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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AUTY/News

2020-02-20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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달바 한혜진 CF ‘이달의 광고’

 

달바 한혜진 CF ‘이달의 광고’

달바 TV 광고가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의 ‘이달의 광고’로 선정됐다. 이번 광고는 브랜드 모델 한혜진을 내세워 ‘승무원 세럼’의 특징을 표현했다. 한혜진은 ‘화이트 트러플 퍼스트 스프레이 세럼’과 등장한다. 이어 독보적인 매력으로 ‘세럼을 스프레이 하다’라는 컨셉을 전한다. 카리스마 있는 영상으로 기존 화장품 광고와 차별화한 것이 특징. 화이트 트러플 퍼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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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활용 최우수·우수·보통 포장재, 등급표시 안해도 OK!

 

재활용 최우수·우수·보통 포장재, 등급표시 안해도 OK!

‘포장재 재질‧구조 등급표시 기준’(환경부 고시 제 2020-39호·2020. 2.19.)이 제정·고시돼 오늘(19일)부터 시행에 들어간다. 이와 함께 △ 포장재 재질·구조 평가 등에 관한 업무처리지침(2020. 2. 6. 시행) △ 포장재 재질구조 평가제도의 이해(가이드라인)(2020. 2. 18) 등 관련 규정도 확정됨으로써 포장재 재질·구조 평가와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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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약처, 화장품 의약품 등 전방위 감시체계 시행

 

[뷰티누리] 식약처, 화장품 의약품 등 전방위 감시체계 시행

바이오 화장품·의약품·한약 등의 제조, 유통, 판매과 관련한 전방위적 감시체계가 시행된다. 식품의약품안전처 바이오생약국은 ‘'2020년 바이오생약국 소관 제조ㆍ유통관리 기본계획’을 마련해 시행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식약처는 바이오의약품과 관련해 지난해 인보사케이주 허가취소, 보툴리눔제제 제조·품질·관리 부적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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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가 원하는 화장품 만드는 ‘바이미’ 트렌드 각광

 

[뷰티누리] 소비자가 원하는 화장품 만드는 ‘바이미’ 트렌드 각광

최근 화장품업계에서 소비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한 ‘바이미(By Me)’ 트렌드가 각광받고 있다. 업계에 따르면 팬슈머(Fansumer)는 2020년 현재 화장품의 중요한 소비층으로 막강한 파워를 자랑하고 있다. 팬슈머는 열광적으로 좋아하는 ‘팬(Fan)’과 소비자를 의미하는 ‘컨슈머(Consumer)’의 합성어로 상품의 생애주기 전반에 직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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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 ‘스킨케어·내추럴 뷰티’ 성장세

 

[뷰티누리] 미국, ‘스킨케어·내추럴 뷰티’ 성장세

미국은 소비자들의 운동․재택근무․환경보호 등의 활동으로 내추럴 뷰티 산업이 성장하고 있어 국내 화장품 브랜드들은 이에 따른 전략이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 한국무역협회 뉴욕지부에 따르면 미국 시장 조사 기관 NPD는 프레스티지 뷰티 산업 규모가 지난 2019년 188억 달러(약 22조 3926억원)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또 이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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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신 중 파라벤 함유 화장품 사용하면 과체중兒

 

[뷰티누리] 임신 중 파라벤 함유 화장품 사용하면 과체중兒

파라벤 성분들은 각종 화장품에 방부제로 널리 사용되고 있는 것이 현실이다. 그런데 임신 중인 여성들이 이 파라벤 성분들을 방부제로 함유한 화장품을 사용할 경우 피부에 장기간 동안 잔류하면서 출생한 소아들의 과체중을 유발할 수 있다며 상관성을 시사한 연구결과가 나와 경종을 울리고 있다. 파라벤 성분들에 의해 촉발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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밀레니얼·Z세대 쇼핑 트렌드 ‘SNS·인플루언서’

 

[뷰티누리] 밀레니얼·Z세대 쇼핑 트렌드 ‘SNS·인플루언서’

밀레니얼․Z세대 여성 사이에서 SNS와 인플루언서 기반의 패션 플랫폼이 떠오르는 쇼핑 트렌드인 것으로 나타났다. 최근 닐슨코리아 클릭이 발표한 ‘SNS 기반 패션 플랫폼 App 성과 분석’에 따르면 13~24세 여성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전자상거래 패션 플랫폼은 지그재그이며 48%로 가장 높았다. 뒤 이어 에이블리(38.1%)․쿠팡(36.3%)․스타일쉐어(22%)․위메프(16.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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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생활건강, 국내 첫 식약처 유기농 화장품 인증

 

[뷰티누리] LG생활건강, 국내 첫 식약처 유기농 화장품 인증

국내 첫 식품의약품인전처 유기농화장품 인증은 LG생활건강이 부여 받았다. KTR은 LG 생건에 화장품에 국내 첫 식품의약품안전처 유기농화장품 인증을 부여했다고 밝혔다. 19 일 과천청사에서 유기농화장품 1 호 인증 수여식을 열고 LG생건에 인증서를 전달했다 . 이번에 인증을 받은 제품은 오가닉 오일로 유기농 성분이 95%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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샤넬, 향수 브랜드평판 1위 등극

 

[뷰티누리] 샤넬, 향수 브랜드평판 1위 등극

향수에 대한 브랜드평판 조사결과 2월에는 샤넬이 1위에 등극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지난 1월 17일부터 2월 18일까지 향수 브랜드의 빅데이터를 통한 평판조사를 진행한 결과 샤넬이 1위였고 조말론, 랑방 등의 순으로 나타났다. 이번 조사는 샤넬, 조말론, 불가리, 몽블랑, 랑방, 구찌, 딥티크, 버버리, 클린 등 총 30개 향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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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구기업 '모나미' 뷰티시장 진출, 현재 점수는?

 

문구기업 '모나미' 뷰티시장 진출, 현재 점수는?

[코스인코리아닷컴 오영주 기자] 반세기가 넘는 60년 동안 국내 필기구의 역사를 이끌어 온 문구 대표 브랜드 '모나미'가 최근 뷰티 시장에 도전장을 내던졌다. 전통적인 먹거리였던 문구 시장의 정체를 극복하기 위해 새로운 동력으로 화장품을 선택한 것이다. 문구 시장은 저출산으로 학령 인구의 감소와 스마트폰, 태블릿PC 등의 사용으로 문구소비자가 줄어들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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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형유통사 롯데마트 '이너뷰티' 시장 진출한 이유는?

 

대형유통사 롯데마트 '이너뷰티' 시장 진출한 이유는?

[코스인코리아닷컴 오영주 기자] 대형마트인 롯데마트가 최근 이너뷰티 시장 진출을 알려 업계의 눈길을 끌었다. 지난 2월 17일 롯데마트 측은 "제이준코스메틱과 손잡고 이너뷰티 시장에 본격적인 출사표를 던질 계획이다"고 밝히면서 저분자 피쉬콜라겐과 히알루론산 등을 배합한 '물광 콜라겐 젤리'의 출시를 알렸다. 이너뷰티는 내면을 말하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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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인식약청, 보베코스 판매업무정지 행정처분 공고

 

경인식약청, 보베코스 판매업무정지 행정처분 공고

[코스인코리아닷컴 이수진 기자] 경인식약청은 최근 화장품 폐기명령을 이행하지 않은 (주)보베코스에 대해 행정처분을 실시하고 이를 관보에 게재하고 공고했다. 경인식약청은 보베코스가 화장품법 제23조에 따른 화장품 폐기명령을 이행하지 않아 판매업무정지 1개월 행정처분을 받았지만 이를 전달할 방법이 없어 관보에 게재하고 공고했다고 밝혔다. 보베코스의판매업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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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화장품, 파국 맞나? ‘영업, 당기적자 전년대비 100억원 증가’

 

한국화장품, 파국 맞나? ‘영업, 당기적자 전년대비 100억원 증가’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한국화장품과 한국화장품제조의 2019년 실적은 처참한 상황이다.한국화장품은 적자의 늪에서 나오지 못하고 있다. 2018년에 75억 원의 영업적자...

www.thebk.co.kr

 

잇츠한불, '브랜드→제조업' 중심 축 이동

 

잇츠한불, '브랜드→제조업' 중심 축 이동

국내 최고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이 정보서비스의 새 지평을 엽니다.

www.thebell.co.kr

 

"속눈썹펌제, 화장품으로 분류해 관리해야"

 

CMN(Cosmetic Mania News)

17개 조사대상 전제품서 화상·발진 유발성분 검출 화장품법, 화확제품안전법 어디에도 안전규정 없어 [CMN 박일우 기자] 외모에 대한 관심이 날로 늘어나며 속눈썹 연장 효과를 낼 수 있는 속눈썹펌이 인기를 끄는 가운데, 속눈썹펌제에 대한 관련 기준 및 규격이 없어 소비자 안전 확보에 구멍이 뚫려있다는 지적이다. 한국소비자원(원장 이희숙)은 시중에 판매 중인 속눈썹펌제 17개 제품을 대상으로 실시한 안전실태 조사 결과, 전 제품에서 전 제품에서 0.7~9.

www.cmn.co.kr

 

코스온, 화장품 제조 신공장 ‘코스아티끄’ 준공

 

코스온, 화장품 제조 신공장 ‘코스아티끄’ 준공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코스닥 상장기업 주식회사 코스온(대표 이동건)은 19일 오산 가장2산업단지 내에 있는 신축공장 ‘코스아티끄’ 공장을...

www.geniepark.co.kr

 

뽀득뽀득 소리 나게 모공 청소하는 법

 

뽀득뽀득 소리 나게 모공 청소하는 법 | 보그 코리아 (Vogue Korea)

우리는 모공을 들여다보는 데 꽤 오랜 시간을 소비합니다. 모공이 보이지 않는, 매끄럽고 도자기 같은 피붓결을 원하기 때문이죠.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올릴 때 포토샵과 피부의 흠을 지우는 앱을 사용하는 게 필수가 되면서 그 어느 때보다도 매끈한 피붓결에 대한 바람이 큰 요즘입니다. 모공의 피지를 뽑아내는 블랙 필오프 타입 마스크와 블랙헤드를 뽑아내는 코팩의 등장이 일조했음은 말할 것도 없고요. 이 작은 구멍에 대한 우리의 관심은 집착 수준입니다. 한 사람은

www.vogue.co.kr

 

지금 시즌 꼭 갖춰야 할 6가지 뷰티템

 

지금 시즌 꼭 갖춰야 할 6가지 뷰티템 | 얼루어 코리아 (Allure Korea)

아직도 없어? 이번 시즌 코덕들은 다 갖고 있는 그 화장품들!

www.allurekorea.com

 

마스크 속 살아남는 메이크업 제안

 

마스크 속 살아남는 메이크업 제안

마스크 속 살아남는 메이크업 제안 눈썹 강조해 또렷함 살리면서 색조는 자연스럽게 연출 현재 대한민국은 마스크의 나라다. 마스크를 착용하고 집을 나서서 마스크를 착용한 채로 하루 일과를 보낸다. 마스크를 끼고 귀가해 안전한 집에 들어서면 그제서야 비로소 마스크를 벗는다. 이처럼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되면서 메이크업을 사수하는 방법이 큰 관심거리로 떠올랐다. 마스크에 눌려 접촉 부위의 파운데이션이 지워지고, 마스크 속과 마스크 틈새로 새어나오는 습기, 열기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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