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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AUTY/News

2020-11-25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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표피는 ‘가을·겨울’ 진피는 ‘여름·가을’ 악화

 

표피는 ‘가을과 겨울’에 진피는 ‘여름과 가을’에 악화된다는 연구결과가 나왔다. 
일본 폴라는 2019년 7월1일~2020년 6월30일까지 얻어진 피부 분석결과 16만8,878건을 바탕으로 피부미래의 잠재력과 계절에 따른 영향을 분석한 결과를 발표했다.  

 

 

[뷰티누리] 표피는 ‘가을·겨울’ 진피는 ‘여름·가을’ 악화

표피는 ‘가을과 겨울’에 진피는 ‘여름과 가을’에 악화된다는 연구결과가 나왔다. 일본 폴라는 2019년 7월1일~2020년 6월30일까지 얻어진 피부 분석결과 16만8,878건을 바탕으로 피부미래의 잠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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英 화장품 소비자들 “I link, therefore I am”

 

올들어 영국의 고급화장품 시장에서 온라인 매출이 크게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기에 “나는 접속한다, 고로 존재한다”라는 정도의 의미를 내포한 이 말이 새삼 떠올려지게 하고 있다.

 

 

[뷰티누리] 英 화장품 소비자들 “I link, therefore I am”

“I think, therefore I am.” “나는 생각한다, 고로 존재한다”라는 의미의 이 말은 프랑스 철학자 데카르트(Rene Descartes)가 신(神)의 피조물이어서 오로지 신의 계시에 따라 기계적으로 움직이는 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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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석] 3분기 화장품기업 매출평균 907억원 전년비 6.4% 감소

 

화장품신문이 화장품 관련기업 59개사(코스피 13곳, 코스닥 38곳, 코넥스1곳, 외감 7곳)의 경영실적을 분석한 결과 이들 기업의 2020년도 3분기 매출은 평균 907억원으로 전기(2분기 874억원) 대비 3.8% 증가했으나 전년동기 970억원 대비했을때 6.4% 감소했다.

 

 

[뷰티누리] [분석] 3분기 화장품기업 매출평균 907억원 전년비 6.4% 감소

◆ 화장품기업 경영분석 (1) / 매출액 화장품신문이 화장품 관련기업 59개사(코스피 13곳, 코스닥 38곳, 코넥스1곳, 외감 7곳)의 경영실적을 분석한 결과 이들 기업의 2020년도 3분기 매출은 평균 9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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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보에이치 더 프리미엄9 샴푸

 

두피 스킨케어 브랜드 라보에이치(LABO·H)가 탈모 증상 완화 효능을 인정받은 카페인과 특허받은 프로바이오틱스 성분을 담은 신제품 ‘더 프리미엄9 샴푸’를 출시.

 

 

라보에이치 더 프리미엄9 샴푸

두피 스킨케어 브랜드 라보에이치(LABO·H)가 탈모 증상 완화 효능을 인정받은 카페인과 특허받은 프로바이오틱스 성분을 담은 신제품 ‘더 프리미엄9 샴푸’를 출시. 라보에이치 더 프리미엄9 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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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벨영 쇼킹녹여주는클렌저

 

라벨영 쇼킹녹여주는클렌저는 모공에 쌓인 블랙헤드와 화이트헤드를 제거한다. 또 피지와 노폐물을 없애 투명하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한다.

 

 

라벨영 쇼킹녹여주는클렌저

라벨영 쇼킹녹여주는클렌저는 모공에 쌓인 블랙헤드와 화이트헤드를 제거한다. 또 피지와 노폐물을 없애 투명하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한다. 흑미와 식초를 72시간 자연발효 후 숙성한 흑초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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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근하고 따뜻한 가을 향수로 ‘머스크’ 인기

 

계절의 변화에 따라 향수를 바꾸는 사람들이 많다. 특히 가을철에는 보다 부드럽고 따듯한 느낌의 머스크 향이 인기다. 머스크향은 가을의 감성과 잘 어울리며 성별에 관계없이 매력적으로 남녀 모두 가을철에 가장 선호하는 향이다.

 

 

포근하고 따뜻한 가을 향수로 ‘머스크’ 인기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계절의 변화에 따라 향수를 바꾸는 사람들이 많다. 특히 가을철에는 보다 부드럽고 따듯한 느낌의 머스크 향이 인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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까칠한 각질과 이별하기 위한 ‘보습 레시피’

 

찬바람이 불자 어김없이 찾아온 불청객이 있다. 바로 거칠어진 피부와 하얗게 일어난 각질. 특히 얼굴보다 피지선이 적은 바디 피부는 쉽게 건조해지고 거칠어지지만 두꺼운 옷에 가려져 관리에 소홀해지기 마련이다. 하얗게 갈라져 마치 뱀을 연상케 하는 피부를 마주하고 싶지 않다면 평소에 꾸준한 보습 관리가 필요하다.

 

 

까칠한 각질과 이별하기 위한 ‘보습 레시피’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찬바람이 불자 어김없이 찾아온 불청객이 있다. 바로 거칠어진 피부와 하얗게 일어난 각질. 특히 얼굴보다 피지선이 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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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U 리포트] 핀터레스트, '트라이 온' 기능 활용 색조화장품 쇼핑 유도

 

소셜 미디어 사이트 핀터레스트(Pinterest)는 가상 '트라이 온(Try on)' 기능을 영국 시장에 선보임으로써 단순한 검색 사이트 이상으로 존재감을 높이고 있다.

 

[EU 리포트] 핀터레스트, '트라이 온' 기능 활용 색조화장품 쇼핑 유도

[코스인코리아닷컴 최지윤 스페인 통신원] 소셜 미디어 사이트 핀터레스트(Pinterest)는 가상 '트라이 온(Try on)' 기능을 영국 시장에 선보임으로써 단순한 검색 사이트 이상으로 존재감을 높이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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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 리포트] 에스테, 코로나19 대응 '가정용, 업무용' 세밀하게 수요발굴 큰 성과 창출

 

에스떼의 매출 증가는 2020년 3월 1/4분기 결산을 보면 쉽게 알 수 있다. 외출자제와 재택근무로 인해 업무용, 자동차용 소취방향제의 매출이 부진한 것 이외는 방충제, 핸드케어, 제습제 등 모든 제품의 매출이 두 자릿수 이상으로 크게 성장했다.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10.9%, 영업이익도 229.0%로 대폭 증가했다.

 

 

[일본 리포트] 에스테, 코로나19 대응 '가정용, 업무용' 세밀하게 수요발굴 큰 성과 창출

[코스인코리아닷컴 일본 통신원 이상호] "우리가 취급하는 제품은 가정에서 소비하는 것이 많기 때문에 코로나19 바이러스 감염 확대의 영향으로 인해 집안의 수요를 발굴하는데 성공했다. 따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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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 이후 실적 개선 기대” 화장품업종지수 상승세 지속

 

화장품업종지수가 3주째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코로나19가 완화된 이후 실적이 개선될 것이라는 기대감으로 화장품업종지수는 전주 대비 3.3% 올랐다. 중국과의 관계 개선 기대감으로 투자심리도 개선되고 있다.

 

 

“코로나19 이후 실적 개선 기대” 화장품업종지수 상승세 지속

[코스인코리아닷컴 이효진 기자] 화장품업종지수가 3주째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코로나19가 완화된 이후 실적이 개선될 것이라는 기대감으로 화장품업종지수는 전주 대비 3.3 올랐다. 중국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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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 마이 띵쓰’ 파우더룸 단독 선론칭

 

코덕의 의견을 반영한 크리에이티브 뷰티 브랜드 ‘올 마이 띵스(all my things)’가 국내 최대 규모의 뷰티 플랫폼 ‘파우더룸’ 앱에서 11월 25일 단독으로 선 론칭했다.

 

 

‘올 마이 띵쓰’ 파우더룸 단독 선론칭 - 장업신문

코덕의 의견을 반영한 크리에이티브 뷰티 브랜드 ‘올 마이 띵스(all my things)’가 국내 최대 규모의 뷰티 플랫폼 ‘파우더룸’ 앱에서 11월 25일 단독으로 선 론칭했다. ‘올 마이 띵스(이하 AMTS)

www.jangup.com

 

SPREAD IT, 파운데이션 4

 

스킨케어 성분을 함유해 촉촉한 수분 광채를 선사하거나, 바르는 즉시 밀착되어 보송하게 마무리되거나! 지금 당장 사용하기 좋은 따끈따끈한 신상 파운데이션 4개를 소개한다.

 

 

SPREAD IT, 파운데이션 4 | 얼루어 코리아 (Allure Korea)

스킨케어 성분을 함유해 촉촉한 수분 광채를 선사하거나, 바르는 즉시 밀착되어 보송하게 마무리되거나! 지금 당장 사용하기 좋은 따끈따끈한 신상 파운데이션 4개를 소개한다.

www.allurekorea.com

 

화장품수출, 일본이 미국 제치고 3대 수출국 올라

 

사상 처음으로 일본이 3대 화장품 수출국으로 올랐다. 24일 대한화장품협회가 집계한 1~10월 누적 수출액 통계에서 일본은 5억 2622만달러로 전년 대비 60% 급성장했다. 그동안 일본은 3억달러(’18년, 8.6%)→4억달러(’19년, 32.7%)로 4위 수출국이었다.

 

 

화장품수출, 일본이 미국 제치고 3대 수출국 올라

사상 처음으로 일본이 3대 화장품 수출국으로 올랐다. 24일 대한화장품협회가 집계한 1~10월 누적 수출액 통계에서 일본은 5억 2622만달러로 전년 대비 60% 급성장했다. 그동안 일본은 3억달러(’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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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정위, 지에스리테일 과징금 10억원대 부과

 

랄라블라를 운영하는 ㈜지에스리테일이 공정위로부터 과징금 10억 5800만원을 부과받았다. 왓슨스코리아(2016.1~2017.6) 운영하던 당시에 납품업자를 상대로 ① 거래 개시 전 계약서 미교부 ② 상품대금 감액 ③ 부당 반품 ④ 약정 없이 판촉비․판매장려금 전가 등의 법 위반 행위가 적발된 바 있다.

 

 

공정위, 지에스리테일 과징금 10억원대 부과

랄라블라를 운영하는 ㈜지에스리테일이 공정위로부터 과징금 10억 5800만원을 부과받았다. 왓슨스코리아(2016.1~2017.6) 운영하던 당시에 납품업자를 상대로 ① 거래 개시 전 계약서 미교부 ② 상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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