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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AUTY/News

2020-02-26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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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스모프로프볼로냐도?"…6월 11일로 전격 연기

 

"코스모프로프볼로냐도?"…6월 11일로 전격 연기

오는 3월 12일부터 16일까지 열릴 예정이었던 세계 최대 규모의 화장품·미용전시회 ‘코스모프로프볼로냐2020’이 코로나19의 직격탄을 맞고 개최를 연기했다. 코스모프로프 월드와이드 볼로냐 주최자 볼로냐피에르 코스모프로프 스파는 24일 공식 발표를 통해 코스모프로프볼로냐2020을 오는 6월 11일부터 15일까지 연기, 개최키로 했다고 밝혔다. 지안 피에로

www.cosmorning.com

 

코로나19 버즈량 ‘트위터’ 가장 활발

 

[뷰티누리] 코로나19 버즈량 ‘트위터’ 가장 활발

코로나19 버즈량이 가장 활발한 곳은 ‘트위터’인것으로 나타났다. 최근 닐슨코리아가 발표한 ‘코로나19 관련 소셜 미디어 빅데이터 분석’에 따르면 국내 1번 확진자가 확인된 1월 20일부터 2월 19일 사이의 코로나19, 우한 폐렴 등이 언급된 온라인 블로그, 카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소셜 미디어 게시글 총 400만건을 분석한...

www.beautynury.com

 

화장품기업, ‘뉴페이스’ 통해 브랜드 이미지 강화

 

[뷰티누리] 화장품기업, ‘뉴페이스’ 통해 브랜드 이미지 강화

2020년을 맞아 화장품기업들이 잇따라 새로운 모델을 발탁하며 브랜드 이미지 강화에 나섰다. 업계에 따르면 화장품기업 중 LG생활건강·토니모리·리더스코스메틱·에프앤코·지피클럽·휴젤 등이 올해 ‘뉴페이스’를 내세우고 있다. 브랜드가 추구하는 이미지를 대표하는 화장품 모델은 ‘대세’ 배우들이 선정되는 경우가...

www.beautynury.com

 

‘칸코쿳뽀’ 일본 화장품 업계 ‘3차 한류 바람’

 

[뷰티누리] ‘칸코쿳뽀’ 일본 화장품 업계 ‘3차 한류 바람’

'칸코쿳뽀 메이크'를 검색한 결과. 한국 메이크업, '얼짱 메이크업' 방법을 소개하고 있다. #일본인 직장인 A씨(30대)는 최근 흐뭇한 일이 있었다. 직장 동료에게 “그렇게 화장하니 꼭 한국인 같다”는 말을 들은 것이다. A씨는 소위 말하는 ‘한국 매니아’다. 가장 좋아하는 음식은 한국식 양념치킨. 집에는 한국산 식재료를 늘...

www.beautynury.com

 

온라인 '코로나19' '마스크' 연관 게시물 폭증세

 

[뷰티누리] 온라인 '코로나19' '마스크' 연관 게시물 폭증세

코로나19가 크게 확산되는 가운데 온라인상에서'코로나19' 연관 키워드들과 '마스크' '소독제' 등과 관련된 키워드 게시물이 급증하고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25일 글로벌빅데이터연구소(소장 김다솜)가 12개 채널을 대상으로 '코로나19' 연관 키워드들과 '마스크' '소독제' 키워드의 게시물 빅데이터 조사한 결과 이같이 분석됐다....

www.beautynury.com

 

'틴트 맛집' 토니모리, ‘더 쇼킹 립 블러’ 5종 출시

 

'틴트 맛집' 토니모리, ‘더 쇼킹 립 블러’ 5종 출시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민석 기자]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회장 배해동)가 24시간 내내 세련되고 무드 있는 컬러가 지속되는 매트 틴트 ‘더 쇼킹 립 블러’ 5종을 출시했다. ‘더 쇼킹 립 블러’ 5종은 생생한 컬러와 오랜 시간 남아있는 지속력으로 소비자들의 사랑 받고 있는 ‘퍼펙트 립스 쇼킹립’의 매트 버전으로 기존 쇼킹립의 강력한 지속력은 유지하

www.cosinkorea.com

 

식약처, 화장품법 위반 4개 업체 적발 행정처분

 

식약처, 화장품법 위반 4개 업체 적발 행정처분

[코스인코리아닷컴 이수진 기자] 식약처는 의약품으로 잘못 인식할 우려가 있는 광고를 실시한 (주)아모레퍼시픽, 맑은미소, (주)더스킨팩토리, 다판다글로벌 등을 적발해 해당 품목 광고, 판매업무정지 등의 행정처분을 지난 2월 21일 내렸다. (주)아모레퍼시픽은 아리따움 프레시파워 에센스 마스크 제품을 광고하고 인터넷을 통해 판매하면서 배타성을 보이는 광고

www.cosinkorea.com

 

코로나19 '심각', 아모레퍼시픽 등 화장품회사 줄줄이 '재택근무' 돌입

 

코로나19 '심각', 아모레퍼시픽 등 화장품회사 줄줄이 '재택근무' 돌입

[코스인코리아닷컴 오영주 기자] '코로나19'가 전국으로확산되면서 위기경보 단계가 '심각'으로 상향됨에 따라 주요 화장품 기업과 유통사 등이 2월 25일부터 줄줄이 재택근무에 돌입했다. 특히 관련자들이 많이 모이게 되는 화장품협회들의 행사와 교육 등도잇따라 연기하고 있다. 국내 대표 화장품 기업인 아모레퍼시픽은 인근 LS용산타워에서 코로나19 확진자가

www.cosinkorea.com

 

식약처, 마스크 수출제한, 공적 판매처로 출하 의무 시행

 

식약처, 마스크 수출제한, 공적 판매처로 출하 의무 시행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대환 기자] 식품의약품안전처(처장 이의경)는 '코로나19'의 지역사회 확산으로 마스크 품귀현상이 심화함에 따라 마스크 수급 안정화 추가조치를 담은 '마스크 및 손 소독제 긴급수급조정조치'를 오는 2월 26일 0시부터 시행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2월 26일부터 마스크 판매업자의 수출이 원칙적으로 금지되고 생산업자도 당일 생산량의 1

www.cosinkorea.com

 

클리오, 크리스탈 20SS 화보 공개

 

클리오, 크리스탈 20SS 화보 공개 - 장업신문

㈜클리오(대표 한현옥)의 프랙티컬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가 전속 모델 크리스탈과 함께한 2020 SS 광고컷을 26일(수) 공개했다.맑고 화사한 프리즘 펄감이 돋보이는 이번 화보에서 크리스탈은 반짝...

www.jangup.com

 

인플루언서 활용 마케팅의 시작은 ‘유튜브 검색 결과’

 

인플루언서 활용 마케팅의 시작은 ‘유튜브 검색 결과’ - 장업신문

뷰티 업계에서 인플루언서들의 영향력이 날로 거세지고 있다. 리뷰를 통해 제품에 대한 설명 및 대리 체험 효과를 선사하는 것뿐만 아니라 자신들만의 노하우를 공유하면서 구독자들의 열띤 지지를 받고 있는 것....

www.jangup.com

 

하루하루원더,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연속 수상

 

하루하루원더,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연속 수상 - 장업신문

라이프스타일 스킨케어 브랜드 ‘하루하루원더’ 가 국제디자인포럼이 주관하는 67년 전통의 글로벌 디자인 시상식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본상 2관왕을 수상하며 독보적인 브랜딩 경쟁력을 인정받았다.‘iF ...

www.jangup.com

 

마스크라도 사려면 '돈'을 벌어야 한다...4차산업혁명 준비 시급

 

마스크라도 사려면 '돈'을 벌어야 한다...4차산업혁명 준비 시급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코로나 확산으로 심리적 불안감에 휩싸여있고 거기다 중국 매출하락까지 뻔히 예상돼 걱정이 태산이다.하지만 우리의 미래의 경쟁자인 로레알과 에스티로...

www.thebk.co.kr

 

코로나 전국 확산 쇼크, 화장품 시총 2조 6,633억원 증발

 

코로나 전국 확산 쇼크, 화장품 시총 2조 6,633억원 증발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지난 2019년 8월2일 일본이 우리나라를 백색국가 리스트에서 제외한다고 발표했다. 전날(8월1일)의 화장품 종목의 전체 시가총액과 2일 백색국...

www.thebk.co.kr

 

김현준 국세청장, 마스크 제조‧유통업체 일제점검 실시 지시

 

김현준 국세청장, 마스크 제조‧유통업체 일제점검 실시 지시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정부는 코로나19 위기 경보가 ‘심각’ 단계로 격상되고 마스크 수요가 급증하면서 마스크 수급안정 및 매점매석 등 시장 교란행위 대응을 위해 가용...

www.thebk.co.kr

 

"아름다워지는 남성들" 탈모 관리도 45.6%

 

CMN(Cosmetic Mania News)

[CMN] 모바일 리서치 기관 오픈서베이가 20~49세 남성을 대상으로 조사한 ‘남성 그루밍 트렌드 리포트 2020’ 보고서에 따르면 남성들이 1인당 사용하는 뷰티 제품 평균 개수는 8.2개다. 20~30대 응답자 2명 중 1명은 뷰티관리∙시술 경험이 있다고 응답했다. 이처럼 남성 뷰티 시장이 확대되면서 남성 소비자를 타깃으로 한 뷰티 제품도 한층 다양해지는 모습이다. 남성들의 니즈와 뷰티 고민을 반영해 그들의 가려운 곳을 긁어줄 수 있는 뷰티 아이템들을

www.cmn.co.kr

 

1월 유통채널 ‘뷰티 베스트’ 상품은?

 

1월 유통채널 ‘뷰티 베스트’ 상품은?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2020년의 시작을 연 1월. 주요 유통채널에서 인기를 끌며 판매율이 높았던 상품은 무엇일까? 월은 추워진 날씨와 ...

www.geniepark.co.kr

 

손소독제 사용기한 조작 무더기 적발

 

손소독제 사용기한 조작 무더기 적발

손소독제 사용기한 조작 무더기 적발 서울시, 불량품 긴급 압수 코로나19로 인해 손소독제와 마스크의 품귀현상이 일자 유통판매업자 D(여 52세)씨는 2015년 6월경 구입한 손소독제 5천개(용량 500ml) 중 사용기한이 경과되어 남은 재고 1천9백개를 폐기처분하지 않고, 2018년8월20일 제조된 제품으로 허위 스티커를 부착하여 그중 1천8백개를 손소독제 유통업체에 1개당 2천5백원씩, 4백50만원 상당을 판매한 혐의로 형사입건 됐다. 서울시 민생사법경

beautysu.com

 

오감을 자극하는 향기의 비밀?

 

오감을 자극하는 향기의 비밀?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누군가의 첫인상을 좌우하고, 때로는 뇌리에 깊게 박혀 잊지 못할 기억을 만들기도 한다. 오감을 자극하는 향기의 만렙 능력치를 알아봤다. 좋은 향기는 자극이 오래 지속되며 기억에 새겨진다. 후각은 시각이나 청각보다 뇌의 깊은 곳에 직접적으로 전달되기 때문. 이젠 기억도 가물가물한 옛날 소개팅에서, 외모도 유머 감각도 취향도 겹치는 것이라곤 1도 없는 상대의 목덜미 즈음에서 이국적이면서도 햇빛에 바짝 말린 침대 시트처럼 깨끗한 향기가 났다. 불쑥 생긴 호기심

www.cosmopolita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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