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3차 재확산으로 더욱 움츠러들었던 2020년 하반기, 트러블 스킨케어 제품이 소비자들에게 가장 많은 간택을 받았다.
글로벌 탈모증 치료제 시장 연평균 6.2% “쑥쑥”
글로벌 탈모증 치료제 시장이 2020년에서 오는 2027년에 이르는 기간 동안 연평균 6.2%의 확대 추세를 이어가면 쑥쑥 성장할 수 있을 것으로 예측됐다.
AP, 1월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1위 '유지'
빅데이터를 통한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 평판 분석 결과 1월의 1위는 아모레퍼시픽이 거머쥐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지난달 19일부터 1월 19일까지 국내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를 분석하고 발표했다.
코로나19가 바꾼 사무실 풍경, 마스크 상시 착용
코로나19 확산 이후 대다수 직장인의 일상에도 큰 변화가 나타났다. 직장인 5명 중 4명은 평일 기준 평균 8시간(482분) 이상 마스크를 착용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즉 대부분 직장인이 식사, 물을 마실 때를 빼고는 항상 마스크를 쓰는 셈이다.
항노화 뷰티ㆍ퍼스널케어 마켓 2025년 515억弗
글로벌 항노화 제품 시장이 2019~2025년 기간 동안 연평균 5.2% 성장을 거듭해 오는 2025년이면 515억 달러 규모에 도달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됐다.
러쉬코리아 ‘라이프 스타일 테스트’
러쉬코리아가 공식 유튜브 채널에 ‘라이프 스타일 테스트’를 공개했다.
라이프 스타일 테스트는 생활 방식을 통해 내 취향을 찾는 진단 프로그램이다.
탬버린즈 더 쉘 퍼퓸핸드
탬버린즈 더 쉘 퍼퓸핸드는 손을 부드럽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병풀 성분이 손을 건강하고 탄탄하게 한다.
집콕족의 흔들리는 멘탈을 잡아라
△ 집콕 챌린지 △ 안전제일주의 △ 아웃도어 오아시스 △ 흔들리는 멘탈 관리 △ 새로운 업무환경. 올해 국내시장을 이끌 트렌드다. 유로모니터가 글로벌 소비자 트렌드 10가지 가운데 국내 실정에 맞는 다섯 가지를 도출했다.
AHC 유스 래스팅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제품 만족도 100% 기록
에스테틱 노하우를 담은 컨템포러리 화장품 브랜드 AHC의 ‘유스 래스팅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가 소비자 품평 결과 전체 응답자 100% 전원이 제품에 만족한다고 답변하는 결과를 보였다. 또한 피부 탄력 개선 만족도도 참여자의 96.4%가 만족한다는 호평을 받았다.
인터코스 한국법인 ‘인터코스코리아’로 사업 본격화
세계적인 화장품 제조사 인터코스(Intercos)의 한국 법인으로 성공적인 실적과 함께 출범한 ‘인터코스코리아’가 국내 시장 및 아시아 글로벌 시장 공략을 본격적으로 이어간다.
LG생건, 화장품 매출 '아모레퍼시픽' 제쳤다
LG생활건강 화장품사업부가 지난해 4분기 중국에서 아모레퍼시픽 매출을 앞질렀다. 지난해 국내외 실적도 아모레퍼시픽 전사 매출을 추월한 것으로 추정된다.
피부장벽과 보습의 이해
보다나, 전속모델로 배우 ‘문가영’ 발탁
헤어브랜드 ‘보다나’가 18일 신제품 ‘미식초 두피 샴푸, 미식초 리페어 컨디셔너’를 론칭하고, 배우 문가영을 전속모델로 발탁했다.
남성화장품, 계륵? '169억위안 시장서 답을 찾아야 한다!
남성화장품 시장은 존재감이 없다. 중국도 비슷한 상황인 것 같다.
라카, 브랜드 새 모델로 배우 이종원 발탁
라카코스메틱스는 새해를 맞아 글로벌 모델을 새로 발탁하며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18일 밝혔다.
라카(LAKA)의 새로운 글로벌 모델에는 에코글로벌그룹의 배우 이종원이 선정됐다. 라카 관계자는 “이종원은 웹드라마부터 드라마, 영화까지 종횡무진 활약하며 트렌디하고 신선한 매력을 발산하는 배우로, 라카가 지향하는 브랜드 방향성과 잘 부합해 모델로 발탁했다”고 소개했다.
뷰티 유튜버 스칼렛의 수분 뷰티템 4종 리뷰
건조한 겨울철, 다들 어떻게 피부를 지키고 있나요? 뷰티 유튜버 스칼렛이 소개하는 피부 수분을 지켜줄 뷰티템 4종 리뷰를 눈여겨보세요. 한 겨울 찬 바람에도 촉촉한 꿀피부를 가질 수 있을 거예요.
요즘 비누가 달라졌다! 팜유 대신 시어버터를 첨가하고, 식물 유래 성분만으로 만든 건 물론 지구 환경까지 생각하는 제로 웨이스트를 실천하는 솝이 대세~.
‘21년 1분기 소매유통업 경기전망 ’우울‘
온라인·홈쇼핑만 기준치 넘기며 호전 예상 대형마트, 편의점 부진 전망...온·오프라인 연계, 온라인사업 강화 등 전략 채택
지금 이대로 stop! 탄력은 up & 나이는 down
2020년의 포문을 열었던 때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1년이 후딱 지나가고 말았다. 해가 바뀔수록 한 해 한 해 지나가는 세월의 속도가 피부에 한 움큼씩 쌓이는 중년에 비해 2030 세대들은 피부노화가 눈에 드러나지 않기 때문에 무심코 거울 앞에서 피부 문제를 지나쳐 버리기 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