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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AUTY/News

2020-11-17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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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워드는 ‘온라인·비대면·DIY·J-뷰티’

 

키워드는 ‘온라인·비대면·DIY·J-뷰티’

화장품산업연구원, 글로벌 코스메틱 포커스 분석 동남아시장의 주요 수출국 싱가포르 화장품 시장은 최근 온라인과 비대면 구매가 증가하는 추세가 뚜렷하고 포스트 차이나로 거론하고 있는

www.cosmorning.com

 

AGE 20’s 에센스 커버 팩트 HQ

 

AGE 20’s 에센스 커버 팩트 HQ

애경산업 AGE 20’s 에센스 커버 팩트 HQ는 윤기 있고 촉촉한 피부를 표현한다. 기존 에센스 커버 팩트의 에센스 함량과 팩트 라떼, 용기 디자인 등을 모두 변경했다. 100˚C 고온 스팀 공법을 적용한

www.cosmorning.com

 

유씨엘, 병풀과 개양귀비 추출물 등 천연 소재 활용한 조성물 선보여

 

유씨엘, 병풀과 개양귀비 추출물 등 천연 소재 활용한 조성물 선보여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화장품 ODM OEM 전문기업 ‘유씨엘(대표 이지원)’이 ‘병풀 및 개양귀비 추출물을 포함하는 피부 외용제 조성물’...

www.geniepark.co.kr

 

티르티르, '도자기 코어 크림' CJ오쇼핑 론칭 앞두고 '미리 주문' 오픈

 

티르티르, '도자기 코어 크림' CJ오쇼핑 론칭 앞두고 '미리 주문' 오픈

[코스인코리아닷컴 이효진 기자] 피부 본연의 건강한 빛을 되찾아주는 헬씨 라이프 뷰티(HEALTHY LIFE BEAUTY) 브랜드 티르티르(TIRTIR)의 신제품 ‘도자기 코어 크림’이 CJ오쇼핑 첫 론칭 방송을 앞두

www.cosinkorea.com

 

[화장품 컬럼]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뉴노멀 피부 마이크로바이옴 화장품

 

[화장품 컬럼]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뉴노멀 피부 마이크로바이옴 화장품

[코스인코리아닷컴 전문위원 이승훈]코로나19(COVID-19)가 처음 발생할 때만 해도 치료제와 백신이 빠른 시일 내에 개발되어 일상 생활에 불편함이 없을 것이라 많은 사람들은 생각했다. 코로나19

www.cosinkorea.com

 

녹십자, NK 세포 배양액 화장품 '분자' 신제품 화제

 

녹십자, NK 세포 배양액 화장품 '분자' 신제품 화제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민석 기자] 2018년 노벨상 생리의학상의 주역은 ‘자연면역세포’라고 불리는 ‘NK 세포’다. NK 세포란 이상 세포를 감지해 우리 몸의 면역 체계를 유지하는 세포인데 GC 녹

www.cosinkorea.com

 

식약처, 메디톡스사 '보툴리눔 제제' 품목허가 취소

 

식약처, 메디톡스사 '보툴리눔 제제' 품목허가 취소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대환 기자] 식품의약품안전처(처장 김강립)는 (주)메디톡스의 ‘메디톡신주’ 등 5개 품목에 대해 11월 20일자로 허가를 취소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품목허가 취소 대상 제

www.cosinkorea.com

 

[기고]정품의 디자인만 카피하고 상표는 변경한 짝퉁 제품 ➍

 

[뷰티누리] [기고]정품의 디자인만 카피하고 상표는 변경한 짝퉁 제품 ➍

“우리 제품을 악의적으로 모방한 짝퉁 제품이 유통되고 있지만 단속할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요?” 지난 2회 칼럼을 통해서 ‘한국 정품 화장품의 제품 포장 디자인만 카피를 하고 상표권은 침

www.beautynury.com

 

코스맥스 3분기 실적? '손 소독제에 웃고 울었다'

 

코스맥스 3분기 실적? '손 소독제에 웃고 울었다'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코스맥스가 지난 13일 3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매출액은 3207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 늘었고 영업이익이 139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

www.thebk.co.kr

 

화장품, EWG 등급 마케팅 차별성 퇴색...마이크로바이옴•저분자 '꿈틀'

 

화장품, EWG 등급 마케팅 차별성 퇴색...마이크로바이옴•저분자 '꿈틀'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지난 몇 년간 EWG 안전등급이 국내 화장품 시장의 대세였다. 하지만 시중에 유통되는 웬만한 제품들은 EWG 안전등급을 표방하고 있어 더 이상 ...

www.thebk.co.kr

 

'미샤+릴리앤뷰티' 빨간통 비비크림 광군절 실적?

 

[7끝]'미샤+릴리앤뷰티' 빨간통 비비크림 광군절 실적?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한동안 세계가 주목했던 비비크림이 국내는 물론 중국 시장에서도 점점 기력을 잃고 있어 안타까운 상황이 지속되고 있다. ...

www.thebk.co.kr

 

라벨영, 한 박스로 모든 기초 케어 끝!

 

CMN(Cosmetic Mania News)

[CMN] 라벨영(대표이사 김화영)이 아침, 저녁은 물론 수면하는 순간까지 24시간 내내 피부에 필요한 모든 기초 케어 제품을 한 박스에 담아낸 신개념 올인원 토탈 스킨케어 제품 ‘쇼킹킬링홈케어

www.cmn.co.kr

 

예쁜 남자는 ‘무죄’ ... ‘그루밍족’ 덕분에 남성 메이크업 시장 쭉쭉 성장

 

예쁜 남자는 ‘무죄’ ... ‘그루밍족’ 덕분에 남성 메이크업 시장 쭉쭉 성장 - 뷰티코리아뉴스

[뷰티코리아뉴스 / 이슬기] 자신의 외모에 아낌없이 투자하는 남성을 의미하는 ‘그루밍족’이 늘어나면서 남성 메이크업 시장도 커지고 있다. 피부톤을 정리하는 베이스 메이크업에 대한 관심

www.bkn24.com

 

갈라지는 베이스 메이크업 해결사

 

갈라지는 베이스 메이크업 해결사 | 얼루어 코리아 (Allure Korea)

베이스 메이크업이 들뜨고 갈라져 고민이라면? 최대한 촉촉하고 얇게 발리는 제품을 선택하세요. 슈어베이스의 '글래드 글로우 파운데이션'은 고굴절&고보습 오일로 햇살에 투영된 듯 맑고 촉

www.allurekorea.com

 

남친이랑 같이 쓰는 화장품

 

남친이랑 같이 쓰는 화장품 | 코스모폴리탄 코리아 (COSMOPOLITAN KOREA)

허물어진 성별의 경계! 대세는 젠더리스. 남녀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인싸템 모엿! 앤아더스토리즈 후믈레가든 바디 워시 1만5천원. 비건 라인 보디용 워시. 머스키 플로럴 향을 담아 샤워 후에

www.cosmopolitan.co.kr

 

화장품 2월부터 온+오프라인 동반 판매 부진

 

화장품 2월부터 온+오프라인 동반 판매 부진

화장품의 내수 침체가 심각하다. 대한상의의 ‘3분기 유통인사이트’ 동향에 따르면 우리나라는 코로나19 재확산으로 9월 소비자심리지수가 5개월만에 급락(79.4)했다. 다행히 10월(91.6) 들어 지수

www.cncnews.co.kr

 

겨울이면 꼭 이래, 5대 피부 문제 해결법_선배's 어드바이스 #39

 

겨울이면 꼭 이래, 5대 피부 문제 해결법_선배's 어드바이스 #39 | 엘르코리아 (ELLE KOREA)

피부 고민이 부쩍 느는 겨울이 왔다, 과연 제대로 대응하고 있는 걸까? 언제 영하로 내릴까 날씨가 기회만 보는 것 같은 때가 왔다. 갑자기 추워진 거리에 스산한 바람마저 불면 피부가 비명을

www.ell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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