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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AUTY/News

2020-11-18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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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하는 남성들 늘어남에 따라 아이 메이크업 제품 쏟아져

 

관리하는 남성들 늘어남에 따라 아이 메이크업 제품 쏟아져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자신의 외모에 아낌없이 투자하는 남성을 의미하는 ‘그루밍족’이 늘어나면서 남성 메이크업 시장도 커지고 있다. 피부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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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타필, ‘나를 아끼는 시간’ 연말 응원 이벤트 진행

 

세타필, ‘나를 아끼는 시간’ 연말 응원 이벤트 진행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유로 더마 보습 전문 브랜드 세타필(대표 김연희) 올 한 해 수고한 국민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는 ‘나를 아끼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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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습, 진정, 미백, 모공케어까지 지금은 ‘패드’ 화장품 시대

 

보습, 진정, 미백, 모공케어까지 지금은 ‘패드’ 화장품 시대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스킵케어’ 열풍 이후 ‘미니멀리즘 뷰티’까지 심플하고 기본에 충실한 뷰티 트렌드가 계속 이어지면서 한 장으로 쉽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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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모레퍼시픽그룹, 뷰티 MCN 기업 ‘디밀’에 30억 투자

 

아모레퍼시픽그룹, 뷰티 MCN 기업 ‘디밀’에 30억 투자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아모레퍼시픽그룹은 뷰티 전문 다중채널네트워크(MCN) 기업 ‘디밀’(디퍼런트밀리언즈, 대표 이헌주)에 30억원 규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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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록시땅이 24가지 기쁨을 선물합니다”

 

“록시땅이 24가지 기쁨을 선물합니다”

록시땅이 샤이니 멤버 태민과 촬영한 화보를 공개했다. 태민은 이번 화보에서 록시땅 크리스마스 홀리데이 캘린더와 기프트 세트를 소개했다. 록시땅 홀리데이 캘린더는 프랑스 일러스트레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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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스드래곤 와사비 포모노 클렌저

 

미스드래곤 와사비 포모노 클렌저

미스드래곤이 와사비 포모노 클렌저는 메이크업과 노폐물을 깨끗하게 제거한다. 고추냉이 추출물이 들어 있어 피부를 진정시키고 모공을 관리한다. 특허 성분인 황기뿌리 추추물의 포모노 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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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종 아가벼 발효 화장품 ‘쿠스’ 탄생

 

토종 아가벼 발효 화장품 ‘쿠스’ 탄생

쿠스에이치앤비(대표 김승범)가 클린뷰티 브랜드 쿠스를 론칭했다. 쿠스(KU:S)는 피부 본연의 윤기와 투명함을 되찾아준다. 단아한 아름다움을 지닌 한국 역사 속 규수와 천연 화장품으로 활용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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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얼라엘 커버 앤 클리어 패치 듀오

 

리얼라엘 커버 앤 클리어 패치 듀오

리얼라엘 커버 앤 클리어 패치 듀오는 피부 고민 부위를 관리한다. △ 메이크업 전 피부를 진정시키는 ‘초슬림 커버패치’ △ 잠자기 전 붉어진 피부 부위에 사용하는 ‘커버 앤 클리어 패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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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앤에이치코스메틱, IPO 파트너 선정 'KB증권'

 

비앤에이치코스메틱, IPO 파트너 선정 'KB증권'

국내 최고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이 정보서비스의 새 지평을 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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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JK 2020년 11월호 [특집] 안티폴루션의 연구개발 1

 

FJK 2020년 11월호 [특집] 안티폴루션의 연구개발 1

#대기오염 물질에 의한 기미 형성에 대한 예방적 접근법 대기오염은 생체건강에 있어 다양한 피해를 미치기 때문에 심각한 환경문제로서 전 세계가 대책을 강구하고 있다. 대기오염물질은 다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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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도네시아 샴푸 시장 지속 성장, 온라인 구매 비중 증가

 

[뷰티누리] 인도네시아 샴푸 시장 지속 성장, 온라인 구매 비중 증가

인도네시아 샴푸 시장이 지속적으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최근 온라인 구입 비중이 증가하고 있어 국내 기업들의 관심이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 KOTRA 자카르타무역관에 따르면 인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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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생활건강,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1위 ‘굳건’

 

[뷰티누리] LG생활건강,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1위 ‘굳건’

빅데이터를 통해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분석한 결과 11월에도 LG생활건강이 1위를 유지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지난 10월 16일부터 11월 16일까지 국내 화장품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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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니베아’ 신제품 보디로션 플라스틱 50% 절감

 

[뷰티누리] ‘니베아’ 신제품 보디로션 플라스틱 50% 절감

독일 바이어스도르프 그룹이 자사의 신제품 ‘니베아 내추럴리 굿 보디 로션’(Nivea Naturally Good Body Lotion)의 용기(容器)와 마개에 사용되는 플라스틱 양을 현재의 ‘니베아’ 보디로션 제품들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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日 시세이도, 마스크에 묻지 않는 BB 발매

 

[뷰티누리] 日 시세이도, 마스크에 묻지 않는 BB 발매

일본 시세이도는 ‘마키아쥬’ 브랜드를 통해 마스크에 묻지 않는 ‘드라마틱 누드젤리 BB’를 11월 21일 발매한다고 알렸다. 이 제품에는 특히 수분성분으로 구성된 베이스에 핏감을 높여주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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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Z세대 2명 중 1명, 매년 1000만원 ‘럭셔리’ 소비

 

메조미디어가 최근 발간한 ‘2020 중국 Z세대 트렌드 키워드(China’s Generation-Z Trend Report)’에 따르면 중국 Z세대는 95허우로 불리며 디지털 시대에 출생해 IT기기·기술에 능숙한 ‘디지털 네이티브’로 평가된다.

 

 

 

[뷰티누리] 중국 Z세대 2명 중 1명, 매년 1000만원 ‘럭셔리’ 소비

중국 진출을 원하는 화장품기업들은 디지털 활용도가 높은 Z세대의 특성을 파악하고 적절한 전략을 수립해야 할 것으로 보인다. 메조미디어가 최근 발간한 ‘2020 중국 Z세대 트렌드 키워드(Chin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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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이크온(MakeON) ‘루미너스 이펙트 앰플’

 

아모레퍼시픽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이크온이 75년 화장품 개발 노하우와 앞선 뷰티 디바이스 기술력을 바탕으로 LED 뷰티 디바이스 전용 화장품 ‘루미너스 이펙트 앰플’을 출시했다.

 

메이크온(MakeON) ‘루미너스 이펙트 앰플’ - 장업신문

아모레퍼시픽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이크온이 75년 화장품 개발 노하우와 앞선 뷰티 디바이스 기술력을 바탕으로 LED 뷰티 디바이스 전용 화장품 ‘루미너스 이펙트 앰플’을 출시했다.새롭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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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HC, 앱솔루트 리턴 솔루션 순면 마스크 3종

 

AHC가 성분과 소재는 더욱 순해지고 피부 케어 효과는 더 강력해진 프리미엄 순면 마스크 ‘앱솔루트 리턴 솔루션 순면 마스크’ 3종을 출시한다.

 

AHC, 앱솔루트 리턴 솔루션 순면 마스크 3종 - 장업신문

AHC가 성분과 소재는 더욱 순해지고 피부 케어 효과는 더 강력해진 프리미엄 순면 마스크 ‘앱솔루트 리턴 솔루션 순면 마스크’ 3종을 출시한다.코로나19 확산 이후 마스크 착용 장기화로 인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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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설화수’ 앞세운 K-뷰티 광군제서 날았다

 

올해 12회를 맞은 광군제에서 K-뷰티 브랜드들이 역대 최대 매출을 갈아치우면 모처럼 활기를 되찾았다. 특히, LG생활건강 ‘후’와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등 국내 주력 브랜드들이 호실적을 시현하면서 광군제 특수를 톡톡히 누렸다.

 

‘후’·‘설화수’ 앞세운 K-뷰티 광군제서 날았다 - 장업신문

올해 12회를 맞은 광군제에서 K-뷰티 브랜드들이 역대 최대 매출을 갈아치우면 모처럼 활기를 되찾았다. 특히, LG생활건강 ‘후’와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등 국내 주력 브랜드들이 호실적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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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설화수, 800위안대 중가시장 자리매김...200위안대 로레알 잡는 전략 필요

 

광군절이 끝남에 따라 다양한 통계가 속속 발표되고 있다. 최근 7년째 온라인에서 데이터를 분석하고 있는 ‘성도수거(星图数据,Syntun)’가 지난 11월11일 당일 전체 전자상거래 데이터를 분석해 발표했다.

 

 

 

후•설화수, 800위안대 중가시장 자리매김...200위안대 로레알 잡는 전략 필요 - 뷰티경제 - No.1 뷰

지난 11일 광군절 하루 동안 총 7억 명의 소비자가 3,328억 위안어치의 제품을 소비한 것으로 조사됐다. 이 가운데 생방송을 통한 구매는 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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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부상하는 C뷰티 대표 브랜드들 성공비결은?

 

 사드부터 코로나까지 지속된 악재로 중국시장에서 K뷰티가 주춤하는 사이 중국 로컬기업들이 빠르게 치고올라오고 있다. C뷰티로 명명된 이들은 중저가시장을 뚸어넘어 이젠 글로벌 브랜드들의 아성으로 여겨지던 프리미엄시장마저 넘보는 모양새다.

 

 

 

CMN(Cosmetic Mania News)

개성넘치는 브랜드스토리, 가성비높은 제품력, 계획적인 SNS마케팅 앞세워 소비자 사로잡아 [CMN] 사드부터 코로나까지 지속된 악재로 중국시장에서 K뷰티가 주춤하는 사이 중국 로컬기업들이 빠

www.cmn.co.kr

 

겨울엔 역시! 명불허전 달팽이 크림

 

실외는 차가운 바람실내는 건조한 히터 바람 바람   없는 겨울 피부에는 스페셜 케어가 필요해요달팽이 크림으로  알려진 듀이트리 울트라 바이탈라이징 스네일 크림은 달팽이점액 여과물을 사용해 건조한 피부를 쫀쫀하고 탄력 있게 가꿔준답니다

 

 

 

겨울엔 역시! 명불허전 달팽이 크림 | 얼루어 코리아 (Allure Korea)

실외는 차가운 바람, 실내는 건조한 히터 바람 바람 잘 날 없는 겨울 피부에는 스페셜 케어가 필요해요. 달팽이 크림'으로 잘 알려진 듀이트리 울트라 바이탈라이징 스네일 크림은 달팽이점액

www.allurekorea.com

 

판매왕 길만 걷는 뷰티템 모음

 

코로나19로 마스크 착붙 시대가 되면서 화장품 매출에도 크고 작은 변화가 생겼다! 피부 트러블 압박과 온라인 쇼핑이 주를 이루는 지금 이 순간 판매왕이 된 제품은 무엇? 작년도 매출왕과 비교하는 재미도 눈누난나~.

 

 

 

판매왕 길만 걷는 뷰티템 모음 | 코스모폴리탄 코리아 (COSMOPOLITAN KOREA)

코로나19로 마스크 착붙 시대가 되면서 화장품 매출에도 크고 작은 변화가 생겼다! 피부 트러블 압박과 온라인 쇼핑이 주를 이루는 지금 이 순간 판매왕이 된 제품은 무엇? 작년도 매출왕과 비교

www.cosmopolitan.co.kr

 

“부러우면 지는 것”...한·중 화장품법 비교

 

2021년 1월 1일 시행 예정인 중국의 화장품법인 ‘화장품감독관리조례’가 구체적이며 강력한 화장품산업 발전 전략을 담고 있어 주목을 끈다. 이에 비하면 우리나라 화장품법은 ‘산업 진흥 기반조성 및 경쟁력 강화’라고만 표현하고 있어 구체성이 떨어진다는 게 업계의 의견이다.

 

 

 

“부러우면 지는 것”...한·중 화장품법 비교

2021년 1월 1일 시행 예정인 중국의 화장품법인 ‘화장품감독관리조례’가 구체적이며 강력한 화장품산업 발전 전략을 담고 있어 주목을 끈다. 이에 비하면 우리나라 화장품법은 ‘산업 진흥 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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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유리, 정자 기증 받아 아들 출산, 미혼모 된 이유

 

사유리, 정자 기증 받아 아들 출산·미혼모 된 이유

[BY Yangcine] 방송인 사유리가 11월 4일 엄마가 됐다. 16일 사유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020년 11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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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폴소유' '건물주' 논란 혜민스님, 결국 "활동 중단"

 

'풀소유' '건물주' 논란 혜민스님, 결국 "활동중단"(전문)

[BY Yangcine] 무소유 아닌 풀소유, 건물주 논란 등에 휩싸인 혜민스님이 "모든 활동을 내려놓겠다"라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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