켓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뷰티 인플루언서 비즈니스 그룹 레페리(대표 최인석)가 최근 3년 동안 인플루언서 소셜마켓 시장을 분석했다. 이 시장은 3년 사이 매출이 147% 늘었다. 매해 두 자릿수 매출 상승률을 기록하고 있다.

 

쑥쑥 크는 인플루언서 소셜마켓

인플루언서 소셜마켓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뷰티 인플루언서 비즈니스 그룹 레페리(대표 최인석)가 최근 3년 동안 인플루언서 소셜마켓 시장을 분석했다. 이 시장은 3년 사이 매출이 147% 늘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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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건강족, 에센셜 오일에 눈 뜨다

중국에서 에센셜 오일이 주목받고 있다.

에센셜 오일은 중국 시장을 이끄는 강력한 소비 키워드인 건강과 결합해 새로운 뷰티 아이템으로 떠올랐다.

 

중국 건강족, 에센셜 오일에 눈 뜨다

중국에서 에센셜 오일이 주목받고 있다. 에센셜 오일은 중국 시장을 이끄는 강력한 소비 키워드인 건강과 결합해 새로운 뷰티 아이템으로 떠올랐다. 최근 중국에서 에센셜 오일을 활용한 아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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러쉬 비건 립스틱‧아이라이너

러쉬가 지속가능한 아름다움을 경험할 수 있는 비건 메이크업 제품을 출시했다.

립스틱 5종과 리필 전용 립스틱 케이스 1종, 리퀴드 아이라이너 5종 등으로 구성했다.

 

러쉬 비건 립스틱‧아이라이너

러쉬가 지속가능한 아름다움을 경험할 수 있는 비건 메이크업 제품을 출시했다. 립스틱 5종과 리필 전용 립스틱 케이스 1종, 리퀴드 아이라이너 5종 등으로 구성했다. 이들 제품은 불필요한 포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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엘앤피코스메틱, ‘마스크 부직포 원단 제조 방법’ 기술 특허

엘앤피코스메틱(대표 권오섭)이 안면 피지 흡유 기술이 적용된 시트 마스크 부직포 원단 제조 방법에 대한 기술 특허를 취득했다.

 

엘앤피코스메틱, ‘마스크 부직포 원단 제조 방법’ 기술 특허

엘앤피코스메틱(대표 권오섭)이 안면 피지 흡유 기술이 적용된 시트 마스크 부직포 원단 제조 방법에 대한 기술 특허를 취득했다. 이 회사는 마스크 시트 섬유의 주 성분인 셀룰로오스에 피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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니콜라 킬너 데시엠 CEO “한없이 투명한 디오디너리”

‘나이아신아마이드 10%+징크 1%’, ‘글리코릭 애시드 7% 토닝 솔루션’, ‘히알루로닉 애시드 2%+비5’.

화장품 성분을 제품명에 그대로 노출한 디오디너리의 인기 제품이다. 한국 소비자가 열광했다. 도대체 왜? 이유가 궁금했다. 

 

니콜라 킬너 데시엠 CEO “한없이 투명한 디오디너리”

‘나이아신아마이드 10%+징크 1%’, ‘글리코릭 애시드 7% 토닝 솔루션’, ‘히알루로닉 애시드 2%+비5’. 화장품 성분을 제품명에 그대로 노출한 디오디너리의 인기 제품이다. 한국 소비자가 열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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풍부하고 깊은 오일 한 방울의 힘!

찬 바람이 불며 낮아진 습도와 함께 일교차 및 실내외 기온차 등으로 본격적인 건조와의 전쟁이 시작됐다. 쩍쩍 갈라지는 피부와 하얗게 일어나는 입술, 건조해지는 바디, 그리고 건조함에 푸석해지고 갈라지는 모발까지 우리 몸 곳곳에서 건조함에 괴롭다는 아우성이 난무하고 있다.

 

풍부하고 깊은 오일 한 방울의 힘!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찬 바람이 불며 낮아진 습도와 함께 일교차 및 실내외 기온차 등으로 본격적인 건조와의 전쟁이 시작됐다. 쩍쩍 갈라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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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랍(KLAPP) ‘아사필® 피토큐어 물광 리프팅 프로그램’ 론칭

40년 전통의 독일 에스테틱 대표 브랜드 클랍(KLAPP)이 ‘아사필® 피토큐어 물광 리프팅 프로그램’을 론칭했다. 전세계 에스테틱, 호텔 스파, 피부과 전문가들이 많이 애용하는 아사필®(ASA PEEL®) 라인은 독일 클랍의 레전더리한 관리 프로그램으로 손꼽히며 ‘필링의 대명사’ ‘필링의 여왕’으로 불린다.

 

클랍(KLAPP) ‘아사필® 피토큐어 물광 리프팅 프로그램’ 론칭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40년 전통의 독일 에스테틱 대표 브랜드 클랍(KLAPP)이 ‘아사필® 피토큐어 물광 리프팅 프로그램’을 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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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로마티카, 겨울 필수템 연말선물 제안

코로나로 몸도 마음도 많이 지친 올 한해도 어느덧 12월에 들어섰다. 겨울철 낮은 온도와 건조한 날씨, 더불어 건강에 대한 관심도 점점 높아지고 있다. 이에 클린&비건 뷰티 브랜드 아로마티카에서 실생활에 꼭 필요하면서도 건강을 생각하는 연말 선물을 제안한다.

 

아로마티카, 겨울 필수템 연말선물 제안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코로나로 몸도 마음도 많이 지친 올 한해도 어느덧 12월에 들어섰다. 겨울철 낮은 온도와 건조한 날씨, 더불어 건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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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성비와 가심비 함께 챙기는 2020 연말 한정판 뷰티 에디션

뷰티 업계가 최대 대목인 연말과 크리스마스를 겨냥해 ‘연말 한정세트’를 잇달아 선보이고 있다. 베스트셀러 중심의 대용량 특별 구성으로 가성비를 높이고 연말 특유의 다채로운 색감으로 패키지를 장식해 가심비까지 높인 것이 특징이다. 

 

가성비와 가심비 함께 챙기는 2020 연말 한정판 뷰티 에디션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뷰티 업계가 최대 대목인 연말과 크리스마스를 겨냥해 ‘연말 한정세트’를 잇달아 선보이고 있다. 베스트셀러 중심의 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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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콜마, 국내 최초 개발 종이튜브로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

한국콜마 패키지연구소가 국내 최초로 개발한 화장품 종이튜브가 ‘2020대한민국패키지디자인 대전’에서 최고 영예인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9일 밝혔다. 패키지디자인을 넘어 환경까지 생각한 기술개발로 패키지 업계에 새로운 지평을 열었다는 평가다.

 

한국콜마, 국내 최초 개발 종이튜브로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한국콜마 패키지연구소가 국내 최초로 개발한 화장품 종이튜브가 ‘2020대한민국패키지디자인 대전’에서 최고 영예인 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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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처리퍼블릭, 유통채널 사업 진출한다

네이처리퍼블릭 경영에 복귀한 정운호 대표가 드디어 차세대 성장 동력을 마련하기 위해 유통채널 사업 카드를 꺼내들었다. 이를 위해 손재욱 전무를 외부 영입하고 신설한 신규사업본부를 맡겼다.

 

네이처리퍼블릭, 유통채널 사업 진출한다

국내 최고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이 정보서비스의 새 지평을 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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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 리포트] 슈에무라, '윤기와 광택' 메탈릭 립 '루즈 언리미티드' 시리즈 발매

슈에무라(shu uemura)는 ‘레드’에 초점을 맞춘 ‘루즈 언리미티드 아이언 레드 컬렉션’을 내년 1월 1일부터 한정 발매한다.

 

[일본 리포트] 슈에무라, '윤기와 광택' 메탈릭 립 '루즈 언리미티드' 시리즈 발매

[코스인코리아닷컴 일본 통신원 이상호]슈에무라(shu uemura)는 ‘레드’에 초점을 맞춘 ‘루즈 언리미티드 아이언 레드 컬렉션’을내년 1월 1일부터 한정 발매한다. 내년 새해 시작과 함께 슈에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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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ATE ‘마스크도 메이크업의 일부’

일본 가네보 화장품의 메이크업 브랜드 ‘케이트(KATE)’가 반복 사용가능한 마스크를 선보인다. 

‘코로나19’로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된 요즘, 케이트는 ‘마스크도 메이크업의 일부’라는 발상으로 얼굴을 작게 보일 수 있게 도와주는 ‘소안(小顔) 실루엣 마스크’를 개발하여 한정 수량 발매한다고 발표했다. 

 

[뷰티누리] KATE ‘마스크도 메이크업의 일부’

일본 가네보 화장품의 메이크업 브랜드 ‘케이트(KATE)’가 반복 사용가능한 마스크를 선보인다. ‘코로나19’로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된 요즘, 케이트는 ‘마스크도 메이크업의 일부’라는 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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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이콜로지, 마켓컬리 입점

대한민국 대표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 파이콜로지(phykology)를 마켓컬리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최근 의식있는 소비가 증가하는 추세에 따라 비건 화장품에 대한 괌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파이콜로지는 국내 비건 화장품의 선두주자로 불리우며 스킨케어 제품군을 모두 글로벌 비영리 비건 문화 협회인 영국 비건 소사이어티를 통해 비건 인증을 받아 더욱 더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파이콜로지, 마켓컬리 입점 - 장업신문

대한민국 대표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 파이콜로지(phykology)를 마켓컬리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됐다.최근 의식있는 소비가 증가하는 추세에 따라 비건 화장품에 대한 괌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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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이나 뷰톡] '한국, 일본 메이크업 좋아했지만 지금은 중국산이 좋아요'

우리의 화장품 수출액 가운데 중국의 비중이 50%다. 그만큼 중국의 여성들은 우리 화장품을 좋아한다. 이들과 함께 성장해야 한다. 그러나 우리는 중국 소비자들에 대한 체계적인 연구 및 접근이 없다. 따라서 우리는 중국 여성들의 인터뷰를 기획했다.

 

[차이나 뷰톡] '한국, 일본 메이크업 좋아했지만 지금은 중국산이 좋아요' - 뷰티경제 - No.1 뷰티

우리의 화장품 수출액 가운데 중국의 비중이 50%다. 그만큼 중국의 여성들은 우리 화장품을 좋아한다. 이들과 함께 성장해야 한다. 그러나 우리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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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외선차단제, 2021년 봄을 기다리자! 10월부터 시장 위축 본격화

겨울을 맞아 자외선차단제의 수요가 대폭 감소했다.

티몰에서 국내 자외선차단제 감소 현상은 10월부터 시작됐다. 11월에는 더 큰 폭으로 하락했다. 특히 뿌리는 자외선차단제는 바르는 크림 타입의 자외선차단제 보다 판매 감소 폭이 더 큰 것으로 나타났다.

 

[5]자외선차단제, 2021년 봄을 기다리자! 10월부터 시장 위축 본격화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겨울을 맞아 자외선차단제의 수요가 대폭 감소했다.티몰에서 국내 자외선차단제 감소 현상은 10월부터 시작됐다. 11월에는 더 큰 폭으로 하락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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겨울엔 더마 바디워시로 보습 진정 샤워

 에이블씨엔씨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셀라피(Cellapy)’가 ‘에어리페어 크림 바디워시’를 리뉴얼해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CMN(Cosmetic Mania News)

셀라피 에어리페어 크림 바디워시 [사진제공=에이블씨엔씨] [CMN] 에이블씨엔씨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셀라피(Cellapy)’가 ‘에어리페어 크림 바디워시’를 리뉴얼해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www.cmn.co.kr

 

“아직도 안들어 봤쥐?” ... 모로칸오일,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 입점

프리미엄 헤어&바디 케어 브랜드 `모로칸오일(Moroccanoil)`이 헬스앤뷰티(H&B) 스토어 올리브영 온라인몰 프리미엄관 입점에 이어, 오프라인 매장인 강남 플래그십점과 명동 플래그십점에 입점했다.

 

“아직도 안들어 봤쥐?” ... 모로칸오일,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 입점 - 뷰티코리아뉴스

[뷰티코리아뉴스 / 박원진] 프리미엄 헤어&바디 케어 브랜드 `모로칸오일(Moroccanoil)`이 헬스앤뷰티(H&B) 스토어 올리브영 온라인몰 프리미엄관 입점에 이어, 오프라인 매장인 강남 플래그십점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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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나수이가 꿈꾸던 환상의 향

지루한 일상 속 그 어느 때보다 기분 전환이 절실한 요즘. 안나수이에서 판타지 세계로의 여행을 선물할 ‘판타지아 포에버’ 를 선보입니다. 핑크빛 유니콘이 빙글빙글 돌아가는 환상의 놀이동산을 꿈꾸며 탄생한 달콤하고 발랄한 향과 회전목마가 그려진 패키지까지. 동화 속에서만 보던 환상의 나라로 향하는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답니다.

 

안나수이가 꿈꾸던 환상의 향 | 얼루어 코리아 (Allure Korea)

지루한 일상 속 그 어느 때보다 기분 전환이 절실한 요즘. 안나수이에서 판타지 세계로의 여행을 선물할 '판타지아 포에버' 를 선보입니다. 핑크빛 유니콘이 빙글빙글 돌아가는 환상의 놀이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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향수 브랜드에서 출시한 핸드 크림 5

 

향수 브랜드에서 출시한 핸드 크림 5 | 코스모폴리탄 코리아 (COSMOPOLITAN KOREA)

향수 처럼 향기 좋나? 바이레도 향수 뺨치는 존재감을 지닌 바이레도 핸드크림. 블랑쉬, 라튤립 등 기존 바이레도 향수와 동일한 향기를 핸드크림으로도 만나볼 수 있다. 30ml, 4만 원대 프레데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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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품 용기, 역회수 위탁단가 개당 300원 발생

화장품용기 역회수 및 재생원료 사용 확대 참여를 위한 설명회가 9일 웨비나로 열렸다. 이날 설명회는 역회수 방법(유통업체 참여 등)과 역회수된 용기 처리 분담금에 초점이 모아졌다.

 

화장품 용기, 역회수 위탁단가 개당 300원 발생

화장품용기 역회수 및 재생원료 사용 확대 참여를 위한 설명회가 9일 웨비나로 열렸다. 이날 설명회는 역회수 방법(유통업체 참여 등)과 역회수된 용기 처리 분담금에 초점이 모아졌다. (사)한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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