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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AUTY/News

2020-01-20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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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1-20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코스메 위크 2020’ 개막 팡파르

 

‘코스메 위크 2020’ 개막 팡파르

일본 최대 화장품 종합 무역 전시회 ‘코스메 위크 2020’이 내일(20일)부터 22일(수)까지 사흘 동안 마쿠하리 멧세 전시회장에서 막을 올린다. 코스메 위크 2020에는 880곳의 참가사가 화장품 완제품부터 용기·OEM·원료 개발·이너 뷰티 제품(먹는 화장품)까지, 화장품과 관련한 모든 아이템들이 총집결한다. 동시에 모두 160개에 이르는 화장품 관련

www.cosmorning.com

 

수출 46.8%가 중국 차지…단일 국가 최초 30억$ 돌파

 

수출 46.8%가 중국 차지…단일 국가 최초 30억$ 돌파

지난해 우리나라 화장품 수출실적의 절반에 육박하는 46.8%가 중국에서 이뤄진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그 동안 수출다변화가 꾸준하게 진전됐음에도 불구하고 중국의 비중은 오히려 더 높아지고 있다는 것을 반증하고 있는 것으로 중국의 점유율은 지난 2018년의 42.4%에 비해 4.4%포인트가 증가했다. 반면 홍콩과 프랑스는 각각 30.1%, 30.2%가 줄어

www.cosmorning.com

 

 

더페이스샵, 브랜드숍 시트 마스크 점유율 1위

 

더페이스샵, 브랜드숍 시트 마스크 점유율 1위

자연주의 화장품 더페이스샵의 시트 마스크가 시장 조사기관 칸타월드패널이 진행한 뷰티 패널 조사에서 브랜드숍 시트 마스크 카테고리 점유율 32.0%로 1위(구매액 기준)를 차지했다. 이번 조사는 전국 15~65세 여성 뷰티 패널 9천700명이 참여했으며 국내 19개 브랜드숍의 2018년 9월 10일부터 2019년 9월 8일까지 1년간 구매데이터를 기준으로

www.cosmorning.com

 

중국 화장품 시장, 럭셔리·효율화로 승부수 띄워야

 

[뷰티누리] 중국 화장품 시장, 럭셔리·효율화로 승부수 띄워야

중국 화장품 시장의 성공적인 공략을 위해서는 K뷰티가 더 이상 ‘가성비’가 아닌 ‘럭셔리’로 승부수를 띄워야 한다는 분석이 나왔다. 유안타증권 박은정 연구원은 최근 보고서를 통해 올해는 구조개선을 단행한 기업들의 실적 호조로 업종 모멘텀이 회복될 것으로 전망했다. 지난 3년간 산업호조에도 국내외 디지털화 및...

www.beautynury.com

 

채다은 변호사의 화장품 법률상식 (5)

 

채다은 변호사의 화장품 법률상식 (5)

코스인은 법률사무소 월인 채다은 대표변호사와 공동으로 화장품과 관련 법률지식을 시리즈로 연재한다. 이번 시리즈는 화장품 광고 등 법률적인 사항에 대해 정확하고 올바른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법률적인 도움을 주기위한 것이다.최근 식품의약품안전처는 ‘온라인 건강 안심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최근 소비자들이 가장 관심을 가지고 있는 다이어트, 미세먼지, 탈모, 여성

www.cosinkorea.com

 

반디 봄 컬렉션 'DALDAL PASTE'

 

반디 봄 컬렉션 'DALDAL PASTE' - 장업신문

위미인터내셔날㈜(대표 배선미)의 친환경 프로페셔널 네일 브랜드 ‘반디(BANDI)’는 봄 시즌을 맞아 스윗한 소프트 파스텔 무드의 ‘DALDAL PASTEL’ 컬렉션을 출시한다.봄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반디의 2020 ...

www.jangup.com

 

코리아나 화장품, 배우 설인아와 전속모델 재계약 체결

 

코리아나 화장품, 배우 설인아와 전속모델 재계약 체결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은 배우 설인아와 전속 모델 재계약을 채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재계약을 통해 배우 설인아는 4년 연속 코리아나 화...

www.thebk.co.kr

 

아모레퍼시픽 초고령 브랜드 라네즈, 미국서 부활

 

아모레퍼시픽 초고령 브랜드 라네즈, 미국서 부활

국내 최고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이 정보서비스의 새 지평을 엽니다.

www.thebell.co.kr

 

화장품 기업 총수 2020 경영 키워드 ‘성장’

 

화장품 기업 총수 2020 경영 키워드 ‘성장’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2020년 경자년 (庚子年) 새해 화장품 CEO 경영전략은 단연 브랜드력 강화를 통한 성장이다.주요 화장품 기업들은...

www.geniepark.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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