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News

2020-11-16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반응형

건조한 가을 날씨에 ‘고영양·고효능’ 스킨케어 화장품 인기

 

[뷰티누리] 건조한 가을 날씨에 ‘고영양·고효능’ 스킨케어 화장품 인기

10월 뷰티 크리에이터에게는 찬바람과 건조한 날씨에 스킨케어 부문에서 대한 순위 변화가 컸고 컬러감 있는 포인트 메이크업이 주목 받았다. 레페리의 데이터 연구소는 2020년 10월 국내 뷰티 유

www.beautynury.com

 

화장품 최대 성수기 ‘광군제‘ 성료, K뷰티 인기 입증

 

[뷰티누리] 화장품 최대 성수기 ‘광군제‘ 성료, K뷰티 인기 입증

화장품 시장의 최대 성수기로 꼽히는 11월 광군제에서 국내 기업들이 올해도 우수한 성과를 거두며 K뷰티의 인기를 입증했다. 업계에 따르면 매년 11월 11일 열리는 광군제(光棍节)는 2009년 알리

www.beautynury.com

 

중국 남성 화장품 시장 성장, ‘메이크업’ 제품 뜬다

 

[뷰티누리] 중국 남성 화장품 시장 성장, ‘메이크업’ 제품 뜬다

중국 남성 화장품 시장이 성장하는 가운데 국내 기업들은 남성용 메이크업 제품의 증가세에 관심을 가질 필요가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한국무역협회에 따르면 2019년 광군제 상품 예매 첫날에 남

www.beautynury.com

 

‘살바토레 페라가모’ 1~9월 향수 매출 56.7% ↓

 

[뷰티누리] ‘살바토레 페라가모’ 1~9월 향수 매출 56.7% ↓

글로벌 명품기업 살바토레 페라가모 그룹(Salvatore Ferragamo)이 ‘코로나19’의 여파로 인해 큰 폭의 매출감소세를 피해가지 못한 것으로 나타났다. 살바토레 페라가모 그룹은 1~9월 매출 누계액이

www.beautynury.com

 

활명 매장, 아시아 디자인상 수상

 

활명 매장, 아시아 디자인상 수상

활명 플래그십 매장이 홍콩 ‘디자인 포 아시아 어워드 2020’에서 동상을 수상했다. 디자인 포 아시아 어워드(Design for Asia Award)는 홍콩디자인센터가 2003년부터 여는 국제 디자인 시상식이다. 아

www.cosmorning.com

 

모레모, 편의점 뷰티시장 진출

 

모레모, 편의점 뷰티시장 진출

세화피앤씨(대표 이훈구)가 모레모 헤어케어 베스트셀러 2종을 GS25에 공급한다. 모레모는 GS리테일과 랄라블라가 만든 새 뷰티 플랫폼의 파트너 브랜드로 선정돼 입점을 결정했다. 랄라블라는

www.cosmorning.com

 

아모스 녹차실감 샴푸, 5년 연속 탈모 완화 1위에

 

아모스 녹차실감 샴푸, 5년 연속 탈모 완화 1위에

프로페셔널 헤어케어 브랜드 아모스프로페셔널의 ‘녹차실감 샴푸’가 ‘2020 브랜드고객만족도’(BCSI·한국마케팅협회 주관) 조사에서 5년 연속 탈모 완화 삼푸 부문 1위를 차지했다. 아모스 녹

www.cosmorning.com

 

K-Beauty 오일&앰플

 

1190 K-Beauty 오일&앰플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영양이 필요한 계절, 한겹의 보습이 더욱 소중해진다. 급격히 피부 컨디션이 저하됬거나 피부가 예민할때 ...

www.geniepark.co.kr

 

한국콜마, 국내 최초 종이튜브 개발

 

한국콜마, 국내 최초 종이튜브 개발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글로벌 화장품 ODM제조전문업체 한국콜마가 플라스틱 줄이기에 적극 나서고 있다.한국콜마는 화장품 플라스틱 튜브를 종...

www.geniepark.co.kr

 

ODM 글로벌 1위 도약시킨 이경수 회장의 용인술

 

[코스맥스를 움직이는 사람들]ODM 글로벌 1위 도약시킨 이경수 회장의 용인술

국내 최고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이 정보서비스의 새 지평을 엽니다.

www.thebell.co.kr

 

아모레퍼시픽, 엘든코리아, 한방수피아 등 3개 업체 판매·광고업무정지

 

아모레퍼시픽, 엘든코리아, 한방수피아 등 3개 업체 판매·광고업무정지

[코스인코리아닷컴 이효진 기자] 국내 대표 화장품 기업인 아모레퍼시픽이 화장품법을 위반한 허위과장 광고로 식약처에 적발됐다. 아모레퍼시픽은 소비자가 기능성 화장품이나 의약품으로 잘

www.cosinkorea.com

 

[일본 리포트] CNP Laboratory, 일본시장 개척 본격화

 

[일본 리포트] CNP Laboratory, 일본시장 개척 본격화

[코스인코리아닷컴 일본 통신원 이상호]한국의 피부과의사가 만든 화장품인 CNP Laboratory가 일본 시장 개척을 본격화하고 있다. 지난1월 아마존과 @코스메 쇼핑에서 판매를 시작해 8월 중순부터는

www.cosinkorea.com

 

국내 23개 화장품 브랜드 광군절 판매 실적 순위 전격 공개

 

국내 23개 화장품 브랜드 광군절 판매 실적 순위 전격 공개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엘지생활건강 등 국내 화장품들이 중국 광군절 핫딜 판매실적을 속속 발표하고 있다.하지만 해당 사가 자료를 비공개 방침으로 처리하면 파악할 길이 ...

www.thebk.co.kr

 

LG생활건강, 2020 광군제서 역대 최대 매출 성과

 

CMN(Cosmetic Mania News)

전년대비 174% 신장 … '후 천기단 화현 세트' 티몰 전체 카테고리중 3위 [CMN]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올해 광군제에서 역대 최대 매출을 올렸다고 밝혔다. 회사측은 이번 광군제에서 후, 숨, 오

www.cmn.co.kr

 

[화장품신상] 착즙쥬스를 담았다구요?

 

[화장품신상] 착즙쥬스를 담았다구요? - 뷰티코리아뉴스

창문 너머에 어른거리는 ‘가을’이 저만치서 말합니다. “내년에 다시 만나자”고. 그러고 보니 피부 천적 ‘겨울’과 마주할 시간이 점점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지구 온난화로 예전같지 않은

www.bkn24.com

 

AUTUMN TOUCH

 

AUTUMN TOUCH | 얼루어 코리아 (Allure Korea)

가을날의 색과 빛이 얼굴에 스몄다.

www.allurekorea.com

 

왕족이 사랑한 향수 모음

 

왕족이 사랑한 향수 모음 | 코스모폴리탄 코리아 (COSMOPOLITAN KOREA)

뷰티 월드에도 찐 로열패밀리가 있다는 사실! 진짜 왕실에서부터 탄생했거나, 왕족에게 사랑 받은 클라쓰 다른 뷰티템들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한다. 1 황후의 두통 해소템 겔랑의 창립자인

www.cosmopolitan.co.kr

 

싱가포르, 라자다·쇼피 등 온라인 200% 판매 증가

 

싱가포르, 라자다·쇼피 등 온라인 200% 판매 증가

코로나19로 싱가포르의 화장품시장은 온라인 및 비대면 구매가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반면 인도는 DIY 홈케어 제품이 주요 트렌드 키워드로 부각됐다. 13일 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원장 조남권

www.cncnews.co.kr

 

건강한 피부를 위한 연구 리바이옴(REBIOME™)

 

건강한 피부를 위한 연구 리바이옴(REBIOME™) - b&i news

아름답고 건강한 피부의 핵심은 \'피부 본연의 건강함\'이다. 피부에는 피부 표면뿐만 아니라, 진피층 내부까지 존재하는 광대한 미생물 생태계가 있다. 이 피부 미생물 생태계의 조화로움을 통

www.bninews.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