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News

2020-07-21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반응형

“코로나19 시대, 저자극‧딥클렌징 필요”

 

“코로나19 시대, 저자극‧딥클렌징 필요”

국내 여성 2명 중 한명은 클렌징이 피부건강에 매우 중요하다고 인식했다. 이들은 트러블 케어가 필수라고 여기며, 진정제품을 사용하기 시작했다. ‘저자극 클렌징’, ‘딥클렌징’, ‘맞춤형

www.cosmorning.com

 

아모레퍼시픽, 유엔 ‘여성역량강화원칙’ 지지 선언

 

아모레퍼시픽, 유엔 ‘여성역량강화원칙’ 지지 선언

아모레퍼시픽이 유엔의 ‘여성역량강화원칙’(Women’s Empowerment Principles·WEPs) 지지를 공식 선언했다. 여성의 삶이 아름다울 때 이 세상 또한 아름다워질 수 있다고 믿고 있는 아모레퍼시픽은 성�

www.cosmorning.com

 

CNP Rx 튠에이지 EMS 바디 마사저

 

CNP Rx 튠에이지 EMS 바디 마사저

홈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CNP Rx 튠에이지에서 손가락으로 마사지하는 듯한 물리 자극과 전기 자극 저주파를 동시에 구현해 근육 뭉침을 해소하고 바디 탄력을 케어해주는 EMS 바디 마사저를 출시

www.cosmorning.com

 

코리아나화장품 독일 레드닷 디자인상 수상

 

코리아나화장품 독일 레드닷 디자인상 수상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은 미니멀리즘을 추구하는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가온(GAON)’이 독일 노르트라인...

www.geniepark.co.kr

 

언리시아, 시코르 온·오프라인 입점

 

http://www.geniepark.co.kr/news/articleView.html?idxno=45959

 

www.geniepark.co.kr

 

화장품 기업 해외 현지 마케팅 지원 강화

 

화장품 기업 해외 현지 마케팅 지원 강화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화장품 수출 다변화를 위한 정부출연기관의 현지 마케팅 지원활동이 속도를 내는 모습이다.한국보건산업진흥원(원장 권덕철...

www.geniepark.co.kr

 

'재무통' 배동현 대표, 원조 기획·혁신 아이콘

 

[아모레퍼시픽을 움직이는 사람들]'재무통' 배동현 대표, 원조 기획·혁신 아이콘

국내 최고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이 정보서비스의 새 지평을 엽니다.

www.thebell.co.kr

 

[중남미 리포트] 리한나 메이크업 브랜드 '펜티뷰티' 브라질 상륙 임박

 

[중남미 리포트] 리한나 메이크업 브랜드 '펜티뷰티' 브라질 상륙 임박

[코스인코리아닷컴 김형태 중남미 통신원] 브라질 안비자 사이트는 최근바베이도스 출신의 글로벌 팝스타의 메이크업 브랜드인 리한나(Rihanna) 펜티뷰티(Fenty Beauty) 40개 제품이 승인을 위한 절차

www.cosinkorea.com

 

릴리바이레드 X 덴스, 콜라보레이션 '본 보야지 에디션' 출시

 

릴리바이레드 X 덴스, 콜라보레이션 '본 보야지 에디션' 출시

[코스인코리아닷컴 이효진 기자] MP한강(219550) 색조 브랜드 릴리바이레드(lilybyred)가 여름철을 맞아 디자인 브랜드 덴스(Thence)와 콜라보레이션한 ‘본 보야지 에디션’을 선보인다. 덴스는 특유��

www.cosinkorea.com

 

대한화장품학회 2020년 춘계학술발표대회 6개 수상 논문 핵심은?

 

대한화장품학회 2020년 춘계학술발표대회 6개 수상 논문 핵심은?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대환 기자] 대한화장품학회는 지난 6월 25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토즈 마이스센터 신반포점 중형세미나실에서 온라인 라이브 웨비나(webinar) 형식으로 '2020년 춘계학�

www.cosinkorea.com

 

[화장품 컬럼] 공기와 향, 코로나19 펜데믹 위기에서 태동하는 프리미엄 K-센트 기회

 

[화장품 컬럼] 공기와 향, 코로나19 펜데믹 위기에서 태동하는 프리미엄 K-센트 기회

[코스인코리아닷컴 전문위원 김수미]미국 플로리다주 중부에 위치한 세계적인 관광도시 올랜도, 2020년 해외 첫 박람회의 시작점이다. 발디딜 틈없이 많은 관람객을 자랑하는 올랜도 PGA Show, 올��

www.cosinkorea.com

 

닥터 브로너스, 현대홈쇼핑서 여름 베스트셀러 ‘매직솝 나만 추워?’ 패키지 판매

 

닥터 브로너스, 현대홈쇼핑서 여름 베스트셀러 ‘매직솝 나만 추워?’ 패키지 판매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민석 기자] 162년 전통의 미국 유기농 화장품 브랜드 닥터 브로너스(Dr. Bronner’s)가 오는 7월 25일 오전 10시 20분 현대홈쇼핑 '왕영은의 톡 투게더'를 통해 여름 베스트셀러로

www.cosinkorea.com

 

네이처리퍼블릭, 피부 진정 완화 '그린더마 티트리 시카 스팟 세럼' 출시

 

네이처리퍼블릭, 피부 진정 완화 '그린더마 티트리 시카 스팟 세럼' 출시

[코스인코리아닷컴 이효진 기자] 세계 청정 자연에서 찾은 뷰티 에너지를 전하는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은 티트리잎수 82와 시카 성분 함유로 피부 트러블 케어에 효과적인 ‘그린더마 티

www.cosinkorea.com

 

공적 마스크 종료 1주일, 마스크 매출 94% 증가 "코로나 여전히 불안"

 

공적 마스크 종료 1주일, 마스크 매출 94 증가 "코로나 여전히 불안"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민석 기자] 공적 마스크 판매가 종료되고 1주일이 지났다. 지난 12일부터 약국, 마트, 편의점, 온라인 등 다양한 판매처에서 보건용 마스크를 자유롭게 구매할 수 있게 된 반

www.cosinkorea.com

 

중국 3선 이하 도시 소비자, 의류·화장품 구매 많아

 

[뷰티누리] 중국 3선 이하 도시 소비자, 의류·화장품 구매 많아

코로나19 이후 온라인 쇼핑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진 상황에서 국내 기업들은 화장품 구매 비율이 높은 중국 3선 이하 도시 소비자에 주목할 필요가 있을 것으로 보인다. 메조미디어가 최근 발

www.beautynury.com

 

중국 아이크림 수요 증가, 對한국 수입 증가 할 것

 

[뷰티누리] 중국 아이크림 수요 증가, 對한국 수입 증가 할 것

코로나19 사태로 눈 화장 및 건강에 대한 관심 증가하면서 중국내 아이크림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KOTRA 김학빈 중국 광저우무역관에 따르면 코로나19로 인해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 �

www.beautynury.com

 

美 루브리졸, 친환경 자외선 차단 증강제 선봬

 

[뷰티누리] 美 루브리졸, 친환경 자외선 차단 증강제 선봬

루브리졸 코퍼레이션(Lubrizol Corporation)은 미국 오하이오주 클리블랜드에 본사를 둔 가운데 다양한 화장품‧퍼스널케어 제품용 원료 등을 생산‧공급하고 있는 글로벌 특수화학기업이다. 그런 ��

www.beautynury.com

 

코로나19 이후 화장품 트렌드 변화, ‘딥 클렌징’ 주목

 

[뷰티누리] 코로나19 이후 화장품 트렌드 변화, ‘딥 클렌징’ 주목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청결과 위생,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화장품 트렌드가 변화하고 있다. AHC가 발표한 ‘2020 대한민국 클렌징 트렌드 리포트’에 따르면 코로�

www.beautynury.com

 

중국 화장품 검색량 증가세, 로컬 브랜드 인기 상승

 

[뷰티누리] 중국 화장품 검색량 증가세, 로컬 브랜드 인기 상승

중국온라인 채널에서화장품 검색량이 증가하고 있으나 로컬 브랜드의 인기도 상승하고 있어 국내 기업들의 주의가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 한국무역협회에 따르면 중국 가오카오(高考), 즉 수능

www.beautynury.com

 

신나이바, 미용·육아 등 중국내 중요한 소비층 부상

 

[뷰티누리] 신나이바, 미용·육아 등 중국내 중요한 소비층 부상

중국에서 유아용품 구매에 결정을 미치는 신나이바(新奶爸) 계층이 다시 부각되고 있다. Kotra 김호대 중국 선양 무역관에 따르면 80, 90년대 출생한 사람들이 가정을 이루는 시기가 도래함에 따라

www.beautynury.com

 

비브, 배우 고보결 전속 모델 발탁

 

비브, 배우 고보결 전속 모델 발탁 - 장업신문

필요한 성분만으로 피부를 순하게 케어하는 비건 코스메틱 ‘비브(Be:ve)’가 브랜드 뮤즈로 배우 고보결을 발탁하며, 앳스타일과 함께 한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심플하고 내추럴한 무드 속 진행

www.jangup.com

 

‘리얼라엘’ 세포라서 클린 뷰티 팝업 스토어 운영

 

‘리얼라엘’ 세포라서 클린 뷰티 팝업 스토어 운영 - 장업신문

우먼 웰니스 브랜드 ‘라엘’의 클린 뷰티 브랜드 ‘리얼라엘’이 오는 9월까지 세포라 대표 매장 파르나스몰점과 롯데월드몰점에서 클린 뷰티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리얼라엘은 미국 아마��

www.jangup.com

 

‘챕스틱 클래식(ChapStick Classic)’ 리뉴얼

 

‘챕스틱 클래식(ChapStick Classic)’ 리뉴얼 - 장업신문

립케어 전문 브랜드 챕스틱(ChapStick)의 인기 제품군인 ‘챕스틱 클래식(ChapStick Classic)’이 오리지널 디자인을 적용한 패키지로 재출시된다.‘챕스틱 클래식’은 1880년대 미국에서 출시된 세계 ��

www.jangup.com

 

왕홍생방송 판매 향상 노하우...'바이럴마케팅 필수'

 

왕홍생방송 판매 향상 노하우...'바이럴마케팅 필수'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코로나로 중국 시장에서 정상적인 판매활동이 어렵다. 가장 주목받고 지금 당장 할 수 있는 채널은 왕홍 라이브방송 판매다. 지난 618에서도 국내...

www.thebk.co.kr

 

[상]한국화장품, 중국서 안 팔리는 이유? ‘과거 3년아닌 새 얘기할 때다’

 

[상]한국화장품, 중국서 안 팔리는 이유? ‘과거 3년아닌 새 얘기할 때다’ - 뷰티경제 - No.1 뷰티�

지금 우리나라 화장품은 머리가 아프다. 지난 3년 전부터 시작된 사드에 이어 '코로나 바이러스'라는 풀 수 없는 이야기 때문이다....

www.thebk.co.kr

 

마스크 써야 하니까! 코로나 시대 달라진 뷰티 에티튜드에 대하여

 

마스크 써야 하니까! 코로나 시대 달라진 뷰티 에티튜드에 대하여 | 얼루어 코리아 (Allure Korea)

코로나로 인해 달라진 우리의 일상. 뷰티에 대한 태도도 기준도 바뀌어버린 지금의 이야기.

www.allurekorea.com

 

예민한 피부를 빠르게 잠재우는 법

 

예민한 피부를 빠르게 잠재우는 법 | 얼루어 코리아 (Allure Korea)

습하고 후덥지근한 날씨와 실내의 에어컨으로 피부는 민감해지기 쉬워요. 벗을 수 없는 마스크까지 더해지면 피부는 끊임없이 S.O.S 신호를 보내죠. 닥터마인드의 레드팟앰플은 피부 진정은 물��

www.allurekorea.com

 

당근으로 만든 수분진정 레시피

 

당근으로 만든 수분진정 레시피 | 얼루어 코리아 (Allure Korea)

홍당무 피부를 위한 진정 레시피. 스킨푸드의 신작 캐롯 카로틴 릴리프 크림을 소개해요. 자연에서 건강하게 자란 농림부 인증 제주 무농약 당근만을 엄선해, 찜 요리처럼 쪄 화학적 용매 없이 �

www.allurekorea.com

 

셀프케어는 오히려 성장! 코로나 시대 달라진 뷰티 세상에 대하여

 

셀프케어는 오히려 성장! 코로나 시대 달라진 뷰티 세상에 대하여 | 얼루어 코리아 (Allure Korea)

코로나로 인해 달라진 우리의 일상. 뷰티에 대한 태도도 기준도 바뀌어버린 지금의 이야기.

www.allurekorea.com

 

탄 피부에는 골드가 찰떡! 바르는 순간 우아해지는 골드템 6

 

탄 피부에는 골드가 찰떡! 바르는 순간 우아해지는 골드템 6 | 얼루어 코리아 (Allure Korea)

여름의 태양을 닮은 골드 뷰티템이 얼굴에 우아한 광채를 더해줄 것이다.

www.allurekorea.com

 

상반기 화장품 수출액 34.7억달러, 10.1%↑

 

상반기 화장품 수출액 34.7억달러, 10.1%↑

2020년 상반기 화장품수출액은 34억 7287만달러로 전년 대비 10.1%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대한화장품협회가 집계한 상위 국가별 수출액을 보면 중국이 16.8억달러 홍콩 3.6억달러 일본 3.2억달러 미

www.cncnews.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