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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AUTY/News

2020-07-17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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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독] 설화수 이니스프리 라네즈 헤라, '4중 추락' 양상

 

[뷰티누리] [단독] 설화수 이니스프리 라네즈 헤라, '4중 추락' 양상

글로벌 시장에서 가장 가치가 높다고 판단되는 화장품 브랜드 50개를 매년 선정하는 연례 컨설팅 보고서에서 K뷰티 리딩 브랜드로 알려진 설화수와 이니스프리는 가파른 하락세를 보이는 동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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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G 데오도란트 브랜드 ‘시크릿’ PETA 인증

 

[뷰티누리] P&G 데오도란트 브랜드 ‘시크릿’ PETA 인증

프록터&갬블(P&G)의 데오도란트 브랜드 ‘시크릿’(Secret)이 PETA 인증을 취득했다. 선한 일을 행하고 좋은 느낌을 가질 수 있도록 하면서 좋은 향기를 접할 수 있기를 원하는 착한(compassionate) 소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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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콩 싸사, 1/4분기 실적도 67.9% “곤두박질”

 

[뷰티누리] 홍콩 싸사, 1/4분기 실적도 67.9% “곤두박질”

아시아 최대 화장품 전문점 체인업체인 싸싸 인터내셔널 홀딩스(Sa Sa Internation)가 불투명한 홍콩의 정정(政情) 만큼이나 불안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싸싸 인터내셔널은 도‧소매 매출총액이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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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세, 15주년 맞은 ‘질스튜어트’ 기념 콜렉션 발매

 

[뷰티누리] 고세, 15주년 맞은 ‘질스튜어트’ 기념 콜렉션 발매

일본 고세가 15주년을 맞이하는 ‘질스튜어트’의 기념 콜렉션 ‘JILLSTUART 15th Anniversary Collection’을 발매한다. 고세는 오는 8월 브랜드 데뷔 15주년을 맞이하는 질스튜어트를 통해 15년간의 감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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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임유어스킨, 미국산 대마씨유 기준치 초과에 판매중단

 

[뷰티누리] 아임유어스킨, 미국산 대마씨유 기준치 초과에 판매중단

햄프씨드오일에서 테트라하이드로칸나비놀이 기준치를 초과한 제품이 발견돼 회수조치 된다. 식품의약품안전처는 수입식품 등 판매업체인 ‘아임유어스킨’이 수입‧판매한 미국산 ‘햄프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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잉글우드랩코리아, 아마존에 뷰티·퍼스널케어 PB 공급

 

[뷰티누리] 잉글우드랩코리아, 아마존에 뷰티·퍼스널케어 PB 공급

잉글우드랩코리아가 세계 최대 전자상거래 기업 아마존에 공식밴더로 지정받아 뷰티·퍼스널케어 제품을 공급한다. 잉글우드랩코리아는 지난 15일 아마존으로부터 뷰티·퍼스널케어 제품의 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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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단계판매업자, 화장품 등 취급품목 전년도와 유사

 

[뷰티누리] 다단계판매업자, 화장품 등 취급품목 전년도와 유사

2019년도 다단계판매업자 수·매출액 합계·후원수당 총액 모두 전년과 비슷한 수준을 나타냈다. 취급품목도 건강식품, 화장품, 통신상품, 생활용품, 의료기기 등으로 전년도와 유사했다. 또 후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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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 19에 온라인쇼핑 등 전자상거래 제외 대부분 업종 카드사용 감소

 

[뷰티누리] 코로나 19에 온라인쇼핑 등 전자상거래 제외 대부분 업종 카드사용 감소

코로나 19로 인한 외부활동 축소로 지난 2월 이후 4개월간 카드 이용실적이 전년동기 대비 2.1%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 한국은행이 발표한 코로나19 확산 이후 국내 지급결제동향에 따르면 코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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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짝퉁’과의 전쟁 선포, 국내 화장품기업 적극 대응

 

[뷰티누리] ‘짝퉁’과의 전쟁 선포, 국내 화장품기업 적극 대응

국내 화장품기업들이 해외에서 적극적인 대처를 통해‘짝퉁’ 방지에 힘쓰고 있다. 특허청과 KOTRA가 발간한 ‘IP-DESK 기업지원 우수사례집’에 따르면 해브앤비·클라셀·에코마인·더스킨팩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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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품업계 디지털 강화 노력, 자체 ‘플랫폼’ 키운다

 

[뷰티누리] 화장품업계 디지털 강화 노력, 자체 ‘플랫폼’ 키운다

코로나19로 인해 온라인 화장품 시장이 급성장하는 가운데 기업들이 잇따라 디지털 전략을 강화하며 자체 플랫폼을 키우고 있다. 업계에 따르면 최근 LG생활건강·에이블씨엔씨·토니모리·CJ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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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닐라코, 슈퍼푸드 담은 '클린 잇 제로 클렌징 밤 비타 펌킨' 출시

 

바닐라코, 슈퍼푸드 담은 '클린 잇 제로 클렌징 밤 비타 펌킨' 출시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민석 기자] 러블리 페이스를 만드는 기분좋은 스킨메이크업 브랜드 바닐라코(BANILA CO)가 늙은 호박 추출물과 다양한 비타민 성분이 담긴 ‘클린 잇 제로 클렌징 밤 비타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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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토스토리, 헤어 전문가용 오일 '네이처 폴리쉬 오일' 출시

 

피토스토리, 헤어 전문가용 오일 '네이처 폴리쉬 오일' 출시

[코스인코리아닷컴 이효진 기자] 헤어 프로페셔널 브랜드 '피토스토리'가 헤어 전문가를 위한 웨트(WET) 헤어 스타일 오일, ‘네이처 폴리쉬 오일’을 출시했다. ‘네이처 폴리쉬 오일’은 실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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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리포트] 중국 100억대 최대 규모 '짝퉁 화장품' 생산, 판매 일당 '적발'

 

[중국 리포트] 중국 100억대 최대 규모 '짝퉁 화장품' 생산, 판매 일당 '적발'

[코스인코리아닷컴 중국 통신원 송란] 중국에서 짝퉁 화장품을 전문적으로 만들어 온 일당이 공안에 적발됐다. 이들이 만든 제품 가운데는 SK-Ⅱ, 수려한, 랑콤 등 글로벌 뷰티 브랜드의 화장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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씨앤비코스메틱, 프리미엄 브랜드 '캐비올' 롯데백화점 분당점 '비다벨로' 입점

 

씨앤비코스메틱, 프리미엄 브랜드 '캐비올' 롯데백화점 분당점 '비다벨로' 입점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민석 기자] 씨앤비코스메틱의 프리미엄 브랜드 ‘캐비올(CAVIALL)’이 롯데백화점 분당점 1층에 위치한 뷰티 편집숍 비다벨로(VIDA’BELLO)에 입점하는 등 유통망을 확대하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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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모레퍼시픽그룹, '레스 플라스틱' 실천 플라스틱 포장재 대폭 줄인다

 

아모레퍼시픽그룹, '레스 플라스틱' 실천 플라스틱 포장재 대폭 줄인다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대환 기자]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최근 화장품 용기에 메탈 제로(metal zero) 펌프 도입과 100 재생 플라스틱 용기 활용 등 친환경 제품을 줄줄이 내놓고 있다. 오는 2022년까지 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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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남아시아 리포트] 태국 여성, 화장품 구입 1년 평균 53만원 '높은편'

 

[동남아시아 리포트] 태국 여성, 화장품 구입 1년 평균 53만원 '높은편'

[코스인코리아닷컴 앤드루 정 동남아시아 통신원] 태국 여성은 1년에 화장품 구입으로 평균 13,800바트(한화 약 53만원)를 사용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17개 화장품 종류를 사용하고있고 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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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여성 10명 중 9명 "화장품도 지속가능성(sustainable) 중요"

 

국내 여성 10명 중 9명 "화장품도 지속가능성(sustainable) 중요"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대환 기자] 올해 화장품 시장에서는 ‘크루얼티 프리(Cruelty-free)’ ‘공정무역’ 등 환경 생태계와 공존하기 위한 ‘지속 가능’ 트렌드가 핵심 화두로 떠오르고 있다. CJ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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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랑(URANG), '2020 오가닉 로즈 미스트'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유랑(URANG), '2020 오가닉 로즈 미스트'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코스인코리아닷컴 이효진 기자] 내추럴&오가닉 코스메틱 브랜드 유랑(URANG)에서 일 년에 단 한 번, 그 해 수확한 신선한 유기농 로즈워터로 만들어진 ‘2020 오가닉 로즈 미스트’를 한정으로 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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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렌디피티, 신세계인터내셔날, 에프앤코, 비엠비코스텍 등 무더기 적발 행정처분

 

세렌디피티, 신세계인터내셔날, 에프앤코, 비엠비코스텍 등 무더기 적발 행정처분

[코스인코리아닷컴 이효진 기자] 허가받은 소재지에 화장품 제조와 관련된 시설이 없는 업체 7곳이 적발돼 화장품제조업 등록 취소 처분을 받았다. 또 소비자가 기능성 화장품이나 의약품으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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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코스팜, 세라마이드 생성 촉진 효과 규명

 

인코스팜, 세라마이드 생성 촉진 효과 규명

자가포식(오토파지) 활성 소재 전문기업 (주)인코스팜(대표이사 박기돈)이 자사의 항노화 핵심 소재 ‘아쿠아타이드™’(Aquatide™)에서 기존에 밝혀낸 피부 항산화·주름 개선 효과뿐만 아니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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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약, 화장품으로 새 옷 입다

 

국민약, 화장품으로 새 옷 입다

상처 치료제 마데카솔, 흉터 치료제 노스카나겔, 소화제 활명수…. 오랫 동안 사랑받아 온 국민약들이다. 약이 화장품으로 변신하고 있다. 안전성과 효과가 검증된 약 성분을 담은 화장품이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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왈라뷰, 컬러 큐레이션 서비스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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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기사 러브콜’ 디네이쳐, 탈모 시장 공략 ‘본격화’

 

‘김기사 러브콜’ 디네이쳐, 탈모 시장 공략 ‘본격화’

국내 최고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이 정보서비스의 새 지평을 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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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래시스, 오너가 주식 보유액 8400억 육박

 

클래시스, 오너가 주식 보유액 8400억 육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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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자지속' 자이글, 헬스뷰티로 부활할까

 

'적자지속' 자이글, 헬스뷰티로 부활할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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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우IB캐피탈, 스카이007 인수 마무리

 

나우IB캐피탈, 스카이007 인수 마무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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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상 상담 전성시대…바이어를 사로잡는 5가지 전략

 

화상 상담 전성시대…바이어를 사로잡는 5가지 전략 - 장업신문

한국무역협회 국제무역통상연구원(원장 최용민)은 16일 발표한 ‘포스트 코로나 시대, 온라인 화상 상담 성공전략’보고서에서 성공적인 화상 상담을 위한 5가지 전략으로 ▲시청각 자료 활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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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위에 마스크… 피부 온도 낮춰줄 ‘아이스 뷰티’

 

더위에 마스크… 피부 온도 낮춰줄 ‘아이스 뷰티’ - 장업신문

본격적인 여름에 접어들면서 한낮 온도가 30도 이상 오르는 무더위가 이어지고 있다. 찜통더위에 마스크까지 하고 있자니 피부가 후끈후끈 달아오르기 일쑤. 여름철 햇볕 아래 피부 온도는 40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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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름철 브랜드 퍼퓨머가 추천하는 서머 향수

 

여름철 브랜드 퍼퓨머가 추천하는 서머 향수 - 장업신문

장마와 무더위가 계속되는 본격적인 여름 시즌이 다가온다. 기온이 올라가고 땀이나 체취가 유난히 신경 쓰이는 계절이다 보니 향수를 고를 때는 특히 더 신경 써주어야 한다. 자칫 잘못하면 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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캠핑문화 확산 속 관련제품 인기↑

 

캠핑문화 확산 속 관련제품 인기↑ - 장업신문

따뜻한 봄날이 되면 여행을 떠나리라 마음먹었던 많은 이들의 마음을 놀리듯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유난히 시끄럽고 봄 여름을 즐길 수 있는 날이 없는 연속이었다. 7월이 시작한 초여름 장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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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라이브방송 경제 육성 '비지땀'...라이브 커머스 이제 도입

 

중국, 라이브방송 경제 육성 '비지땀'...라이브 커머스 이제 도입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중국의 ‘라이브(생)방송’은 어제 오늘의 이야기가 아니다. 우리나라는 코로나로 인한 언택트 시대가 확산되면서 ‘라이브 커머스’를 시작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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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품 다시 한류 특수? '명동, 강남에 K-뷰티 체험‧홍보관 설립'

 

화장품 다시 한류 특수? '명동, 강남에 K-뷰티 체험‧홍보관 설립'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정부가 한류산업을 다시 육성하려고 한다.화장품산업은 나쁘지 않은 것 같다. 초기 중국 시장에서 국내 화장품이 성장한 이유 중에 하나가 한류가 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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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혜영 이니스프리 대표, 라이브커머스 시장 탐색...오늘 첫 시도

 

임혜영 이니스프리 대표, 라이브커머스 시장 탐색...오늘 첫 시도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언택트 시대를 맞아 이니스프리가 전자상거래 시장으로 속속 진입하고 있는 가운데 이번에는 라이브 커머스를 로드샵 처음으로 시도해 눈길을 끌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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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노바기, 철갑상어 성분 함유 주름개선 라인 출시

 

CMN(Cosmetic Mania News)

'리쥬버네이팅 바이탈 라인' 5종 … 이태리 칼리켐사와 협업으로 독자 원료 개발 [CMN] 토탈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바노바기(BANOBAGI)’가 지난 10일 철갑상어 ‘b-PDRN®’을 함유한 주름개선 화장��

www.cmn.co.kr

 

인생 여름 향수는 무엇?

 

인생 여름 향수는 무엇? | 보그 코리아 (Vogue Korea)

백사장과 밤바다, 발끝에 스치는 조개껍데기 그리고 잊지 못할 여름 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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샴푸를 바꾸고 두피가 달라졌다?

 

샴푸를 바꾸고 두피가 달라졌다? | 얼루어 코리아 (Allure Korea)

핵심은 화학적 계면활성제가 아닌, 천연 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해 두피의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하면서도 노폐물을 말끔하게 제거하는 것. 이 외에도 민트, 티트리 등 두피 상태에 따라 맞춤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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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과 다리에 휴식을 선사해줄 아이템 4

 

발과 다리에 휴식을 선사해줄 아이템 4 | 얼루어 코리아 (Allure Korea)

돌덩이처럼 무겁게 느껴지는 발과 다리에 휴식을 선사해줄 아이템 네 가지. 1 페디베어의 풋 리프레싱 밤 바르는 즉시 땀을 억제해주는 밤 타입 제품으로 냄새 나고 습한 발을 케어하고 상쾌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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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라이트닝 제품, 진짜 효과 있어?

 

브라이트닝 제품, 진짜 효과 있어? | 코스모폴리탄 코리아 (COSMOPOLITAN KOREA)

얼룩덜룩한 피부 톤, 점점 진해지는 잡티로 고민 중인 당신, 브라이트닝 제품부터 찾게 된다. 그런데 과연 효과가 있을까? Aiony Haust on Unsplash 브라이트닝에 대해 먼저 알아야 할 것 기존의 미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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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 가장 핫한 뷰티템 6

 

지금 가장 핫한 뷰티템 6 | 코스모폴리탄 코리아 (COSMOPOLITAN KOREA)

올여름 핫 이슈는 바로 너! 겐조 플라워바이겐조 오 드 퍼퓸 15ml 4만원대, 르 쿠션 5만3천원대. 불쾌지수 떡상하는 여름철에 꼭 필요한 건 무엇? 바로 파우치에 휴대 가능한 핸디 사이즈의 향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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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슈&트렌드] 패션업계, 화장품 이어 '향수 시장'까지 넘본다

 

[이슈&트렌드] 패션업계, 화장품 이어 '향수 시장'까지 넘본다 - 데일리팝

패션업계가 뷰티 카테고리 확장에 모자라, 최근에는 향수 시장까지 넘보고 있다. 성장 한계에 직면하자 성장 가능성이 큰 화장품 시장에 진출하는 등 사업 구조를 다각화하고 있는 것이다. 실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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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뷰티 단신] 키엘·러쉬·이니스프리 外

 

[뷰티 단신] 키엘·러쉬·이니스프리 外 - 데일리팝

키엘, 펫콕족 위한 '커들리 코트 펫 컬렉션' 출시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이 소중한 반려견의 털을 순하고 부드럽게 케어하는 펫 전용 신제품 '커들리 코트 펫 컬렉션'을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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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터미, 매출액 1조원 돌파...한국암웨이 누르나?

 

애터미, 매출액 1조원 돌파...한국암웨이 누르나?

애터미가 드디어 마의 매출액 1조원대를 돌파했다. 이로써 4년째 성장 정체 중인 한국암웨이의 아성을 깨고 국내 다단계 판매업 1위 등극이 가시화됐다. 15일 공정위의 ‘2019년도 다단계 판매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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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말8초 열대야 피크...화장품 안전사용법

 

7말8초 열대야 피크...화장품 안전사용법

바야흐로 여름 휴가철이 성큼 다가왔다. 장마가 7월 중순 그치고 나면 본격적인 무더위가 예고된다. 화장품업계의 휴가 시즌은 ‘7말 8초’. 이 시기가 포함된 기상청의 7월 27일~8월 23일 전망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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