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1-16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홈뷰티족‧비건 인구 는다
△ 스마트 휴먼(Beyond Human) △ 시선 사냥(Catch Me in Seconds) △ 모빌리티 혁명(Frictionless Mobility) △ 취향존중시대(Inclusive for All) △ 멘탈웰빙(Minding Myself) △ 홈족의 진화(Multifunctional Homes) △ 개인정보보호(Private Personalisati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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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뷰티누리] 유튜브도 국내 화장품 브랜드 인기, K뷰티 파워 입증
2019년 유튜브 시장을 분석한 결과 국내 화장품 브랜드 및 제품들이 완승을 거두며 K뷰티 파워를 입증했다. 레페리(Leferi)가 발표한 ‘2019년 유튜브 내 뷰티 업계 분석 결과’에 따르면 로드숍 중심의 국내 브랜드들이 상위권에 나란히 랭크되며 대세 굳히기에 나섰다. 순위는 레페리 데이터 연구소는 국내에서 활동하는 모든 뷰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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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뷰티누리] 베트남 화장품 시장, 한류 열풍으로 고속 성장세
해외 진출을 원하는 국내 화장품기업들은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베트남 시장에 주목할 필요가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한국무역협회 호치민지부에 따르면 베트남의 화장품 시장이 한류 드라마와 K팝에 힘입어 고속성장하고 있다. 시장조사기관 칸타(Kantar)는 베트남의 젊은 세대들이 한류의 영향을 받아 화장품 구매를 늘리고 있다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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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뷰티누리트렌드모니터™] KEY NOTES for MANAGEMENT: 2020/01
[뷰티누리] [뷰티누리트렌드모니터™] KEY NOTES for MANAGEMENT: 2020/01
1. 기생(寄生) 미국에 진출한 이니스프리가 글로벌 뷰티 셀렉트숍 세포라에 기생(寄生)하는 전략을 선택, 그 성공여부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뷰티누리 화장품신문의 2019년 11월 미국 현지 취재 결과 미국 뉴욕 맨해튼에 위치한 이니스프리 매장 2곳이 현지인들에게 이미 친숙한 세포라 인근에 자리잡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뉴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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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뷰티누리] 태국 내 K뷰티 영향력 막강, 적극 진출 필요
태국 내 한류 열풍으로 인해 K뷰티의 인기가 상승했으며 그 영향력은 아직도 상당한 수준이라는 분석이 나왔다. 오민경 민텔 이사는 15일 서울 롯데호텔에서 열린 ‘인포마 마켓 뷰티 이벤트 로드쇼(Informa Market Beauty Events Roadshow)’에서 이같이 밝혔다. 태국 소비자들 피부 고민의 상당 부분은 습한 열대 기후로 인한 지성 피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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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트남 리포트] 베트남, 스타 연예인 화장품 브랜드 만들기 '열풍'
[베트남 리포트] 베트남, 스타 연예인 화장품 브랜드 만들기 '열풍'
[코스인코리아닷컴 갈렙 유 베트남 통신원] 지난 2018년부터한국과 일본, 유럽의 유명 브랜드가 베트남에서 인기가 높았다. 동시에 베트남 유명 연예인들이 디자인과 품질에서 유사한 품질의 자신들의 브랜드를선보이며 시장의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어 가고 있다.이러한 개인 화장품 브랜드 트렌드는 지속적으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 '핫걸' 샘,메이크업 특화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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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품 수출 살아난다…6개월 연속 증가 '청신호'
[코스인코리아닷컴 이수진 기자] 지난해화장품 수출이 7월부터 12월까지 6개월 연속 증가세를 보이면서 역성장을 벗어 날 수 있는 청신호를 보이고 있다. 산업통상자원부가 지난해 12월 31일까지 관세청과 무역통계(KITA)를 기초로 잠정집계한 결과에 따르면, 12월 화장품 수출 금액은 6억 5,470만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4.4 늘어났다. 이는 지난 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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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허청, 중국 상표브로커 선점한 화장품 등 상표 53개 되찾아
특허청, 중국 상표브로커 선점한 화장품 등 상표 53개 되찾아
[코스인코리아닷컴 이수진 기자] 중국으로 진출 예정이던 식품 프랜차이즈 업체 A사는 현지 상표브로커가 자사 상표를 등록받은 사실을 인지하게 됐다. 그러나 중국내 인지도와 사용증거 자료가 없고 선점상표의 한자표기도 상이해개별 대응시 승소하기 어렵다고 판단했다. 하지만 특허청의 피해기업 공동대응으로 상표브로커가 타인의 상표를 대량으로 복제‧표절한 사실을 통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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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품 로드샵에 중국 관광객이 안 온다...평균 구매액도 감소
화장품 로드샵에 중국 관광객이 안 온다...평균 구매액도 감소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2019년 11월 28일 왕이 외교부장 방한, 12월 23일 문재인 대통령 시진핑 주석 정상회담, 2020년 시진핑 주석 방한 예정, 중국 단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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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더스코스메틱, 꾸준한 상승...'투자자, 경영진 사퇴 요구'
리더스코스메틱, 꾸준한 상승...'투자자, 경영진 사퇴 요구'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리더스코스메틱의 주가가 꾸준하게 오르고 있다. 2020년 들어 거래일 기준으로 보면 총 10일간의 거래일 가운데 8일이 오르고 2일이 내렸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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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벨 - 국내 최고 자본시장(Capital Markets) 미디어
이 기사는 2020년 01월 15일 10:19 더벨 유료페이지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브이티지엠피가 최근 자회사 케이블리(KVLY)를 통한 기업가치 상승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케이블리가 중국 최대 공연기획사 ‘프리고스’ 측과 한중 합작법인을 설립하고 미디어 커머스 플랫폼 사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기 때문이다. 증권가에선 케이블리가 브이티지엠피의 기업가치를 상승시키는 트리거가 될 것으로 내다봤다. 케이블리는 9일 중국 베이징 프리고스(FREEGOS Int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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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벨 - 국내 최고 자본시장(Capital Markets) 미디어
이 기사는 2020년 01월 14일 08:17 더벨 유료페이지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토니모리 자회사 에이투젠이 60억원 규모의 투자 유치에 성공했다. 에이투젠은 휴먼 마이크로바이옴을 조절해 근손실증 등을 치료하는 제품 개발에 몰두하고 있다. 이번에 기업가치는 토니모리에 인수되던 2년 전에 비해 5배 이상 높아진 200억원으로 책정 받았다. 14일 토니모리에 따르면 에이투젠이 시리즈A 라운드를 통해 60억원을 유치했다. 이번 펀딩에는 SBI인베스트먼트, 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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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허침해 예방 이렇게 하세요”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특허청은 중소기업들이 타인의 특허를 침해하여 발생할 수 있는 분쟁을 예방하고, 이러한 분쟁 발생 시 적절한 대응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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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1/15 - [BEAUTY/News] - 2020-01-15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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