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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AUTY/News

2020-01-23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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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스메카, 그라인딩 팩트로 명성 잇는다

 

코스메카, 그라인딩 팩트로 명성 잇는다

코스메카코리아(대표이사 조임래·박은희)가 새해 들어 첫 선을 보이는 ‘갈아 쓰는’ 팩트(그라인딩 팩트)로 베이스메이크업 제조 명가로서의 명성을 이어간다. 이번에 내놓은 그라인딩 팩트는 용기의 일부분을 다이얼식으로 회전하면 밤 타입의 화장료가 절삭되며 토출되는 방식의 신개념 제품. 코스메카코리아 연구진은 오랜 연구 끝에 용기가 매끄럽게 회전되면서 화장료가 사

www.cosmorning.com

 

토니모리 김수빈‧차신혜 모델 선발

 

토니모리 김수빈‧차신혜 모델 선발

토니모리가 MZ세대 모델 2인을 선발했다. 이 회사는 지난 해 12월 4일부터 1월 21일까지 모델 컨테스트를 열고 신인 모델을 모집했다. 다양한 일반인과 모델이 지원해 끼를 뽐냈다. 이번 콘테스트에서 토니모리 모델로 뽑힌 김수빈과 차신혜는 뚜렷한 개성으로 주목받았다. 김수빈은 메이크업과 패션에 따라 달라지는 도화지같은 매력을 지녔다. 얼굴에 토니모리의

www.cosmorning.com

 

원료·OEM 지난해 비해 크게 증가, 30개국 880개 기업 참여

 

[뷰티누리] 원료·OEM 지난해 비해 크게 증가, 30개국 880개 기업 참여

지난해에 비교해 올해 성과는 어떤가 2010년 코스메테크로 시작해 이번에 최대로 30개 국 880개 사가 참여했다. 특히 원료존에는 두배 이상 참여 기업이 늘었다.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바이어도 상당히 많은 분들이 참여해 일본 시장 외에 다른 해외 국가들에 대한 상담도 많다. 또 OEM존도 해외 참가 업체가 상당히 증가해 이탈리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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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습·광채 등 두 마리 토끼 잡는 멀티 제품 뜬다

 

[뷰티누리] 보습·광채 등 두 마리 토끼 잡는 멀티 제품 뜬다

화장품기업들이 스킨케어에서는 보습, 메이크업에서는 광채에 도움을 주는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은 것으로 분석됐다. 뷰티누리(화장품신문)가 2019년 12월 신규&리뉴얼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키워드를 분석한 결과 최근 화장품 브랜드들이 집중적으로 사용한 주요 키워드는 ‘멀티’, ‘보습’, ‘광채’로 나타났다. 기초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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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우한 폐렴 확산, 국내 화장품업계도 악영향

 

[뷰티누리] 중국 우한 폐렴 확산, 국내 화장품업계도 악영향

현재 중국 우한에서 신종 폐렴이 확산되고 있는 상황이 화장품업계에도 영향을 미칠 것이라는 분석이 나왔다. 한화투자증권 손효주 연구원은 최근 보고서를 통해 방한 중국인 관광객 증가 기대감이 급작스럽게 우려로 전환되고 있어 중국 소비주인 화장품 업황에 미치는 영향을 분석했다. 우한에서 발병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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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경그룹, 송도에 종합기술원 건립

 

[뷰티누리] 애경그룹, 송도에 종합기술원 건립

애경그룹이 화장품 및 생활용품 분야를 성장시키기 위해 송도에 종합기술원을 건립한다. 인천경제자유구역청은 지난 21일 인천시청에서 애경그룹 종합기술원 건립을 위한 토지매매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체결식에는 박남춘 인천광역시장, 이원재 인천경제청장과 안재석 AK홀딩스 대표이사, 임재영 애경유화 대표이사, 이윤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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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말론, 향수 브랜드평판 1위 등극

 

[뷰티누리] 조말론, 향수 브랜드평판 1위 등극

향수에 대한 브랜드평판 조사결과 1월에는 조말론이 1위에 등극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2019년 12월 20일부터 2020년 1월 21일까지 향수 브랜드의 빅데이터를 통한 평판조사를 진행한 결과 조말론이 1위였고 샤넬, 랑방 등의 순으로 나타났다. 이번 조사는 샤넬, 조말론, 불가리, 몽블랑, 랑방, 구찌, 딥티크, 버버리, 클린 등 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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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라질에서만 파는 ‘록시땅 아오 브라질’ 日상륙

 

[뷰티누리] 브라질에서만 파는 ‘록시땅 아오 브라질’ 日상륙

오직 브라질에서만 판매하던 록시땅의 자매브랜드 ‘록시땅 아오 브라질(L'OCCITANE AU BRÉSIL)’이 세계 최초로 일본에서도 판매를 시작했다. 최근에 생긴 도쿄 하라주쿠 앳코스메 도쿄를 비롯하여 록시땅 오모테산도점 등 4개 점포에서 판매되고 있다. ‘록시땅 아오 브라질’은 식물 다양성이 풍부하기로 꼽히는 브라질의 식물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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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약처, 의약외품 일부개정고시 '예비심사제도' 신설 시행

 

식약처, 의약외품 일부개정고시 '예비심사제도' 신설 시행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대환 기자] 식약처는 의약외품의 품목허가와 심사 업무의 투명성과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예비심사제도(Pre-review) 제도를 도입하는고시를 1월 17일 개정하고 20일부터 시행에 들어갔다. 예비심사제도(안 제2조, 제52조)는 의약외품의 품목허가 신청(변경허가 포함)에 대해정식의 심사개시 전에 미리제출자료 요건에 따른 자료구비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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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화장품가맹점 대규모 구조조정...잇츠한불, 상장 일등공신 ‘잇츠스킨’ 버렸다

 

[상]화장품가맹점 대규모 구조조정...잇츠한불, 상장 일등공신 ‘잇츠스킨’ 버렸다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지난 2018년에 화장품 가맹점에 대한 대대적인 구조조정이 진행된 것으로 확인됐다.국내 30개 화장품 가맹본부가 공정위에 신고한 화장품 가맹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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왕홍 생방송, 400만명 고용창출과 200억 위안 매출 효과 달성

 

왕홍 생방송, 400만명 고용창출과 200억 위안 매출 효과 달성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중국은 전자상거래 생방송, 소셜커머스 생방송 등 생방송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국내의 경우에도 최근 엘지생활건강이 왕홍 생방송을 실시하는 등 다양한...

www.thebk.co.kr

 

신일제약-에빅스젠 "피부흡수성 높인 화장품 개발"

 

신일제약-에빅스젠 "피부흡수성 높인 화장품 개발"

국내 최고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이 정보서비스의 새 지평을 엽니다.

www.thebell.co.kr

 

올해 상품개발 키워드 '환경 이슈' 대응에 초점

 

CMN(Cosmetic Mania News)

에코, 안티폴루션, 개념소비 키워드 첫손 … 클린뷰티, 맞춤형도 주목

www.cmn.co.kr

“LED마스크 사용으로 피부나 눈에 손상을 입는 것은 불가능하다”

 

“LED마스크 사용으로 피부나 눈에 손상을 입는 것은 불가능하다” - 뷰티한국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LED마스크 사용으로 피부나 눈에 손상을 입는 것은 불가능하다” 최근 LED(발광다이오드)마스크 시장이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가운데 일각에서 LED마스크에서 발생되는 블루라이트(청색광)가 안구에 나쁜 영향을 줄 수 있다는 우려에 대해 관련 업계에서 ‘과학적 근거가 없다’는 주장이 나와 주목된다. LED마스크로 유명한 셀리턴이 의료계와 과학계 발표들을 근거로 블루라이트에 노출되면 눈 손상 위험성이 있을 것이라는 우려에 대해 근거 없

www.beautyhankook.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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