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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AUTY/News

2020-01-14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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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1-14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에이랜드의 에이스 ‘스킨알엑스랩’

 

에이랜드의 에이스 ‘스킨알엑스랩’

스킨알엑스랩이 에이랜드 홍대점과 명동 눈스퀘어점에 추가 입점했다. 입점 품목은 마데세라 크림‧마스크‧립밤‧슬리핑 마스크 등이다. 신제품인 마데세라 △ 크림 바디 모이스처 플러스 △ 크림 모이스처 배리어 앰플 △ 크림 프레쉬 클리어링 앰플 등도 선보인다. ‘마데세라 크림 바디 모이스춰 플러스’는 고농축 세라마이드가 외부 자극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킨다.

www.cosmorning.com

 

KOTRA, 화장품 등 소비재 고급화 나선다

 

[뷰티누리] KOTRA, 화장품 등 소비재 고급화 나선다

“미·중 양국 간 스몰딜 후 경기 반등 분위기가 고조되고 있는 만큼 글로벌 밸류체인(GVC) 재편 움직임을 활용해 변화하는 북미시장에서 우리 수출 재도약을 선도해 나가겠다.” 권평오 KOTRA 사장은 지난 10일 캐나다 밴쿠버에서 열린 ‘북미지역 무역투자확대전략회의’에서 새로운 10년에 걸맞은 진일보한 수출지원 전략을 마련하자고...

www.beautynury.com

 

 

이젠 CES 단골손님..‘하이미러’ 거울아 거울아~

 

[뷰티누리] 이젠 CES 단골손님..‘하이미러’ 거울아 거울아~

거울아 거울아~ 타이완 전자제품업체 뉴킨포 그룹(New Kinpo)의 자회사로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디에이고에 소재한 하이미러(HiMirror)는 과거 본지가 보도했던 대로 동명(同名)의 스마트 뷰티 미러(smart beauty mirror)를 세계 최초로 선보인 기업이다. 이제는 어느덧 개척자적인 뷰티 테크 브랜드로 인식되기에 이른 하이미러가 지난 7일부터...

www.beautynury.com

 

시류 편승하는 미투화장품 중단...'인디브랜드 도전은 계속돼야 한다'

 

시류 편승하는 미투화장품 중단...'인디브랜드 도전은 계속돼야 한다'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우리의 최대 수출국인 중국 화장품 시장에서 비건화장품이 서서히 태동하고 있다.특히 최근에 중국 화장품 시장이 급속히 성장하면서 세계 각국의 화장...

www.thebk.co.kr

 

한국화장품 23.48%↑ VS SK바이오랜드 5.13%↓

 

한국화장품 23.48%↑ VS SK바이오랜드 5.13%↓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화장품 종목의 주가가 가장 큰 폭으로 오르며 연이틀 상승했다.13일 마감 기준 화장품 주가가 4.83% 상승했다. 전체 46개 종목 가운데 한국...

www.thebk.co.kr

 

아모레퍼시픽, 中 발목 잡는 이니스프리 '대폭 수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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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모레퍼시픽, 레티놀 학술 심포지엄 개최

 

CMN(Cosmetic Mania News)

25년간 레티놀 성분 관련 이어온 다양한 혁신 연구 결과와 성과 소개 [CMN]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 아시안뷰티연구소(Asian Beauty Laboratory, ABL)가 ‘레티놀 학술 심포지엄(Retinol 25 Years of Innovation: Asian Beauty Research Symposium)’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아시안뷰티연구소는 지난 10일 오후 서울시 용산구 아모레퍼시픽 본사에서 학계 관계자, 아모레퍼시픽 임직원, 학생 등이 참

www.cmn.co.kr

 

H&B숍 매장 대형화 부진점 철수

 

H&B숍 매장 대형화 부진점 철수 - 제니파크

[함순식 더바디샵 팀장] CJ 올리브영은 2019년 12월말 기준 1,245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2위 랄라블라 140개, 3위 롭스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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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H 1월 2주차 화장품 신상-②메이크업]올해 메이크업 화두는 ‘광채 피부’

 

[BH 1월 2주차 화장품 신상-②메이크업]올해 메이크업 화두는 ‘광채 피부’ - 뷰티한국

Trend핫아이템 [BH 1월 2주차 화장품 신상-②메이크업]올해 메이크업 화두는 ‘광채 피부’스킨케어 기능 더한 광채 피부 메이크업 제품 ‘봇물’ [뷰티한국 이상민 기자]올 상반기에는 광채피부 관련 메이크업 제품이 대세를 이룰 전망이다. 1월 2주차에는 그간 다소 주춤 했던 메이크업 신제품 출시가 본격적으로 시작된 가운데 스킨케어 기능을 강화한 광채 피부 메이크업 제품들의 출시가 봇물을 이루었다. LG생활건강의 숨37°은 촉촉한 광채 피부를 연출해주는

www.beautyhankook.com

 

맞춤형화장품 시대 본격 스타트

 

맞춤형화장품 시대 본격 스타트 - 뷰티한국

Beauty Biz뉴스 맞춤형화장품 시대 본격 스타트식약처, 맞춤형화장품조제관리사 교육 이수 대상자 고시…원서접수 시작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맞춤형화장품 시대가 본격적인 시작을 알렸다. 식품의약품안전처가 맞춤형화장품 제도 도입과 함께 선언했던 맞춤형화장품제조관리사 교육 이수 대상자 고시를 위해 ‘화장품 법령·제도 등 교육실시기관 지정 및 교육에 관한 규정’를 일부 개정 고시한 것. 발표에 따르면 식약처는 맞춤형화장품 제도가 도입되어 법률에서 교육명령 대

www.beautyhankook.com

 

레티놀에 꽂힌 아모레퍼시픽

 

레티놀에 꽂힌 아모레퍼시픽 - 뷰티코리아뉴스

[뷰티코리아뉴스 / 임도이] 순수 화장품 매출 기준 국내 1위 기업인 아모레퍼시픽 그룹이 비타민(A1)의 일종으로 대표적 항산화 성분인 '레티놀'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자사의 기술력...

www.bkn24.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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