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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AUTY/News

2020-03-03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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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 화장품 효과·품질 우수하나 가격 높다”

 

[뷰티누리] “한국 화장품 효과·품질 우수하나 가격 높다”

대다수의 외국인은 한국 화장품의 효과와 품질이 우수하다고 인식하고 있는 반면, 품질 대비 가격이 높다는 인식도 강했다. 한류의 지속 예측 기간도 짧게 나타나 화장품 수출기업들의 관심이 요구된다.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국제문화교류진흥원은 지난해 10월 전 세계 17개국 성인 8000명을 대상으로 한류 인식 상태에 대해 조사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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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선점 나선 K뷰티, ‘중동’ 화장품 시장 관심

 

[뷰티누리] 글로벌 선점 나선 K뷰티, ‘중동’ 화장품 시장 관심

글로벌 진출에 나선 K뷰티들이 최근 ‘중동’에 잇따라 진출하며 시장에 안착할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업계에 따르면 최근 국내 화장품 브랜드들이 중국과 동남아를 넘어 미국과 유럽, 중남미, 아프리카 등 신규 시장에 진출하고 있다. 특히 그동안 ‘미개척지’로 평가됐던 중동 지역에 진출하는 화장품 브랜드가 늘어나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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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칼럼] 사포닌과 클렌징

 

[뷰티누리] [칼럼] 사포닌과 클렌징

황완균 교수 매일 아침 일찍 기초화장부터 시작해 메이크업 제품까지 듬뿍 바르고 출근하는 여성들이 많다. 반면 퇴근해서 집에 돌아오면 가장 귀찮은 것이 클렌징이다. 이 때문에 누구나 간편하고 효과적으로 모공에 남은 화장품까지 용해시킬 수 있는, 예를 들면 클렌징로션이나 크림, 오일 등을 써본 적이 있을 것이다. 그러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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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코로나19로 화장품 등 온라인 판매 전환

 

[뷰티누리] 중국, 코로나19로 화장품 등 온라인 판매 전환

코로나19로 중국 내 온라인 판매가 급속히 확대되고 있다. 한국무역협회에 따르면 2월 이후 중국 타오바오에는 매일 3만 개 이상의 신규 점포가 개설됐으며 이 중 20% 이상이 오프라인에서 온라인으로 전환된 것으로 나타났다. 최근 한 달 동안 오프라인에서 타오바오·배달 앱 어러머 등에 입점한 오프라인 업체 수는 16만 개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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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 코로나19로 소비 위축현상 심화

 

[뷰티누리] 일본, 코로나19로 소비 위축현상 심화

코로나19 확산으로 외출 기피 현상이 일어나 일본의 개인소비가 크게 위축되고 있다. 한국무역협회에 따르면 일본에서 코로나19로 여행이나 쇼핑 등 외출을 자제하는 사람이 늘어나면서 경기 침체에 대한 우려가 높아지고 있다. KDDI와 노무라증권이 고객 위치 정보를 통해 주요 역이나 관광지 반경 1킬로미터 이내에 체재하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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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스크 사은품 제공·끼워팔기 금지

 

마스크 사은품 제공·끼워팔기 금지

화장품 판매 시 마스크를 끼워파는 행위가 전면 금지된다. 공정위가 마스크 부족 사태를 이용해 불공정한 마케팅을 실시하는 업체에 철퇴를 가하고 나섰다. 공정거래위원회(위원장 조성욱)는 지난 달 28일 화장품‧생필품 판매업체들이 마스크를 사은품으로 제공하거나 끼워파는 행위에 대해 현장조사를 실시했다. 이번 현장조사는 화장품‧생필품 판매업체 등의 불공정 거래 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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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월 온라인채널 성장률 10.2%…오프라인 2.5배

 

1월 온라인채널 성장률 10.2%…오프라인 2.5배

지난 1월 한 달 동안 국내 주요 유통업체의 매출은 오프라인과 온라인 모두 성장세를 기록하면서 전년 같은 기간보다 6.6%의 성장률을 기록한 것으로 집계됐다. 그렇지만 이는 코로나19 사태의 여파가 반영되지 않은 수치여서 2월과 3월에 나타날 지표와는 상당한 차이가 있을 것이라는 전망이 설득력있게 들린다. 산업통상자원부(장관 성윤모· www.motie.g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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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 장기화 조짐, 화장품업종지수 10.3% '하락'

 

'코로나19' 장기화 조짐, 화장품업종지수 10.3 '하락'

[코스인코리아닷컴 오영주 기자] 국내 '코로나19' 감염증 사태가 장기화될 조짐이 보이며 업종 전반적으로 투자심리가 악화됐다. 화장품 업종지수는 전주 대비 10.3 하락했다. 브랜드별로 살펴 보면 아우딘퓨쳐스 -18.5, 제이준코스메틱 -18.1, 본느 -16.1, 씨티케이코스메틱스 -14.9, 대봉엘에스 -14.4, 펌택코리아 -14.1를 기록했다. 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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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월 2일 마스크 총 587만개 공급

 

3월 2일 마스크 총 587만개 공급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식품의약품안전처(처장 이의경)는 마스크 및 손소독제 긴급수급 조정조치 시행 이후 3월 2일 공적판매처를 통해 공급되는 마스크 수급 상황을 발표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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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스메카코리아, 코로나에 이어 주가 폭락으로 뒤숭숭

 

코스메카코리아, 코로나에 이어 주가 폭락으로 뒤숭숭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코로나바이러스로 민심이 뒤숭숭한 가운데 오늘(2일)은 코스메카코리아 투자자들에게 혹독한 날이 됐다. 주가가 사상 처음으로 1만 원대 이하로 추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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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몰, 코로나 앞에 속수무책 30% 폭락...상반기 화장품시장 '암울'

 

티몰, 코로나 앞에 속수무책 30% 폭락...상반기 화장품시장 '암울'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매일매일 판매기록을 경신하면서 세계적으로 주목을 받아왔던 알리바바 티몰이 코로나바이러스 충격을 겪고 있다. 화장품 등 뷰티분야 매출이 30% 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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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품 성분' 따지는 중국 여성 갈수록 증가

 

CMN(Cosmetic Mania News)

"성분명=제품명"···'홈페이셜프로' 성분 마케팅 덕에 '매출 상승'

www.cmn.co.kr

 

맞춤형화장품 오인 민간자격 신설 금지

 

맞춤형화장품 오인 민간자격 신설 금지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앞으로 맞춤형화장품으로 오인‧혼동할 우려가 있는 유사명칭을 사용한 민간자격 신설이 금지된다.식품의약품안전...

www.geniepark.co.kr

 

RE-RE LAND

 

RE-RE LAND | 보그 코리아 (Vogue Korea)

온라인 뷰티 세상에 열린 '중고' 마켓.

www.vogue.co.kr

 

3월의 뷰티 신상 파헤치기 #잇츠온세일 #립메이크업

 

3월의 뷰티 신상 파헤치기 #잇츠온세일 #립메이크업 | 얼루어 코리아 (Allure Korea)

다양한 카테고리의 신제품이 세상 밖으로 고개를 내미는 달. 겨울을 견딘 피부를 충분히 다독이고 화사한 메이크업 아이템으로 봄기운을 만끽할 때가 왔다. 옷차림에 맞춘 가벼운 향기로 분위기를 바꿔보는 것도 방법. 어떤 제품으로 위시 리스트를 채우면 좋을까? 에스티 로더 | 퓨어 컬러 엔비 나이트 타임 레스큐 립 오일-세럼 #꿀광립세럼 #보들보들촉촉 건조해서 쩍

www.allurekorea.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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