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2-29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코로나19 정국에도 'K-뷰티 최대 수출국은 중국‘
‘중국은 K-뷰티 제 2의 내수시장!’
다소 식상해 보이는 표현이지만 2020년 11월까지의 국가별 수출실적을 파악해 보면 이는 결코 과언이 아니다.
인도 화장품제도 “이렇게 바뀝니다”
인도 화장품인증 업체인 하우스부띠끄인디아가 달라진 인도 화장품 규정을 발표했다
프레쉬 콤부차 트리트먼트 토너
프레쉬 콤부차 트리트먼트 토너는 안티 폴루션 제품이다.
돌체앤가바나 샤이니시모
돌체앤가바나 샤이니시모 하이 샤인 립 라커는 반짝이는 입술을 연출한다.
입술에 가볍고 편안하게 밀착해 빛을 반사하듯 광택을 드리운다.
디어달리아 세계 진출 가속페달
비건 뷰티 브랜드 디어달리아가 해외로 뻗어나가고 있다.
비건 콘셉트와 고급 패키지로 미국 유럽 등 선진 뷰티시장을 공략하고 나섰다.
아이스크리에이티브 매출 100억원 달성
뷰티‧패션 인플루언서 운영사 아이스크리에이티브(대표 김은하)가 올 해 매출 100억원을 올렸다고 밝혔다.
이 회사는 2017년 8월 창업 후 △ 콘텐츠 광고 △ 크리에이터 브랜드 출시 △ 라이브 커머스 등 다양한 사업을 실시했다.
[2020 화장품 10대 뉴스] 코로나 19 직격탄
유난히 어렵고 힘들었던 2020년 경자년 (庚子年)이 저물고 있다. 올해는 코로나 19로 대부분 화장품 기업들이 극심한 경영난을 겪은 가운데 임직원 건강과 안전 차원에서 재택근무, 유연근무제를 시행하는 기업들이 많았다.
스와니코코, CU와 ‘곰표 화장품’ 오프라인 론칭
천연화장품 스와니코코가 컬랙버 상품 출시를 통해 매출 확대를 꾀한다.
스와니코코는CU와 손잡고 곰표 화장품 3종(쿠션팩트, 클렌징폼, 핸드크림)을 오프라인 단독으로 론칭한다고 28일 밝혔다.
[일본 리포트 2020 송년특집] 일본 화장품업계, 온라인 활로 모색 코로나 이후 '빠른 회복' 전망
일본 화장품 업계가 코로나 재난으로 고통을 받고 있다. 외출자제와 재택근무가 확대되면서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늘어나 화장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줄어들고 있다. 외출할 경우에도 마스크를 착용하기 때문에 립스틱의 수요가 떨어지는 경향도 보인다.
지방시 뷰티, 강다니엘과 광고모델 재계약 체결
지방시 뷰티(GIVENCHY BEAUTY)는 공식 모델 강다니엘과 계약 연장 소식을 알렸다.
강다니엘의 독보적인 매력이 지방시 뷰티가 추구하는 이미지와 부합하고 그간 함께한 화보와 프로모션에서도 놀라운 시너지 효과를 이끌어냈다는 점도 긍정적으로 고려됐다.
헤라, 2021년 첫 신제품 'NEW 루즈홀릭'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완전히 새로운 컬러와 패키지로 탈바꿈한 ‘NEW 루즈홀릭’을 출시한다.
NEW 루즈홀릭은 헤라가 2021년 가장 먼저 선보이는 신제품이다. 2004년 출시 이래 헤라를 대표해온 제품인 루즈홀릭을 새롭게 선보이며 ‘립맛집’으로 자리 잡은 브랜드의 입지를 다질 계획이다.
글로벌 남성용 퍼스널케어 마켓 2027년 758억弗
글로벌 남성용 퍼스널케어 마켓이 오는 2027년이면 758억 달러 규모에 도달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는 전망이 나왔다.
지난해 475억 달러 규모를 형성한 이 시장이 2020~2027년 기간 동안 연평균 6.0%의 성장세를 구가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이라는 설명이다.
日 ‘맘마베이비 제균미스트’ 코로나 유효성 인증
일본 ‘더 탑랜드(THE TOPLAND)는 자사가 수입 판매하는 ’맘마베이비(MAMMABABY)’의 ‘제균 미스트 스프레이 365일’이 100% 천연성분으로 만들어진 제균 스프레이 중에서는 처음으로 일본에서 ‘코로나19’에 대한 유효성을 인정 받았다고 소개했다.
라벨영, ‘쇼킹고약한바디비누’ 선봬
‘라벨영’(대표 김화영)이 달여낸 고약의 핵심 성분을 응축해 등, 가슴, 엉덩이 등에 생긴 단단한 바디피부 결점부터 가벼운 결점 케어에 도움을 주는 바디바 ‘쇼킹고약한바디비누’를 출시했다.
[차이나 뷰톡] ‘라네즈, 샤오홍슈 마케팅 효과 나타나나'
우리의 화장품 수출액 가운데 중국의 비중이 50%다. 그만큼 중국의 여성들은 우리 화장품을 좋아한다. 이들과 함께 성장해야 한다. 그러나 우리는 중국 소비자들에 대한 체계적인 연구 및 접근이 없다. 따라서 우리는 중국 여성들의 인터뷰를 기획했다.
[화장품신상] “건조한 겨울피부 히알루론산으로 가꿔 보세요~”
새로 나온 화장품 소식을 하나로 묶어 소개해드리는 뷰티코리아뉴스의 ‘화장품 신상’ 코너입니다. 최근 출시된 여러 화장품 가운데, 5개 제품을 엄선했습니다.
HAND MATES
어디에나 두고 싶은 감각적인 핸드 워시와 어디서든 꺼내고 싶은 매력적인 핸드 크림들.
2021 뷰티 트렌드 7가지로 정리해드립니다
더마가 가고 비건이 왔다! 한창 순한 약국 화장품에 올인하던 것이 이제는 더 나아가 비건 화장품으로까지 옮겨지게 된 것. 디어달리아, 베이지크, 아떼, 세럼카인드, 더비건글로우, 보나쥬르…. 최근 들어 비건 뷰티를 지향하는 브랜드가 앞다퉈 론칭하면서 젠지 감성을 후벼 파고 있는 중.
[씨앤씨뉴스 선정]'20년 10대 뉴스...On life시대 도래
코로나19가 블랙홀이 되어 모든 이슈를 삼켜버린 한 해였다. 온라이프, 온택트, 오프라인의 온라인 전환 가속화, 이커머스 활성화 등 비대면을 전제로 화장품업계의 소비·생산·환경 변화가 요동쳤다. 씨앤씨뉴스에 게재된 이슈 및 독자들이 많이 본 기사를 중심으로 10대 뉴스를 선정 소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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