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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AUTY/News

2020-12-04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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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앗 뜨거워” 뷰티업계 친환경 바람

최근 윤리적 소비를 지향하는 MZ세대를 중심으로 지속 가능한 환경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동물 실험 여부와 동물성 원료, 재활용 가능한 업사이클링 소재 사용 여부 등을 꼼꼼히 따지며 소비를 결정하는 가치 소비가 늘었다. 뷰티업계에도 비건 클린 열풍이 강하게 불고 있다.

 

“앗 뜨거워” 뷰티업계 친환경 바람

최근 윤리적 소비를 지향하는 MZ세대를 중심으로 지속 가능한 환경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동물 실험 여부와 동물성 원료, 재활용 가능한 업사이클링 소재 사용 여부 등을 꼼꼼히 따지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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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휘 얼티밋 커버 스틱 파운데이션 홀리데이 에디션

오휘 얼티밋 커버 스틱 파운데이션 홀리데이 에디션은 오휘 얼티밋 커버 스틱 파운데이션과 아이섀도·블러셔·하이라이터 등 멀티로 활용 가능한 5색의 섀도 팔레트가 홀리데이 시즌의 감성을 담은 레드 패키지에 함께 담아 알찬 구성의 연말 선물로 나왔다.

 

오휘 얼티밋 커버 스틱 파운데이션 홀리데이 에디션

오휘 얼티밋 커버 스틱 파운데이션 홀리데이 에디션은 오휘 얼티밋 커버 스틱 파운데이션과 아이섀도·블러셔·하이라이터 등 멀티로 활용 가능한 5색의 섀도 팔레트가 홀리데이 시즌의 감성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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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모레 인삼 유래 항노화 에센스 ‘장영실상’

아모레퍼시픽의 ‘인삼 유래 항노화 진세노사이드 적용 안티에이징 에센스’가 올해 49주 차 ‘IR52 장영실상’을 수상했다.

 

아모레 인삼 유래 항노화 에센스 ‘장영실상’

아모레퍼시픽의 ‘인삼 유래 항노화 진세노사이드 적용 안티에이징 에센스’가 올해 49주 차 ‘IR52 장영실상’을 수상했다. ‘IR52 장영실상’은 조선 세종대왕 시대의 대표 과학자 장영실의 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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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품 ‘야누스 소비’…특가·프리미엄에 지갑 연다

코로나19 장기화 여파로 소비 침체가 지속되고 있다. 화장품 시장에도 불황형 소비 양극화 바람이 불고 있다.

 

화장품 ‘야누스 소비’…특가·프리미엄에 지갑 연다

코로나19 장기화 여파로 소비 침체가 지속되고 있다. 화장품 시장에도 불황형 소비 양극화 바람이 불고 있다. 올리브영의 연말 결산 대규모 ‘올영세일’에서 이같은 트렌드가 두드러진 것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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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 이커머스 3대 트렌드 ‘소셜‧개인화‧통합’

소셜‧개인화‧통합. 쇼피가 제시한 내년 3대 이커머스 트렌드다.

동남아‧대만 이커머스 플랫폼 쇼피(대표 펭지민)는 2021년을 이끌 이커머스 키워드를 발표했다.

 

2021년 이커머스 3대 트렌드 ‘소셜‧개인화‧통합’

소셜‧개인화‧통합. 쇼피가 제시한 내년 3대 이커머스 트렌드다. 동남아‧대만 이커머스 플랫폼 쇼피(대표 펭지민)는 2021년을 이끌 이커머스 키워드를 발표했다. 첫번째는 소셜(Social)이다.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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겨울 피부의 적…울긋 불긋 ‘홍조’ 다스리기

급격히 낮아진 기온과 건조한 공기, 코로나19로 인한 마스크 착용까지 피부는 그야말로 고군분투 중이다. 가뜩이나 겨울철이 되면 다양한 피부 고민이 늘기 십상인데 특히 온도 변화에 예민하게 반응하는 홍조로 고생하는 이들까지 늘고 있다.

 

겨울 피부의 적…울긋 불긋 ‘홍조’ 다스리기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급격히 낮아진 기온과 건조한 공기, 코로나19로 인한 마스크 착용까지 피부는 그야말로 고군분투 중이다. 가뜩이나 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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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진뷰티 오너일가, 구주 매출로 최대 70억 확보

내년 초 코스닥 상장을 준비 중인 선진뷰티사이언스의 오너 4인이 보유 중인 지분 12.6%를 시장에 내놓는다. 공모가가 밴드 최상단인 1만1500원으로 정해지면 오너 일가가 구주 매출로 확보하는 자금은 약 70억원에 달할 전망이다.

 

선진뷰티 오너일가, 구주 매출로 최대 70억 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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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드숍 브랜드, 3분기도 '적자행렬' 돌파구 해법없나?

2010년대 초중반 화장품 유통을 주름잡았던 로드숍 화장품들이 사드 보복과 H&B스토어 확장, 온라인채널 확대, 코로나19 사태를 겪으면서 최악의 경영실적을 기록하는 등 악화되고 있다.

 

로드숍 브랜드, 3분기도 '적자행렬' 돌파구 해법없나?

[코스인코리아닷컴 이윤미 기자]2010년대 초중반 화장품 유통을 주름잡았던 로드숍 화장품들이 사드 보복과 H&B스토어 확장, 온라인채널 확대, 코로나19 사태를 겪으면서 최악의 경영실적을 기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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日 고세, 500만원 최고급크림 예약접수

일본 고세는 ‘코스메데코르테 AQ 밀리오리티 인텐시브 크림 n Baccarat Edigion’의 예약 접수를 12월 1일부터 시작했다고 밝혔다.

고세의 최고급 브랜드 ‘코스메데코르테’ 탄생 50주년을 기념하여 999개 한정으로 발매되는 이 크림은 약 500만원(50만엔, 100g×2)을 호가하는 최고급 크림이다. 

 

[뷰티누리] 日 고세, 500만원 최고급크림 예약접수

일본 고세는 ‘코스메데코르테 AQ 밀리오리티 인텐시브 크림 n Baccarat Edigion’의 예약 접수를 12월 1일부터 시작했다고 밝혔다. 고세의 최고급 브랜드 ‘코스메데코르테’ 탄생 50주년을 기념하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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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타필, ‘2020 올리브영 어워즈’ 1위 수상

저자극 보습전문 유로 더마 브랜드 세타필(대표 김연희)의 모이스춰라이징 로션이 ‘2020 올리브영 어워즈’ 정통 부문 ‘바디 보습’에서 1위를 차지했다.

 

세타필, ‘2020 올리브영 어워즈’ 1위 수상 - 장업신문

저자극 보습전문 유로 더마 브랜드 세타필(대표 김연희)의 모이스춰라이징 로션이 ‘2020 올리브영 어워즈’ 정통 부문 ‘바디 보습’에서 1위를 차지했다.2020 올리브영 어워즈는 ‘올리브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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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스크 팩, 중국 시장서 세대교체? ‘기존 브랜드 침체..엔프라니 돌풍‘

기존의 메디힐이나 제이엠솔루션, AHC, 제이준 등의 판매량이 두 달 연속으로 답보 상태를 보이고 있는 반면 엔프라니의 홀리카홀리카와 VT가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고 있기 때문이다. 홀리카홀리카는 한국주철관이 인수한 곳이다

 

[1]마스크 팩, 중국 시장서 세대교체? ‘기존 브랜드 침체..엔프라니 돌풍‘ - 뷰티경제 - No.1 뷰티

중국 시장서 국내 마스크 팩이 세대교체를 하는 경향이 감지되고 있다. 기존의 메디힐이나 제이엠솔루션, A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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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스크네 케어

마스크 속 고온다습한 환경은 트러블을 만드는 주범이다. 코로나 시대 새로운 뷰티 키워드, 마스크네를 정복할 스팟 케어 아이템.

 

타임리스한 아름다움, '기네스 팰트로'와의 만남 | 얼루어 코리아 (Allure Korea)

시간의 흐름에도 변함없이 아름다운 자기관리의 대명사, 배우 기네스 팰트로를 만나 인터뷰했다. 아카데미 주연상과 오스카 주연상에 빛나는 배우, 두 아이의 엄마이자 성공한 사업가로의 커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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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월 화장품 온라인쇼핑 –10%...내수 실종

화장품의 온라인쇼핑이 침체를 벗어나지 못하고 있다. 3일 통계청이 발표한 ‘10월 온라인쇼핑 동향’에 따르면 화장품은 1조 404억원으로 전년 대비 10% 감소했다.

 

10월 화장품 온라인쇼핑 –10%...내수 실종

화장품의 온라인쇼핑이 침체를 벗어나지 못하고 있다. 3일 통계청이 발표한 ‘10월 온라인쇼핑 동향’에 따르면 화장품은 1조 404억원으로 전년 대비 10% 감소했다. 전월(9월)에 비해서도 4.4% 감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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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년 화장품 수출액 80억달러(+10.7%) 전망

2021년 화장품 수출액이 80억달러를 돌파할 것으로 예측됐다. 무역협회는 ‘2020년 수출입 평가 및 2021년 전망’ 보고서에서 “21년 화장품 수출액은 80억 5900만달러, 전년 대비 +10.7% 성장할 것”으로 전망했다.(보건산업진흥원 자료 인용)

 

’21년 화장품 수출액 80억달러(+10.7%) 전망

2021년 화장품 수출액이 80억달러를 돌파할 것으로 예측됐다. 무역협회는 ‘2020년 수출입 평가 및 2021년 전망’ 보고서에서 “21년 화장품 수출액은 80억 5900만달러, 전년 대비 +10.7% 성장할 것”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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