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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AUTY/News

2021-01-20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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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01-20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코로나시대 "피부 트러블을 잡아라"

코로나19 3차 재확산으로 더욱 움츠러들었던 2020년 하반기, 트러블 스킨케어 제품이 소비자들에게 가장 많은 간택을 받았다.

 

[뷰티누리] 코로나시대

코로나19 3차 재확산으로 더욱 움츠러들었던 2020년 하반기, 트러블 스킨케어 제품이 소비자들에게 가장 많은 간택을 받았다. 레페리의 뷰티 데이터 연구소는 2020년 하반기 국내 뷰티 유튜버 794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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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탈모증 치료제 시장 연평균 6.2% “쑥쑥”

글로벌 탈모증 치료제 시장이 2020년에서 오는 2027년에 이르는 기간 동안 연평균 6.2%의 확대 추세를 이어가면 쑥쑥 성장할 수 있을 것으로 예측됐다.

 

[뷰티누리] 글로벌 탈모증 치료제 시장 연평균 6.2% “쑥쑥”

글로벌 탈모증 치료제 시장이 2020년에서 오는 2027년에 이르는 기간 동안 연평균 6.2%의 확대 추세를 이어가면 쑥쑥 성장할 수 있을 것으로 예측됐다. 이에 따라 지난해 35억9,230만 달러 규모를 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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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P, 1월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1위 '유지'

빅데이터를 통한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 평판 분석 결과 1월의 1위는 아모레퍼시픽이 거머쥐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지난달 19일부터 1월 19일까지 국내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를 분석하고 발표했다. 

 

[뷰티누리] AP, 1월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1위 '유지'

빅데이터를 통한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 평판 분석 결과 1월의 1위는 아모레퍼시픽이 거머쥐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지난달 19일부터 1월 19일까지 국내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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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가 바꾼 사무실 풍경, 마스크 상시 착용

코로나19 확산 이후 대다수 직장인의 일상에도 큰 변화가 나타났다. 직장인 5명 중 4명은 평일 기준 평균 8시간(482분) 이상 마스크를 착용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즉 대부분 직장인이 식사, 물을 마실 때를 빼고는 항상 마스크를 쓰는 셈이다.

 

[뷰티누리] 코로나19가 바꾼 사무실 풍경, 마스크 상시 착용

코로나19 확산 이후 대다수 직장인의 일상에도 큰 변화가 나타났다. 직장인 5명 중 4명은 평일 기준 평균 8시간(482분) 이상 마스크를 착용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즉 대부분 직장인이 식사, 물을 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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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노화 뷰티ㆍ퍼스널케어 마켓 2025년 515억弗

글로벌 항노화 제품 시장이 2019~2025년 기간 동안 연평균 5.2% 성장을 거듭해 오는 2025년이면 515억 달러 규모에 도달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됐다.

 

[뷰티누리] 항노화 뷰티ㆍ퍼스널케어 마켓 2025년 515억弗

글로벌 항노화 제품 시장이 2019~2025년 기간 동안 연평균 5.2% 성장을 거듭해 오는 2025년이면 515억 달러 규모에 도달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됐다. 여기서 언급된 항노화 제품이란 스킨케어 및 헤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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러쉬코리아 ‘라이프 스타일 테스트’

러쉬코리아가 공식 유튜브 채널에 ‘라이프 스타일 테스트’를 공개했다.

라이프 스타일 테스트는 생활 방식을 통해 내 취향을 찾는 진단 프로그램이다.

 

러쉬코리아 ‘라이프 스타일 테스트’

러쉬코리아가 공식 유튜브 채널에 ‘라이프 스타일 테스트’를 공개했다. 라이프 스타일 테스트는 생활 방식을 통해 내 취향을 찾는 진단 프로그램이다. ‘스킨케어, 취향을 만나다’ 영상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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탬버린즈 더 쉘 퍼퓸핸드

탬버린즈 더 쉘 퍼퓸핸드는 손을 부드럽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병풀 성분이 손을 건강하고 탄탄하게 한다.  

 

탬버린즈 더 쉘 퍼퓸핸드

탬버린즈 더 쉘 퍼퓸핸드는 손을 부드럽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병풀 성분이 손을 건강하고 탄탄하게 한다. 향수처럼 사용할 수 있도록 여덟가지 향으로 나왔다. 탬버린즈 대표 향인 000을 포함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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집콕족의 흔들리는 멘탈을 잡아라

△ 집콕 챌린지 △ 안전제일주의 △ 아웃도어 오아시스 △ 흔들리는 멘탈 관리 △ 새로운 업무환경. 올해 국내시장을 이끌 트렌드다. 유로모니터가 글로벌 소비자 트렌드 10가지 가운데 국내 실정에 맞는 다섯 가지를 도출했다.

 

집콕족의 흔들리는 멘탈을 잡아라

△ 집콕 챌린지 △ 안전제일주의 △ 아웃도어 오아시스 △ 흔들리는 멘탈 관리 △ 새로운 업무환경. 올해 국내시장을 이끌 트렌드다. 유로모니터가 글로벌 소비자 트렌드 10가지 가운데 국내 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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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HC 유스 래스팅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제품 만족도 100% 기록

에스테틱 노하우를 담은 컨템포러리 화장품 브랜드 AHC의 ‘유스 래스팅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가 소비자 품평 결과 전체 응답자 100% 전원이 제품에 만족한다고 답변하는 결과를 보였다. 또한 피부 탄력 개선 만족도도 참여자의 96.4%가 만족한다는 호평을 받았다.

 

AHC 유스 래스팅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제품 만족도 100% 기록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에스테틱 노하우를 담은 컨템포러리 화장품 브랜드 AHC의 ‘유스 래스팅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가 소비자 품평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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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코스 한국법인 ‘인터코스코리아’로 사업 본격화

세계적인 화장품 제조사 인터코스(Intercos)의 한국 법인으로 성공적인 실적과 함께 출범한 ‘인터코스코리아’가 국내 시장 및 아시아 글로벌 시장 공략을 본격적으로 이어간다.

 

인터코스 한국법인 ‘인터코스코리아’로 사업 본격화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세계적인 화장품 제조사 인터코스(Intercos)의 한국 법인으로 성공적인 실적과 함께 출범한 ‘인터코스코리아’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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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생건, 화장품 매출 '아모레퍼시픽' 제쳤다

LG생활건강 화장품사업부가 지난해 4분기 중국에서 아모레퍼시픽 매출을 앞질렀다. 지난해 국내외 실적도 아모레퍼시픽 전사 매출을 추월한 것으로 추정된다.

 

LG생건, 화장품 매출 '아모레퍼시픽' 제쳤다

국내 최고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이 정보서비스의 새 지평을 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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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부장벽과 보습의 이해

 

피부장벽과 보습의 이해

 

www.cosinkorea.com

 

보다나, 전속모델로 배우 ‘문가영’ 발탁

헤어브랜드 ‘보다나’가 18일 신제품 ‘미식초 두피 샴푸, 미식초 리페어 컨디셔너’를 론칭하고, 배우 문가영을 전속모델로 발탁했다.

 

보다나, 전속모델로 배우 ‘문가영’ 발탁 - 장업신문

헤어브랜드 ‘보다나’가 18일 신제품 ‘미식초 두피 샴푸, 미식초 리페어 컨디셔너’를 론칭하고, 배우 문가영을 전속모델로 발탁했다.문가영은 tvN 수목드라마 ‘여신강림’에서 긍정적 마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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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성화장품, 계륵? '169억위안 시장서 답을 찾아야 한다!

남성화장품 시장은 존재감이 없다. 중국도 비슷한 상황인 것 같다.

 

남성화장품, 계륵? '169억위안 시장서 답을 찾아야 한다!'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남성화장품 시장은 존재감이 없다. 중국도 비슷한 상황인 것 같다.2020년 중국의 남성화장품 시장 규모는 시장 연구 분석 기관인 아이미디어 리서...

www.thebk.co.kr

 

라카, 브랜드 새 모델로 배우 이종원 발탁

라카코스메틱스는 새해를 맞아 글로벌 모델을 새로 발탁하며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18일 밝혔다.

라카(LAKA)의 새로운 글로벌 모델에는 에코글로벌그룹의 배우 이종원이 선정됐다. 라카 관계자는 “이종원은 웹드라마부터 드라마, 영화까지 종횡무진 활약하며 트렌디하고 신선한 매력을 발산하는 배우로, 라카가 지향하는 브랜드 방향성과 잘 부합해 모델로 발탁했다”고 소개했다.

 

CMN(Cosmetic Mania News)

라카 브랜드 새 모델, 배우 이종원 [사진제공=라카코스메틱스] [CMN] 라카코스메틱스는 새해를 맞아 글로벌 모델을 새로 발탁하며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18일 밝혔다. 라카(LAKA)

www.cmn.co.kr

 

뷰티 유튜버 스칼렛의 수분 뷰티템 4종 리뷰

건조한 겨울철, 다들 어떻게 피부를 지키고 있나요? 뷰티 유튜버 스칼렛이 소개하는 피부 수분을 지켜줄 뷰티템 4종 리뷰를 눈여겨보세요. 한 겨울 찬 바람에도 촉촉한 꿀피부를 가질 수 있을 거예요.

 

1월의 제안_MOIST UP | 얼루어 코리아 (Allure Korea)

유난히 혹독한 이 겨울, 건조하고 민감해진 피부를 위해 특별한 보습 케어가 필요하다. 깊은 촉촉함은 기본. 복잡다단한 피부 고민까지 케어하는 특급 보습 솔루션을 소개한다. 몸속부터 채우는

www.allurekorea.com

 

손상모 심폐소생술

염색드라이기고데기  잦은 시술로 손상된 머릿결이 고민이었다면 주목커리쉴 ‘실키 오일 세럼 손상된 모발에 수분과 영양을 빠르게 전달해 마치 숍에서 케어를 받은  부드럽고 윤기 있는 머릿결을 완성해주죠.

 

손상모 심폐소생술 | 얼루어 코리아 (Allure Korea)

펌, 염색, 드라이기, 고데기 등 잦은 시술로 손상된 머릿결이 고민이었다면 주목! 커리쉴 '실키 오일 세럼'은 손상된 모발에 수분과 영양을 빠르게 전달해 마치 숍에서 케어를 받은 듯 부드럽고

www.allurekorea.com

 

인테리어 소품 뺨치는 비누

요즘 비누가 달라졌다! 팜유 대신 시어버터를 첨가하고, 식물 유래 성분만으로 만든 건 물론 지구 환경까지 생각하는 제로 웨이스트를 실천하는 솝이 대세~.

 

인테리어 소품 뺨치는 비누 | 코스모폴리탄 코리아 (COSMOPOLITAN KOREA)

요즘 비누가 달라졌다! 팜유 대신 시어버터를 첨가하고, 식물 유래 성분만으로 만든 건 물론 지구 환경까지 생각하는 제로 웨이스트를 실천하는 솝이 대세~. 1 아로마티카 로즈마리 헤어 씨크닝

www.cosmopolitan.co.kr

 

‘21년 1분기 소매유통업 경기전망 ’우울‘

온라인·홈쇼핑만 기준치 넘기며 호전 예상
대형마트, 편의점 부진 전망...온·오프라인 연계, 온라인사업 강화 등 전략 채택

 

‘21년 1분기 소매유통업 경기전망 ’우울‘

올해 1분기 소매유통업계의 체감경기는 여전히 ‘우울’로 나타났다. 특히 대형마트는 경기전망지수(RBSI)가 43으로 역대 최저로 전망됐다. 또 편의점도 78→61로 17p나 하락했다. 반면 온라인·홈

www.cncnews.co.kr

 

지금 이대로 stop! 탄력은 up & 나이는 down

2020년의 포문을 열었던 때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1년이 후딱 지나가고 말았다. 해가 바뀔수록 한 해 한 해 지나가는 세월의 속도가 피부에 한 움큼씩 쌓이는 중년에 비해 2030 세대들은 피부노화가 눈에 드러나지 않기 때문에 무심코 거울 앞에서 피부 문제를 지나쳐 버리기 쉽다.

 

지금 이대로 stop! 탄력은 up & 나이는 down - b&i news

2020년의 포문을 열었던 때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1년이 후딱 지나가고 말았다. 해가 바뀔수록 한 해 한 해 지나가는 세월의 속도가 피부에 한 움큼씩 쌓이는 중년에 비해 2030 세대들은 피부노화

www.bninews.co.kr

 

밀가루, 초콜릿, 마카롱까지! JMT 화장품

 

밀가루, 초콜릿, 마카롱까지! JMT 화장품

※주의※ 배가 고파도 먹지 말 것.

www.beautypl.co.kr

 

2021-01-18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2021-01-18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2021-01-18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2021년 화장품 키워드 'CIA'…'코어, 성분, 앰플' 뜬다! 칸타코리아는 2021년 국내 화장품 소비 키워드로 ‘CIA(코어 core, 성분 Ingredients, 앰플 Ampoule)’를 선정했다..

cosmarketing.tistory.com

 

2021-01-15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2021-01-15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2021-01-15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中 화장품 허가·등록방법, 5월 1일 시행 올해 1월 1일부터 시행에 들어간 중국 ‘화장품감독관리조례’(이하 화장품조례)에 근거한 ‘화장품 허가·등록 관리

cosmarketing.tistor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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