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News

2020-03-06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반응형

 

코로나19로 트러블케어·온라인 화장품 판매 증가

 

[뷰티누리] 코로나19로 트러블케어·온라인 화장품 판매 증가

국내에서도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트러블 케어 제품 및 온라인에서 화장품을 구매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CJ올리브영은 지난 2월 1일부터 3월 4일까지의 매출을 살펴본 결과 ‘트러블 케어’ 관련 상품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42% 증가했다고 밝혔다. 피부가 마스크 접촉으로 자극을 받는 동시에 습도도 높아져 여드름, 뾰루지...

www.beautynury.com

 

중국 내 코로나19 확산으로 화장품 구매액 감소

 

[뷰티누리] 중국 내 코로나19 확산으로 화장품 구매액 감소

중국 후베이성에서 시작된 코로나19가 확산되면서 화장품 구매액도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 칸타(KANTAR)가 최근 발표한 ‘코로나19가 중국 FMCG 시장에 미친 영향 분석’에 따르면 20사스(SARS)와 비슷하게 코로나19 발생 이후 중국 소비재 유통 채널과 제품 카테고리에서 변화가 일어나고 있다. 이번 분석은 월드패널 사업부가 중국...

www.beautynury.com

 

싱가포르서 K뷰티 인기 꾸준, 스킨케어 제품 인기

 

[뷰티누리] 싱가포르서 K뷰티 인기 꾸준, 스킨케어 제품 인기

싱가포르에서 K뷰티의 인기가 여전한 가운데 현지 소비자를 공략하기 위해서 차별화된 패키징 디자인과 마케팅이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 KOTRA 싱가포르무역관에 따르면 스킨케어 시장은 성숙기지만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유로모니터는 싱가포르 스킨케어 시장은 2023년까지 연평균 5% 성장해 8억 7200만 싱가포르 달러(약 7487억원)...

www.beautynury.com

 

화장품 수출기업, 보건용마스크 불법유통 ‘적발’

 

[뷰티누리] 화장품 수출기업, 보건용마스크 불법유통 ‘적발’

화장품·의료기기 수출기업이 보건용마스크를 국내에 불법으로 유통하다가 적발됐다. 서울시는 코로나19 감염예방용 ‘보건용마스크’ 제조사와 유통업체 267곳을 대상으로 집중단속을 실시한 결과 법 위반 의심업체 등 25곳을 적발했다고 5일 밝혔다. ‘마스크대란’으로 인한 시민들의 피해를 막기 위한 이번 단속은 지난 1월...

www.beautynury.com

 

“마스크가 바꾼 화장대 풍경”

 

“마스크가 바꾼 화장대 풍경”

코로나19가 봄철 화장대 풍경을 바꿨다.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되면서 트러블 케어 화장품이 특수를 누리고 있다. 올리브영이 지난 2월 1일부터 3월 4일까지의 매출을 살펴본 결과 트러블 케어 제품이 전년 동기 대비 42% 증가했다. 주로 문제성 피부를 위한 제품은 황사와 미세먼지가 심한 4월 수요가 높아지는 품목이다. 또 무덥고 습한 날씨로 피지가 과도하게

www.cosmorning.com

 

아모레퍼시픽, 두피 스킨케어 브랜드 '라보에이치' 공식 론칭

 

아모레퍼시픽, 두피 스킨케어 브랜드 '라보에이치' 공식 론칭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대환 기자] 아모레퍼시픽이 신규 두피 스킨케어 브랜드 '라보에이치'(LABO·H)를 3월 공식 론칭했다. LABO-H(라보에이치)는 Laboratory of Hair(헤어 연구소)의 약자로 브랜드의 오랜 헤어 연구 기술의 진정성과 자신감을 담았다. ‘두피도 매일 스킨케어 하자’는 컨셉 아래 매일 똑같이 머리를 감아도 환경의 변화, 불

www.cosinkorea.com

 

잡히지 않는 코로나19 '불길', 대 중국 화장품업체 주가 '내리막'

 

잡히지 않는 코로나19 '불길', 대 중국 화장품업체 주가 '내리막'

[코스인코리아닷컴 오영주 기자] 2월 소비 활동이 크게 부진하면서 대 중국 관련 화장품 업체들의 실적 추정과 목표주가가 하향세를 달렸다. 특히 2월 방한 중국인들이 전년 대비 70~80 급감하면서 면세점 매출액이 전년 대비 40 내외 감소하는 등 중국향 화장품 업체들의 실적 하향세가 뚜렷한 상황이다. 주요 화장품 업체 목표주가 변동 내역 (단위 : 원)

www.cosinkorea.com

 

코로나19 비상 손세정제↑·화장품↓

 

코로나19 비상 손세정제↑·화장품↓ - 장업신문

코로나19가 빠르게 확산되면서 마스크와 손 세정제의 온라인쇼핑 거래액이 크게 늘어난 것으로 조사됐다. 이와 반대로 코로나19의 발생지인 중국에서 입국하는 관광객이 감소하면서 화장품 거래액은 전월보다 줄...

www.jangup.com

 

영유아·어린이용 더욱 ‘깐깐’하게

 

영유아·어린이용 더욱 ‘깐깐’하게 - 장업신문

국내 어린이 화장품 시장 규모는 연간 3000억 원대에 이르지만 그 동안 별도 제조 규정이 없어 완구로 구분되어 판매 및 유통돼왔다. 이에 따라 제조 성분 표시가 누락되거나 유해화학물질이 사용되는 등 어린이 ...

www.jangup.com

 

SUQQU(스쿠), 배우 '수현' 첫 번째 공식 모델로 발탁

 

SUQQU(스쿠), 배우 '수현' 첫 번째 공식 모델로 발탁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SUQQU(스쿠)가 첫 번째 브랜드 뮤즈로 배우 ‘수현’을 발탁했다. ‘스쿠’는 미니멀리즘 뷰티를 바탕으로...

www.thebk.co.kr

 

여성 10명 중 5명, 주름원인은 수면 부족 등 생활습관 '탓'

 

여성 10명 중 5명, 주름원인은 수면 부족 등 생활습관 '탓'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아이오페는 지난 1월 6일부터 19일까지 13일간 개최된 ‘주름연구소’ 이벤트 방문자들을 대상으로 주름 고민에 관한 설문 조사를 진행했다. 10...

www.thebk.co.kr

 

신세계인터내셔날, '이브롬' 단독매장 오픈

 

CMN(Cosmetic Mania News)

갤러리아 광교점 … 뷰티 편집숍 인기 바탕 성장 가능성 기대 [CMN]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이브롬(EVE LOM)이 2일 갤러리아백화점 광교점에 단독 매장을 오픈했다. 이브롬은 영국 피부 전문가가 만든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로, 깔끔한 클렌징과 각질제거를 통해 피부에 빛나는 안색을 되찾아 주는 것을 핵심으로 삼고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지난 2016년부터 뷰티 편집숍 라페르바(LA PERVA)를 통해 이브롬의 제품을 정식 판매해왔다. 이번

www.cmn.co.kr

 

화장품 프로모션, “특별해야 산다”

 

화장품 프로모션, “특별해야 산다” - 뷰티한국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특별해야 산다” 화장품 성수기인 3월이 되었지만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이 가중되는 화장품 업계가 특별한 프로모션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일부 업체에서 코로나19 사태를 활용한 마케팅으로 구설수에 오르고 있는 가운데 브랜드의 강점을 내세워 정면승부에 나선 화장품 브랜드들이 관심을 모으고 있는 것. 우선 LG생활건강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케어존은 아큐어 원샷 각질 토너패드’, ‘딥클린 젠틀 필링젤 특별기획’ 2종을 한정 수량으로

www.beautyhankook.com

 

3월의 뷰티 신상 파헤치기 #잇츠온세일 #쿠션

 

3월의 뷰티 신상 파헤치기 #잇츠온세일 #쿠션 | 얼루어 코리아 (Allure Korea)

다양한 카테고리의 신제품이 세상 밖으로 고개를 내미는 달. 겨울을 견딘 피부를 충분히 다독이고 화사한 메이크업 아이템으로 봄기운을 만끽할 때가 왔다. 옷차림에 맞춘 가벼운 향기로 분위기를 바꿔보는 것도 방법. 어떤 제품으로 위시 리스트를 채우면 좋을까? 조르지오 아르마니 | 디자이너 메쉬 쿠션 SPF 50+/ PA+++ #블루쿠션 #꾸뛰르스킨 #광채피부완성

www.allurekorea.com

 

디올 어딕트 여성들을 위한 2020 새로운 컬러 립 아이콘

 

디올 어딕트 여성들을 위한 2020 새로운 컬러 립 아이콘

디올 어딕트 여성들을 위한 2020 새로운 컬러 립 아이콘 스텔라 헤일로 샤인 립스틱 &  스텔라 글로스 2종 출시 크리스챤 디올 뷰티 코리아에서 2020년 3월 1일 디올 하우스의 패션 정신과 현대적인 감성을 겸비한 패션 립스틱- 디올 어딕트(DIOR ADDICT)라인의 2020년 새로운 립 아이콘 – ‘디올 어딕트 스텔라 헤일로 샤인 립스틱’과 ‘디올 어딕트 스텔라 글로스’를 공식 출시했다. NEW 어딕트 스텔라 헤일로 샤인 립스틱은 오늘날 디올 하우

beautysu.com

 

봄날의 브라이트닝

 

봄날의 브라이트닝 | 코스모폴리탄 코리아 (COSMOPOLITAN KOREA)

맑고 깨끗한 피부, 지금 브라이트닝이 답이다 화이트닝 아닌 브라이트닝? 미백, 화이트닝은 주로 아시아 시장에서 쓰이던 용어로, 다양한 인종이 어우러져 사는 세계에선 인종차별 소지가 있어 안색이 밝아진다는 뜻으로 브라이트닝brightening을 쓰는 추세. 하지만 각질 제거나 안료 등으로 일시적으로 톤을 밝히는 제품에도 쓰일 수 있어서 국내 식약처 인증인 ‘미백 기능성’을 표기한 제품들만 진짜 멜라닌 색소 생성 억제 효과가 있다고 할 수 있다. 멜라닌 색소

www.cosmopolitan.co.kr

 

 

2020/03/05 - [BEAUTY/News] - 2020-03-05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2020/03/04 - [BEAUTY/News] - 2020-03-04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2020/03/03 - [BEAUTY/News] - 2020-03-03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2020/03/02 - [BEAUTY/News] - 2020-03-02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