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News

2020-07-20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반응형

화장품업계 화두 ‘지속가능성’ 클린뷰티 브랜드 각광

 

[뷰티누리] 화장품업계 화두 ‘지속가능성’ 클린뷰티 브랜드 각광

화장품 시장에서는 환경 생태계와 공존하기 위한 지속 가능 트렌드가 핵심 화두로 떠올랐다. 환경과 윤리적 소비를 고려한 선택을 하는 그린 컨슈머(Green Consumer)들이 늘어나는 만큼 화장품 분야

www.beautynury.com

 

주요국 재활용 동일 기조, EPR 강화 등 판매자 책임 강조

 

[뷰티누리] 주요국 재활용 동일 기조, EPR 강화 등 판매자 책임 강조

친환경, 유기농 제품에 대한 관심 증가 및 환경문제에 대한 이슈가 심화되면서 일회용 포장재, 플라스틱 제품을 줄이려는 추세다. 국가별 규제 및 로드맵은 다르지만, 플라스틱 및 일회용 포장��

www.beautynury.com

 

중국 면세점 육성 정책, 화장품업계 영향 ‘관심’

 

[뷰티누리] 중국 면세점 육성 정책, 화장품업계 영향 ‘관심’

중국 정부가 면세점을 적극 육성하고 있어 향후 화장품 면세시장에도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인다. DB금융투자 김선영 연구원의 최근 보고서에 따르면 코로나19가 전세계를 휩쓸고 간 상황에서 ��

www.beautynury.com

 

중국 코로나19로 인한 마스크 착용에 구강케어 급성장

 

[뷰티누리] 중국 코로나19로 인한 마스크 착용에 구강케어 급성장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중국인들의 마스크 착용시간이 길어지면서 구강케어 제품에 대한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Kotra 중국 난징 왕레이 무역관에 따르면 중국은 생활과 소득 수준이 높

www.beautynury.com

 

아모레퍼시픽,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1위 탈환

 

[뷰티누리] 아모레퍼시픽,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1위 탈환

빅데이터를 통해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분석한 결과 7월에는 아모레퍼시픽이 1위에 올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지난 6월 16일부터 7월 16일까지 국내 화장품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www.beautynury.com

 

맞춤형화장품조제관리사 2차시험 10월 17일 시행

 

[뷰티누리] 맞춤형화장품조제관리사 2차시험 10월 17일 시행

맞춤형화장품 조제관리사 제 2회 정기 자격시험이 오는 10월 17일 시행된다. 식품의약품안전처는 ‘맞춤형화장품 조제관리사’ 제2회 정기 자격시험을 10월 17일 시행한다고 밝혔다. 정기 시험은

www.beautynury.com

 

블랑카우, '마마무 솔라 클렌징’ 롯데홈쇼핑 7월 19일 론칭방송

 

블랑카우, '마마무 솔라 클렌징’ 롯데홈쇼핑 7월 19일 론칭방송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민석 기자] 무자극 뷰티 브랜드 블랑카우(대표 석훈)는 마마무 솔라 클렌징으로도 잘 알려진 ‘블랑카우 밀키스킨 리얼 클렌징폼’을 오는 7월 19일 롯데홈쇼핑에서 선보인

www.cosinkorea.com

 

'맞춤형화장품' 시대 본격화, 어떻게 만들어 나가야 하나?

 

'맞춤형화장품' 시대 본격화, 어떻게 만들어 나가야 하나?

[코스인코리아닷컴 이효진 기자] 지난 3월 맞춤형화장품 제도가 본격적으로 시행되면서 맞춤형화장품을 K-뷰티의 성장을 이끄는 새로운 성장동력으로 육성하겠다는 정부의 구상도 속도를 내고

www.cosinkorea.com

 

스킨푸드, 대표 푸드 10가지 농축 '수비드 마스크 시트 10종' 출시

 

스킨푸드, 대표 푸드 10가지 농축 '수비드 마스크 시트 10종' 출시

[코스인코리아닷컴 이효진 기자] 푸드의 신선함과 영양을 그대로 담은 오리지널 푸드 코스메틱 브랜드 ‘스킨푸드’가 수비드 공법으로 영양을 가득 채운 수비드 마스크 시트 10종을 출시했다.

www.cosinkorea.com

 

오설록, MZ세대 공략 '워터플러스 3종' 출시

 

오설록, MZ세대 공략 '워터플러스 3종' 출시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대환 기자] 제주의 자연에 진심을 담은 프리미엄 티(Tea) 브랜드 오설록은 워터플러스 ‘깔라망고’, ‘체리플럼’ 등 신제품 2종을 새롭게 선보이고 ‘해피자몽’을 리뉴��

www.cosinkorea.com

 

中 위생허가, 긴급 온라인시스템 가동

 

中 위생허가, 긴급 온라인시스템 가동

중국 위생행정허가를 위한 최초 신고 때 신고자료와 함께 신고자료의 스캔 문서를 제출해야 한다. 또 스캔 문서를 저장한 USB 메모리는 종이문서와 함께 택배배송 방식으로 제출하거나 국가약품

www.cosmorning.com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셀 에센셜 소스 로맨틱 에메랄드 에디션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셀 에센셜 소스 로맨틱 에메랄드 에디션

오휘의 ‘2020 타임 포 러브 컬렉션’의 세 번째 에디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셀 에센셜 소스 로맨틱 에메랄드 에디션’이 새로 나왔다. 이 에디션은 인도의 왕이 사랑한 연인에게 ‘달이라도 ��

www.cosmorning.com

 

아모레퍼시픽, 레스 플라스틱 실천

 

아모레퍼시픽, 레스 플라스틱 실천

아모레퍼시픽그룹(회장 서경배)이 최근 화장품 용기에 메탈 제로(metal zero) 펌프 도입과 100% 재생 플라스틱 용기 활용 등 친환경 제품을 연이어 내놓고 있다. 이는 오는 2022년까지 약 700톤의 플라�

www.cosmorning.com

 

티르티르 프로 터치 브러시 세트

 

티르티르 프로 터치 브러시 세트

헬씨 라이프 뷰티 브랜드 티르티르가 프로 터치 브러시 세트를 내놨다. 새로 출시한 티르티르 프로 터치 브러시 세트는 메이크업에 어려움을 느끼던 초보자도 프로의 손길을 거친 듯 완성도 있�

www.cosmorning.com

 

코리아나 가온, 레드닷 어워드 패키지디자인 위너 등극

 

코리아나 가온, 레드닷 어워드 패키지디자인 위너 등극

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의 미니멀리즘 추구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가온’이 독일 노르트라인 베스트팔렌 디자인센터가 주관하는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20’에서 패키지 디자인

www.cosmorning.com

 

더위에 마스크까지? 불타는 피부 온도 낮춰줄 ‘아이스 뷰티템’

 

더위에 마스크까지? 불타는 피부 온도 낮춰줄 ‘아이스 뷰티템’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본격적인 여름에 접어들면서 한낮 온도가 30도 이상 오르는 무더위가 이어지고 있다. 찜통더위에 마스크까지 하고 있자...

www.geniepark.co.kr

 

올 여름, 마케팅 키워드는 '면역력+재미'

 

올 여름, 마케팅 키워드는 '면역력+재미'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올 여름 ‘역대급 무더위’가 예고된 가운데 각 업계에서는 ‘면역력 강화’ 키워드에 주목하고 있다. 폭염으로 인한 심...

www.geniepark.co.kr

 

 

[신제품] 유랑 ‘2020 오가닉 로스 미스트’ 리미티드 에디션

 

[신제품] 유랑 ‘2020 오가닉 로스 미스트’ 리미티드 에디션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내추럴&오가닉 코스메틱 브랜드 유랑(URANG)에서 일 년에 단 한 번, 그 해 수확한 신선한 유기농 로즈워터로 만...

www.geniepark.co.kr

 

식약처, 나트라케어 생리대 '악질 범죄' 발표 후 어떤 일이?

 

식약처, 나트라케어 생리대 '악질 범죄' 발표 후 어떤 일이?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몇 년 전 생리대 발암물질 검출 파동이 사회적인 이슈가 됐다. 이후 특별한 이슈는 없었다.지난 5월 식품의약품안전처(처장 이의경)는 수입 생리대...

www.thebk.co.kr

 

화장품 데이터 비공개 이유? '국내선 영업비밀 VS 중국선 실시간 공개'

 

화장품 데이터 비공개 이유? '국내선 영업비밀 VS 중국선 실시간 공개'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우리는 화장품 판매 등 데이터 기근 현상을 겪고 있지만 중국은 데이터가 넘친다. 하다못해 백화점도 데이터를 공개하고 있다.우리나라의 경우에는 백...

www.thebk.co.kr

 

문 대통령, “개인 투자자 의욕 꺾지 말라”...‘화장품 5일간 4.76% 상승’

 

문 대통령, “개인 투자자 의욕 꺾지 말라”...‘화장품 5일간 4.76% 상승’ - 뷰티경제 - No.1 뷰티��

요즘 주식시장이 혼란스럽다.정부는 지난 6월25일 개인 투자자에게 주식 양도세를 부과하는 '금융세제 선진화 추진 방향'을 발표했다...

www.thebk.co.kr

 

전자상거래에 적합한 '화장품 패키지 디자인' 개발 시급

 

전자상거래에 적합한 '화장품 패키지 디자인' 개발 시급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코로나 바이러스 영향으로 전자상거래를 통한 화장품 거래가 증가하고 있다. 우리는 포장방법과 친환경에 대한 논의가 진행되고 있는 반면 중국은 전자...

www.thebk.co.kr

 

쇼피 "말레이시아에서 K뷰티 인기 여전"

 

CMN(Cosmetic Mania News)

쇼피 7.7 캠페인 기간동안 뷰티 카테고리 판매 올해 최고치 기록 [CMN] 동남아 및 대만 최대 이커머스 플랫폼 쇼피는 지난 7일 말레시아에서 시행된 ‘7.7 캠페인’ 기간 동안 K뷰티 제품 판매액이 �

www.cmn.co.kr

 

[화장품 신상] 11개 제품 엄선

 

[화장품 신상] 11개 제품 엄선 - 뷰티코리아뉴스

[뷰티코리아뉴스 / 임도이] 새로 나온 화장품 소식을 하나로 묶어 소개해드립니다. 오늘은 최근 출시된 여러 화장품 가운데, 11개 제품을 선정, 소개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는 에센스, 쿠션, 오일

www.bkn24.com

 

집도 몸도 향긋하게!

 

집도 몸도 향긋하게!톡! 쏘는 시트러스 향기 제품이 온몸의 감각을 일깨우고 상큼한 기분을 선사

코로나19로 인해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면서 홈 프래그런스에 대한 관심이 어느 때보다 높다. 답답한 실내 공기를 향긋하게 바꿔주고 매력적인 분위기를 더하는 향기 아이템 6. 1 이솝의 이스트��

www.allurekorea.com

 

여름 필수 쿨링템&선케어 반값! 7월 둘째주 로드샵 세일 추천 정보

 

여름 필수 쿨링템&선케어 반값! 7월 둘째주 로드샵 세일 추천 정보 | 얼루어 코리아 (Allure Korea)

푹푹 찌는 여름에 제일 필요한 아이템만 골라 세일하는 로드샵만 모았어요! 이니스프리 진정 & 쿨링템 최대 50% 할인 (~7월 19일까지) 땀이 비처럼 쏟아지는 여름날 필수템! 피지 조절하는 노세범 �

www.allurekorea.com

 

[뷰티 단신] 오설록·라카·아모레퍼시픽 外

 

[뷰티 단신] 오설록·라카·아모레퍼시픽 外 - 데일리팝

오설록, 워터플러스 신제품·리뉴얼 진행프리미엄 티(Tea) 브랜드 오설록은 워터플러스 '깔라망고'와 '체리플럼' 등 신제품 2종을 새롭게 선보이고 '해피자몽'...

www.dailypop.kr

 

[브랜드 이거 아니?] 코덕 남편과 디자이너 아내의 낭만적인 만남, '프레쉬(fresh)'

 

[브랜드 이거 아니?] 코덕 남편과 디자이너 아내의 낭만적인 만남, '프레쉬(fresh)' - 데일리팝

어렸을 때부터 화장품과 향기에 빠져 살았던 남성과 디자인을 사랑한 여성이 만나 하나의 브랜드가 만들어졌다. 럭셔리한 향기와 섬세한 디자인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프레쉬(fresh)'가 그 주인.

www.dailypop.kr

2020/07/17 - [BEAUTY/News] - 2020-07-17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2020/07/16 - [BEAUTY/News] - 2020-07-16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2020/07/15 - [BEAUTY/News] - 2020-07-15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