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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AUTY/News

2020-02-17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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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 화장품, 세계 구석구석 진출 가능성 보인다

 

[뷰티누리] 한국 화장품, 세계 구석구석 진출 가능성 보인다

전 세계적으로 한국 화장품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중국, 일본, 유럽뿐만 아니라 북미, 중동, 아프리카, 러시아 등 타 지역 진출에도 녹색등이 켜졌다. 뷰티누리 화장품신문이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의 ‘2020 해외시장 진출 유망․부진 품목’ 보고서를 분석한 결과 이 같이 나타났다. 보고서는 중국․유럽․북미․중동․아프리카․일본․동남아․서남아․중남미․러시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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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국도 ‘비건 뷰티’ 인기, 유기농 제품 매출 증가세

 

[뷰티누리] 영국도 ‘비건 뷰티’ 인기, 유기농 제품 매출 증가세

영국에서도 환경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며 ‘유기농’ 뷰티산업이 꾸준히 성장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KOTRA 런던무역관에 따르면 밀레니얼 세대와 Z세대의 소비 증가와 함께 유기농 인증 브랜드 및 지속가능한 뷰티 브랜드를 취급하는 소매업체가 증가하고 있다. 영국 토양협회(Soil Association)가 발표한 ‘Organic Market 2019’ 보고서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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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 뷰티테크 화두 ‘인공지능·개인화’

 

[뷰티누리] 2020년 뷰티테크 화두 ‘인공지능·개인화’

글로벌 화장품 기업들이 이끄는 ‘인공지능’과 ‘개인화’가 2020년 뷰티테크의 화두로 떠올랐다. 아주대 소프트웨어학과 윤대균 교수는 최근 인터넷진흥원의 ‘CES 2020 뷰티테크 화두는 인공지능과 개인화’ 기고를 통해 뷰티테크도 사용자 관점에서 각각 특화된 기술로 발전해 나아갈 것으로 전망했다. 윤 교수는 2020년 CES에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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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월 수출입물가, 한달만에 하락세

 

[뷰티누리] 1월 수출입물가, 한달만에 하락세

환율, 유가 하락세에 수출물가가 한 달 만에 하락세로 돌아섰다. 코로나19가 수출입물가에 1월 통계에 반영되지 않았음에도석탄및석유제품, 컴퓨터,전자및광학기기 등을 중심으로 수출물가가 하락세로 전환됐다. 한국은행이 발표한 2020년 1월 수출입물가지수에 따르면 1월 수출물가지수는 96.59로 전월 대비 0.8% 하락했다. 지난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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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 롭스‧백화점 등 200곳 문 닫는다

 

롯데 롭스‧백화점 등 200곳 문 닫는다

롭스를 포함한 롯데백화점‧마트‧슈퍼 700여 점 가운데 30%에 달하는 200곳이 올해 문을 닫는다. 수익성 개선을 위해 롯데쇼핑이 내린 결단이다. 롯데쇼핑이 비효율 점포 정리를 뼈대로 한 ‘2020년 운영 전략’을 발표했다. 핵심 역량을 활용해 체질을 개선한다는 목표다. 강도 높은 다운사이징(Downsizing)을 통해 운영 효율성을 높이고 수익을 높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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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JK 2020년 2월호 [특집] 스킨케어 개발 기술 2

 

FJK 2020년 2월호 [특집] 스킨케어 개발 기술 2

#생리활성지질 '포스파티딜이노시톨'(phosphatidylinositol) 고배합 리포좀에 의한 히알루론산 합성 촉진작용과 보습효과 리포좀(Liposome)은 생체막 성분인 인지질로 이루어진 소포체(vesicle)이다. 화장품 원료로서의 유용성으로는 높은 보습효과를 들 수 있다. 여기에는 주성분인 포스파티딜콜린(phosphatidylcholine,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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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코로나19' 확진자 5만명 돌파 지수 '약세' 견인

 

중국 '코로나19' 확진자 5만명 돌파 지수 '약세' 견인

[코스인코리아닷컴 오영주 기자] 중국 후베이성 '코로나19' 신규 확진자 수가 하루만에 10배 이상 대폭적으로 증가한 5만명을 돌파함에 따라 경각심이 부각되면서 중국 증시에도 악영향이 나타났다. 빠르게 하락세를 보인업종은 게임, 레저, 가전, 통신, 제약업종 등이었다. 또 차익매물이 출회하며 지수 약세를 견인했다. 홍콩H지수는 본토증시와 함께 오후에 약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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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기업 상표 무단선점 감시 모니터링, 아세안으로 확대

 

우리기업 상표 무단선점 감시 모니터링, 아세안으로 확대 - 장업신문

특허청(청장 박원주)은 우리기업 상표를 해외에서 무단선점하는 것에 대응하기 위하여 ‘해외 무단선점 의심상표 정보조사’를 중국, 베트남에 이어 태국으로 확대 실시한다고 밝혔다 .‘해외 무단선점 의심상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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탬버린즈(tamburins),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과 ‘000 패키지’ 공개

 

탬버린즈(tamburins),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과 ‘000 패키지’ 공개 - 장업신문

감각적 아트와 아름다움을 지향하는 코스메틱 브랜드 탬버린즈(tamburins)가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Sheraton SeoulPalace Gangnam Hotel)과 함께 환절기 건조한 손 보습을 위한 ‘000 패키지’를 선보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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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스크 배송지연 및 구매취소 소비자 불만 폭증

 

마스크 배송지연 및 구매취소 소비자 불만 폭증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한국소비자원(원장 이희숙)과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회장 주경순)는 1372소비자상담센터에 접수된 소비자상담을 빅데이터시스템을 활용해 분석한 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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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품, 코로나로 졸업•입학•발렌타인데이 마케팅 '매몰'

 

화장품, 코로나로 졸업•입학•발렌타인데이 마케팅 '매몰'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우한 폐렴인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가 화장품사의 마케팅 활동을 위축시키고 있다.화장품은 마케팅을 가장 잘하는 재화다. 따라서 아무리 작은 기회라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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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러썸엠앤씨, 기생충 효과? '네오팜, 대주주 유증 등 기업윤리 논란 지속'

 

블러썸엠앤씨, 기생충 효과? '네오팜, 대주주 유증 등 기업윤리 논란 지속'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어제 30.00% 폭등했던 블러썸엠앤씨가 오늘(14일)은 11.14% 폭락하면서 널뛰기 장세를 보이고 있다.블러썸엠앤씨 IR 담당자는 “주가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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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스온, 2019년 장사 헛했다...'영업이익 92%, 당기순이익 323% 감소'

 

코스온, 2019년 장사 헛했다...'영업이익 92%, 당기순이익 323% 감소'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오늘(14일) 코스온과 클리오가 2019년도 실적을 공시했다.코스온은 매출과 영업이익, 당기순이익이 지난 2018년에 비해 크게 악화됐다. 반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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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스디생명공학, 화장품 사업 부진...중국이 관건

 

[바이오테크 상장 Before & After]에스디생명공학, 화장품 사업 부진...중국이 관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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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소·인디 브랜드 성장 가속, 소비자도 적극 반응"

 

CMN(Cosmetic Mania News)

"중소·인디 브랜드 성장 가속, 소비자도 적극 반응" 전체 언급 브랜드 93개, '갈수록 다양' 해외 제품 비중은 낮아져 2019년 소비자 만족도 높은 화장품 톱10 [CMN 이정아 기자] 지난 해 어떤 화장품이 소비자들의 마음에 닿았을까? 100% 소비자 리뷰를 바탕으로 만족도가 높았던 화장품 톱10을 발표한다. 소비자 후기 기반 뷰티 랭킹 서비스 앱 글로우픽이 지난 1년여간 (2018년 11월 16일~2019년 11월 15일) 글로우픽 앱에 쌓인 전

www.cmn.co.kr

 

친환경 세정의 첫걸음, 고체 비누의 매력 재발견

 

친환경 세정의 첫걸음, 고체 비누의 매력 재발견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잊혀져 가던 고체 비누가 다시금 주목받고 있다. 물건을 구매할 때 취향과 가치관을 반영하려는 ‘취향 소비’ 트렌드에...

www.geniepark.co.kr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이 불러온 중국 소비시장 변화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이 불러온 중국 소비시장 변화는?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의 확산으로 중국인들의 소비습관과 유통방식이 온라인 중심으로 빠르게 재편되고 있다. 바이러스 확...

www.geniepark.co.kr

 

빅데이터로 보는 2020 밀레디얼 세대 대세 립 컬러는?

 

빅데이터로 보는 2020 밀레디얼 세대 대세 립 컬러는? - 뷰티한국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2020년 밀레니얼세대와 Z세대들이 선호할 립 컬러와 텍스쳐는 무엇일까. 인기 가상 뷰티 앱 유캠 메이크업(YouCam Makeup)을 개발한 뷰티 테크 솔루션 개발사 퍼펙트(Perfect Corp.)가 2020 글로벌 컬러 트렌드 리포트를 공개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해당 리포트는 거대한 SNS 영향력 및 구매력을 가진 세대 그룹인 밀레니얼과 Z세대의 립 컬러 및 텍스쳐 선호도를 바탕으로 예측한 2020년 트렌드를 조명했다. 중요

www.beautyhankook.com

[2020-02-14 화장품신상] 유명브랜드 · 무명브랜드 총 출동

 

[2020-02-14 화장품신상] 유명브랜드 · 무명브랜드 총 출동 - 뷰티코리아뉴스

[뷰티코리아뉴스 / 박원진] \"비싸지 않아도 좋습니다. 유명브랜드가 아니어도 좋습니다. 품질이 좋으면 그만입니다.\"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하는 제품이다보니, 폭넓은 소비자층을 형성하고 있는 화장...

www.bkn24.com

 

에디터의 아주 사적인 쇼핑기

 

에디터의 아주 사적인 쇼핑기 | 얼루어 코리아 (Allure Korea)

데이터들이 진짜 내 돈 주고 산 뷰티 아이템은 무엇일까?

www.allurekorea.com

 

2020/02/14 - [BEAUTY/News] - 2020-02-14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2020/02/13 - [BEAUTY/News] - 2020-02-13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2020/02/12 - [BEAUTY/News] - 2020-02-12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2020/02/11 - [BEAUTY/News] - 2020-02-11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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