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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AUTY/News

2020-01-17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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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1-17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닥터자르트 수분크림, '가격은 비싸고 보습력은 최하위'

 

닥터자르트 수분크림, '가격은 비싸고 보습력은 최하위'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수분크림은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기 위해 사용하는 대표적인 기초 화장품의 하나로, 최근 피부건강과 미용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수분크림의 시장 ...

www.thebk.co.kr

 

영유아·어린이용 안전성 가이드라인 마련

 

영유아·어린이용 안전성 가이드라인 마련

오늘(16일)부터 시행에 들어가는 화장품법(2019년 1월 15일 개정·2020년 1월 16일 시행)에 따라 영유아 또는 어린이 사용 화장품의 안전성 자료 작성방법과 절차 등에 대한 세부 사항을 알리기 위한 가이드라인이 제정된다. 식품의약품안전처(처장 이의경· www.mfds.go.kr )는 ‘영유아 또는 어린이 사용 화장품의 안전성 자료 등에 대한 가이드

www.cosmorning.com

 

탈모케어 브랜드, ‘2030·여성’ 집중 공략 나선다

 

[뷰티누리] 탈모케어 브랜드, ‘2030·여성’ 집중 공략 나선다

최근 헤어∙탈모케어 브랜드들이 떠오르는 소비층인 ‘젊은 세대’와 ‘여성 고객’을 잡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업계에 따르면 닥터그루트, 자올 닥터스오더, 헤어랜드, 포미포미 등 관련 브랜드들이 여성 모델을 발탁하고 새로운 광고를 선보이는 추세다. 20~30대 젊은 층이 탈모 치료 인구의 약 절반에 이르고 여성의 비중도...

www.beautynury.com

 

화장품 원료 국내 기술 개발 연이어 성공, 속도 빨라진다

 

[뷰티누리] 화장품 원료 국내 기술 개발 연이어 성공, 속도 빨라진다

지난해 12월 태경SBC가 무기계 자외선 차단 원료인 ‘나노이산화티타늄’(TiO2)의 국산화에 성공 한 것을 시작으로 버려지는 PET를 재활용해 화장품 및 의약품에 사용되는 바닐락산 등을 만드는 기술이 개발됐다. 올해도 플라스틱과 화학재료의 원료 소재인 세바식산(HOOC-(CH₂)₈-COOH)을 대량 생산하는 기술 개발을 시작으로 원료...

www.beautynury.com

 

관광객 2000만 시대, 면세점·로드샵 기회 삼아야

 

[뷰티누리] 관광객 2000만 시대, 면세점·로드샵 기회 삼아야

한국을 방문하는 외국인 방문객이 올해 2000만명을 넘어 설 것으로 예상되면서 명동·면세점·로드샵 등 화장품 관련 기업들의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한국관광공사에 따르면 지난 2019년 11월까지 한국을 방문한 관광객은 총 1604만5868명으로 1700만명을 넘어 설 것이 확실시 되며 2020년은 2000만명을 넘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 중국...

www.beautynury.com

 

K뷰티 지속 발전 위해 환경 보존 책임 의식 필요

 

[뷰티누리] K뷰티 지속 발전 위해 환경 보존 책임 의식 필요

세계적인 K뷰티의 인기를 지속하기 위해서는 자연자원에 대한 국가별 규제 상황을 숙지하고 준비할 필요가 있다는 분석이 나왔다. KOTRA 핀란드 헬싱키무역관에 따르면 CITES의 적용 대상 범위에 야생생물의 부분물과 파생물이 포함돼 야생 생물을 원료로 하는 화장품의 수출 시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CITES(Convention on International...

www.beautynury.com

 

日아로마 시장규모 2018년 3,564억엔

 

[뷰티누리] 日아로마 시장규모 2018년 3,564억엔

일본의 아로마시장 규모는 2018년 기준 3,564억엔인 것으로 집계됐다. 공익사단 법인 일본 아로마환경협회(AEAJ)는 2019년 7~9월 2018년도 아로마 시장의 구조와 시장규모에 관한 조사를 실시하고 그 결과를 발표했다. 그 결과, 2018년 시장규모는 2015년 대비 7% 증가한 3,564억엔으로 조사됐다. 시장의 증가율은 둔화되고 있지만, 확대경향은...

www.beautynury.com

 

당신의 맞춤 스킨케어 제품 “그때그때 달라요”

 

[뷰티누리] 당신의 맞춤 스킨케어 제품 “그때그때 달라요”

그때그때 달라요~ 록시땅 그룹(L'Occitane) 산하의 혁신적인 스타트업 컴퍼니 듀오랩(Duolab)이 지난 7일부터 10일까지 미국 네바다주 라스베이거스 샌즈 엑스포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2020년 국제 전자제품 박람회’(CES)에서 선보인 맞춤(personalised) 무방부제 스킨케어 솔루션이 참석자들의 시선을 잡아끌었다. 효능이 과학적으로 검증된...

www.beautynury.com

 

'사드 완화' 분위기 설레는 K-뷰티, '이것' 알아야 중국 시장 '잡는다'

 

'사드 완화' 분위기 설레는 K-뷰티, '이것' 알아야 중국 시장 '잡는다'

[코스인코리아닷컴 오영주 기자] 한-중 간 갈등의 중심이었던 ‘사드(THAAD)’ 이슈가 완화될 조짐을 보이며 뷰티 업계에 활력이 불고 있다. 지난 2017년은 국내 뷰티 업계의 '고전(苦戰)의 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중국 화장품 시장은 미국 다음으로 가장 규모가 컸으나 2017년 사드(THAAD)에 대한 중국의 보복 조치 일환으로 '한한령'이

www.cosinkorea.com

 

뷰티·패션업계, 마이너스 제품으로 인기는 플러스

 

뷰티·패션업계, 마이너스 제품으로 인기는 플러스 - 장업신문

지난해 뷰티 시장의 가장 큰 니즈는 성분이었다. 대한민국 2049여성 1500명을 대상으로 한 조사에 따르면 구매 시 성분을 중요하게 고려한다는 비율은 약 70%에 이르렀다.(오픈서베이, 2019 뷰티 트렌드 리포트) ...

www.jangup.com

 

라카(LAKA), 뷰티 MCN 레페리서 15억 투자 유치

 

라카(LAKA), 뷰티 MCN 레페리서 15억 투자 유치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국내 최초 젠더 뉴트럴 메이크업 브랜드 ‘라카(LAKA)’를 운영하는 ㈜라카코스메틱스가 뷰티 인플루언서 비즈니스 그룹 레페리로부터 15억 원의 ...

www.thebk.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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