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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AUTY/News

2020-12-23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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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월 화장품수출 전년대비 25.4% 증가, 2021년 수출 성장세 ‘기대’

중국으로의 화장품 수출이 회복세를 이어가면서 11월 화장품 수출액이 전년 동기 대비 25.4% 증가했다. 11월 11일 중국 광군제 기간 중 K-뷰티 제품 수요 급증이 반영됐다는 분석이다. 아울러 국내 화장품 수출은 중국 시장에서의 경쟁이 심화되면서 예년의 연 3~40% 수준의 수출 성장을 달성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으나 신시장 개척을 통해 2021년에도 수출 성장세를 이어갈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됐다.

 

11월 화장품수출 전년대비 25.4 증가, 2021년 수출 성장세 ‘기대’

[코스인코리아닷컴 이효진 기자] 중국으로의 화장품 수출이 회복세를 이어가면서 11월 화장품 수출액이 전년 동기 대비 25.4 증가했다. 11월 11일 중국 광군제 기간 중 K-뷰티 제품 수요 급증이 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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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 리포트 2020 송년특집] 미국 2020년 최고 vs 최악 뷰티 트렌드는?

변화로 가득했던 2020년 올 한 해 뷰티 트렌드도 예외없이 변화를 피해갈 수 없었다. 미국 뉴스 매체 인사이더는 메이크업 전문가와 피부과 전문의를 대상으로 '2020년 최고의 뷰티 트렌드와 최악의 뷰티 트렌드'를 물었다.

 

[미국 리포트 2020 송년특집] 미국 2020년 최고 vs 최악 뷰티 트렌드는?

[코스인코리아닷컴 미국 통신원 이혜중] 변화로 가득했던 2020년 올 한 해 뷰티 트렌드도 예외없이 변화를 피해갈 수 없었다. 미국 뉴스 매체 인사이더는 메이크업 전문가와 피부과 전문의를 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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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 화장품 등 소비재 중국 젊은세대 공략 온라인이 '성공열쇠'

중국 소비자들은 남성보다는 여성, 그리고 젊은 층일수록 한류와 한국 상품에 대한 호감도가 높은 것으로 나타나 국내 기업들이 이를 염두에 두고 중국 시장을 공략해야 한다는 주장이 나왔다.

 

한국 화장품 등 소비재 중국 젊은세대 공략 온라인이 '성공열쇠'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민석 기자] 중국 소비자들은 남성보다는 여성, 그리고 젊은 층일수록 한류와 한국 상품에 대한 호감도가 높은 것으로 나타나국내 기업들이 이를 염두에 두고 중국 시장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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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 송년특집 화장품 빅이슈] 화장품 유통채널, 코로나19 온텍트 디지털 '확' 바꿨다!

2020년 화장품 유통채널은 코로나19의 절대적인 영향을 받았다. 오프라인 매장의 몰락이 가속화된 반면 비대면 온텍트 디지털 시장은 크게 성장했다. 지난 수년간 유지해 왔던 화장품유통채널이 올 한해 코로나19를 거치면서 온라인 디지털로 무게중심이 이동하면서 화장품 유통채널의 밑그림이 크게 변화됐다.

 

[2020 송년특집 화장품 빅이슈] 화장품 유통채널, 코로나19 온텍트 디지털 '확' 바꿨다!

[코스인코리아닷컴 이윤미기자]2020년 화장품 유통채널은코로나19의 절대적인영향을 받았다. 오프라인 매장의 몰락이 가속화된 반면 비대면 온텍트 디지털 시장은 크게 성장했다. 지난 수년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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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JK 2020년 12월호 [특집] 피부가 지닌 힘을 고찰하다 5

피부의 혈류는 열 운반에 의한 체온조절이나 외부환경으로부터 생체를 보호하는 피부조직으로의 영양 공급을 담당하고 있기 때문에 생체에 필요 불가결한 것이다1)2). 그 역할에서 피부 혈류는 일정하지 않고 외부환 경의 환경변화나 조직의 에너지 수요에 따라 항상 조절되고 있다3). 즉, 피부에서는 필요한 때에 필요한 장소에 혈액을 전달하기 위한 ‘혈류조절기능’이 작용하고 있는 것이다.

 

FJK 2020년 12월호 [특집] 피부가 지닌 힘을 고찰하다 5

#혈류조절기능과 피부와의 관계에 대해서 피부의 혈류는 열 운반에 의한 체온조절이나 외부환경으로부터 생체를 보호하는 피부조직으로의 영양 공급을 담당하고 있기 때문에 생체에 필요 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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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오페 더 비타민 C23, 특허기술 충무공상

아모레퍼시픽이 ‘항산화 물질을 포함하는 화장료 조성물’에 관한 특허(등록번호 10-2008275)로 2020년 하반기 특허기술상 충무공상을 수상했다. 

 

아이오페 더 비타민 C23, 특허기술 충무공상

아모레퍼시픽이 ‘항산화 물질을 포함하는 화장료 조성물’에 관한 특허(등록번호 10-2008275)로 2020년 하반기 특허기술상 충무공상을 수상했다. 시상식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화상회의 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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맥 파우더 키스 2021 컬렉션

맥 파우더 키스 2021 컬렉션은 △ 파우더 키스 립스틱 29종 △ 리퀴드 립컬러 24종 △ 아이섀도 19종 등으로 구성했다.

 

맥 파우더 키스 2021 컬렉션

맥 파우더 키스 2021 컬렉션은 △ 파우더 키스 립스틱 29종 △ 리퀴드 립컬러 24종 △ 아이섀도 19종 등으로 구성했다. 이들 제품은 블러링 매트 제형으로 이뤄졌다. 몽환적인 블러 효과로 뭉침없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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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인터내셔날 로이비 첫 선

신세계인터내셔날이 클린 뷰티 브랜드 로이비를 선보였다.

로이비(LOiViE)는 프랑스어로 규칙을 뜻하는 로이(Loi)와 인생을 의미하는 비(Vie)를 합친 단어다. 일상 속에서 자신만의 뷰티 규칙을 만들고 내면의 아름다움을 찾는 MZ세대를 대변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로이비 첫 선

신세계인터내셔날이 클린 뷰티 브랜드 로이비를 선보였다. 로이비(LOiViE)는 프랑스어로 규칙을 뜻하는 로이(Loi)와 인생을 의미하는 비(Vie)를 합친 단어다. 일상 속에서 자신만의 뷰티 규칙을 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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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부 고민 깊어지는 겨울엔 ‘앰플’ 하세요

피부에 가혹한 계절 겨울이다. 이 시기 피부는 겨울이 시작됐다는 걸 알려주기라도 하는 듯 다양한 피부 고민을 발생시킨다. 찢어질 듯 건조한 피부와 각질, 트러블, 탄력 저하는 매년 겨울 찾아오는 불청객이다.

 

피부 고민 깊어지는 겨울엔 ‘앰플’ 하세요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피부에 가혹한 계절 겨울이다. 이 시기 피부는 겨울이 시작됐다는 걸 알려주기라도 하는 듯 다양한 피부 고민을 발생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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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트에 안긴 롯데쇼핑 '롭스', 돌고돌아 기획자 품에

올해 내내 실적 부진으로 몸살을 앓은 롯데쇼핑의 롭스사업부가 돌고돌아 처음 만든 장본인의 품에 돌아갔다. 최근 마트사업부에 흡수되면서 신임 사업부 수장인 강성현 대표가 총괄하게 됐다.

 

마트에 안긴 롯데쇼핑 '롭스', 돌고돌아 기획자 품에

국내 최고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이 정보서비스의 새 지평을 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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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스타그램서 가장 핫한 뷰티 브랜드 ‘후다 뷰티’

인스타그램에서 가장 핫한 뷰티 브랜드는 ‘후다 뷰티’(Huda Beauty)인 것으로 나타났다.

이 같은 사실은 영국의 화장품 검색‧가격비교 사이트 코스메티파이(www.cosmetify.com)가 이달들어 공개한 ‘2020년 3/4분기 코스메티파이 지수’(Cosmetify Index) 자료를 통해 밝혀진 것이다.

 

[뷰티누리] 인스타그램서 가장 핫한 뷰티 브랜드 ‘후다 뷰티’

인스타그램에서 가장 핫한 뷰티 브랜드는 ‘후다 뷰티’(Huda Beauty)인 것으로 나타났다. 이 같은 사실은 영국의 화장품 검색‧가격비교 사이트 코스메티파이(www.cosmetify.com)가 이달들어 공개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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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추럴 헤어 스타일링제는 쓸게 못 된다고요?

내추럴 헤어 스타일링 제품들은 화학합성 제품들과 게임이 안 된다고요?

미국의 글로벌 메이저 화장품‧퍼스널케어 원료업체 애쉬랜드(Ashland)가 강한 유지력과 방습성(humidity resistance), 고강성을 나타내는 천연물 유래 헤어 스타일링 고분자 화합물 원료제품 ‘스타일리즈 CSP’(Styleze CSP)를 발매한다고 지난 10일 공표해 눈이 크게 떠지게 하고 있다.

 

[뷰티누리] 내추럴 헤어 스타일링제는 쓸게 못 된다고요?

내추럴 헤어 스타일링 제품들은 화학합성 제품들과 게임이 안 된다고요? 미국의 글로벌 메이저 화장품‧퍼스널케어 원료업체 애쉬랜드(Ashland)가 강한 유지력과 방습성(humidity resistance), 고강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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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 동남아서 손소독제, 바디로션 판매↑

동남아와 대만 최대의 이커머스 플랫폼 쇼피(지사장 권윤아, Shopee)가 2020년 한 해 동안 가장 인기 있었던 제품 탑12를 발표했다.
동남아 전 지역에서 가장 많이 구매한 아이템은 코로나 19의 영향으로 마스크와↑. 집에 머무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게임 콘솔, 요가 매트와 같은 레저용품의 인기도 돋보였다.

 

2020년 동남아서 손소독제, 바디로션 판매↑ - 장업신문

동남아와 대만 최대의 이커머스 플랫폼 쇼피(지사장 권윤아, Shopee)가 2020년 한 해 동안 가장 인기 있었던 제품 탑12를 발표했다.동남아 전 지역에서 가장 많이 구매한 아이템은 코로나 19의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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헤나 염모제, 염증•접촉성 알레르기 피부염•홍반 등 습진 유발 위험성 높아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헤나 염모제 대부분이 제품이 미생물 또는 중금속 기준에 부적합하고 절반의 제품이 의약품으로 오인할 수 있는 표시ㆍ광고를 하고 있어 개선 필요하다.

 

헤나 염모제, 염증•접촉성 알레르기 피부염•홍반 등 습진 유발 위험성 높아 - 뷰티경제 - No.1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헤나 염모제 대부분이 제품이 미생물 또는 중금속 기준에 부적합하고 절반의 제품이 의약품으로 오인할 수 있는 표시ㆍ광고를 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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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월의 제안_MOIST UP

유난히 혹독한 이 겨울, 건조하고 민감해진 피부를 위해 특별한 보습 케어가 필요하다. 깊은 촉촉함은 기본. 복잡다단한 피부 고민까지 케어하는 특급 보습 솔루션을 소개한다.

 

1월의 제안_MOIST UP | 얼루어 코리아 (Allure Korea)

유난히 혹독한 이 겨울, 건조하고 민감해진 피부를 위해 특별한 보습 케어가 필요하다. 깊은 촉촉함은 기본. 복잡다단한 피부 고민까지 케어하는 특급 보습 솔루션을 소개한다. 몸속부터 채우는

www.allurekorea.com

 

2021 팬톤 컬러는 무엇?

팬톤이 매년 이맘때 쯤 발표하는 올해의 색은 그 해의 트렌드로 자리 잡을 만큼 엄청난 영향력이 있지. 팬톤이 선정한 2021 컬러는 바로 ‘일루미네이팅’과 ‘얼티밋 그레이’.

 

2021 팬톤 컬러는 무엇? | 코스모폴리탄 코리아 (COSMOPOLITAN KOREA)

옐로와 그레이가 만났다 팬톤이 매년 이맘때 쯤 발표하는 올해의 색은 그 해의 트렌드로 자리 잡을 만큼 엄청난 영향력이 있지. 팬톤이 선정한 2021 컬러는 바로 ‘일루미네이팅’과 ‘얼티밋 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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