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공개기업 , '코로나19' 충격 3분기 마이너스성장 '지속'
국내 화장품 공개기업들이 올해 3분기에도 코로나19의 충격에서 벗어나지 못한 모습이다. 여전히 매출액과 영업이익, 당기순이익이 마이너스 성장하면서 실적 회복에 대한 기대감을 지웠다.
유근직 스킨푸드 대표, '네고왕' 고객성원에 손편지로 감사 전해 '화제'
푸드의 신선함과 영양을 그대로 담은 오리지널 푸드 코스메틱 브랜드 스킨푸드의 유근직 대표가 임직원을 대표해 손편지를 공개하며 ‘네고왕’ 이벤트로 느낀 고객 성원에 감사함과 함께 향후 다짐을 전했다.
달바‧함경식‧포니가 뭉치면?
달바(대표 반성연)가 19일 오후 7시 30분 실시한 카카오 라이브 커머스 방송이 조회수 15만회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스킨푸드 2020 홀리데이 기획세트
스킨푸드가 스크럽 본품과 샘플을 담은 ‘2020 홀리데이 기획세트’를 출시했다.
홀리데이 세트는 △ 블랙슈가 마스크 워시오프 △ 블랙슈가 퍼펙트 에센셜 스크럽 2엑스 △ 라이스 마스크 워시오프 등 3종으로 나왔다.
LG프라엘 새 얼굴에 신민아
LG전자 뷰티기기 브랜드 프라엘이 배우 신민아를 모델로 뽑았다.
[이주의 코스메틱 리뷰 ㉜] 다비네스 ‘오이 샴푸
2020년 k-뷰티의 화두를 꼽으라면 단연 트렌드의 중심은 ‘홈케어’ 다. 사람 간 접촉이 자유롭지 않게 되면서 집에 머무는 시간이 많아졌고 온라인, 홈쇼핑 등으로 지출이 늘면서 뷰티케어에도 홈케어 관련 상품들이 인기를 얻었다.
노에비아, 콜라겐크림 인기상승
노에비아 콜라겐크림이 부쩍 추워진 날씨로 인해 촉촉한 보습을 주는 제품을 찾는 고객들이 많아지면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화장비누·흑채·제모왁스 화장품으로 완전 전환
지난해 말 화장품으로 품목 전환된 고형비누 흑채 제모왁스의 안정적 정착을 위해 시행됐던 계도 기간이 오는 12월 31일로 종료된다. 따라서 내년부터는 고형비누를 포함한 흑채, 제모왁스는 화장품 관련 법령에 의해 관리될 예정이다.
"화장품 살 때 효능·효과 최우선, 제조·판매자 표시 다 원해"
국내 소비자들이 화장품을 구입할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제품의 효능·효과인 것으로 나타났다. 화장품 제조업자와 책임판매업자 중 제품 정보에 대해 더 잘 알고 있는 곳으로는 제조업자를 꼽는 소비자가 더 많았다.
그래서인지 제품 용기에 제조업자와 책임판매업자를 모두 표시해야 한다는 의견이 어느 한 쪽만 표시해도 된다는 의견에 비해 압도적으로 높게 나왔다.
[화장품신상] 피부 천적 ‘겨울’이 다가온다
지구 온난화로 예전같지 않은 겨울이지만, 많은 사람들에게 겨울은 여전히 불편한 존재입니다. 특히 추위에 민감한 피부는 다가오는 겨울이 더욱 부담스럽니다.
안티 바이러스! 휴대용 손 소독제 4
철저한 살균 소독에 간편한 스프레이 분사, 감각적인 패키지까지. 자꾸만 꺼내고 싶은 휴대용 손 소독제 4.
겨울이면 꼭 이래, 5대 피부 문제 해결법_선배's 어드바이스 #39
피부 고민이 부쩍 느는 겨울이 왔다, 과연 제대로 대응하고 있는 걸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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