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Tip&Trend

애플 워치 스트랩 : 트렌드 제품 추천

반응형

 

 

남성용 애플 워치 스트랩 제품 추천

 

1. Marge Plus Geniune Leather Band 

 

Marge Plus의 가죽 스트랩 제품으로 애플워치에 세련된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내구성이 뛰어난 이 스트랩 제품은 스티치가 적용된 다양한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부드러운 가족에는 미끄럼 방지 및 땀 방지 코팅이 되어 있어 편안함 사용감을 줍니다.

 

더 알아보기

 


 

2. Cocos Stainless Steel Mesh Loop Band

 

시원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프리미엄 스테인리스 스틸로 제작된 이 제품은 비즈니스 및 일상생활중에도 이상적입니다.

충격 흡수 및 미끄럼 방지 기능이 있어 걱정 없이 운동중에도 착용할 수 있습니다. 

 

더 알아보기

 

 

 

3. Fullmosa Stainless Steel Metal Band

 

내구성이 뛰어난 컬러 코팅 처리 된 프리미엄 304 스테인리스 스틸로 제작되었습니다.

클래식한 롤렉스와 같은 메탈 스트랩을 선호하는 분들에게 추천 드립니다.

편안한 착용감과 스타일, 남성스러운 마감 되어 있습니다.

 

더 알아보기

 


 

 

4. AdMaster Soft Silicone Band

 

편안한 스트랩을 찾고 계신다면 이 제품을 사용해 보세요.

부드러운 실리콘 재질의 고품질 스트랩은 촉감이 부드럽고 내구성이 뛰어나 매일 착용할 수 있습니다.

가장 큰 특징은 공기 순환이 가능한 홀이 있어 활동적인 라이프 스타일에 최적화 되어 있고 손목에 자극을 주거나 미끄러지지 않습니다.

 

더 알아보기

 


 

5. INTENY Nylon Sport Loop Band 

 

더블 레이어 패브릭으로 피부에 부드럽고 가볍습니다.

착용시 편안한 애플 워치 스트랩 중 하나로서 후크 앤 루프 패스너를 사용하여 쉽게 조정이 가능하고

커넥터는 내마모성이 뛰어납니다. 운동시에도 사용하기 좋은 제품.

 

 

 

 

6. Cocos Black Stainless Steel Mesh Loop Band 

 

블랙 컬러의 세련된 메쉬 스트랩은 절제된 스타일을 자랑합니다.

비즈니스 정장에서 티셔츠와 청바지에 이르기까지 모든 복장에도 잘 어울립니다.

 

더 알아보기


 

7. KYISGOS Genuine Leather Band

 

송아지 가죽 100%로 제작된 이 제품은 상당히 품질이 뛰어나고 매우 편안합니다.

단색과 스테인레스 스틸 버클은 클래식한 느낌을 줍니다.

 

더 알아보기

 


8. Carterjett Soft Silicone Tire Tread Men’s Band

 

땀과 수분을 방출하는 에어 채널을 통해 내구성이 뛰어나고 가벼우며 부드럽게 설계되었습니다.

또한, 방수기능이 있고 청소가 용이합니다. 활동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가진 분들에게 완벽하게 어울립니다.

독특한 어댑터와 버클 잠금 장치는 길이 조정이 쉽고, 다양한 옵션의 컬러와 마감처리가 있어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더 알아보기

 

 


 

9. Spigen Rugged Armor Pro Band

 

밀리터리 시계와 같이 견고한 외관과 내구성을 원하신다면 이 제품을 추천합니다.

무광택 마감 처리와 탄소 섬유가 적용되어 있으며 남성적인 느낌을 선사합니다.

 

더 알아보기

 

 


 

 

여성용 애플 워치 스트랩 제품 추천

 

1. Lwsengme Soft Silicone Sport Band

 

부드럽고 내구성이 뛰어난 이 제품은 다양한 패턴과 컬러 옵션이 있습니다.

통기성이 있고 피부를 자극하지 않으며 패턴은 부식 방지 및 변색 방지 기능이 있습니다.

 

더 알아보기

 

 


 

2. Jwacct Adjustable Stainless Steel Mesh Band

 

스테인레스 스틸 메쉬 스트랩 제품으로 디자인은 클래식 밀라노 루프 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아 시대를 초월한 고급 마감 처리하였습니다. 매끄럽고 세련된 디자인을 위해 버클을 적용하지 않았고, 무엇보바도 로즈 골드부터 레인보우, 블랙, 스페이스 그레이까지 다양한 색상으로 제공됩니다.

 

더 알아보기

 


3. GBPOOT Loop Band&nbsp

 

독특하고 세련된 메쉬 디자인은 조명에 따라 변화하는 홀로그램 효과를 갖습니다.

특히 밤에는 완벽한 액세서리로서의 역할을 합니다. 대담해 지고 싶을때 착용해보세요.

 

더 알아보기

 

 


 

4. Secbolt Bling Band Rhinestone Rose Gold Band

 

고품질 도금된 스테인레스 스틸로 제작되었습니다.

모조 다이아몬드는 다이아몬드처럼 반짝이며 예쁜 루프 디자인이 매력적입니다.

6개의 접이식 걸쇠가 있어 완벽한 착용감을 위해 크기를 쉽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더 알아보기

 


 

5. HILIMNY Soft Nylon Sport Loop Band

 

이중 레이어 나일론 직조로 제작된 이 제품은 피부에 편안한 쿠션감과 매우 부드러운 착용감을 줍니다.

훅 앤 루프 패스너는 크기에 맞게 조절할 수 있을뿐만 아니라 매우 안전하며 손목이 얇은 분들에게 적합합니다.

 

 

 


 

6. Bravely Klimbing Fadeless Pattern Printed Band

 

가볍고 통기성이 좋은 고품질 실리콘 제품으로 편안함 착용감을 자랑합니다.

스트랩은 예쁜 플로럴 패턴과 버버리 스타일 타탄 등 화려하고 멋진 디자인 옵션을 제공합니다.

 

더 알아보기

 

 


7. JSGJMY Genuine Leather Band with Rose Gold Clasp

 

매우 세련되고 가볍고 편안한 스트랩 제품.

다양한 색상으로 제공되는 가죽은 부드럽고 고품질 마감 처리되어 부드럽고 내구성이 뛰어납니다.

로즈 골드 톤의 버클은 화려함을 더하고 로즈 골드 애플 워치를 완벽하게 보완해줍니다.

 

더 알아보기

 

 


 

8. Secbolt Bling Bands Diamond Rhinestone Band

 

테니스 팔찌에서 영감을 얻은 디자인으로 얇고 우아하며 3가지 컬러에 모조 다이아몬드가 박혀 있습니다.

 

더 알아보기

 

 


9. MARGE PLUS Slim Genuine Leather Band

 

귀엽고 여성스러운 스타일의 스트랩 제품.

고급 가죽으로 제작되어 피부에 편안하고 가볍습니다. 4가지 컬러중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버클과 어댑터는 로즈 골드, 블랙, 실버 또는 샴페인 골드로 제공됩니다.

 

더 알아보기

 

 

 

2020/05/05 - [FASHION/Tip&Trend] - 2020 스마트 워치 구매 가이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