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라,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밤 & 글로스’ 베스트셀러 아이템 기대
헤라,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밤 & 글로스’ 베스트셀러 아이템 기대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대환 기자] 아모레퍼시픽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의 신제품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밤 & 글로스’가 연이은 품절을 일으키며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부상하고 있다.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밤-할라피뇨 미니’가 사전 판매(1만 개) 이벤트에서 단 하루 만에 완판된 이후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밤과 글로스의 10개 색상 중 7개 색상이
www.cosinkorea.com
화장품 수출 '코로나19' 불구 8개월 연속 상승세
[코스인코리아닷컴 이수진 기자]코로나19 발원지인 중국을 비롯해 일본, 이탈리아 등 전 세계적으로 코로나19 감염증이 확산되고 있는 상황 속에서도화장품 수출이 지난해 하반기부터 8개월 연속 증가세를 기록하고 있는 것으로나타났다. 산업통상자원부가 관세청과 무역통계(KITA)를 기초로 잠정집계한 결과에 따르면, 화장품 수출액은 올들어 지난1월 0.7 소폭 상
www.cosinkorea.com
공정위, 금주도 품귀상태 '마스크' 끼워팔기 집중단속
[코스인코리아닷컴 오영주 기자] 공정거래위원회가 코로나19 감염증확산으로 품귀 상태인 마스크를 화장품 등에 끼워파는 행위를 집중적으로단속에 나섰다. 공정위는 3월 2일 "지난달 28일 화장품과 생필품 판매업체들이 마스크를 사은품으로 제공하거나 끼워파는 방식의 마케팅을 진행하는 현장에서 조사를 벌였다"고 밝혔다. 공정위에 따르면, 이번
www.cosinkorea.com
'코로나19' 확산 2월 화장품 온라인몰 매출 급증
[코스인코리아닷컴 오영주 기자] 코로나19 감염증이 확산하면서 온라인으로 화장품을 구매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지난 2월 28일GS리테일의 H&B스토어 랄라블라에 따르면,2월 1일~26일 온라인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35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코로나19로 인해 오프라인보다 온라인몰을 찾는 고객이 급증했기 때문이라는 분석이다. #
www.cosinkorea.com
[뷰티누리] 美 소비자 64% ‘코로나19’ 예방용품 수요 쇄도
“현재 세계 각국의 상황은 지난 2003년 중증 급성 호흡기 증후군(SARS)이 창궐했을 당시와 유사한 점들이 많이 눈에 띕니다. 하지만 지금의 상황을 보면 2003년 이후 크게 달라진 두가지 변화가 존재합니다.” 지난 2003년 당시에는 아직 ‘트위터’와 ‘페이스북’이 개발되어 나오지 못했던 시점인 데다 중국이 지금과 같은 글로벌...
www.beautynury.com
[뷰티누리] '코로나19' 영향 日 '픽스 미스트' 관심 부상
‘코로나19’ 확산으로 필수품이 된 마스크. 여성들 중에는 ‘마스크 때문에 애써한 화장이 망가진다’는 고민을 하는 사람이 적지 않다. 때문에 일본에서 최근 주목받고 있는 품목으로 ‘픽스 미스트’가 있다. ‘픽스 미스트’는 메이크업 마무리 단계에 사용하는 것으로써 땀이나 피지에 강하게 보호막을 형성하여 메이크업을...
www.beautynury.com
[2]네이처컬렉션, "사람 구경하기가 힘들어요. 80% 감소했어요"
[2]네이처컬렉션, "사람 구경하기가 힘들어요. 80% 감소했어요"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네이처컬렉션에서 잉크파운데이션 판매가 꾸준하다.하지만 코로나바이러스가 전국으로 확산되면서 평상시 보다 50% 이상의 고객이 감소하고 있는 것으로...
www.thebk.co.kr
마스크 생산할 기계가 부족합니다...‘5천만원서 1억원으로 껑충’
마스크 생산할 기계가 부족합니다...‘5천만원서 1억원으로 껑충’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코로나가 확산되면서 국민들은 마스크를 구입하지 못해 불안해하고 있다.3일 문재인 대통령은 정부서울청사에서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중대본) 확대 회의...
www.thebk.co.kr
라엘 ‘리얼라엘’ 비건 스킨케어 런칭으로 우먼 웰니스 브랜드 도약
라엘 ‘리얼라엘’ 비건 스킨케어 런칭으로 우먼 웰니스 브랜드 도약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유기농 여성용품 브랜드 라엘의 뷰티 브랜드 ‘리얼라엘’이 캘리포니아의 건강함을 담은 비건 스킨케어 라인을 런칭했다....
www.geniepark.co.kr
봄맞이 화장대 리뉴얼 필수템 14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봄맞이 화장대 리뉴얼을 계획 중이라면 코스모가 엄선한 3월의 신상 뷰티템에 주목할 것. ① 샤넬 르 블랑 톤-업 로지 쿠션 8만2천원 출시 예정일 3월 1일 추천 대상 신민아의 부티 나는 핑크빛 피부로 거듭나고 싶다면. 체크 포인트 피부 브라이트닝에 효과적인 비타민 B 성분이 함유돼 있어 칙칙한 피부에 장밋빛 생기를 더해주는 리미티드 에디션. 써봤더니 지긋지긋한 얼태기도 샤넬 쿠션만 있으면 극복 완료. 프로 야근러의 흙빛 안색을 금세 핑크빛 광채 뿜뿜하는
www.cosmopolitan.co.kr
2020/03/03 - [BEAUTY/News] - 2020-03-03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2020/03/02 - [BEAUTY/News] - 2020-03-02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BEAUTY > News'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0-03-06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0) | 2020.03.06 |
---|---|
2020-03-05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0) | 2020.03.05 |
2020-03-03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0) | 2020.03.03 |
2020-03-02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0) | 2020.03.02 |
2020-02-28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0) | 2020.02.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