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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AUTY/News

2020-02-18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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랑콤, 수지와 함께 뷰티 화보 공개 "우아함, 청순함 반전매력 발산"

 

랑콤, 수지와 함께 뷰티 화보 공개 "우아함, 청순함 반전매력 발산"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민석 기자] 수지가 순정만화를 찢고 나온 듯한 여신 미모로 또 한번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냈다.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랑콤의 뮤즈인 수지는 마리끌레르 3월호의 뷰티 화보를 장식하며 시크함과 우아함, 청순함까지 팔색조의 매력을 뽐냈다. 공개된 화보에서 수지는 도도한 매력과 함께 차분하고 부드러운 핑크 무드로 우아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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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 중국 광저우 미용 박람회(CIBE) 연기, "4월까지 확산" 전망

 

'코로나19' 중국 광저우 미용 박람회(CIBE) 연기, "4월까지 확산" 전망

[코스인코리아닷컴 오영주 기자] 중국 최대 화장품원료 전문 전시회 ‘PCHi 2020(2월 26일~28일)’에 이어 3월 개최 예정이었던 광저우 미용 박람회 춘계(CIBE)도 연기됨에 따라 상반기 중국 뷰티 전시회 개최가 불투명해졌다. 2월 14일 CIBE 주최사인 광저우메이전시유한회사는 홈페이지를 통해 3월 10일~12일 개최 예정이었던 중국 광저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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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모레퍼시픽, '녹차유산균연구센터' 개소

 

아모레퍼시픽, '녹차유산균연구센터' 개소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대환 기자]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이 ‘녹차유산균연구센터(Green Tea Probiotics Research Center)’를 개소했다. 녹차유산균연구센터는 아모레퍼시픽이 제주 유기농 차밭에서 발견한 새로운 유산균 소재의 연구를 강화하고 미생물을 비롯한 여러 분야에서 더욱 혁신적인 제품 개발을 이어가기 위해 신설했다. 아모레퍼시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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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이준코스메틱, 롯데마트와 손잡고 이너뷰티 시장 공략 본격화

 

제이준코스메틱, 롯데마트와 손잡고 이너뷰티 시장 공략 본격화

[코스인코리아닷컴 오영주 기자] 제이준코스메틱(대표 고재영)이 롯데마트와 손잡고 젤리 타입의 ‘물광 콜라겐 젤리’(14포, 각 20g)를 출시하며 이너뷰티 시장에 진출한다고 밝혔다. 체내 단백질의 약 30~40를 차지하는 콜라겐은 피부와 뼈, 모발 등을 보다 건강하게 유지하는 역할을 하지만 25세 이후 체내 합성량이 점차 줄어드는 영양소 중 하나다. 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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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품협회, '화장품 대만 수출 절차 안내서' 발간

 

화장품협회, '화장품 대만 수출 절차 안내서' 발간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대환 기자] 대한화장품협회(회장 서경배)는 수출국 다변화를 지원하고 지난 2019년 7월 1일부터 전면 개정된 대만의 화장품 법규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대만 화장품 수출절차를 자세히 소개한 '화장품 대만 수출 절차 안내서'를 발간했다. 대만에서는 '화장품위생안전관리법'이 시행됨에 따라 의약품이 아닌 치약, 구강청결제는 화장품으로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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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테크 뷰티디바이스, 황금알 낳는 거위?

 

하이테크 뷰티디바이스, 황금알 낳는 거위?

뷰티와 IT를 결합한 뷰티디바이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지만 정작 글로벌 화장품·뷰티기업들이 매년 선보이고 있는 하이테크 뷰티디바이스 개발에 투입되는 비용 대비 실질적인 이익 창출과 해당 제품의 상용화에는 큰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것으로 드러났다. 특히 ‘첨단기술’과 ‘혁신적인 효과’ 등을 강조한 이들 뷰티디바이스는 오히려 소비자의 신뢰를 얻는데 실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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男 35.6% “화장품 나혼자 산다”…이상적 외모 ‘현빈’

 

男 35.6% “화장품 나혼자 산다”…이상적 외모 ‘현빈’

2030층 남성의 최대 피부고민의 코의 블랙헤드인 것으로 나타났다. 40대는 건조함‧탄력저하‧주름 등이 고민이라고 밝혔다. 피부관리를 하는 남성이 늘었으며 평균 사용하는 뷰티 제품 개수도 8개에 달했다. 피부미용을 위해 주로 마스크팩을 하지만, 영양제를 먹거나 병원 시술을 받는 비중도 상승했다. 이는 오픈서베이(대표 황희영)가 발표한 ‘남성 그루밍 트렌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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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7MB

 

 

홍콩 싸싸, 홍콩‧마카오 매장 21곳 한시적 폐쇄

 

[뷰티누리] 홍콩 싸싸, 홍콩‧마카오 매장 21곳 한시적 폐쇄

홍콩의 아시아 최대 화장품 전문점 체인업체 싸싸 인터내셔널 홀딩스 리미티드(Sa Sa)가 홍콩 및 마카오 특별행정구(SARs)에 산재한 매장 21곳을 잠정폐쇄키로 결정했다고 지난 10일 공표했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의 창궐로 인해 중국 권역의 음력 설(춘절) 기간이었던 1월 25일부터 31일까지 이르는 기간 동안 매출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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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품 선택시 ‘피부 타입·고민’ 가장 중요

 

[뷰티누리] 화장품 선택시 ‘피부 타입·고민’ 가장 중요

화장품을 선택할 때 가장 중요한 고려 사항은 ‘피부 타입과 고민’인 것으로 나타났다. 버드뷰가 운영하는 화장품 정보 플랫폼 ‘화해’가 사용자 434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화장품 정보 만족도 조사’에 따르면 화장품 선택 시 ‘내 피부타입과 피부 고민’이 가장 중요한 것으로 나타났다. 화장품 선택 시 최우선 고려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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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 확산으로 화장품 중국법인 매출 감소 예상

 

[뷰티누리] 코로나 확산으로 화장품 중국법인 매출 감소 예상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인해 국내 화장품 산업에 직접적인 타격이 예상된다는 분석이 나왔다. 하나금융경영연구소가 최근 발간한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영향 분석’ 보고서에 따르면 중국인 관광객 축소와 외출 자제에 따른 내수 위축에 따라 중국 의존도가 높은 화장품 산업의 직접적인 피해가 예상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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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지오겔, 2020 대한민국 소비자대상 수상

 

피지오겔, 2020 대한민국 소비자대상 수상 - 장업신문

GSK 컨슈머 헬스케어의 스킨케어 브랜드 피지오겔이 한국소비자협회가 주관한 ‘2020 대한민국 소비자대상’ 소비자 브랜드 스킨케어 부문에서 6년 연속 1위의 영예를 안았다. 대한민국 소비자대상은 소비자의 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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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 대통령, 경제활력 되찾자! 2020 서울국제화장품박람회 개최 확정

 

문 대통령, 경제활력 되찾자! 2020 서울국제화장품박람회 개최 확정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문재인 대통령은 우한 폐렴인 신종코로나바이러스 사태가 발생하면서 조금 과하다 싶을 정도의 방역 체계를 주문하면서 국민 안전을 최우선시했다. 때문...

www.thebk.co.kr

 

'중국, 마스크 생산 본격화'...국내 마스크, 향후 성장 대책있나?

 

'중국, 마스크 생산 본격화'...국내 마스크, 향후 성장 대책있나?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우한폐렴으로 불리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을 방지하기 위한 마스크의 수급 불안정이 계속되고 있다.하지만 국내 마스크 제조사들의 중국 수출도 따...

www.thebk.co.kr

 

에스티로더, 코로나로 2020년 중국 매출 감소..'소매점 휴,폐업 직격탄'

 

에스티로더, 코로나로 2020년 중국 매출 감소..'소매점 휴,폐업 직격탄'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우한 페렴인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사태로 국내 화장품의 대 중국 수출이 30% 정도 하락할 것이라는 전망이 나오고 있는 가운데 미국의 에스티로더도...

www.thebk.co.kr

 

코스온, '아우딘퓨쳐스 인수' 중견사 도약 나선다

 

코스온, '아우딘퓨쳐스 인수' 중견사 도약 나선다

국내 최고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이 정보서비스의 새 지평을 엽니다.

www.thebell.co.kr

 

[BH 2월 2주차 화장품 신상-②메이크업]SS시즌 포인트 메이크업, “화사하게 VS 차분하게”

 

[BH 2월 2주차 화장품 신상-②메이크업]SS시즌 포인트 메이크업, “화사하게 VS 차분하게” - 뷰티한국

    ▲사진=투쿨포스쿨 [뷰티한국 이상민 기자]2월 2주차 메이크업 신제품은 봄 시즌을 겨냥한 포인트 메이크업 제품이 주를 이루었다. 특히 이번 주 신제품들은 뚜렷한 대세 컬러 없이 화사한 컬러부터 차분한 컬러까지 넓은 컬러의 조합을 준비한 제품들이 다수 출시되어 소비자들의 다양한 기호에 대응하는 모습을 보였다. 먼저 MBX(구. 미미박스)의 색조 브랜드 아임미미는 신제형 틴트 ‘미스터리 새틴 틴트’를 출시했다. 립스틱의 매트한 질감과 워터 틴트의 촉촉

www.beautyhankook.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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