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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AUTY/News

2020-01-31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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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품세트 포장공간비율 25% 이하 적용

 

화장품세트 포장공간비율 25% 이하 적용

지난해 입법예고했던(2019년 1월 16일) 재포장 금지 관련 ‘제품의 포장재질·포장방법에 관한 기준 등에 관한 규칙’이 1월 29일자로 개정·공포됨에 따라 인체·두발 세정용 제품류의 경우 포장공간비율이 15%이하로, 방향제를 포함한 이외의 화장품류는 10%이하(향수 제외)의 포장공간비율을 유지해야 한다. 또 종합제품(세트)의 경우에는 25%의 포장공간비

www.cosmorning.com

 

루마니아, 한국산 화장품 진출 가능성 높아져

 

[뷰티누리] 루마니아, 한국산 화장품 진출 가능성 높아져

최근 루마니아에서 스킨케어 및 기능성 화장품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어 국내 화장품기업들의 적극적인 공략이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 KOTRA 부쿠레슈티무역관에 따르면 루마니아 화장품 시장은 EU 가입 이후 소득 증가 및 농촌지역으로 소비가 확산되며 지속적인 성장이 예상된다. Keysfin에 따르면 2013~2017년 루마니아 화장품 시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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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품 성분·포장·부자재도 ‘지속가능성’ 뜬다

 

[뷰티누리] 화장품 성분·포장·부자재도 ‘지속가능성’ 뜬다

최근 환경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화장품업계에서도 ‘지속가능성(Sustainability)’에 신경쓰는 기업들이 늘었다. ‘노케미족’, ‘체크슈머’, ‘그린슈머’ 등 친환경 소비를 적극 실천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며 화장품 성분은 물론 포장, 부자재 등에서도 환경과의 지속가능성을 고려하고 있는 것이다. 동물 실험과 동물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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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품업계, ‘약국’ 통해 유통채널 확장 노력

 

[뷰티누리] 화장품업계, ‘약국’ 통해 유통채널 확장 노력

유통채널 확장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화장품업계에서 최근 ‘약국’이라는 틈새시장을 노린 기업들이 주목받고 있다. 업계에 따르면 소비자들이 화장품을 선택하는 기준이 변화하며 전문성을 강화한 더마 코스메틱, 코스메슈티컬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한국보건산업진흥원에 따르면 국내 일반 화장품 시장은 매년 약 4% 성장하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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美, 온라인·전자결제기술 관련 산업 급증

 

[뷰티누리] 美, 온라인·전자결제기술 관련 산업 급증

미국 소매 시장 내 전자상거래 비중이 증가하면서 온라인 및 전자 결제 기술 관련 산업 규모가 급증하고 있다. 무역협회 미국 뉴욕지부에 따르면 전자상거래가 전체 소매 시장 내 점유율은 상대적으로 크지 않지만, 현재 소매부문의 대부분 모든 성장은 온라인 판매에서 발생하고 있다. Business Insider는 글로벌 전자상거래 규모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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日 오르비스 남성화장품 ‘미스터’에 메이크업제품 추가

 

[뷰티누리] 日 오르비스 남성화장품 ‘미스터’에 메이크업제품 추가

남성화장품의 수요와 공급이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일본 오르비스는 남성화장품 브랜드 ‘미스터’에 4종의 메이크업 아이템을 추가 발매한다. 메이크업베이스를 비롯하여 컨실러, 네일을 4월1일 발매하며, 6월 1일에는 스틱형 피지케어제품을 발매할 예정이다. ‘미스터’는 2017년 5월에 탄생한 오르비스의 남성화장품 브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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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경, AGE 20’s 프리미어 에센스 커버 팩트 프로 커버 출시

 

애경, AGE 20’s 프리미어 에센스 커버 팩트 프로 커버 출시

[코스인코리아닷컴 김홍범 기자]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대표 이윤규)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 투웨니스)에서 최근 메이크업에서 결점 없는 피부 표현의 중요성이 높아짐에 따라 컨실러 베이스를 함유해 커버력을 높인 ‘프리미어 에센스 커버 팩트 프로 커버’(PREMIER ESSENCE COVER PACT PRO COVER)를 출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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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면세점, 아모레퍼시픽과 단독 뷰티 브랜드 ‘시예누’ 론칭

 

롯데면세점, 아모레퍼시픽과 단독 뷰티 브랜드 ‘시예누’ 론칭

[코스인코리아닷컴 김홍범 기자] 롯데면세점(대표 이갑)이 창립 40주년을 기념해 K-BEAUTY를 대표하는 아모레퍼시픽과 공동 개발한 단독 화장품 브랜드 ‘시예누(SIENU, 时姸露)’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유통사와 화장품 제조사가 개발 단계부터 공동으로 협업해 단독 브랜드를 선보이는 것은 면세업계 최초이다. ‘시간을 뛰어넘는 예술의 정점’이라는 뜻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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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션 브랜드평판 1월 '피지오겔' 1위 마크

 

로션 브랜드평판 1월 '피지오겔' 1위 마크

[코스인코리아닷컴 이수진 기자] 로션 브랜드평판 2020년 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피지오겔이 1위를 차지한 가운데 세타필, 니베아 등이 TOP 3에 랭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로션 30개에 대해 지난해 12월 28일부터 지난 1월 29일까지 로션 브랜드 빅데이터 15,370,628개를 분석해 소비자들의 브랜드 습관과 브랜드와 관계 분석을 통해 브랜드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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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다은 변호사의 화장품 법률상식 (7)

 

채다은 변호사의 화장품 법률상식 (7)

코스인은 법률사무소 월인 채다은 대표변호사와 공동으로 화장품과 관련 법률지식을 시리즈로 연재한다. 이번 시리즈는 화장품 광고 등 법률적인 사항에 대해 정확하고 올바른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법률적인 도움을 주기위한 것이다.최근 식품의약품안전처는 ‘온라인 건강 안심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최근 소비자들이 가장 관심을 가지고 있는 다이어트, 미세먼지, 탈모, 여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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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스크, 매점매석 • 가격인상 등 집중 단속...국민 불안 해소

 

마스크, 매점매석 • 가격인상 등 집중 단속...국민 불안 해소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1월 30일(목) 16:30, 김용범 기획재정부 제1차관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발병 이후 마스크 등 관련용품의 가격인상과 판매급증 등 불안감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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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품 주가 3.26% 폭락...잇츠한불, 네오팜 기대 '주춤'

 

화장품 주가 3.26% 폭락...잇츠한불, 네오팜 기대 '주춤'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지난 28일 7.62% 폭락하고 29일 2.67% 상승했지만 오늘(30일) 3.26% 하락했다.특히 지난 28일 에스디생명공학과 오가닉티코스메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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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한폐렴, 북경 • 광저우 • 상해 등 국제화장품박람회 개최 불투명

 

우한폐렴, 북경 • 광저우 • 상해 등 국제화장품박람회 개최 불투명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현재로서는 중국의 우한폐렴이 언제 진정될지 예단할 수 없다. 중국의 수출 비중이 40%에 육박하는 국내 화장품은 악재다. 인적판매를 해온 면세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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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생건, 화장품 호실적에 배당 '축포'

 

LG생건, 화장품 호실적에 배당 '축포'

국내 최고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이 정보서비스의 새 지평을 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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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1-30 화장품신상] “겨울엔 앰플만큼 좋은 게 없습니다”

 

[2020-01-30 화장품신상] “겨울엔 앰플만큼 좋은 게 없습니다” - 뷰티코리아뉴스

[뷰티코리아뉴스 / 임도이] \"비싸지 않아도 좋습니다. 유명브랜드가 아니어도 좋습니다. 품질이 좋으면 그만입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하는 제품이다보니, 폭넓은 소비자층을 형성하고 있는 화장...

www.bkn24.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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